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프로그램 에세이

대학생 사업 계획


1 부 : 대학생 비즈니스 계획서

우수한 사업 계획서는 종종 기업가가 노력의 절반으로 두 배의 성과를 달성하도록합니다.

첫째, 기업가 정신 계획 책

기업가 프로그램에 의해 작성된 비즈니스의 서면 개요입니다.

제안 된 회사와 관련된 내부 및 외부 환경 조건 및 요소 특성을 설명하고 비즈니스 개발을위한 지표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통 기업가 계획은 마케팅, 재무, 생산, 인적 자원 및 기타 기능적 프로젝트의 조합입니다.

사업 계획서에 대한 좋은 생각을 적으십시오.

제품에 집중하기

경쟁에 감히해라.

시장 이해하기

조치를 나타내는 정책

경영진에게 보여주기

훌륭한 프로젝트 요약

둘째, 기업가 정신 계획의 내용

일반적으로 기업 계획에는 기업가 정신 유형, 자본 계획 및 기금 출처, 할당 된 총 자금의 비율, 단계 목표, 재무 예측, 마케팅 전략, 가능한 위험 평가, 기업가 정신 동기, 주주 명부 및 예정된 직원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사람의 수에 따라 특정 내용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11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표지

표지의 디자인은 예술적으로 즐겁고 예술적이어야합니다. 좋은 표지는 독자에게 초기 좋은 인상과 좋은 첫 인상을줍니다.

프로젝트 요약

이것은 집중된 기업 계획의 핵심입니다.

프로젝트 요약은 프로젝트의 요점을 다루므로 한 눈에 볼 수 있으므로 독자는 가장 짧은 시간에 감사와 판단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계획의 요약은 일반적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

회사 소개;

관리자와 조직;

주요 제품 및 사업 범위;

시장 개관;

마케팅 전략;

판매 계획

생산 관리 계획;

재정 계획

자본 수요 현황 등

초록은 가능한 간결하고 생생해야하며, 특히 자신의 회사와 성공의 시장 요인의 차이점을 설명하십시오.

회사 소개

이 섹션의 목적은 전체 프로젝트를 설명하거나 다른 요약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를 소개하는 것이므로 회사 철학과 회사의 전략적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산업 분석

산업 분석에서 선택된 산업의 기본 특성, 경쟁 상태 및 향후 개발 동향을 정확하게 평가해야합니다.

산업 분석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 :

산업 발전은 어떤가?

업계에서 혁신과 기술 발전은 어떤 역할을합니까?

해당 산업의 총 매출은 얼마입니까? 총 매출은 얼마입니까?

가격은 어떻게 추세입니까?

경제 발전은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정부는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그것의 발달을 결정 짓는 요인들

경쟁의 본질은 무엇이며 어떤 전략을 채택 할 것입니까?

업계에 진출하는데 걸림돌은 무엇입니까? 업계의 전형적인 수익률을 어떻게 극복 할 것입니까?

제품 소개

제품 소개에는 제품 개념, 성능 및 특성, 주요 제품 소개, 제품 시장 경쟁력, 제품 연구 및 개발 프로세스, 신제품 계획 및 원가 분석, 제품 시장 전망, 브랜드 및 특허 등

제품 소개 섹션에서 기업가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해야 정확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닌 투자자가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품 소개에는 제품 프로토 타입, 사진이 첨부되어야합니다. 또는 다른 소개.

인사와 조직 구조

기업의 생산 활동에는 인적 자원 관리, 기술 경영, 재무 관리, 운영 관리, 제품 관리 등이 있습니다. 인적 자원 관리는 가장 중요한 링크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사회가 발전해 나 가면서 사람들은 가장 소중한 자원이되었으며, 이는 인간의 주도와 창의력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러한 자원을 관리하기 위해 기업은 과학적 원리와 방법을 따라야합니다.

사업 계획에서 중요한 경영 인력을 명확히하고, 회사의 능력, 직무 및 책임, 과거의 상세한 경험 및 배경 등을 소개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사업 계획의이 부분에서, 회사 구성도, 회사 조직도, 각 부서의 기능과 책임, 각 부서의 책임자 및 주요 구성원, 회사의 보상 시스템, 스톡 옵션, 비율 및 특권을 포함한 회사의 주주 명단 등을 간단히 소개해야합니다. 회사의 이사회, 이사의 배경 정보.


