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프로그램 에세이

2019 년 교사의 날 프로그램


Fan Wenyi, 교사의 날 프로그램, 2019 년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교사의 날을 축하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한층 더 증진하고, 교사를 존경하고 학교 전체에서 가르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사와 교사를 존중하고, 교사가 교육을 사랑하고, 적극적이고, 혁신하고, 다양한 학교를 홍보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을 장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온갖 노력을 통해 학교의 도덕 교육 부서와 청소년 연맹위원회는 "웅대하고 따뜻하고 실용적이며 실용적인"원칙에 따라 스승의 날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고 일정 기간 동안 단순한 주제 이벤트가되어 활동을 풍부하게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활동 형태로 혁신하고 이벤트의 주제와 내용을 강조하며 이벤트의 매력과 영향력을 강화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테마 : "황금 가을 9 월 颂 颂 师"
셋째, 행사 시간 : 9 월 2 일 - 9 월 11 일
넷째, 이벤트 정렬
1, 9 월 4 일 - 9 월 7 일 "선생님의 마음을 존경하는"필기 신문 대회
이 활동은 유스 리그위원회에서 47 개 그룹 지부 및 대회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발행되며, 각 강좌는 대회에 제출 된 4 가지 작품을 추천합니다. 청소년 리그위원회는 우수작을 선정하여 캠퍼스에서 전시합니다.
2, 9 월 5 일 - 9 월 6 일 "교사 마음의 걱정"전화, SMS 축복
이 활동은 유스 리그위원회에서 전체 학생들에게 주말 2 일을 사용하여 공휴일 인사와 축복을 전화 또는 SMS 형식으로 각 학급 지침에 표시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9 월 2 일 - 9 월 11 일 칠판 경진 대회의 "존중하는 마음"
이 행사는 도덕 교육부 (Moral Education Department)에서 열었으며 평가 시간은 9 월 11 일이었으며 미술 준비 팀의 교사들에 의해 조직되고 조직되었습니다.
9 월 4 일, 9 일 - 9 월 9 일 "클래스 축복 백"
이 활동에서 유스 리그위원회는 각 그룹 지부에 골판지를 사용하여 수업 중 선생님에 대한 "축복 가방"을 만들고 그것을 벽에 올려 놓는 운동을 발표했습니다.위원회는 전체 축하 행사를 시작하여 "축복 백"에 자신의 말이나 축복을 씁니다. 교사와 학생 간의 감정적 인 의사 소통을 촉진합니다.
5, 9 월 8 일 "선생님을 사랑합니다"영화 감상
학교의 모든 수업은 저녁 7 시부 터 9 시까 지 영화를 상영합니다 - Youth League Committee에서 주관하고 정보 기술 센터에서 지원하는 "Beautiful Big Feet".
6. 제 25 회 스승의 날과 교사 수양회는 9 월 9 일 오후 8시에 열렸습니다.
구체적인 준비 사항 :
1) 배너 : 메인 배너 - 제 25 회 스승의 날 및 교사 시상식 컨퍼런스 축하
하위 배너 - Jinqiu 9 월
선생님은 바다만큼 깊고 복숭아는 세상으로 가득합니다!
선생님, 생일 축하해주세요.
2) 총무 레이아웃 연단, 테이블과 의자, 꽃 400 개 구입 및 경례
3) 정보 기술은 전자 스크린, 배경 음악, 사운드 컨트롤, 라이브 사진, 비디오 레코딩
특정 프로그램 :
1) 상
2) 축하 : 호스트의 소개 - 학생 대표는 꽃을 보낸다 - 학생 대표는 말한다 - - 교장의 연설 - 전체 학생 Qi Lang 诵 "고맙습니다"- 경례 - 끝
3) 같은 날 오후 5시 30 분에 모든 교직원과 교직원이 저녁을 먹으러 나갔다.
7. 9 월 10 일 아침, 모든 선생님들은 그 도시에서 열린 선생님의 당일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2019 년 교사의 날 프로그램의 팬 웬 2 (Fan Wen 2) :

