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운송 계약 모델

복합 운송 계약


파티 A : 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___
법적 주소 : _________
우편 번호 : _________
관리자 : _________
연락 번호 : _________
팩스 : _________
은행 계좌 : _________
파티 B : 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___
법적 주소 : _________
우편 번호 : _________
관리자 : _________
연락 번호 : _________
팩스 : _________
은행 계좌 : _________
우호 협상이 끝난 후 양 당사자는 당사국의 물품의 다화물 운송 처리를 위해 다음 계약을 체결하게됩니다.
1. 당사자 A는 이름, 유형, 포장, 수량, 개수, 크기 등과 같은 물품의 진실한 제공을 보장해야한다. 당사자 A는 당사자 또는 제 3자가 손실을 초래 한 사실을 누설 한 결과로 손실을 부담해야한다.
2. A 국은 합의 된 요율로 물품을 배달 한 _________ 일 이내에화물 및 관련 비용을 B 국 계좌로 지불해야한다. 갑이 동의 한대로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는 경우, B 국은 선하 증권을 억류하거나 물품을 보유 할 권리가 있으며, 그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법에 따라 물품을 처리 할 권리가 있습니다.
3. 위탁화물이 특별하거나 위험한 물건 인 경우, A 국은 B 국에 자세한 설명을하도록 의무를진다. 진술되지 않았거나 설명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당사자 B의 손실은 당사자 A가 부담한다.
4. B 국은 계약에 따라 A 국이 위임 한 물품을 지정된 장소에 가지고 가며 A 국의 요청에 따라 국제화물 통하 증권을 발행해야한다.
5. 화물을 수령 할 때부터 배달까지 B 군은 운송 과정 전반에 책임을지고 B 군과 그 대리인에 의한 A 군에 대한 손실 또는 운송 과정 전반에 걸친 운송인의 고의 또는 과실 행위에 대해 책임을진다.
6. 파티 B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상품의 분실 및 손상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물품은 A 군 또는 대리인에 의해 포장, 계수 또는 봉인되거나 A 자의 자체 포장 상자에 보관됩니다.
제품의 자연적인 특성과 내재 된 결함;
세관, 상품 검사, 검사 권리 행사로 인한 운송인 손실;
번개, 태풍, 지진, 홍수 등과 같은 자연 재해뿐만 아니라 화재, 폭발, 우발적 인 요인으로 인한 차량 충돌 등과 같은 자연 재해;
전쟁 또는 무력 충돌;
강도, 절도 등과 같은 요소로 인해 발생하는 물건의 손실 또는 손상;
당사자 A의 잘못으로 인한 손실 또는 손해
B 사에 의해 고용 된 파업, 작업 중지 또는 노동은 제한적입니다.
격리 제한 또는 사법 발작;
B 군 또는 B 군의 직원 또는 대리인의 과실로 인해 야기 된 다른 사유로 인해 물품이 분실 또는 손상된 이유에 대해 B 군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상품의 분실 또는 손상은 복합 운송 수단의 특정 부분에서 발생합니다. 당사자 B의 책임 및 보상 한도는 본 조항의 법 규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피해 발생 섹션을 결정할 수없는 경우, 국제 협약 또는 국내법에 따라 운송 섹션을 조정하기위한 법적 조항을 사용해야합니다.
8. 연체 된 지불을 위해 A 국은 B 조에 하루 5 분의 5의 비율로 유동성에 대한 벌금을 지불해야한다.
9. 당사자 A는 당사자의 사유로 인한 손실을 부담한다.
10. 계약 당사자는 계약법의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11. B 사의 물품 운송 과정에서 B 사의 실사를 수행해야하며, B 사의 잘못으로 인해 A 사가 입은 손실 및 비용에 대하여 책임을진다. 상기 손실에는 지연 및 기타 사유로 인한 경제적 손실이 포함되지 않는다. 어떤 경우이든, B 당국의 책임은 _________ 위안 당 RMB 한도 또는 킬로그램 당 _________ 위안 중 낮은 금액을 초과하지 않아야한다.
12. 본 계약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분쟁이나 분쟁은 협회의 중재 규칙에 따라 중재를 위해 중국 해양 중재위원회에 제출해야합니다. 중재 판정은 최종적이며 양 당사자에게 구속력이 있습니다. 이 계약서의 결론, 타당성, 해석, 이행 및 분쟁 해결은 중화 인민 공화국의 법률에 의해 규율됩니다.
13. 이 계약은 양 당사자의 서명 및 인감 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하며 계약은 _________ 일 동안 유효합니다 계약 만료 전에 양측은 _________ 일 동안 계약 연장을 협상 할 수 있습니다.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어느 일방이 계약을 해지하기를 원할 경우 _________ 일 전까지 서면으로 상대방에게 통보해야합니다.
14. 이 계약은 상호 합의에 의해 개정되고 보완 될 수있다. 개정 및 보충 내용은 양 당사자가 서명하고 봉인 한 후에 본 계약의 일부로 간주된다. 이 계약서의 원본 형식은 _________ 사본입니다.
파티 A : _________ 파티 B : 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
_________ 연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