파트 2 : 대학생 기업가 정신 경쟁 공모 계획서

"캠퍼스에서 승리"대학생 기업가 경쟁 대회 계획

I. 활동 배경 : 인력 및 사회 보장부의 통계에 따르면, 국내 대학 졸업자 수는 630 만 명이며 대학 졸업자의 취업 상황은 매우 심각하다. 현재 성공적인 대학생 기업가 정신의 비율은 매우 낮으며 대학생들은 성장 잠재력과 성장 여지가 뛰어납니다. 학생 연합의 고용 및 기업가 정신 서비스는 "Zibo 직업 전문 대학의 첫 번째 기업가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둘째, 이벤트의 이름 : 중국 텔레콤 컵 "캠퍼스에서 승리"대학생 기업 기업 전투 경쟁

셋째, 활동의 목적 : 더 많은 학생들이 기업가 정신에 참여하고, 기업가 정신을 느끼며, 기업가 정신 및 혁신 정신을 기르도록하십시오.

4. 입학 요건 : 전체 학교의 학생들을위한 참가자 모집. 참가자가 교차 교수 및 교차 전문 팀 형성을 장려하고, 번호는 일반적으로 3-5 명이 팀 이름, 선장이 있어야합니다. 이 경쟁은 학생들이 자유롭게 혁신하고 학생들이 팀의 강사로 대학 선생님을 초대하도록 장려합니다.

여섯 번째, 포상 세트 : 1200 원 및 증명서의 전사 팀 Entrepreneurship 상여

아시아 육군 기업가 보너스 900 위안 및 인증서

계절 군대 기업가 보너스 600 위안 및 인증서

기타 우수한 팀, 아이템 보상, 인증서

일곱 번째, 경연 대회 과정 :

1 1 차 경쟁 : 생산 팀 사업 계획서

경쟁의 2 라운드 : 통신 제품 캠퍼스 마케팅 계획 만들기

3 경쟁의 3 라운드 : 텔레콤 제품 캠퍼스 마케팅

4 라운드 경기 : 피크 매치업

여덟, 경쟁의 시간 일정 :

조기 홍보 :

1. 포스터 : 각 게시판에 포스터 및 초안 게시

2. 빌보드 (Billboard) : 통신 회사는 남부, 북부 및 서부 캠퍼스에 각각 표시되는 특정 간판을 생산합니다.

3. 신문 :이 콘테스트에 따라 콘테스트 익스프레스를 제작하고 각 이벤트의 흥미로운 내용을 보여 주며 수업을 배포합니다.

4. 캠퍼스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공지 사항을 발표하고, 컨테스트 정보를시기 적절하게 발표하십시오.

등록 단계 :

북부와 서부 캠퍼스에 고정 등록 장소를 설정하십시오. 참가 팀은 등록 양식을 받아 작성하여 기입하십시오. [email protected].

게임 전 준비 :

조직위원회는 최종 후보자를 모집하여 고용 서비스 홀에서 대회 일정 및 경쟁 규율을 경청했습니다.

일정 예약 :

1. 경쟁의 첫 라운드 : 생산 팀 사업 계획서

경쟁의 첫 번째 라운드 전에 전문 교사는 비즈니스 계획 도서의 생산을위한 전문적인 지침과 교육을 제공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심사 위원은 각 팀의 등록 양식 및 기업 계획에 따라 점수를 매기고 일정 비율에 따라 후진 팀을 제거하고 나머지는 홍보하고 결과는 캠퍼스 웹 사이트에 발표됩니다.

2, 경쟁의 두 번째 라운드 : 통신 제품 캠퍼스 마케팅 프로그램의 생산

선생님의 안내에 따라 팀의 캠퍼스 마케팅 계획은 China Telecom이 지정한 제품에 따라 제작되었습니다. 심사는 각 팀의 마케팅 계획에 따라 이루어지며 구식 팀은 일정한 비율로 제거되며 나머지 팀은 승격되며 캠퍼스 웹 사이트에 발표됩니다.

3, 경쟁의 세 번째 라운드 : 통신 제품 캠퍼스 마케팅

팀은 지정된 China Telecom 제품을 캠퍼스 인구로 판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조직위원회는 프로세스 감독을 수행합니다. 배심원은 각 팀의 영업 성과 및 현장 성과를 토대로 점수를 매 깁니다. 위반자는 삭제되고 나머지는 승격됩니다. 포인트는 캠퍼스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4, 경쟁의 네 번째 라운드 : 피크 matchup

최고 6 점이 피크 매치업에 진입했다. 팀이 반응하고 심사 위원은 각 팀의 선수에 대해 질문하고 논평 할 것입니다.

