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우리는 우리 삶에 "올림픽 정신"을 추가해야합니다.


리오 올림픽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는이 4 년째의 시각적 기념 행사로 우리는 올림픽 개막식에서의 멋진 공연이든 스타디움에서의 올림픽 선수의 시원한 영웅적인 태도 가든 모두 움직입니다. 영감을주는 화면을 통해 느낄 수있는 열정은 시청자의 마음을 타 오르게하며 올림픽 정신은이 젊은 층에 의해 각성됩니다.

TV 화면에서 눈을 떼고 나 자신에게 시선을 돌렸을 때 갑자기 내가 9 대 5로 일하는 것을 알았고 또한 올림픽 정신을 내 삶에 통합해야합니다.

올림픽 정신은 점점 더 빠르고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이 세 가지 요점은 올림픽 운동 선수의 세대를 이끌어 내고 계속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입니다. 올림픽 기록은 인간의 잠재력이 무한하다는 것을 계속해서 다시금 알게합니다. 우리가 도전하고 감히 전임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기록에 도전한다면, 우리는 스스로를 깨고보다 빠르고 더 강하고 더 강한 목표를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저에게 9 시부 터 5 시까 지, 저는 올림픽 정신에 통합하고, 더 빠르게, 더 강하게, 더 높은 지식 보유, 더 빠른 진보 및 더 강한 비즈니스 역량으로 확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목표라면 우리는 평범한 입장에서 자신을 깨고 삶의 가치를 끊임없이 탐구 할 수 있습니다.

9 세에서 5 세까지의 사람들은 높은 지식 보유량을 원한다면 "나이 든 사람과 살면서 배울 것"이라는 생각을 세워야하고 "삼 인조의 교사가 있어야합니다"라는 가르침을 명심해야합니다. 풋내기 학생들은 책에서, 실제로, 그리고 인생에서 모든면에서 지식을 풍부하게하여 깊이로 물을 축적하고, 모래를 타워에 세우며, 질적 인 도약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더 빨리 진행하기를 원한다면, 지식과 실천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회사의 크고 작은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실무 경험을 축적하고, 책 지식과 실제 업무를 결합하여 더 깊이 기억하고 더 잘 배우고 더 빨리 진행할 수 있어야합니다. 더 강하게, 당신은 자신의 일에 전념해야하며,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기록한 실수를 기록하고, 다음 번에 범죄를 저 지르지 않고, 실수로 자라며, 실수가 점점 줄어들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실제로 실수는 또한 일종의 성장입니다.

회사의 정기 검진 시스템은 일종의 경쟁 메커니즘이며, 이러한 종류의 우대 선택 방법은 모든 젊은 직원이 더 빠르고 더 강하게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자극합니다.

인생은 활주로가없는 게임입니다. 올림픽 정신을 염두에두고, 삶의 길에서 자신의 금메달을 따기 위해 점점 더 빠르고 더 강하고 강한 목표로 계속해서 박차를가하십시오.

사랑하는 젊은이 들께, 매일 게임이 한창 뛰고 있습니다. 단기간의 안락함을 위해 더 나은 기회를 포기하지 마시고 더 빨리, 더 빠르고 강하게 목표를 향해 나아 갑시다. 앞으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