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가을비를 묘사하는 문장


1. 가을비는 아름답고 아름다운 작은 요정처럼 아름답고 가벼운 바람 소리가 들리고 "작은 요정"은 기댄다. 아름다운 춤으로 뛰어 들었다. "작은 요정"이 온 세상에 충격을 준 것처럼 보입니다. 큰 나무가 비를 따라 뛰어 다니며 춤을 추었습니다. 풀밭은 재미 있고, 구부러지고, 관심을 갖고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야생화는 푸른 잔디 위에 조용히 누워 멋진 공연을 즐겼으며 강은 아름다운 음악의 소리를 따랐습니다. 이 기사는 가을비의 아름다운 문장을 설명합니다.

2. 작은 우산을 들고 이슬비를 걷는 것 또한 흥미 롭습니다. 진주 같은 빗방울이 측면에서 흘러 나와 시원한 비를 만져 보았습니다. 가을 바람이 터지면서 내 얼굴에 약간의 비가 내렸다. 비가 서서히 작아지고 이슬비에 밝은 꽃 향기가 터지며 늦은 가을 이었지만 이슬비의 비가 내린 후 활력을 나타 냈습니다.

3. 오늘 밤 비가 매우 신선하고 오늘 밤 기분이 가을 비와 같아서 슬픔을 느끼게합니다. 아마도 추락하는 가을비 때문에 혼자서 시골 길을 걷는 것은 외롭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가을의 비가 내 마음을 흠뻑 젖고 내 마음을 부드럽게했다. 모든 외로운 사람들은 가을 바람과 함께 나와 저와 Qiu Yu를 떠나 서로의 생각을 이야기했습니다. 마치 꿈처럼.

4. 가을의 비와 모래가 지하에있다. 이것은 그녀의 노는 소리이다. 논을 연주하고 바나나를 잔뜩 노랗고 황금색으로 노는 것. 가 수확입니다. 아! 가을 비가 오면, 더 격렬한 리듬을 연주하고 새로운 음악을 연주 해보십시오!

5. 나는 가을 비를 걷고 차가운 가을비를 느낀다. 가을비를 거니며 가을 비가 내리는 '침례'와 세상 모든 것의 '침례'를 느껴보십시오. 손을 뻗으면 비가 젖 같이 손에 떨어지며 입을 사용하여 비를 맛보고 단맛을 나타내며 코를 사용하여 가을 비를 냄새가 나는 것은 희미한 향기가 나는 것처럼 보이고 눈을 사용하여 가을비를 감상하십시오 가을 비는 하늘에서 세상으로 떨어지는 즐거운 춤을 추는 요정과 같습니다.

6. 비의 발자국은 산산이 부서지고 가볍다. 그리고 그들은 밤을 덮기 위해 그물망에 얽혀있다. 어둠 속에서, 나는 먼 풍경을 볼 수없고 단지 모호한 윤곽을 보입니다. 침대에 누워 눈을 감고 비를 듣고. 미묘하고 순수한 비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피아노 조각처럼 들리며 밤하늘에 점차 퍼져 나간다. 그것은 의성체에 의해 묘사 될 수 없으며, 그것을 제거하는 아름다움입니다. 아름답고, 우아하고, 순수하고 자연 스럽습니다.

7. 갑자기 분노가 하늘에서 울려 퍼졌다. 그리고 번개가 번쩍 들었다. 콩의 빗방울은 기관총에서 나온 총알과 같았고, 땅에 떨어지면서 아름답고 짧게 튀었습니다. 비가 점점 더 커지고 빗방울은 크고 작아서 붐비는 곳에서 은색 용이 튀어 나와 불규칙한 곡선을 그리는 것과 같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우리는 비를 밟으려는 것처럼 비웃음을 터뜨려 웃음을 터뜨리고 교실을 떠났습니다.

8. 가을비는 봄비의 따뜻함과 감성을 지니지 않으며, 여름 비는 활발하고 격렬하지 않으며, 광장 추위도없고, 겨울 비가 내리지도 냉담도없고, 단순한 외모, 단순한 장면 및 사람들의 슬픔을 나타내는 슬픔이있다.

