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소녀의 신념


언제나처럼, 끝이 보이지 않는 전쟁이 다시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완전하지 않은 마귀와 같고 우리의 연약한 몸과 영혼은 결코 그들을 먹이지 않을 것입니다.

"아빠와 나는이 세상의 신이 가장 위대하다고 말했다. 그는 무엇이든 할 수있다. 당신이 그것을 믿으면 영원히 너를 보호 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내 눈으로 하느님을 보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어떤 힘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나는 도움이 필요할 때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전쟁 ... 가장 중요한 사람들을 잃어 버리고 알려줘.

나는 쓰레기통에 썩은 신문을 발견했다. 나는 신문에 많은 말을 모른다. 간신히 일부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 덕분에 그녀는 나에게 많은 말을 가르쳐 주었다. 그날 나는 신문에 쓰여진 것에 매력을 느꼈다. 정말 불완전한 세상이 정말로 행복 할까?

나는 가장 친한 친구 인 그의 얼굴에 놀란 표정으로 물었다. 그는 내가 말한 것을 믿지 않았다. 나는 어머니와 할머니에게 다시 물었고 두 사람은 모호하여 이야기를 나눴다.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일부 사람들은 그들에게 묻습니다. 그들은 단지 한숨과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 신문은 방에 게시되어 매일 매일 일어나서 그것을보고 마법의 마법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이 이상한 마술로 인해 전 세계보다 더 열심히 일하게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이 세상에 연기가 넘쳐 흐 름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마치 세상을 멀리 보았을 때처럼 보였습니다.

내 발이 무감각 해 유리 조각에 발을 디디면서 이미 내 몸과 마음에 상처를 입혔다. 나는 시간이 언제인지 알지 못한다.이 몸은 이미 갑자기 걷고 죽었다. 나는 하늘을 올려다 보았다.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태양은 실제로 어두운 구름을 뚫고 모든 사람들이 잊어 버린 세상에서 빛을 발했다.

유리 조각에 비친 햇빛이 내게 비친다. 약한 ... 아주 얇은 몸체 ...

이것은 하나님의 영광입니까 아니면 죽어 가고 있습니까?

나는 떨리는 손을 태양쪽으로 뻗어서 만져도 될지 모르겠다. 내가 만졌을 때 사라질까조차 두려워했다.

내 손이 그걸 만졌고, 아빠의 팔처럼 따뜻했다. 사라지지 않았다.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 그것은 ...

갑자기 바람이 불고, 태양은 보이지 않는 손과 같은 것이 어둠의 구름을 찢어 뜨리며, 유리 더미 위에 서있는 소녀는 빛난다.

그 소녀의 얼굴은 겨울의 꽃처럼 아름다운 모습으로 오랫동안 나타나지 않은 미소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조용한 순간에, 그 소녀는 그 앞에 서있는 친숙한 사람을 만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웃으며 소녀의 손에 손을 내밀었다.

"사람들의 신앙은 삶에 대한 존경이며, 자연이 우리에게주는 선물은 살아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