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여자 친구의 말을 간직하고있다.


1. 황금 가을 황금 바람, 황금 수확 황금 사랑, 황금 ​​축복 황금 과일, 정말 황금에 헌신.

2. 내가 장미면 나는 송곳니를 주겠다. 내가 태양이라면 나는 열정을 줄 것이고, 다이아몬드라면 나는 영원히 바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3. 하나님께서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 봤습니다. 나는이 소식지를 보낼 때 가장 먼저받은 사람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었으며, 당신은 그것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4. 끝없는 밤, 나는 너 주위에 불멸의 불꽃, 너의 마음 속에있는 모든 희망을 불 태우고, 너의 평생 동안 너를 위해 춤을 추고 춤을 추는 것을 잊지 마라.

5. 일단 당신이 가장 아름다운 첫사랑 이었지만 지금은 잊을 수없는 추억입니다. 왜 부처님 께서 우리에게 아름다운 결말을 줄 수 없습니까? 나를 자라게하고 기억하게하십시오!

6.이 메시지를 읽을 때 당신은 나를 안아 보았을 것입니다. 내게 키스를 해줘 요. 데이트를 구하십시오. 당신이 나에게 빚 졌어. 당신이 대답하지 않으면, 당신은 내 애인이에요.

7. 나는 정말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습니다. 나는 너와 함께 있고, 바다 구석을 걷고, 산과 바다를 거쳐 날마다 우리의 가장 아름답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연결되기를 원한다.

8. 너는 아직 멀쩡해! 너에게 할말이 많지만, 어떻게 말할 지 모르겠다. 너 자신을 돌봐!

9. 당신의 관심사에 직면하면서, 당신이 저에게 준 기억은 슬프고 낭만적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묻고 싶습니다 : 오늘 어제의 이야기를 되풀이 할 수 있습니까?

10. 당신의 열정 때문에 나는 태양을 보내겠다. 네가 낭만적 인 관계로 나는 별들을 보내겠다. 네가 정직하기 때문에 내가 너에게 달을 보낼 것이니, 열심히 노력하여, 나는 너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간절히 바란다.

11. 달콤한 고통, 멋진 슬픔, 우리 Huafa의 시작 부분, 그리고 따뜻한 태양, 그래서 모든 발자국은 오래 뒷맛되었습니다. . . . . .

12. 나는 화려한 언어가없고 내 진정한 감정을 표현하지 않지만 나는 항상 너에게 호의적 인 마음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뛰는 빨간 것이다 ...

13. 너에게 붙들려 서 천천히 너를 따라 간다. 몇 년 후에, 너는 되돌아 볼 때, 너는 여전히 내 손을 잡는다.

14. 나는 자주 너를 만날 수있는 한 행복해하고, 너의 몸을 의지하며, 내 마음이 안정 될 것이다. 너를 안고있는 것처럼, 나는 매우 편안함을 느낀다.

15. 나는 오랫동안 당신을 보지 못했어요, 나는 당신을 조금 그리워합니다 ... 그 희미한 아카시아는 진실하고 단순한 마음을 나타냅니다.

16. 눈이 없으며 사랑의 흔적도 없다. 눈은 보이지 않으며 사랑도 보이지 않습니다. 겨울이오고, 눈이 내리고, 사랑이오고, 사랑이 도시에옵니다. 겨울, 눈이 녹은 물, 사랑, 사랑, 피.

17.이 진실 세계에서 누가 진실인지 알 수 있습니까? 거짓이란 무엇입니까? 무엇이 잘못 되었나요? 맞습니다. 용감하게 대면하게하십시오. Ok?

18. 나에게 사랑을 말하고, 내 마음을 이용해 별이되고, 외로운 밤을 채우고, 결코 그런 감정을 갖지 못하게 할 시간을 내주지만, 나는 영원히 아름다운 것을 열망하고있다.

19. 언젠가는 비가 내리고 신비한 무지개를 만나기를 희망합니다. 만남, 바람, 비가 내리지 않습니다. 오직 비가 내리고 걷기 만합니다. 바람을 받아 들여라.

20. 하늘과 땅 사이의 어리석은 웃음과 눈 취하기, 하늘 소리, 움직이는 모습, 빛의 요정이 아침의 부드러운 빛 속에서 노래하며 나는 하늘과 땅의 중심에 있습니다.

21. 나는 너를 알지 못한다면별로 고통스럽지 않겠지 만, 내가 알지 못하면 내가 잃어 버리면 내 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너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22. 오늘 밤 지루해. 너에게 짧은 메시지를 보내라. 화가 나면 전화를 버려라!

23. 내가 장미면 나는 송환을 주겠다. 나는 해가된다면 나는 너에게 따뜻함을 줄 것이고, 내가 다이아몬드라면 나는 영원한 것을 줄 것이다.