9. "헤이, 헤이, 헤헤 ..." "嗒嗒嗒 -" "噼 噼啪 啪" "嗒 -"비가 크고 작을 때 불확실합니다. 단순히 다른 것을 원하지 않고 비에 집중하십시오. 비가 적 으면 가수의 목소리가 숲속에서 가볍고 활기차게 끊임없이 울리는 것처럼 들립니다. 비가 크게 나올 때, 짐승이 쪼그리고 앉아서 침입자에게 위엄 있고 심각한 경고를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10. 가을의 비가 내리고, 창문과 땅바닥을 두드리고, 가을 행진을합니다. 이는 심오합니다. 그래서 과거를 기억하고 고향을 그리워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별로 어색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또한 아름다움의 맛이라고 말해보세요. 아, 가을 비가 피닉스 나무 옷을 노랗게 만들고 가을에 신비한 화장을했습니다.

11. 비가 서서히 멈추고 구름이 서서히 퍼지고 차가운 빗방울 몇 방울이 눈을 흐리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것 외에 다른 것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잎이 내 눈에 떨어졌다. 나는 그것을 집으로 가져 와서 실제 집인 지구에 집어 넣었다. "떨어지고있는 붉은 색은 무자비한 것이 아니며 봄을위한 나의 식생활 일 때 꽃을 보호하기 위해 그것을 봄 진흙으로 바꾸어 놓습니다!

12. 오랜 시간이 지나면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데이 때 비가 나뭇잎 소리를 들었고 비가 땅에 떨어지는 소리와 비가 우산을 때리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첫 번째 조용한 노래. 나뭇잎과 나뭇잎 사이의 마찰이 가장 좋은 가수가되었고 잔디와 작은 꽃이 춤을 추었습니다. 비가 점점 더 커지고 비가 올 때마다 서서히 비가 내리고 비가 내리고 시적이며 모든 사람의 마음이 매우 매끄럽게 느껴집니다.

13. 부드럽고 신선한 멜로디, 따뜻하고 감동적인 음악적 언어, 생각과 상상의 방법은 맑은 봄, 지구에 혼합, 가을의 비움, 모든 사람의 영혼, 가을 비가 올 때, 기쁨으로 가득한 한 쌍, 수확의 다채로운 가을 풍경이 갑자기 우리 눈앞에 있습니다.

14. 비가 내려 왔을 때 아무런 표식도 없어서 내려 갔다. 비는 암소의 머리카락, 꽃 바늘, 필라멘트, 차가운 암시, 슬픔의 흔적과 같습니다. 봄 비처럼 황량하지 않습니다. 따뜻함, 여름 비, 너무 열정적이며 차가운 비도없고, 일부는 단지 슬픔의 흔적이며 감정적 인 느낌입니다. 비는 아직도 겉으로보기에는 너무 외롭고 슬프다.

15. 가을 비는 봄의 이슬비가 아니며 여름 비가 내리지도 않는다. 가을 비는 커텐처럼 무한하다. 가을 비는 화려하다. 논에서 황금 비가 내리고 흩어져있는 땅에서는 가을 비가 불고 언덕에서는 가을 비가 두꺼운 녹색이된다. 가을 문장의 아름다운 통과를 묘사하십시오.

16. 밭에서 농작물이 더욱 즐거워지며 밥이 늘어서 구부러져 꽃이 아름답게 열리고 비가 내리고 춤을 추며 좌우로 춤을 추고 사탕 수수가 뻗었다. 게으른 허리 ... 지구상의 모든 생물들은 화가 나서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17. 가을의 비가 바닥에 떨어지고 처마에 떨어지면서 물막이를 이루며 내부에 독특한 풍경을 더하고 가을의 비가 숲속에 떨어지면서 나무가 너무 흥분하여 눈물을 흘리며 가을 비가 풀에 떨어지고, 아름 다운 연꽃이 물 위에 꽃을 피 웁니다. 비오는 어린 아이처럼 문이나 창문을 문을 두드리면 어린이들이 바깥 풍경을 즐길 때 종종 열망하는 눈과 꺼리는 눈을 보입니다.

18. 가을이 내리고, 푸른 언덕을 씻고 땅에 영양을줍니다. 바닥에 크고 작은 거머리들이 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천천히 도랑에 흘러 들고 올해의 애정과 내년의 희망을 모은다. 이 가을비는 모든 것을 번식시키는 땅에 헌신하고 기쁨으로 가득 찬 사람들에게 헌정 된 달콤한 와인과 같습니다.

