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변화를 신청하기 위해 당에 가입하는 공무원


친애하는 정당 조직 :

xx 및 x 일에, 당의회 회의의 면담 및 승인 및 더 높은 수준에 당위원회의 승인 후에, 나는 중국 공산당의 영광스럽게 시험적인 일원이되었다. 정당 헌법의 조항에 따라 예비 기간이 꽉 찼기 때문에 공식 당원을 신청하기 위해 당 조직에 신청 했으므로 예비 조직원이 예비 기간 동안의 실적을 토대로 수습 당원에서 중국 공산당 당원으로의 전환에 관해 논의하도록 당부합니다. . 나는 준비 기간 동안 그녀의 공연에 대한 상세한 보고서를 당 조직에 줄 것이다.

이제 저는 전국 공무원이며 카운티위원회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파티에 참여하는 도중에서, 그것은 튼튼하고 언제나 이와 같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비록 열심히 노력했지만 실제로 성공하지 못했지만 이것은 큰 도전입니다. 내가 16 년 동안 파티에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지금 나를 기분 나쁘게하는 숫자입니다 .16 년 동안 나는 파티에 참여하는 길에 머물러있었습니다.

나는 파티에 가겠다는 자원했다. 왜곡 때문에 나는 그것을 소중히 생각하지 않고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16 년의 졸업 후에, 나는 신청서를 6 번 파티에 제출했다. 1993 년에 나는 첫 번째 신청서를 썼다. 반년 후, 교장이 은퇴 한 결과 나는 1995- XX 년도에 3 건의 신청서가 제출되었지만, 업무 변경으로 인해 모든 신청서가 제출되지 않았고, 교사 모집에 참여한 학생이 3 명에 합류하여 제출되었다. 35 일 후 교육부 차관을 교육부에 지명하고 교육 행정국의 법 집행 사무소의 부국장을 지 냈으며, 포괄적 인 원고 및 교육 행정 법 집행을 담당했으며 당의원 정당 테이블을 마친 후 지방 공무원 시험에 참여하고 입학은 공식 공무원이었고 곧 카운티 당위원회 위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16 년의 우여곡절 끝에 나는 내가 파티에 참석하지 못했는지에 대해서도 생각했다. 그러나 XX 비서관과 많은 동지들과의 접촉에서 마침내 시골에서 도시로, 플랫폼에서 교육국에, 교육 시스템에서 카운티위원회에 이르는 모든 일이 나를 이끌었던 당이라고 깨달았습니다. 사무실.

내가 어리 석었기 때문에 나는 파티에 동참하기를 자원했다. 그래서 나는 애착을 가지고 있었고 결코 그것을 후회하지 않았다. 교육부의 업무 중 지도자들은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 보고서"를 현대 공문서의 모형으로 추천했다. 나는 3 년 동안 그것을 멍청이 16 번 읽었다. 현 총장의 비서실 장은 "3 권의 샤오 핑웬"을 소개했다. 한숨로 13 시간을 읽은 후, Li Feng의 총무가 임무를 맡은 일반적인 지점 업무를 지원하면서, 나는 항상 초과 근무를해야만합니다. 이것은 어리석은 학습과 참여의 이런 종류의 일로 파티의 내적 이해를 부분적으로부터 전체로 그리고 애매 모호하게 바꾸어 놓았습니다. 파티의 불타는 실천에서부터 파티의 혁명적 인 과정에서부터 현대 건설의 업적에 이르기까지 파티의 연속적인 리더에서 주변의 살아있는 개인에 이르기까지 나는 진실로 파티가 현명하고 위대하고 올바른 것으로 느낍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는 것이이 세상에서 후회에 대한 나의 선택이라고 말하고 싶다.

나는 그룹에 가입하기를 자원했습니다. 그룹에지지를 받았기 때문에 진취적인 자신감을 가지기로 결심했습니다. 카운티 파티 사무실은 재능이 모이는 장소입니다.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지혜가 내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포괄적 인 연구소의 헌신, 비서실의 근면, 감독실의 고효율성, 재무실의 정교함, 비밀 사무실의 기밀성 국의 신중함, 정보 센터의 신속성, 당 역사서의 헌신, 행정 부서의 용기, 610의 신비 이 모든 것은 내가 배우는 역할 모델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위원단은 연합 그룹, 헌신 그룹, 조화로운 그룹, 실용주의, 진취적인, 사려 깊고 활기찬 그룹이 있습니다. 그러한 그룹이 뒷받침하고, 높은 수준의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원의 의무를 실천하며, 당의 목적을 실천하며, 나는 희망과 확신과 추진력이 있다고 믿으며, 우리는 성공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언제나처럼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실질적인 행동으로 당에 가입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며 공산당원의 명예를 누릴 가치가있다. 그들은 당 조직의 노력에 합당하고 내적 선택의 가치가있다. 나는 성과를 수행하고, 결점을 극복하고, 정당 정신을 끊임없이 강화하기로 결심했다. 앞으로의 연구 및 연구에서 나는 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해야하며, 선행 된 당원들과 동지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울 것이고, 그들의 단점과 결점을 극복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하고, 사고와 일과 학습에서 더 큰 진보를 위해 노력해야한다. 지난 해의 기본 상황 요약,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비판과 교정을 정리하십시오. 유예 기간 중에 제 시간에 중국 공산당의 정당 멤버들에게 질문을하고 파티 조직에 신청서를 고려해달라고 호소합니다. 나는 겸손으로 조직의 검토와 테스트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x
x 년 xx 일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