사이트에서 점수를 매기십시오. 챔피언, 준우승 팀과 준우승 팀이 결정됩니다. 첫 3 라운드에서 모든 팀의 성과에 따르면, 최고의 창조적 인 상, 최고의 팀 상 및 기업 스타가 수여되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어워드. 대회의 총점은 캠퍼스 웹 사이트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제 3 장 : 대학생 기업가 정신 축제 기획서

첫째, 행사 주제 : 자기 계발, 자영업

둘째, 행사의 목적 :

대학생들의 기업가 정신을 구축함으로써 대학생들의 취업 및 기업가 정신의 지평을 넓히고 기업가 정신 및 위험 인식을 높이고 대학생들을위한 기업가 정신의 성장을위한 기반을 조성하며 대학생들의 취업 및 기업가 정신의 종합적인 질과 능력을 강화하고 기업가 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셋째, 기획 주최 : 광시 사범 대학 학생 연합

후원사 :

넷째, 행사 시간 :

유카 캠퍼스 : 4 월 16 일, xx, XX, 4 월 17 일

연산 캠퍼스 : 4 월 22 일 xx - 4 월 24 일 xx

V. 장소 :

Yucai Campus : 도서관 - University Bookstore Campus Main Road

연산 캠퍼스 : 주요 캠퍼스로드

6. 활동 형태 :

1. 대학생 벤처 스트리트 :

Yucan 캠퍼스와 Yanshan 캠퍼스에는 각각 50-60 개의 학생 부스가 설치되어 학생들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도록 장려하며 학생에게는 독립적 인 부스가 있으며 자신의 제품을 운영하며 자신의 이익과 손실을 책임집니다.

등록 시간 : Yucai xx, April 7th - April 13th, xx

Yanshan 3 월 16 일, xx - 4 월 20 일, xx

부스 신청시 100 위안을 지불하고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시험을 통과하고 승인을받은 학생에게는 학교 학생이 영업 허가증을 발급 받게되며 운전 면허가 부여됩니다.

각 부스에는 2 개의 테이블, 2 개의 의자 및 캐노피가 있습니다.

학생 부스의 부스 비용은 균일 한 가격으로 80 위안이며, 특정 위치는 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추첨 시간은 4 월 15 일 오후 5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학생 회관에서합니다.

2, 상인은 판매를 보여줍니다 :

Yucai 캠퍼스와 Yanshan 캠퍼스에 각각 10-20 개의 비즈니스 스톨이 설치되었으며, 학생회의 실무 부서와 각 대학의 실무 부서가 상인들을 조직하여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등록 시간 : Yucai xx, April 7th - April 15th, xx

Yanshan xx, 3 월 16 일 - xx, 4 월 20 일

부스 신청시 100 위안을 지불하고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학교에서 승인 한 사업은 사업 면허가 발급되고 사업은 허가를 받게됩니다.

각 부스에는 2 개의 테이블, 2 개의 의자 및 캐노피가 있습니다.

상인 부스는 특정 지역으로 나누어지며 부스 번호가 표시됩니다. 부스 비용은 부스 번호에 따라 다른 가격으로 협상됩니다.

3. 벼룩 시장 :

Yucai 캠퍼스와 Yanshan 캠퍼스에서는 간접 시장 특화 지역이 설립되었으며 중고차 거래를 통해 자원을 재사용하고 재사용하고 학생의 인지도를 낮추고 올바른 개발 개념과 가치를 창출하도록 권장했습니다.

Yanshan 캠퍼스는 Youth Volunteers Association에 의해 조직됩니다.

등록 시간 : Yucai xx, April 7th - April 13th, xx

Yanshan xx, 3 월 16 일 - xx, 4 월 20 일

간접 시장에는 부스 비용이 없지만 각 부스는 광서 사범 대학 학생 연합의 "아름다운 뮤지컬"자선 활동을위한 자선 기금으로 10 위안을 기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부스는 100 위안의 보증금을 지불하고 중고 시장에서 전시되고 판매되는 모든 물품이 중고품이어야 함을 보장하기위한 계약서에 서명해야합니다. 신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위반 사항이 발견되면 보증금은 몰수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직원은 감독 및 주문 유지 관리를 담당합니다.

부스의 구체적인 위치는 추첨에 의해 결정되며 추첨 시간이 결정됩니다. 추첨 위치는 학교 학생위원회 사무실입니다.

4, 재미있는 그림

활동 시간 : 4 월 16 일, 19:00 - 22:00

장소 : 유카이 캠퍼스 도서관

연산 캠퍼스, 공자 광장

활동 양식 :

1) 서비스 프로모션 포인트 설정 :

박람회 게시판을 사용하여 행사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을 수집하는 동시에 목적을 홍보하고 대중성을 높입니다. b.이 행사를위한 상담 지점으로 학생들에게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제 4 부 : 대학생 사업 계획

인터넷에 의해 주도되는 정보 산업의 급속한 발전으로 사회의 모든 영역에서 중대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몇 년 안에 중국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터넷 사용자를 가진 나라가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시간이 걸리지 않은 국내 캠퍼스 네트워크의 현상 유지를 위해 고유 한 "네트워크" '카드'통합 작동 모드가 미러로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솔루션 일 수 있습니다.