24. 세상은 원래 외로웠으며 인간 세상은 분주 해졌고 내 마음은 원래 외로웠다. 내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 마음이 행복 해졌다.

25. 왜 내 마음이 아프는지 모르겠다. 어젯밤의 술도 사라지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일하러 갈 때 나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내 머리 속에 있습니다.

26. 내 인생에서 행복하게, 세상에서 안전하고 평화로운 날, 드래곤과 말의 정신, 달과 월의 건강, 올해의 재정 자원에 만족합니다. 나는 2002 년에 여러분 모두를 기원합니다.

27. 적은 양의 음료를 마시고, 충분한 음식을 먹지 말고, 일어 서서, 말하지 말고, 산에 가서, 옳고 그른 것을 피하고, 웃으며, 더 적게, 더 저렴하게, 일찍 집에 가서 새롭게하십시오!

28. 사랑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감동적인 로맨스가 아니며, 흥분이 아니라 인생의 손길입니다.

29.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용납하고 평생 동반자가되기를 바랍니다!

30. 사람들은 작고 세상은 작고 우주는 단지 작은 조합의 무수한 것입니다 - 당신에 대한 제 생각은 수억 개의 우주가 모여 있습니다 - 당신을 사랑합니까, 아십니까?

31. 나는 네가 나를 미워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너의 삶에서 앞으로 사라질 것이다. 더 이상 괴롭히지 마라. 우리의 행복을 생각할 때, 나눌거야! 너를 영원히 사랑해! 이봐!

32. 네가 매일 아침 4시에 떠 났으므로 자명종과 같이 시간에 깨어나 더 이상 자지 못한다. 나는 과거에 아름답게되고 싶다. 네가 헤어질 때 헤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이렇게 끝내는 것을 믿을 수 없다. 이제, 또 다른 기회가 있다면, 나는 당신의 손을 쉽게 놓아서는 안된다.

33. 나는 아침 4시에 일어날 것이다. 나는 오늘 밤 내 꿈속에서 너를 어떻게 만날 지 모르며, 슬프게도 일어난다. 친애하는, 좋은 밤!

34. 나는 미안하지만 진실한 사람이 아니라고 진심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는 당신의 용서를 기대하지 않지만, 나는 정말로 당신을 그리워하고 싶지 않다. 내 마음 속에 체중이있다. 다중. 돈이 떨어지는 것 : 나는 너를 아주 사랑해, 네가 원하는 너를 최고로 바란다.

35. 사랑은 당신의 눈에, 당신의 미소 속에서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의 호흡에서 느꼈습니다. 당신이 누군지 잊어 버려요, 당신을 볼 때, 내가 누군지 기억하고, 언제나 집으로 돌아 오는 길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당신을 볼 때 가족이 어디 있는지 잊어 버릴 것입니다.

36. 내가 진정으로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침묵하다. 어쩌면 나는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아니지만, 당신이 내 인생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수천의 사랑의 고문 끝에,이 세상에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여전히 ​​당신입니다.

37.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고통스러운 가격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배워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38. 너와 사랑에 빠지면 언제나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그녀의 사랑이라고 생각했다. 사랑 후에, 때로는 그녀가 행복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나는 안다. 그녀는 행복을 보는 것에 만족한다.

39. 인생이 그것을 보는 것과 같다면, 나는 여전히 당신을 만날 것을 선택합니다.

40. 나는 항상 우리의 이야기에 대해 글을 쓰고 싶었지만, 그것은 단 한 번뿐이었습니다. 영혼과 심령을 놓치고 선택하십시오. 나는 주장 할 것입니다. 사랑은 상처보다 큽니다. 나는 네가 돌아 오기를 기꺼이 기다린다.

41. 당신이 보낸 소식지, 나는 그것을 지우고 싶지 않았고, 우리의 사랑을 기록했습니다. 이제 나는 그것을 책에 하나씩 복사했다. 한번 보았을 때, 나는 한때 행복했고, 나는 상심감을 느낀다.

42. 신뢰는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나는 결코 당신을 의심하지 않았으며 자신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편견없는.

43. 나는 항상 최근에 너를 꿈꿨다. 나에 대해서도 생각하고 있니?

44. 최근에는 괜찮습니다. 조금 바쁩니다. 귀하를위한 뉴스 레터는 원본보다 약간 작지만 생각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45. 아마도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이런 종류의 감각없는 결과 일 것입니다. 모두가 표현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모든 것이 죽음이나 미스로 인해 얼어 붙을 수 있습니다.

46. ​​열심히 일합니다. 나는 잠시 일을하고있어 바빴고, 마침내 오늘의 작은 업적을 바꿨습니다. 이번에는 당신이 행복을 나누기를 바랍니다. 아직도 나를 잊을 수 없다면,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요? 여자 친구의 위치가 유지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