9 월은 수확의 계절이며 농장의 농부들은 황금 음식을 수확하고 과수원에서는 과일 재배자가 향기로운 과일을 수확하며 정원사 인 선생님은 추수하고 세상의 기쁨을 얻으며 학생들을 가슴에서 수확합니다. 가장 진지한 칭찬과 모든 삶의 공로 인정에 감사드립니다! 꽃과 칭찬은 당신에게, 열심히 정원사에게, 정원에있는 꽃은 더 아름답고 향기롭고, 행복과 행복은 항상 당신과 함께합니다! 스승의 날 축하 행사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I. 리드 대행사의 리더 :
부국장 :
회원 :
둘째, 행사 주제 :
장 장 인사 카드 팩스 감정, 선생님의 도덕성의 건설을 촉진하고 교사와 교육을 존중하는 좋은 매너를 홍보, 전체 학교에서 교사와 교육을 존중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교육을 사랑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인 교사를 장려하기 위해 생각을 안내하는 문장 축복 따뜻한 선생님 마음 세 문장 혁신은 모든 학교의 모든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축하 행사는 "웅대하고 따뜻하고 실용적이며 단순한"원칙에 입각 한 일련의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단순한 행사는 일정 기간 동안의 주제 활동이 될 것이며 이는 활동을 풍부하게 할 것이며 혁신적인 활동 형태와 더 나은 활동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벤트의 매력과 영향력을 높이기위한 테마 및 콘텐츠.
넷째, 행사 시간 :
교사의 일주일 전 이벤트는 행사를 위해 준비됩니다 1 : 월요일에 기금 마련 행사가있을 때 팀은 교사의 날 축복 활동에 대한 축하를 학교 전체에 보냅니다.
활동 준비 2 : 1 - 3 학년 학생들은 교사를 위해 직접 만든 인사 장을 준비합니다. 4-6 학년 학생들은 50 단어 이내의 작은 에세이 리뷰 활동을 위해 "선생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중국인 선생님은 우수한 인사 장과 소아 젠 그웬을 선택하여 여단의 방송실로 넘겨주었습니다.
활동 준비 3 : 레드 스카프 방송국은 7-9시에 정오 2시에 방송 된 "Garden 颂"을 주제로 특별 프로그램을 녹화했습니다.
활동 준비 4 : 화요일, 팀 수업은 "Xie Shien"주제 수업 모임을 가졌습니다.
활동 준비 6 : 두 명의 훈련 호스트.
5. 스승의 날 전날의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이른 아침에, 학교는 다채로운 깃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수업 사이의 시간, 놀이터에서 모인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은 "선생님 창문을 걸어 갈 때마다"학생 합창단을 방송했습니다. 작은 호스트가 무대를 주최하고 모든 학생들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3. 학생들에게 인사 장과 에세이를 교사에게 보냅니다.
5. 아침 여단은 "Three Young Graduation"1 학년에 신입생을 조직하고 모교에 축복을 보냈으며 젊은 교사들에게 열심히 노력하여 감사를 표시했습니다.
여섯째, 관련 직원 배치 :
1. 행사는 다음과 같은 일을합니다 :
2. 활동 보고서 :
3, 활동 카메라, 사진 :
4. 학생들을 세 자녀에게 인도하십시오 :
5, 기자 접촉, TV 방송국 연락처 :
6, 빨간색 스카프 라디오 방송국 특별 프로그램 녹음 :
첨부 : 9 일간의 수업 활동


웬잔, 교사의 날 프로그램, 2019 년 :