열정과 지혜를 가진 몇몇 젊은이들은이 "Campus Easy Network"및 "Campus Easy Card"프로그램에 대한 시장 타당성 분석 및 재무 분석을 실시하고 "Business University Campus Network"를 홍보하고 다른 대학에 캠퍼스를 홍보하기위한 캠퍼스 네트워크를 개발했습니다. 현재 시장 상황과 결합 된 네트워크 구축 전략은 위험 분석을 실시했습니다. 또한 학교의 장점과 결합하여 "캠퍼스 네트워크 전자 상거래 네트워크"와 같은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한 비전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프로그램 통합

첫째, 캠퍼스 웹 사이트 - 캠퍼스 쉬운 네트워크

사이트 타겟팅

베이징 테크놀로지 앤 비즈니스 대학 캠퍼스의 캠퍼스 네트워크는 전자 상거래 서비스로 보완 된 모든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교 관리에 대한 포괄적 인 온라인 액세스를 제공하고 네트워크의 편리함과 속도를 강조하며 학교 통일 네트워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관리는 동시에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위한 가장 큰 편의와 공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목표

베이징 테크놀로지 앤 비즈니스 대학의 지역 네트워크와 광역 네트워크의 설립을 기반으로 캠퍼스 웹 사이트는 모든 교사와 학생들에게 모든면에서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기능 웹 사이트가되어 학교의 교육 및 관리를 전산화하고 네트워크화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의 링크를 통해 베이징 기술 및 비즈니스 대학의 사회에서의 가시성을 확대합니다. 이 서비스는 모든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하며, 네트워크 시스템을 사용하여 정보를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안전하게 전달합니다. 중국 탤런트 가이드 네트워크

웹 사이트 콘텐츠

이 웹 사이트에는 4 개의 주요 채널이 있습니다 : "온라인 학교", "다채로운 캠퍼스", "교수진 홈"및 "모든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웹 사이트가 성숙한 후에 "온라인 쇼핑"채널을 시작하고 초기 단계의 4 개 채널을 보완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홈 페이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사이트 탐색
2. 검색 엔진
3. 강력한 뉴스
4. 게시판
5. "회원 협약", "회원 등록", "회원 자격 리더 보드 - 포인트 앤 어워드 규정", "불만 사항", "장뱅 나 시안"및 "회원 할인 존"을 포함한 회원 클럽.
6. 일기 예보
7. 우호적 인 링크

온라인 학교

1. '온라인 산업 도서관', '물류 센터', '원격 네트워크 학교', '포스터 연구 칼럼', '질의 응답', '재능 수급', ' 과학 및 기술 성과와 같은 프로젝트. 각 항목은 몇 가지 주요 내용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더"해당 프로젝트를 입력하십시오를 클릭하십시오.
2. 북쪽 비즈니스 및 산업 스타일에는 "내 학교가 좋아"- 학교 역사, 지리적 위치, 캠퍼스 파노라마 소개, "Famousness"- 학교의 학문적 장점 및 국내외와의 교류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가 세미나 등, "동문 주소록"- 각 반 학생들이 수립했습니다. 이 섹션은 공용 네트워크에 설정되어 있으며 주요 대상은 학교 외부의 네티즌이므로 학교의 가시성을 확대합니다.
3. "학생 상태 관리", "교수 목록", "학습 정보", "정규 강의", "교재 창고"등의 교육 및 학사 업무도 수시로 "커리큘럼 테이블"을 설정합니다. 각 칼럼에서 각 부서의 작은 항목으로 나누어 져 있으며, "학교 관리"에서는 각 학생의 재교육 과정과 학점, 완료 과정과 학점, 각 학기의 종합 점수 및 보상과 벌칙의 데이터베이스를 만듭니다. 수색자는 학생 번호와 이름을 입력하여 포인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교육 목록"에는 4 년 과정 설정, 부서의 각 부서의 강의 내용 및 시간, 교사의 개인 데이터, 교육 과정에 필요한 교재 및 참조 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입력 할 부서 만 입력하면됩니다. "해외 유학 정보"는 우리 대학교와 우크라이나, 미국 등의 대학과의 공동 운영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고 온라인 답변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정규 강좌"는 캠퍼스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모든 강의를 게시하거나 전문가가 최신 이슈에 대한 온라인 인터뷰를 수행하도록 초대하는 것입니다. "교과서 창고"는 교과서의 통합 구입을 위해 각 학급마다 자금 풀을 마련합니다. 학교 시작과 동시에 각 반의 학습위원회는 구입할 교과서의 이름, 양 및 양을 입력하고 책을 읽은 시간과 책을 읽은 사람의 이름을 표시해야합니다. 각 학기 초에 "수강 과목 일정 (Course Schedule)"은 수강생이 부서와 수업을 입력하여 수업 일정을 알도록 요구합니다. 이 섹션의 목적은 학교 운영을 투명하게 만들어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 내용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4. 온라인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카탈로그 및 인터넷상의 다양한 서적 - "서평"을 확인하고 인터넷에서 "대출"을 예약 할 수도 있습니다. 도서관에 "가격 할인 도서 판매"가있을 때 온라인 프로모션 채널을 제공하십시오. 모든 서적의 데이터베이스를 만듭니다. 서적을 예약 할 때 카드 번호와 클래스, 이름 및 서적 이름을 입력하고 서적의 시간을 나타냅니다. 목표는 학생들이 시간을 절약하고 불필요한 작업을 피하는 것을 용이하게하는 것입니다.