19. 나는 가을 비가 좋아. 나는 가을 비를 걷고 싶어. 가을 비는 비가 내리는 가을의시를 느끼며 부끄럽다. 그러나 다른 종류의 재미가있다. 가을 비는 봄비처럼 온화하지는 않습니다. 여름 비가 내리는 비와는 달리 가을 비의 빗방울은 매우 얇아서 소의 이슬비는 시원하고 쾌적한 옥처럼 보입니다.

20. 가을의 비는 하늘색이며 맑다. 공중에서 흔들리는은의 수십 개가 검은 색과 외딴 지역에서 드리 워진 긴 베일을 매료시킵니다. 비가 크리스탈 제이드 판에 떨어지는 것처럼 진주 한알을 튀기 듯 비가 비를 나무에 떨어 뜨렸다. 나뭇 가지에 부드러운 털처럼 비가 땅에 떨어지고 파란 연기가 번쩍 들었다. 웃음 딤플이 피어 버렸습니다.

21. 작은 우산을 들고 이슬비로 걷는 것도 흥미 롭습니다. 진주 같은 빗방울이 측면에서 흘러 나와 시원한 비를 만져 보았습니다. 가을 바람이 터지면서 내 얼굴에 약간의 비가 내렸다. 비가 서서히 작아지고 이슬비에 밝은 꽃 향기가 터지며 늦은 가을 이었지만 이슬비의 비가 내린 후 활력을 나타 냈습니다.

22. 오랜 시간이 지나면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이때 비가 나뭇잎 소리를 들었고, 비가 땅에 떨어지는 소리와 비가 우산을 때리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첫 번째 조용한 노래. 나뭇잎과 나뭇잎 사이의 마찰이 최고의 가수가되었고, 작은 풀꽃이 춤을 추었습니다. 비가 점점 더 커지고 비가 올 때마다 서서히 비가 내리고 비가 내리고 시적이며 모든 사람의 마음이 매우 매끄럽게 느껴집니다.

23. 가을비는 아름답고 가벼운 바람을 피우는 아름다운 작은 요정과 같고 "작은 요정"은 기댄다. 아름다운 춤으로 뛰어 들었다. "작은 요정"은 온 세상에 충격을 준 것 같습니다. 큰 나무가 비를 따라 흔들고 춤을 추 었으며 잔디가 재미 있고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관심을 갖고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야생화 녹색 잔디에 조용히 누워 멋진 공연을 즐기며, 샤오 헤는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했습니다.

24. 가을비는 봄비의 따뜻함과 감성을 지니지 않으며, 여름 비는 활발하고 강하지 않으며, 광장 추위도없고, 겨울 비가 내리지도 냉담도없고, 단순한 외모, 단순한 장면, 사람들의 슬픔을 나타내는 슬픔이있다.

25. 가을 비가 오면 나는 창문을 두들겨 가을의 행진을했습니다. 그 의미는 깊어서 과거를 상기 시키며 고향을 그리워합니다. 이것은 또한 아름다움의 맛입니다. 아, 가을 비가 피닉스 나무 옷을 노랗게 만들고 가을에 신비한 화장을했습니다.

26. 가을 비가 땅에 떨어지고 처마에 떨어지면서 물막이가되어 실내에 독특한 풍경이 더해져 가을의 비가 숲속에 떨어지고 나무가 너무 흥분하여 눈물이 흘렀고 가을 비가 풀에 떨어졌고, 아름 다운 연꽃이 물 위에 꽃을 피 웁니다. 비오는 어린 아이처럼 문이나 창문을 문을 두드리면 어린이들이 바깥 풍경을 즐길 때 종종 열망하는 눈과 꺼리는 눈을 보입니다.

27. 가을 비가 좋아서 가을 비가 오는 걸 좋아합니다. 가을 비는 비가 내리는 가을의시를 느끼며 부끄럽다. 그러나 다른 종류의 재미가있다. 가을 비는 봄비처럼 온화하지는 않습니다. 여름 비가 내리는 비와는 달리 가을 비의 빗방울은 매우 얇아서 소의 이슬비는 시원하고 쾌적한 옥처럼 보입니다.