하나. 지도 이데올로기는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촉진하고 교사와 학교 전체를 가르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사 존중과 교사 존중의 좋은 태도를 촉진하며 교사가 교육을 사랑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이며 개척하고 혁신하며 학교의 모든 사업을 포괄적으로 발전 시키도록 권장합니다. 축하 행사는 "웅대하고 따뜻하고 실용적이며 단순한"원칙에 입각 한 일련의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단순한 행사는 일정 기간 동안의 주제 활동이 될 것이며 이는 활동을 풍부하게 할 것이며 혁신적인 활동 형태와 더 나은 활동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벤트의 매력과 영향력을 높이기위한 테마 및 콘텐츠.
둘. 활동 시간 : 9 월 10 일. 이벤트 정렬
"선생님의 날"이른 아침, 팀 리더는 여단 모든 사람들을 학교 입구의 양쪽에 깔끔하게 배치하고, 학교에 들어온 모든 선생님을 보았고, 팀 행사를 진행했으며, "선생님은 좋다"또는 "선생님은 행복한 명절"이라고 말했습니다. "축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학교 문에서 2 번 프로그램,"친애하는 선생님, 당신은 열심히 일했습니다 "또는"선생님, 우리는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 2 번 계획표, 화려한 풍선이 달린 흰 벽에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 선생님"과 다른 단어 나 심장 타입을 학교 문에 두었습니다. 4, "선생님, 나는 선생님에게 특별 가방 준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장소 배치 : 무대는 풍선으로 덮여 있고, 종이 크레인은 공중에 손으로 꿰맬 수 있으며 6 개의 그레이드를 나타내는 6 개의 대형 수소 볼이 체조 테이블 앞에 매달려 있습니다. 모노그램은 큰 수소 풍선을 사용하여 체조 테이블을 매달고, 학생들은 각기 다른 등급의 빈 음료수 병을 준비하고 콩에 둡니다. 회의에서 사용한 컬러 쉐이크 플라스크는 회의 주최자가 회의 시작을 알립니다. 학생과 현장에서 학생의 수백은 "생일 축하 노래"의 두 번째 단락, 음악 교사 반주의 첫 번째 단락을 연주 악기의 다양한 개최, 둥근 케이크에 20 촛불을 넣어 빛에 친애하는 교장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학교 학생들이 함께 소리 쳤습니다 : "선생님, 행복한 휴일!
그 리사이틀은 화환을 입은 학생들이 연주하고, 음악과 함께시를 낭독했다. "내가 말한 것을 선생에게 말한다."리사이틀이 끝날 때 음악은 크게 들렸고 모든 학생들은 천천히 발을 내디뎠다. 자신의 화환을 모든 선생님의 머리에 쓰고 교사에게 축복의 말을 붙이고 교사와 함께 애정 어린 마음으로 포옹하십시오.
학교 시작시 각 교사는 자신의 성격을 지닌 가방을 디자인했습니다. 가방은 모양이 다르며 선생님의 사진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9 월 8 일부터 가방은 놀이터의 교사의 날 벽면에 게시되었습니다. 학교 전체의 학생들은 불만 사항을 교사에게 알리고 대담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말고 자신의 이름을 남기거나 비밀로 할 수 있습니다. 방과 후 매일, 각 선생님은 친밀한 연설 가방을 벗어 학생의 메시지를 요약하고 적절한 답변과 피드백을 제공해야합니다. 컨퍼런스에서 교사와 학생 간의 대화는 에세이 형태로 제시되므로 강사와 학생들의 감각을 자극합니다.
공연 교사는 학생들과 무대에서 공연합니다. 그 테이블은 "같은 노래"를 불렀습니다. 선생님들과 급우들도 노래를 불렀고 무대와 무대는 서로 울려 퍼졌습니다.
음악이 끝나 자마자 학교 전체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마지막 가사를 함께 부른 후 마지막으로 주최자는 "학생들은 선생님 들께서 병을 흔들면서 '즐거운 휴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선생님들에게 규칙적인 방식으로 DIY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2019 년 스승의 날 프로그램 20 번 모델 :

첫째, 행사의 목적 :
9 월 10 일은 중국 교사의 날입니다. 교사와 교사를 존중하는 전통을 이어 가기 위해 학생들은 교사의 사랑에 감사하고 교사의 노동에 감사하고 교사의 가르침에 감사하는 것을 배우게됩니다. 동시에, 교사 - 학생 교류를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를 개선하는 활동을 통해. 스승의 날에 스승의 날을 기념하는 일련의 활동이 열렸습니다.
둘째, 행사 주제 :
"두꺼운 선생은 사랑으로 가득 차있다."
셋째, 이벤트 시간 :
9 월 4 일 - 9 월 13 일
넷째, 행사의 내용 :
깃발 아래에서 연설
학생 대표는 국기 아래에서 연설을하고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축복을 보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테마 수업 모임
각 반은 "강한 선생님과 사랑으로 가득 찬 학생"을 주제로 한 학급 모임을 진행합니다. 각 반은 세미나, 연설, 공연 등 다양한 방법으로이 주제 강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제는 두드러 져야하며 양식은 참신합니다. 학생들의 교사 존중심을 길러주고 교사의 생각과 감정을 사랑하며 교사와 학생들 간의 우정을 키우고 교사들에게 학생들의 감사를 표현합니다.
라디오 방송국에서 축복을 보냅니다. 9 월 7 일 캠퍼스 라디오는 스승의 날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노래 방송국을 개설했으며 학교 전체의 학생들이 노래를 방송하고 교사에게 축복을 보내기를 환영했습니다.
1 특별히 스승의 날을위한 특별 방송을 마련하십시오.
2 내용 : 이야기 감동, 선생님 노래 부르기, 학생 및 학부모 축하 메시지, 교사 메시지 등
9 월 7 일부터 9 월 12 일까지 방송을 시작합니다.
인사
전자 스크린 1 층은 교사들에게 학급 인사를 연주하고 27 번째 스승의 날을 축하합니다! "감사하는 선생님, 선생님에게 축복을!" ""나는 교사들에게 행복한 휴가를 기원합니다! "선생님, 당신은 열심히 일했습니다!" "큰 화면 스크롤 시간 : 9 월 7 일 - 12 일.
필기 신문
각 학급은 "스승의 날을 기념하는"이라는 주제로 교사의 날 필기 보고서를 제작했으며, 9 월 5 일 학교 이전 학생회에 양도되어 9 월 7 일에 전시되기 시작했습니다.
순간지도 활동의 진정한 감정.
카메라를 사용하여 여가 시간에 교사와 학생들의 삶을 기록하고 교사와 학생간에 진정한 감정을 기록하십시오. 교사의 날에 우리는 교사들에게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중학교에서는 9 월 6 일 오후에 각 반 학생들에게 수업 전 교육부 선생님에게 사진 작품을 제출하도록 요청했다. 전시 보드가 전시 될 예정이다.
에세이 :
주제 : 교사를위한 축복
요구 사항 : 항목의 제목은 자명하며 스타일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기사의 내용은 긍정적이고 중후하며 명확해야하며 주제가 명확하며 교사의 감사를 충분히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품은 빨간 글자로 필기됩니다. 9 월 5 일 일하기 전에 교육부의 선생님 인 Ma Yiyi에게 전해 드리겠습니다.
메시지
학생회는 "선생님, 나는 당신에게 ..."이라는 테마의 전시 보드를 제작할 예정이며, 자체 제작 한 인사말 카드, 선생님의 가르침에 대한 감사의 표현, 그리고 반원들의 수업 안내서에 대한 감사와 축복을 표현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테마 보드에 자신의 인사말 카드를 남겨서 좋아하는 교사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축복을 보낼 수 있습니다.
V. 활동 요구 사항 :
1. 각 반은 신중하게 조직되어야하며 활동의 효과를 보장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준비되어야한다.
2, 손으로 쓴 신문의 내용은 "강한 교사와 학생 사랑", 자기 제작 제목, 소설과 서면의 테마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3. 수필 및 사진을 평가하고 칭찬합니다. 이상은 2 개의 상, 4 개의 상 및 6 개의 3 개의 상으로 확립되었습니다.
4. 9 월 14 일에 스승의 날 활동 요약을 교육부에 제출하십시오.