· 시장 실무 계획서 · 교직 제도 계획서 · 회계 업무 계획서 · 투자 사업 계획서

· 의상 판매 사업 계획서 · 사업 계획서 · 사업 계획서 · 연수 계획서 · 사업 계획서 서판


5. 물류 센터는 다른 웹 사이트의 티켓 예약 구역과 연계 된 "온라인 열차 주문"서비스를 제공하며,이 네트워크는 판매원으로 활동하고 티켓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티켓을 지불하고 5 원의 티켓 배송 절차가 추가됩니다. 요금. "기숙사 전화 번호부"는 모든 거주자의 이름, 학급, 기숙사 번호 및 관련 전화 번호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합니다. "사이트 예약 (Site Reservation)"은 가입자가 결정을 내리기 쉽게 만드는 캠퍼스 내 유흥 장소 일정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뱅킹"에 대한 아이디어는 캠퍼스 네트워크 구축이 비교적 완료된 후에 현실이 될 것이며 ICBC 또는 다른 은행과 함께 구축해야합니다. 학교는 ICBC 또는 다른 은행의 각 학생에 대한 계좌를 개설하며 학생은 계좌에 현금과 돈을 예치하고 별도의 비밀 번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식사 카드의 암호에 따라, 특정 계좌의 금액이 식사 카드로 이전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한 방향으로 만 조작 할 수 있으며 반환 할 수 없습니다. "시간표"는 욕실이나 도서관과 같은 캠퍼스의 일부 공공 시설의 개장 시간을 알리는 것입니다.

6. 원격 네트워크 학교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 "가르치는 정원"과 "정보 상담". "정보 상담"은 비서 카드, 컴퓨터 인증서, 벡, lcci 및 기타 외국 관련 영어 성적 증명서, 부전공 코스 소개, 영어 46 및 6 시험 안내 정보 등 다양한 교육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온라인 학교에서 온라인 교육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은 공용 네트워크에서 수행해야합니다. 장기 계획에 일시적으로 포함됩니다.

7. 대학원 칼럼은 정보 서비스 섹션입니다. 특히 대학 입학 시험 정보, 대학원 교정 수업 정보, 대학원 시험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고 방향 선택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고위 교사를 초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8. 질문과 의문에 대한 답변으로 웹 사이트는 각 선생님에게 무료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온라인으로 게시 할 책임이 있으며, 과목에 따라 과목 선생님의 우편함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교사는 같은 질문을 제출 한 횟수에 따라 학생의 우편함에 답장을 보내거나 "답 게시판"에 답장을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대답 게시판"은 학생들이 질문에 게시하거나, 교사가 대답하거나 함께 토론 할 수 있습니다. 고위 교사와의 온라인 인터뷰는 수시로 열리 며 질문은 현장에서 답변됩니다.

9. 인재 공급 및 수요, "목록을 구하십시오"- 졸업생을 요구하는 학교에 대한 각 단위의 연간 정보, 인터뷰에서 기술,주의 사항, 의복 요구 사항 등을 소개하는 "약간의 일자리"- "뜨거운 직종" 고양이 사랑에 대한 다른 전문 웹 사이트에서 인기 및 단기 경력의 순위를 다시 게시하십시오.

10. 과학적 연구 결과, 우리 학교의 연구 제품을 대중에게 소개합니다 : 알로에 시리즈 제품. b2b와 b2c를 달성하기 위해 앞으로 "온라인 쇼핑"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캠퍼스

1. "교실 밖", "레저 공간", "실버 스크린 가이드", "학교 방송", "시간제 정보", "속삭이는 코너", "게시판"및 기타 항목을 포함한 가정. 여기에 시간 관리 시스템이 설치되어 학생이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시간을 제어하여 학생들의 정상적인 일정을 보장합니다.

