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운송 계약 모델

배송 계약 (보통 1)


화물 운송 계약
계약 체결 :
화주 : ______;
운송 업체 : ______.
화주의 전체 주소 : ______
수취인의 전체 주소 : ______

해당 국가 운송 규정에 따라이 계약은 양 당사자가 완전한 협의를 거친 후에 체결되므로 양 당사자는이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기사 이름, 사양, 수량, 가격

"───────────────────────────────────────────────────────────────────────
│화물 번호 │ 제품명 │ 사양 │ 단위 │ 단가 │ 수량 │ 금액 │
│────────────────────────────────────────────────────────────────
││ │ │ │ │ │
│────────────────────────────────────────────────────────────────
││ │ │ │ │ │
│────────────────────────────────────────────────────────────────
││ │ │ │ │ │
└──────────────────────────────────────────────────────────────────────────────────────────────────────────────────────────────────────────────────────────────────

두 번째 포장은 발송인에게 해당 국가 기관이 정한 기준에 따라 포장해야하며, 포장 기준이 없으면화물 운송 안전을 보장하는 원칙에 따라 포장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운송인이 물품 반입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 3 조화물의 위치 ______
도착 위치 ______

제 4 조화물 운송 일자 ______
마감일까지 물품 배달 ______

제 5 조 운송 품질 및 안전 요구 사항 _____________________

제 6 조화물 취급 책임 및 방법 ____

제 7 조 수취인은 물품과 인수 방법을 받는다. __________________

제 8 조 운송비 및 결제 방법 ________________________

제 9 조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1. 화주의 권리와 의무

1. 화주의 권리 : 운송인은 계약서에 명시된 시간과 장소에 따라 물품을 목적지까지 운송해야합니다. 물품이 위탁 된 후, 발송인은 도착지 또는 수하인을 변경하거나 위탁을 취소하고 운송인에게 변경 계약의 내용 또는 계약 취소를 제안 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운송인은 물품이 목적지로 운송되기 전에 통지되어야하며 운송인의 요금은 관련 규정에 따라 지불되어야합니다.

2. 화주의 의무 : 계약에 따라 운송인에게 잡비를 전달하는 것. 그렇지 않으면 운송인은 운송을 중지하고 상대방에게 유동화 된 손해 배상을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탁자는 위탁화물을 규정 된 기준에 따라 포장하고 위험물 운송 규정을 준수하며 계약서에 명시된 시간과 수량에 따라 위탁화물을 인도해야한다.

둘째로, 운송인의 권리와 의무

1. 운송 업체의 권리 : 화주와 수령인에게 부과되는 요금. 수취인이 지불하지 않거나 필요한 각종 잡비를 정시에 지불하지 못한 경우, 운송인은 물품을 보류 할 권리가 있습니다. 수하인 또는 수취인이 물품을 찾지 못한 경우, 운송인은 적시에 화주에게 연락하여 정해진 기한 내에 보관해야하며 보관비를 징수 할 권리가있다. 운송인은 정해진 기한 내에 인도 할 수없는 물품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해당 규정에 따라 취급하십시오.

2. 운송인의 의무 : 계약서에 명시된 기한 내에 물품이 지정된 장소로 운송되고 물품 도착 통지가 제때에 수취인에게 발송됩니다. 공급 된 물품의 안전성에 대한 책임은 물품의 부족이나 손상이없고 물품의 품질 저하가 없음을 보장합니다. 상기 언급 된 문제가있는 경우 보상 책임이 있습니다. 물품이 도착한 후 규정 된 시간 제한에 따라 보관됩니다.

셋째, 수취인의 권리와 의무

1. 수취인의 권리 : 상품이 지정된 장소로 운송 된 후 상품권으로 상품을 수령 할 권리. 필요한 경우, 수취인은 스테이션을 변경하거나 수취인의 요청을 변경하기 위해 스테이션 또는 스테이션이 위치한 스테이션으로 변경 계약을 제출할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2. 수취인의 의무 : 배달 통지를받은 후 물품은 정시에 픽업되며 지불 된 수수료가 지불됩니다. 보관비가 초과되면 보관료가 운송인에게 지불되어야한다.

제 10 조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I. 배송 업체의 책임

1. 송하인이 계약서에 명시된 시간 및 요건에 따라 인도되지 않은 경우, 송하인은 운송인의 청산 손해를 그 가치의 ____ %로 지불해야합니다.

2. 화주는 포획, 일반 상품의 위험 물품의 잘못보고, 무거운 물건의 잘못 신고 등 사고로 인해 스프레더가 파손되거나 물건이 손상되거나 크레인이 뒤집히거나 폭발, 부식되는 등의 사고에 대한 보상을해야합니다.

3. 화주는 물품의 포장 결함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 보상해야하며, 다른 물품이나 운송 수단 또는 기계가 오염되고, 부식되고 손상되어 상해 또는 사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4. 배송 업체의 특수 라인 또는 항구, 역 또는 특수 철도에서 상품이 손상되거나 누락 된 경우 배송 업체는 상품의 손상 또는 부족분을 보상해야합니다. 화주 분실.

5. 유조선이 물품을 인도하는 경우,화물은 품질 인증서 또는 검사실 보고서가 차량에 첨부되어 있지 않아 수화물이화물을 내리는 데 실패한 경우 운송인의 짐을 내리는 것과 같은 보증금 및 청산 된 손해를 지불해야합니다.

둘째, 항공사의 책임

1. 차량이 계약서에 명시된 시간 및 요건에 따라 운송되지 않는 경우, 운송인은 ____ 위안의 벌금에 대해 배송인에게 상환해야합니다.

2. 운송인이화물을 수취인 또는 수취인에게 운송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수취인 또는 계약서에 명시된 수취인에게 수수료없이 운반해야한다. 물품이 기한이 지난 경우, 운송인은 지연된 인도를 위하여 청산 된 손해를 배상하여야한다.

3. 운송 과정에서 물품이 분실, 감소, 악화, 오염 또는 손상된 경우 운송인은 물품의 실제 손실에 따라화물을 보상해야합니다.

4. 복합 운송 수단의 물품이 분실, 단기, 악화, 오염 또는 손상된 경우 운송인은 배상 책임을지고 운송 단계의 운송 책임을 맡은 다른 운송인은 배상금을 회수해야한다.

5. 운송인은 법과 계약에 규정 된 조건 하에서 운송 할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물품의 분실, 부족, 악화, 오염 또는 손상으로 인한 계약 위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1 불가항력;
2 재화 자체의 자연적 속성.
3 합리적인 손실;
4 화주 또는 수령인 자체의 결함.

이 계약서의 원본은 복제본이며 계약서의 각 당사자는 사본 한 부를 보유하고 계약서 복사본은 __ share이며 단위는 각 단위 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배송 업체 : ___ 이동 통신사 : ___
대표자 : ___ 대표 : ___
주소 : ____ 주소 : ____
전화 번호 : ____ 전화 번호 : ____
입금 은행 : __ 은행 : __
계좌 번호 : ____ 계좌 번호 : ____
__ 년 __ 일 __ 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