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운송 계약 모델

운송 계약 (수로 2)


수중 운송 계약
바다 사인 번호

경제 계약법과 지방 해상 운송 관리 규정의 요구에 따라, ××××는 물품을 주정부 통신국의 해사 국에 위탁 할 계획이며, B 국은 물품을 휴대하고,이 계약서에 서명하고, 서로를 준수하고, 서로를 제한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협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운송 방법 :

B 국은 현행 헌장 운송 규정에 따라 A 국의 요청에 따라 항구로 수송되는 톤수의 선박을 홍콩으로 파견해야한다.

둘째, 상품의 집중 :

A 회원은 B 항에 명시된 시간에 항만 내에 물품을 집중시켜야하며 물품이 회수 된 후 B 항은 5 일 이내에 선박을 운송해야한다.

셋째, 배송 시간 :

파티 A가 도착 항구에 연락하고 언로드를 준비하는 것에 동의하면 파티 B는 물품을받을 준비가됩니다. 선적 시간은화물이 항구에 도착한 시간으로부터 1 시간 내에 적재됩니다.

넷째, 배달 기간 :

배는 적재 및 종결 절차 완료 후 1 시간 이내에 목적지 항구로 물품을 인도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지연 수수료는 제품 규정 제 3 조에 따라 부담해야한다.

V. 항해 관련 연락처 :

B 군은 조종사가 조종 할 필요가있는 경우 A 조에 조종사가 조종사를 인도 할 시간을 알려야하며 비용은 당사자가 부담해야한다.

6. 언 로딩 시간 :

파티 A는 파티 B의 배가 항구 정박지에 도착하고 정박 한 후 시간 내에화물을 내릴 것을 보장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갑은 갑의 시간당 0.075 위안을 납부해야하며, 기상 조건으로 인하여 적재 및 하역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은 갑의 갑작스런 충돌 시간에 따라 차감 될 수있다.

7 가지, 운송 품질 :

B 군이 선박을 선적 할 때, A 군은 규정에 따라 작업자를 감독하고지도하도록 인원을 파견해야하며, B 선을 실어 선실로 봉쇄 한 후 A 선은 선박에 동행하기 위해 에스코트를 보낼 수있다. B 군은 원래의 원래 선적을 보장하며, A 선의 안전 상태로 인한 손실을 제외하고는 운송되는화물의 양과 질에 대해 A 국이 책임진다.

여덟, 교통 비용 :

해상 운송화물의 일급 운임에 따라화물의 운임은 선박의 사중 톤수로 계산되며 빈 운임은 운임의 50 %로 계산됩니다.

항만 적재 비용은 주정부 부과금 부과 규칙에 따라 계산되고 부과되며 하역 및 기타 비용은 당사국과 도착항에 의해 직접 처리되어야한다.

9. 수수료 정산 :

양 당사자가 계약서를 서명 한 후, 당사자 A는 당사자에게 선불 운송료를 지불해야한다. 선박이 하역 된 후, B 국은 운송 비용의 증거와 함께 A 국과의 합의를 정하고, 환급은 점점 줄어들 것이다.

X. 보충 규칙 :

본 계약 당사자는 각각 1 부의 사본과 1 부의 사본을 보유해야합니다. 그리고 산업과 상업에 대한 기록에 대한 등록. 미완성 사항이있는 경우 주정부 통신국 해상 운송 관리 규정 및 경제 계약법 관련 조항에 따라 협상 될 수 있습니다.

파티 A 파티 B 계약 관리 기관
대표자 : 대표자 :
예금 은행 : 예금 은행 :
계좌 번호 : 계좌 번호 :
년,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