2. 교실 밖에서, 학교의 각 클럽은 섹션의 작은 섹션으로 사용됩니다. 각 열은 자신이 속한 커뮤니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3. "어린이 하트", "샤크의 미래 남자", "유니버설 의학 상자", "챠밍", "지식 수집", "마인드 경쟁"및 "일일 열거 형" "

4. 실버 스크린 가이드는 주중과 다음 주에 TV 프로그램을 재판하여 최근의 작은 극장 영화 상영을 예측합니다.

5. 캠퍼스 방송, 학교 라디오 방송국의 각 방송의 라디오 방송의 전체 텍스트, 일부 하이라이트에 대한 학생들은 다운로드하고들을 수 - "원래의 소리 재생." 그리고 라디오 방송국에서 방송 할 수있는 노래의 이름을 만들기 위해 "노래 바"를 설정하고 학생들은 인터넷에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과 기타 규칙은 "포스트 워드"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6. 파트 타임 정보, 캠퍼스에 게시 된 모든 다양한 구인 광고가 인터넷으로 옮겨집니다.

7. 속삭이는 코너에는 다양한 형태의 대화방이 있습니다.

8. BBS 게시판입니다.

교수 홈

1. 홈페이지에는 "교사 학교", "북부 산업 옐로우 페이지", "스마트 화 된 커뮤니티"등이 포함됩니다.
2. 교사 학교는 교사에게 전문 지식을 소개하고 중등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등 깊이있는 교육 기회를 제공합니다.
3. Beiye 옐로우 페이지, 상세한 교수진 주소록.
4. 더 똑똑한 커뮤니티,

모든 것이 마음에 들어요.

1. 홈페이지, "국내 및 국제 뉴스", "스포츠, 영화 및 텔레비전 엔터테인먼트 뉴스", "금융 뉴스", "뉴스 및 도시 뉴스", "전자 학교 신문"을 포함한 "가족 및 가족 문제, Every Cares"뉴스 채널.
2. 각 뉴스 섹션의 내용은 주로 다른 웹 사이트에서 재현됩니다.
3. 전자 학교 신문, 온라인 전문은 캠퍼스의 모든 출판물을 복각하고 "뉴스 소스", "제출 사서함", "7 개의 입"및 기타 열을 설정합니다.

둘째, 캠퍼스 하나의 카드 시스템 - 캠퍼스 쉬운 카드

1. 개념과 목적

학교에서 신분을 확인하고 현금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학교의 일상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자기 카드 또는 IC 카드를 학생에게 보냄으로써 캠퍼스 네트워크 온라인 지불 결제 관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저축 카드의 재정적 기능을 실현할 수 있으며 캠퍼스 생활을위한 다기능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 카드, 조기 운동 카드, 도서 차용 카드, 시험 카드, 식사 카드, 커뮤니티 카드 등 동시에 각 선생님에게는 캠퍼스 카드가 장착되어 임금, 수도 및 전기 요금과 같은 일일 수입과 비용을 카드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구현 준비

캠퍼스 내 네트워크를 완전히 설립한다는 전제하에, 저축과 협조하여 캠퍼스 전자 카드를위한 저축 지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우체국 저축 시스템은 해당 온라인 및 저축 지불 장치를 캠퍼스 내에서 제공하고 캠퍼스 네트워크와 연결하는 역할을합니다. . 동시에, 온라인 학생 등록 ​​시스템의 개발, 도서 대출 시스템, 조기 등록 시스템 및 해당 카드 기계의 설립.

3. 구체적인 작동 방법

신입생이 학교에 입학 한 후, 학교를 통한 우편 저축은 학생에게 캠퍼스 카드를 제공하고 기본 비밀번호를 첨부합니다. 신입생이 지역 우체국 저축 사무소에 저장되면 학생은 캠퍼스 네트워크의 인트라넷을 통해 학교에 직접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수업료, 서적비 등 캠퍼스 네트워크의 "전자 상거래"채널이 열리면 캠퍼스 전자 카드를 소지 한 교사와 학생도 캠퍼스 네트워크에서 온라인 거래를 직접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캠퍼스 전자 카드 소지자 만 카드 번호와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캠퍼스 내 특정 상황에서 캠퍼스 전자 카드 소지자는 카드 판독기를 통해 직접 전자 지불을 할 수도 있습니다. 교사 카드 운영 방법은 기존의 다른 급여 카드와 거의 같습니다.