28. 나는 가을 비를 걷고 차가운 가을비를 느낀다. 가을비를 거니며 가을 비가 내리는 '침례'와 세상 모든 것의 '침례'를 느껴보십시오. 손을 뻗으면 비가 젖 같이 손에 떨어지며 입을 사용하여 비를 맛보고 단맛을 나타내며 코를 사용하여 가을 비를 냄새가 나는 것은 희미한 향기가 나는 것처럼 보이고 눈을 사용하여 가을비를 감상하십시오 가을 비는 하늘에서 세상으로 떨어지는 즐거운 춤을 추는 요정과 같습니다.

29. 비가 서서히 멈추고 구름이 서서히 퍼지고 차가운 빗방울이 내 눈을 흐리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것 외에 다른 것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잎이 내 눈에 떨어졌고, 나는 그것을 집으로 가져 와서 실제 집 - 지구에 집어 넣었습니다. "떨어지고있는 붉은 색은 무자비한 것이 아니며 봄을위한 나의 식생활 일 때 꽃을 보호하기 위해 그것을 봄 진흙으로 바꾸어 놓습니다!

30. 비가 내린 모래가 지하에 있는데, 이것은 그녀의 노는 소리입니다. 논을 연주하고 바나나를 잔뜩 노랗고 황금색으로 노는 것. 가 수확입니다. 아! 가을 비가 오면, 더 격렬한 리듬을 연주하고 새로운 음악을 연주 해보십시오!

31. 비가 내리는 조용한 가을 비가 내리는 실크처럼 무수히 많은 누에들이 뱉어 내듯 대각선으로 짠다. 슬픈 분노가 이미 드러났다. 그녀의 비가 커튼은 너무 빽빽하여 하늘과 땅 사이에 구슬을 매달고있다. 커튼.

32. 시골 길에서 홀로 걷기, 아마도 추락하는 가을비 때문에, 외롭지 않은 것 같아요. 가을의 비가 내 마음을 흠뻑 젖고 내 마음을 부드럽게했다. 모든 외로운 사람들은 가을 바람과 함께 나와 저와 Qiu Yu를 떠나 서로의 생각을 이야기했습니다. 마치 꿈처럼.

33. 가을의 비가 하늘색이며 맑은 날씨입니다. 공중에서 흔들리는은의 수십 개가 검은 색과 외딴 지역에서 드리 워진 긴 베일을 매료시킵니다. 비가 크리스탈 제이드 판에 떨어지는 것처럼 진주 한알을 튀기 듯 비가 비를 나무에 떨어 뜨렸다. 나뭇 가지에 부드러운 털처럼 비가 땅에 떨어지고 파란 연기가 번쩍 들었다. 웃음 딤플이 피어 버렸습니다.

34. 부드럽고 신선한 멜로디, 따뜻하고 부드러운 음악적 언어, 생각과 상상의 방법은 맑은 봄과 같으며 지구에 섞여 있으며 가을의 비가 내리고 모든 사람의 영혼이 녹으며 가을 비가오고 기쁨이 가득합니다 화려한 가을 풍경이 갑자기 우리 눈앞에 있습니다.

35. 비가 내리고, 작은 황금의 나팔을 불며, 겨울이오고 있음을 모두에게 알려줍니다. Xiaoxiu는 가지가있는 집을 짓기 위해 왔고 작은 다람쥐는 소나무 견과류를 음식으로 발견했으며 작은 개구리는 구멍을 파고 편안하게 잠들 준비를합니다. 소나무와 노송 나무는 두껍고 기름진 옷을 입고 포플러 버드 나무의 잎은 나무 밑으로 떠 다닙니다. 그들은 모두 겨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6. 들판에서 농작물이 더욱 즐거워지고 쌀이 펴지고 구부러지며 아름다운 미소로 꽃이 핀다. 수세미는 비와 왼손, 오른쪽 스윙의 음악으로 춤을 추고 사탕 수수는 그 자체로 스트레칭하고있다. 게으른 허리 ... 지구상의 모든 생물들은 화가 나서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37. 비가 내리고 아무 경고도없이 내려갔습니다. 비는 암소의 머리카락, 꽃 바늘, 필라멘트, 차가운 암시, 슬픔의 흔적과 같습니다. 봄 비처럼 황량하지 않습니다. 따뜻함, 여름 비, 너무 열정적이며 차가운 비도없고, 일부는 단지 슬픔의 흔적이며 감정적 인 느낌입니다. 비는 아직도 겉으로보기에는 너무 외롭고 슬프다.

