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내 아내 2019에게 사과하십시오.


1. 나는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나를 좋아하지만, 그가 그릇된 사람 일지라도 그를 사랑한다. - "너를 보자."13. 너를 만날 때, 나는 문을 연다, 문 뒤에는 천국이있다. - "원래의 사랑은 매우 창피하다"

2. 너의 마음은 내가 세상 끝까지 가서 돌아 오기를 원하는 곳이다. - "따뜻한 문자열"

3. 원래의 눈물은 실제로 끝이 없지만 천국은 나에게 당신의 미소만큼 좋지 않습니다. - "빛의 해의 거리는 얼마나 먼가"

4. 당신이 돌아선 순간, 나의 우울증의 삶. - 왜 너 침묵이야? ​​"

5. 처음에 용감했다면 그 결과는 같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당시 그것을 주장한다면, 추억은 이렇게되지 않을 것입니다. - "나와 같은 삶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다"

6. 분명히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갑자기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원합니다. 나는 너를 원해. - "지난 수년간의 축산업"

7. 때때로 나는 너를 미워하고, 더 자주 너를 사랑한다. - "너 아직 여기있다"

8. 우리가 사랑을 위해 죽을 수 있다고 생각한 후에는 사랑은 죽을 수 없으며 가장 고통스러운 곳에서 바늘을 꽂을뿐 아니라 눈물도없이 울고 싶습니다. 우리는 던지고 돌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의사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바람이 아니며 나는 모래가 아니며 세상 끝까지 가야합니다. - "우리는 죽을 것이다"약간의 가사 :

9. 나는 항상 만난다. 나는 열어보기가 항상 어렵다고 말하고 싶다. 시야가 교차하는 순간 나는 너의 부드러움을 느꼈다.

10.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서, 당신을 만나는 것은 운명입니다. 나는 진정한 감정에 대한 대가로 성의를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11. 어떤 사람들은 입을 다물며 사랑한다. 나는 내 마음으로 그들을 사랑한다. 나는 많이 잃을 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12. 베이비 : 나는 최근에 아픈 치아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종종 밤에 당신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너무 기분이 좋고 독아를합니다.

13. 외롭고 슬픈 날에 조용히 내 이름을 읽으십시오. 그리고 말했다 : 누군가 나를 놓치고, 나는 세상의 한 사람의 마음 속에 산다.

14. 아시나요?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내가 사랑의 세계에서 술에 취해 사랑의 달콤함을 누릴 때, 나는 또한 누군가를 사랑하기가 정말로 어렵다는 것을 깊이 이해한다.

15. 너의 하루가 아니라 푸른 색이 아니야! 너의 꽃이 없으면 아름다워! 너의 식사가 없으면 향기가 없어! 너의 잠을 못 자고, 달콤하지 않은가! 왜 그래, 왜 아직도 돌아 오지 않는거야?

16. 베이비 베이비, 나는 쥐가 밥을 좋아하는 것처럼 너를 사랑해. 너는 하늘을 나는 피닉스 야. 나는 땅에서 늑대를 쫓고있어. 나는 너를 두들겨주지 않는다. 나는 너를 질투하지 않는다. 나는 감정으로 너를 고문한다.

17. 붓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거의 삶의 500 번이이 삶이 끝나기 위해 교환되었습니다. 그것이 있다면, 나는 당신과 교환하기 위해 10,000 번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너를 사랑하고 싶다."

18. 물고기가 물에 말했다 : 나는 물 속에 있기 때문에 내 눈물을 볼 수 없다. 물은 말했다 : 당신이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당신의 눈물을 느낄 수 있습니다.

19. 누군가를 사랑할 때 전화를 할 때 갑자기 무엇을 말 할 지 모르겠다. 그냥 익숙한 목소리를 듣고 싶다. 내가 정말로 열고 싶은 것은 내 마음의 끈이다.

20. 단식은 이해력이고, 사랑은 실수이고, 이별은 계발이며, 결혼은 잘못이며, 이혼은 깨어 나고, 재혼은 강박적이며, 애인은 낭비하지 않습니다.

21. 나는 당신을 그리워하고, 당신에 대해 생각하고, 페인트 칠하는 화가를 찾고, 컵에 넣고, 매일 물을 마셔 키스한다.

22. 너는 항상 내가 그리워하는 고통을 맛 보게하고, 너와 함께있는 행복을 맛 보아라. 너는 나에게 시큼하고 쓴 맛을 낼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23. 너 때문에 나는 에너지가 충분 해 너 때문에 삶의 방식이 바뀌었고 너 때문에 내 인생이 더욱 흥미 진진 해! 너의 세계가 없이는 어떻게 될지 상상할 수 없어.

24. 나는 진정으로 내 마음 속에 너는 내 온 몸이라는 것을 말하고 싶다. 나는 너에게 같은 양의 사랑으로 나를 대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단지 너의 위로와 이해를 원한다.

25. 손을 잡고 순례에 직면하고, 손을 잡고, 내일을 기다리고, 손을 잡고,이 삶을 걷고, 손을 잡고, 영원히 살 수 있습니다.

26. 나는 달을 사랑하고, 그것을 순수하게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한다.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를 사랑하고, 너를 사랑하고, 너를 사랑해.

27. 나는 작은 나무를 돌리고 매일 지나가는 길에 서기를 바라면서, 붓다 앞에서 소원을 빌었다. 나는 내 사랑과 생각을 끊을 것이고, 나는 언젠가 너와 사랑에 빠지기를 희망한다!

28. 사실, 나는 너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 그냥 기다리 라. 나는 다른 누군가를 기다릴 수 없다. - "차오 루이 얀"

29. 세계에 그러한 사람이 있다면, 다른 모든 사람들은 지니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원하지 않습니다. - 왜 너 침묵이야? ​​"

30. 나는 너희에게 세상을 줄 수는 없지만 나의 세계는 모두 너희를위한 것이다. - "실종"

31. 첫 번째 단계는 올려다 보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눈을 감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눈물이 가슴에 흘러 들어갑니다. 나는 너를 싫어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했다. 너를 슬프게 만드는 슬픈 말, 나는 거짓말했다. - "년은 두 개의 꽃"

32. 아니, 집에서 너를 기다리고있어. 집에가는 길을 잊지 마라. - "제품의 10 년"

33. 평생 동안 ... 떠나지 마라! 너는 내 것이 야 ... 나는 또한 너의 것이다. - "원 스텝"

34. 나는 그녀가 원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그녀에게 줄 수 없다. 나는 너를줬고, 나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줄 수 없다. -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어."

35. 나는 오랫동안 비밀리에 그와 사랑에 빠져 있었다. 내가 그에게 가지 않으면 그는 절대로 나를 보지 않을 것이다. - "시간에 묻힌 비밀"

36. 시간은 나를 기다리지 않았다. 나를 데려가는 것을 잊었다. - "여름의 마지막은 아직 아니다"

37. 나이가 들면서 화이트 헤드가 분리되지 않습니다. ---------- "소비뇽 블랑"

38. 행복이 파리에 없다면 다른 곳에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나의 세계에는 파리가 없다. 오직 너만. - "파리 관람차 없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