셋째, 비전 계획

웹 사이트의 점진적인 성숙과 클릭률 증가로 캠퍼스 네트워크는 점차 "원격 네트워크 학교", "온라인 쇼핑", "스마트 커뮤니티"및 기타 대중에게 봉사 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웹 사이트를 더욱 발전시킵니다. 당신은 또한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타당성 분석

첫째, 목표 시장 분석

1, 대상 오브젝트

프로그램 대상 : 첫째, 베이징 테크놀로지 앤 비즈니스 대학 (Beijing Technology and Business University)은 이전 프로그램이 성공한 후에 필요로하는 다양한 대학으로 진급했습니다.

2, 대상 개체 필요

● 학교 : 경영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합리적으로 자원을 배분하며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하고 교수, 과학 연구 및 캠퍼스 시설에 투자하며 과학 연구 결과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외국 협력 및 교류를 수행하며 다양한 기술 훈련을 실시하고 인기를 확대합니다. 교육, 교사와 학생들의 재배 강화
● 교사 : 정보에 대한 접근, 비즈니스 표준 및 자기 재배 개선, 연구 및 프로젝트 개발 수행, 해외 학술 교류, 학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캠퍼스 생활 서비스 촉진.
● 학생 : 정보에 접근하고, 지식을 넓히고, 전문 기준을 향상시키고, 언제든지 교사 안내를받으며, 광범위한 의사 소통, 학습과 실습을 결합하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캠퍼스 생활과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기회, 편리한 캠퍼스 생활 서비스,

둘째, 경쟁 우위 분석

1. 경쟁사 분석

● 북경 대학 캠퍼스 네트워크는 중관촌 지역 네트워크의 건설, 중국의 교육 및 과학 연구 컴퓨터 네트워크의 시범 프로젝트 건설 및 중국 교육 시스템 관리의 211 프로젝트를 통해 점진적으로 개발 된 캠퍼스 네트워크입니다. 그것은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부드럽고 힘든 자원이 풍부하고, 정보 용량이 풍부하며 캠퍼스 내에서 폭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캠퍼스 네트워크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교사의 채식 교육 및 학생 생활 내용이 부족합니다.
● 상해 교통 대학, 난카이 대학, 석유 대학, 남경 과학 기술 대학, 서안 전자 과학 기술 대학, 하북성 대학 캠퍼스 네트워크 시스템의 주요 서비스 목표는 학교의 신선한 졸업생과 고용주가 다양한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실제 캠퍼스 네트워크 관리는 없습니다.
● Huazhong University of Technology와 Donghua University의 캠퍼스 네트워크 시스템은 대학원생입니다. 연구 프로젝트 및 코스 설정과 같은 관련 채널이 있습니다.

2. 솔루션의 장점 분석 :

● 캠퍼스 네트워크 관리 모드를 완료합니다.

캠퍼스 네트워크는 캠퍼스 생활의 모든 측면을 다룹니다. 그것은 교육, 교육, 금융 및 물류의 통일 된 관리와 효율적인 관리를 실현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고 자원을 절약하며 과학적 연구 및 교육에 활용하십시오.
캠퍼스 네트워크에는 과학적 연구 결과의 변화를 촉진하고, 학교 간 교환을 실시하고, 기술 교육 및 원격 교육을 실시하고, 학교의 명성을 향상시키는 관련 채널이 있습니다.
교수진과 교직원을위한 편리한 지역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온라인 Q & A, 친구 사귀기, 대학원 공부, 해외 유학, 시간제 정보, 온라인 예약 등과 같은 다양한 학습, 엔터테인먼트 및 편리한 서비스를 학생들에게 제공하십시오.

● 캠퍼스이지 카드

Campus Easy Card는 과거이 프로그램과 다른 웹 사이트 간의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특정 은행과 협력하여 캠퍼스 카드를 개발할 준비를하십시오. 카드는 저축 카드의 재정적 기능을 실현할 수 있으며 캠퍼스 생활을위한 다기능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 카드, 조기 운동 카드, 도서 차용 카드, 시험 카드, 식사 카드, 커뮤니티 카드 등
전자 지불은 미래의 지불 방법의 방향이며, 기존의 지불 방법과 비교하여 전자 지불은 운영 단계를 단순화하고보다 편리하고 신속합니다. 학생들은 캠퍼스 네트워크의 인트라넷을 통해 학비, 서적 및 기타 비용을 학교에 직접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 네트워크의 "전자 상거래"채널이 열리면 캠퍼스 전자 카드를 소지 한 교사와 학생도 캠퍼스 네트워크에서 온라인 거래를 직접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캠퍼스 전자 카드 소지자 만 카드 번호와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Part 5 : 대학생 마케팅 계획 기획 스폰서 쉽 에디션

첫째, 이벤트 배경 :

자원이 부족한 오늘날의 세계에서 생산자는 말하지만, 공급 과잉의 세계에서 고객은 진정한 권력자입니다. 이러한 획기적인 변화로 인해 시장 마케팅은 회사의 핵심 지침 원리가되었습니다.