38. 비의 발자국은 갈가리 찢어지고 가벼워지고 밤을 덮기 위해 그물망과 얽혀있다. 어둠 속에서, 나는 먼 풍경을 볼 수없고 단지 모호한 윤곽을 보입니다. 침대에 누워 눈을 감고 비를 듣고. 미묘하고 순수한 비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피아노 조각처럼 들리며 밤하늘에 점차 퍼져 나간다. 그것은 의성체에 의해 묘사 될 수 없으며, 그것을 제거하는 아름다움입니다. 아름답고, 우아하고, 순수하고 자연 스럽습니다.

39. 가을 비는 봄의 이슬비가 아니며 여름 비가 내리지도 않는다. 가을비는 무한한 커튼처럼 떠있다. 가을 비는 화려하다. 논에서 황금 비가 내리고 흩어져있는 땅에서는 가을 비가 불고 언덕에서는 가을 비가 두꺼운 녹색이된다.

40. 가을 비, 다채로운 페인트 상자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은행 나무에 노란색을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노란색과 노란색은 작은 팬과 같은 나뭇잎입니다.이 팬은 여름의 더위를 날려 버렸습니다. 그것은 붉은 단풍 나무, 우표처럼 붉은 단풍 나무 잎, 와우 와우 와우, 우편은 시원한 가을왔다. 황금빛 노란색은 들판을위한 것인데, 들판은 황금빛 바다와 같습니다. 오렌지 레드는 과일 나무, 오렌지 감은 사람들이 그것을 골라 주려고 경쟁합니다! 국화의 요정은 더 많은 색상, 보라색 붉은 노랑색의 흰색을 얻습니다 ... 가을의 비에 아름다운 국화가 끄덕임.

41. 갑자기 하늘에서 분노가 솟아 오르고 번개가 번쩍 들었다. 콩의 빗방울은 기관총에서 나온 총알과 같았고, 땅에 떨어지면서 아름답고 짧게 튀었습니다. 비가 점점 더 커지고 크고 작은 빗방울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은색 용이 붐비는 곳의 스플래시와 충돌하여 불규칙한 곡선을 그리는 것과 같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우리는 비를 밟으려는 것처럼 비웃음을 터뜨려 웃음을 터뜨리고 교실을 떠났습니다.

42. 오늘 밤 비가 매우 신선하고, 오늘 밤 기분이 가을 비와 같고 슬픔을 느끼게됩니다. 아마도 추락하는 가을비 때문에 혼자서 시골 길을 걷는 것은 외롭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가을의 비가 내 마음을 흠뻑 젖고 내 마음을 부드럽게했다. 모든 외로운 사람들은 가을 바람과 함께 나와 저와 Qiu Yu를 떠나 서로의 생각을 이야기했습니다. 마치 꿈처럼.

43. 가을에는 푸른 언덕이 씻겨지고 영양을 얻습니다. 바닥에 크고 작은 거머리들이 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천천히 도랑에 흘러 들고 올해의 애정과 내년의 희망을 모은다. 이 가을비는 모든 것을 번식시키는 땅에 헌신하고 기쁨으로 가득 찬 사람들에게 헌정 된 달콤한 와인과 같습니다.

44. 아주 좋은 냄새가 나는 가을. 배 향기, 파인애플 감미료, 사과 오렌지, 많은 달콤한 냄새가 빗방울 속에 숨어 있습니다! 아이들의 발, 종종 냄새에 푹 빠져 있습니다.

45. "어이, 헤이, 헤헤 ..." "嗒嗒嗒 -" "噼 噼啪 啪" "嗒 -"비가 크고 작을 때 불확실합니다. 단순히 다른 것을 원하지 않고 비에 집중하십시오. 비가 적 으면 가수의 목소리가 숲속에서 가볍고 활기차게 끊임없이 울리는 것처럼 들립니다. 비가 크게 나올 때, 짐승이 쪼그리고 앉아서 침입자에게 위엄 있고 심각한 경고를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