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추억의 추억


1. 언젠가 당신이 나를 생각할 때, 시간이 모든 실수를 해결하고 이유를 묻는 것을 멈추는 법을 배웁니다. 언젠가는 사랑의 얼굴에 남아있을 때까지 원래의 열을 놓치겠습니까? 일련의 비틀기 후에도 언젠가는 서로 만나기 위해 누군가를 선택하십시오.

2. 당신이 모든 것을 볼 때, 원래의 손실은 소유보다 더 실용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3.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사람이 있지만, 그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4. 나는 그분 없이는 익숙하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그분을 갖는 데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5. 나는 더 이상 누군가를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6. 나는 항상 너를 내 마음 속에 품었지만 그 비율은 변했다.

7. 이제 마침내 나뉘어 질 것이므로, 그는 나보다 앞서 가고 있습니다.하지만 저는 조금 기뻐합니다. 조만간 그러한 슬픔은 우리 중 한 명이 그것을 경험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8. 출발의 뒤를 보면서, 나는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강하지 않고 울지 말라고 말했다. 그러나 너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9. 우리는 다년간의 바람 속에서 모두 이산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함께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함께있는 흔적을 볼 수는 없습니다.

10. 너를 만나는 것을 돌이켜 눕히고, 잊어 버리라, 너는 또한 돌 것이다.

11. 나는 항상 처음에는 가장 독창적 인 존재가있을 것이며, 여러분 가운데 하나가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12. 너는 새로운 사랑이있다, 나는 늙은 사랑조차 갖고 있지 않다.

13. 언젠가 어느 날, 당신은 돌아가고 있으며 나는 그 교차로에 더 이상 있지 않습니다.

14. 엔딩과 프로세스가 사라지고 나는 얽혀 버렸고 심지어 욕심을 느낀다.

15. 너를 잊은 것은 너를 잊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16. 가슴 앓이가 유지되지만 심장은 수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17. 첫사랑은 결코 절제 될 수 없다.

18. 잊혀지지 않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나는 언제나 당신을 잊어 버릴 것입니다. 나는 외모를 잊고, 목소리를 잊고, 당신이 말한 것을 잊어 버리며, 나중에는 할 수 있습니다.

19. 수년간의 격렬한 격렬한 갈등은 젊음에서 벗어나 수세기를 거치며 남은 것은 다년간 깊은 인상을 남긴 상처 입은 신체이며, 변이의 심장입니다.

20. 어린 시절, 완벽 함은 회상에서 드러날 때만 성취된다.

21. 나는 종종 기억이 흐려지는 것이 가장 쉽다고 생각한다. 시간이 흐르면서 사라질 것이다. 중학교 생활의 날마다 지루한 실수가 서서히 사라졌습니다. 뼈는 몇 개 밖에 없으며 기억에서 깨지지 않습니다.

22. 10 대들은 외롭고, 외롭기 때문에 나를 추워지게하고, 단조로운 그림자를보고, 바람을 듣고, 꽃 냄새를 맡는다.

23. 내 기억 속에있는 어린 시절의 태양이 기억의 동굴과 계곡에서 떨어졌습니다.

24.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내일의 꿈을 밟지 못하게하십시오. 세상에는 연회가 없습니다. 어쩌면이 세상은 사실 일뿐입니다.

25. 회상은 지루함에서 벗어나 현실을 배반하고 비행의 초월을 만드는 무딘 날을 만들 수 있습니다.

26. 조용히 떠나, 점차적으로 모든 것이 기억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과거의 생각, 그 교사 생각, 그 급우의 생각, 기억에만 웃을 수, 추억에만 울 수 있습니다. 낭비, 갑자기 나는 모든 것이 비어 있다고 느꼈고 갑자기 모든 것이 조용하다는 것을 느꼈다.

27. 눈물이 이미 쏟아져 나왔다. 모든 것을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나는 모두에게 물결을 보내며 작별 인사를하고,이 아름다운 기억을 내 마음 속에 간직해 냅시다.

