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고등학생은 일요일을 지날 필요가 있습니다.


내일 1 주일이 될 것이고 학생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그렇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 학생에게는 하루 또는 이틀간의 휴식이 즐거운 일입니다. 그러나 야심적이고 야심적인 일부 학생들은 여전히이 드문 기회를 학습에 사용합니다. 그 열심히 일하는 급우들을보고, 나는 기사에서 본 소녀를 생각했을뿐만 아니라,

그 여학생이 고학년이었을 때 어머니가 돌아가 셨고 계모가 있었는데 그 뒤를 이어 순교가 일어 났고 고등학교 3 학년이 뒤이어 나쁜 말들이 더해졌습니다. 그녀의 급우들은 대학의 이상을 포기하겠다고 생각했지만, 강한 여자 아이는 대학을 다시 읽고 대학에 입학하며, 신입생은 컴퓨터 레벨 2와 영어 레벨 4를 통과했습니다. 이것은 여자 아이가 얼마나 강한 지 알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의 삶을 이해하는 아이들과 비교했을 때, 소녀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최고입니다. .

나는 그 소녀가 반 친구들에게 말했다 : "엄마는 사라졌고, 나는 살아야하고, 나는 행복하게 살고 싶다." 예, 사람들은 모르는 사이에이 세상에오고 있으며, 삶이 너무 반복적이어서 인생이 너무 취약하기 때문에 우리가 그것을 거부하고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까? 운명은 어떨까요?

삶은 고난과 기쁨의 교차점입니다. 고통을 겪은 후에야 우리는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선은 좋으며 고난 또한 하나님에 의해 주어집니다. 우리는 왜 불행 해 져야합니까?

우주는 광대하고 무고하며 인간은 겸손하고 작습니다. 사람들이이 세상에 오는 순간, 그들은 매일 죽을 운명입니다. 차이점은 삶의 과정과 삶의 질입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삶의 과정을 채우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고통과 고통이 올 때 우리는 뒤로 물러 설 필요가 없습니다. 부끄러워하지 마시고, 자신에게 말해주십시오 : "고통받는 것은 고통에 대한 작별 인사이고, 고통을당하는 것은 고통을 구별하는 것입니다." 카프카 유명한 속담

Ba Jin이 말한 것처럼 "투쟁은 삶이다. 삶은 진보 일 뿐이다." 인생을 즐기는 유일한 방법은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용감히 싸우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