중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경쟁이 점차 치열 해지고 있으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의 마케팅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업의 핵심이고 영혼이기 때문입니다! 경제 위기의 그림자는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미래의 일이나 기업가 정신에서 필수적인 지식 중 하나는 마케팅의 이론과 실천입니다. 이 방법으로 만 상대적 우위가있을 것입니다!

둘째, 행사의 목적 :

경쟁 과정에서 마케팅 지식을 대중화하고 대학생의 마케팅 인식을 제고하며 대학생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사회에 대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 인재를 축적하며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대학생과 경제 간의 연계성을 강화할뿐만 아니라 그 원인을 실현합니다. 비즈니스 단위의 윈 - 윈 상황.

셋째, 액티비티 객체

Zaozhuang College의 모든 교사와 학생들

넷째, 활동 과정 :

1. 조기 홍보

제 20 회 발사식 행사 내용

학교의 작은 광장에 1 개의 교수형 무지개 문과 수소 공

꽃 바구니 2 장 배치 및 기타 장식

의식의 3 전문 마스터, 오디오 장비를 사용하여

4 디스플레이 패널을 배치하고, 배너를 걸어 놓고, 전단지를 발행하고, 현장에 등록하십시오.

5 간단한 무대를 설정, 배경은 큰 사진, 작은 예술 공연이다

21 일 ~ 31 일

121st 등록 시작 지점

224의 오후에 전문 강의가 열렸고 대회 제목이 발표되었습니다.

327 일 정오에 작은 재미있는 행사가 24 일 작은 광장에서 열렸습니다.

4 Zaozhuang Communication Company와 협력하여 캠퍼스 사용자에게 홍보 뉴스를 보냅니다.

참고 :이 기간 동안 배너는 작은 사각형에 매달려 전시 보드를 배치하고 캠퍼스의 홍보 기둥에 포스터와 알림을 게시하며 홍보 카드는 주요 교통 및 레스토랑 매장에 배포되며 학교 라디오 방송국에 계속보고됩니다.

2, 참여의 형태 : 개인 참여 또는 팀 경쟁 수 있습니다

3. 예비 :

시간 : 11 월 1 일부터 7 일까지 참가자가 출품작을 제출합니다.

7 일, 재대 결을 시작한 16 명의 플레이어 목록이 검토 및 발표되었습니다.

배달 위치 : 스포츠 빌딩 401

참고 : 3 일 오후 4시에 Multimedia 401에서 전문 강연이 열렸습니다. 4. 재대 결 :

시간 : 11 월 8 일 ~ 14 일.

13 일 오후 6시에 재 시합이 현장에서 열렸으며 전문 교사가 검토했습니다.

14 일 발표되어 최종 목록에 진입

장소 : Academic Lecture Hall

형식 : ppt, 참가자는 작업에 정교합니다. 8 개의 작품이 최종 작품이되었습니다.

5, 최종 시상식 :

시간 : 11 월 21 일 오후 6시, 현장 심사 위원 및 심사 위원이 있습니다.

장소 : 일반 빌딩 강당

형식 : 플레이어는 ppt 형식의 실시간 음성 및 전문가 리뷰를 사용하여 링크에 응답합니다.

V. 스폰서 쉽 장점 :

1. Zaozhuang College는 Zaozhuang시 유일의 고등 교육 기관으로 14,000 명의 교사와 학생이 있으며 실질적인 소비 능력, 잠재적 인 소비력, 홍보 효과가 뛰어나다.

2. 마케팅 협회는 Zaozhuang College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학생 그룹 중 하나입니다 .xao는 Zaozhuang 공모전에서 중국 대학생들의 7 번째 "Challenge Cup"Entreprenehip Competition을 호스트하기 위해 부서 단위 및 부서 단위로 많은 대규모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두 번째 "코카콜라 컵"마케팅 기획 경연 대회, 최초의 "HP 컵"마케팅 기획 경진 대회.

3. 이 대회는 Zaozhuang Daily, Lunan Line Internet, Zaozhuang TV Station을 초청하여 이번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4. 이 대회의 후원자는 명분을받을 권리가 있으며이 대회의 모든 작품을 볼 권리가 있습니다.

5. 선전은 강하고 콘텐츠는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오랜 시간 지속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