Wenwu, 스승의 날 프로그램, 2019 :

지침 이데올로기 :
위대한 인물 인 엥겔스는 "교사와 교육을 존중하는 것이 국가의 강력한 징후"라고 말했습니다. 교사의 상속과 문명 및 창조적 인 노동력의 보급 없이는 조국 건설의 재능을 육성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국가의 부흥은 교육의 원인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교육의 원인에있는 교사는 필수 불가결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위치에있는 모든 선생님은 삶이며 힘든 삶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한 민족과 한 국가의 희망을 품고있는 인간 영혼의 기술자이며, 우리는 희망의 씨앗입니다. 내 손바닥이 격렬히 자라고 ...
선생님들과 교사들을 존중하는 전통적인 미덕을 수행하고 선생님들과 선생님들을 존경하는 대다수 학생들의 감정을 키우기 위해 "선생님들, 태양을 지닌 사람들"이라는 주제 활동이 조직되었습니다.
활동 준비 :
1. 교사 인터뷰, 교사의 하루 일과 이해, 인터뷰 작성.
2, 하루에 작은 선생님, 선생님의 열심히 일을 경험하고 일기를 기억하십시오.
3, 유명인의 성장 경험에 대한 정보를 찾고지도 교사의 도움을 얻고 기록 및 발췌하여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씁니다.
4, 유명 인사의 이야기를 교사가 존경 교사의 유명한 단어, 좋은 문장 등, 발췌를 존중 찾으십시오.
5. "스승의 날"의 기원을 이해하십시오.
6. "선생님, 태양을 가진 사람"의 테마 포스터.
7. 주제 그림 및 필기 보고서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8. 교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타내는 개인적인 편지를 씁니다.
9. 아침에 선생님을 볼 때 따뜻한 인사를합니다.
10. 단점을 수정하고 진행을 추구하기로 결정된 일정.
11. 교사의 날에 교사에게 인사를하고 몇 가지 방법을 추천하십시오.
1) 교사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교사에게 이메일을 보냅니다.
2) 인사 장을 직접 만들어 선생님 께 주시거나, 가게에 가서 인사 장을 사서 교사의 책상에 훔쳐보십시오.
3) 선생님에게 연필로 그림을 그려주고, 애정 어린 인사말을 추가하거나 첫 번째 가사를 씁니다.
4) 선생님은 교실로 들어와 해피 스승의 날을 희망하는 칠판에 쓰여진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5) 수업의 이름으로 교사의 지휘대에 꽃 한 송이를 얹어 라.
6) 선생님이 전갈을 보호 할 수 있도록 교사가 자전거 밑바닥을 치거나 교사를위한 목구멍 설탕을 사도록 도와주세요.
12. "My Teacher"라는 주제로 에세이 작문 활동을하고, 팀원들은 교사에 대한 이해와 존경, 칭찬을 표현하고 말로 표현했습니다.
13, "교사의 날"은 교사의 휴일을 축하하기 위해 주제 수업 팀 회의를 열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