28. 실종은 행복한 슬픔, 달콤한 슬픔, 따뜻한 고통이다. 누락은 장기간의 강수량과 미래에 대한 좋은 열망입니다. 행복한 동창회가 있다는 생각과 예기치 않은 놀라움이 있기 때문에 친구와 친척이 만날 때 축하할만한 축하연이 있기 때문입니다.

29. 나는 모두를 얻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잃었다.

30. 가장 낭만적 인 사랑 이야기는 당신과 헤어 졌던 애인에게 전화해서 "너 어떠니?"라고 분명히 대답했다. "나는 괜찮습니다."사실 당신은 여전히 ​​그를 사랑합니다. 당신은 조금 있습니다. 좋지도.

31. 하나님은 우리에게 너무 많은 꿈과시를 주셨다. 그것은 인생의 완벽한 수수께끼를 만드는 부분이다.

32. 잃어버린 시간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당신의 미소 속에 당신의 미소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슬픈 문장

33. 두 사람의 마음이 조화를 이루고있는 한, 저녁과 조화를 이루지 않아도되고, 양측이 장기간뿐 아니라 왕조에 있다면, 바다의 기억, 친밀감, 세상의 종말에 이르기까지, 사랑은 항상 조화를 이루어야 할 필요가 없다고합니다. 진짜로 진실한 느낌, 얼마나 많은 황혼 및 dawns는 당신에 기대하고 있습니까?

34. 어떤 사람들은 손님으로 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되돌아 보지 말고 잊지 마세요. 이유가 없으므로 서약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상은 너무 더러워서 슬픔을 표할 자격이 있습니다.

35. 잃어버린 물건을 눈물 없이도 구할 수 있으므로 쉽게 울지 말고 슬퍼하지 않으면 슬퍼하지 말고 웃지 마라. 네가 줄 수 있다고 생각하면 포기하지 마라. 그렇게 쉽게 약속하지 마라.

36. 사실, 당신은 매우 창피하고, 가만히 두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바보가 아니며, 어떤 것들은 매우 아름답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지만 바깥 세상이 너무 강합니다. 매일 당신의 증오에 매달리지 말고, 당신이 독특하다는 것을 알아라.

37. 사랑이 마음에 든다면, 후회하지 말고, 당신의 무지를 탓하지 말고, 사랑 받고 싶을뿐입니다. 너는 나쁘지 않다. 너는 나쁘지 않다. 너는 나쁘지 않다. 너 훌륭해.

38. 나는 반감기, 외로운 눈, 타는듯한 생각, 눈, 세상, 세상, 아름다움, 얼굴, 안개, 달, 꿈, 꽃, 향기, 미소, 세상, 비교할 수없는, 밤, 눈물, 눈물을 사랑할 수 없다.

39. 당신은 할 일이 없으므로 항상 비관적으로 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열심히 일하는 것뿐만 아니라 쉽게 포기하지 않아야합니다.

40. 나는 모든 작은 점들을 하늘로 돌려 놓았고, 나는 기후에 익숙해졌다. 나는 자유를 가장 원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도시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41. 나는 복숭아 꽃을 셀 수 없다. 밤에는 밤이 가득하며, 처음에는 사랑을 생각할 수 없다. 거짓말이다. 나는 백년 동안기도해야 할 천년이있다.이 눈은 소중하게 생각된다.

42. 그러나 하늘에있는 어떤 별에는 차가운 빛이 없으며 땅에 꽃은 향기가 없으며 내 생각에는 언제 당신의 음성, 미소 및 몸짓이 없습니까?

43. 과거에는 우리가 과거에 주저없이 한 사람을 사랑하고, 귀여움을 잊어 버렸고, 그녀가 나를 위해 한 모든 것을 잊었다는 사실을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그에게 더 이상 느끼지 않는다. 나는 더 이상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사랑은 수년간 사라졌습니다. 어떤 것들은 회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