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2017 년 대학 입시 학생 편지


고등학교 3 학년 때 많은 사람들의 삶에 대한 좋은 기억이 될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대학 입학 시험을 보는 학생 일 것입니다. 자신과 자신을 살펴보면, 어린 시절의 꿈은 비현실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어쩌면 네가 네 인생을 비난하고 네 자신을 비난 할거야 네가 옛 업적에 짜증을 내면 네가 노력하는 것에 당혹 스러울거야 너는 열심히 노력하면 보상을받을거야 생각하면 너는 열심히 일하면 정말로 꿈을 실현 시키십시오. 이상적인 대학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까? 모든 노력이 보상받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이상적인 대학에 입학 할 수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매우 현실적으로 말합니다.

우리의 노력 없이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노력 없이는 잃을 수 없습니다. 포기할 수없고, 포기할 수 없습니다. "최고의 학교는 가려졌고, 더 나 빠졌다. 이 학교는 또한 연단에 수상자를두고 있습니다. "꿈을 매우 뜨게 만들 수 있고 내일을 매우 흥분시킬 수 있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 학생, 당신은 슬픈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대학 입학 시험을 위해 자신을 비난해서는 안된다, 모두가 읽을 것이고, 읽지 않을 것이고, 반드시 잃을 것은 아닐 것이다. 대학 입학 시험은 우리를위한 출발점 일 뿐이며 단지 삶의 시작일뿐입니다 우리의 길은 여전히 ​​길고 먼 곳까지 갈 필요가 있습니다.

젊음은 유쾌한 음표의 줄, 젊음, 할 수없는 것, 다른 사람이 할 수있는 것, 우리는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속한 슬픔을 지울 수없고, 우리에게 속한 우울을 지울 수 없다면, 친구의 격려와 누군가의 돌봄으로 우리는 용감하게 인생을 영원히 지속 할 수 있기 때문에 인생이 매우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고등학교 3 학년의 인생은 씁쓸합니다. 우리는 교실에서 일찍 일어나야하고 늦은 밤에 기숙사로 돌아 가야합니다. 어둠이 있었고 밤이 어두웠지만 결코 사라지지 않은 등불이있었습니다. 램프는 꿈이라고 불 렸습니다. 추운 밤, 얼마나 많은 뜨거운 밤, 미지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 했습니까?

고등학생은 더 이상 아이들이 아니지만 어른이 아닙니다. 3 학년으로 진입하면 어쩌면 모두 배웠습니다. 미래, 미래 및 내일에 대해 생각하고, 실수로 당신의 미래를 꿈꾸며, 당혹스럽고 기대가 가득합니다. 우리는 천천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함과 성숙함에 작별 인사를합니다. 우리는 더 이상 어린애 같지 않습니다. 어린 시절의 작은 꿈은 영원히 신화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마음 속에 있습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하면서 무엇이든 성취 될 수 있다고 우리에게 말해주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6 월이 흑인이라고 말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겪어야하기 때문에 고등학생을 선택하면 대학 입학 시험에 직면해야합니다. 우리가 정면을 선택했기 때문에 바람과 비로 운명 지어졌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 우리의 삶에 막 멈추게 될 것이고, 결국 대학 입학 시험의 목사가 될 것입니다. 해가 갈수록 여름은 무수히 많아지고, 대학 입학 시험에 응시 한 수많은 학생들이 차례로 왔습니다. 장래에 어느 시점에서 대학 입학 시험을 치르는 학생이 아니더라도 대학 입학 시험에 직면 할 필요가 없어 질 것입니다. 사실, 대학 입학 시험 시간은 최고의 추억이며, 그 당시의 추억입니다 풍성하게, 우리 모두는 우리의 미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의 학생, 그들의 현재 업적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부모님과 함께 살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젊음을 낭비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우리는 우리 자신 만의 것이고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부모님은 매일 행복하게 살기를 희망하며, 아이들이 모든 어려움에 용감하게 맞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학 입학 시험 학생, 당신은 대학 생활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자기 비하하지 마라 적어도 우리는 열심히해야한다, 적어도 열심히해야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에 합당해야한다. 부모님을 ...

열심히 노력하지 않았습니까, 할 수 없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시도하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이 실패 할 운명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어야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족해야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아직 젊습니다. 우리는 아직 젊고, 인생도 하나입니다. 우리는 삶의 과정에서 중요한시기에 철수하기보다는 모든 어려움과 좌절감을 극복해야합니다. 우리는 모두가 주요 대학에 갈 수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사람이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자신 만의 이상형 대학에 발을 들여 놓으면 사회에서 확립되고 생존하기 어려운 기술은 없으며 우수한 대학을 얻을 수 없다하더라도 미래의 우수한 기술을 우리가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알았지?

곧 대학 입학 시험이 여러분 앞에서 나타날 것이고 여러분 옆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항상 하루가 있습니다. 3 학년의 모든 것이 결국 자신의 추억이 될 것입니다.이 경우, 자신에게 좋은 길을 가르쳐주세요! 기억할 때, 당신은 웃을 것입니다. 지금은 대학 입학 시험에서 불과 4 일 밖에 안 남았습니다. 심리적 인 전쟁에 도전 할 때, 심리적 인 전쟁의 승리와 패배는 대학 입학 시험의 수준을 결정하고 당신에게 강한 미소를 줄 것입니다! 자신을 믿으면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학습 방법으로는 교과서를 기억하고 일상 시험에서하지 않을 문제를 포기해야하며, 문제를 깊이 파헤 치지 말고 정신력을 조정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것을 직면하십시오. 결국 신체와 생명의 법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결국 시체는 혁명의 수도입니다.

눈 깜빡 할 사이에 또 ​​하나의 해가되었습니다. 그 해는 정말 빨랐습니다. 이제, 상급생으로서, 저는 학교 친구들을 응원 할 것입니다. 나는 항상 대학 입학 시험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이 길을 따라 강하다. 대학 입학 시험은 3 학년으로 나아가는 우리의 용감하고 강한 시간을 목격하는 것이 성공의 종류이며, 자신감을 가져라! 내가 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XX 대학 입학 시험에서 30 일 이내로 계속 가거나, 쓰러지지 않고,이 말을 읽고, 동기 부여를 할 수 없습니다.

1, 근면은 좋은 훈련을 만회 할 수 있고, 멍청한 새는 고대부터 처음으로 날아간다. 지금 흐르는 타액은 내일의 눈물이 될 것입니다.

2, 사전 교과서 또는 교실 컨텐츠를 읽지 마세요, 당신은 교실을 입력하는 자격이 없어,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3, 학습은 시간의 부족, 노력의 부족이 아니라 유혹에 직면 조용한 마음의 부족!

4, 프로젝트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요청이 너무 높거나 너무 많은 사고입니까?

5, 외로움을 견딜 수 없으며 아무도 외롭지 않습니다. 유혹에 저항 할 수 없으며 아무도 당신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편안함은 무엇입니까? ... 잃어 버릴 때 잃어야 만합니다!

7, 당신이 원하는 것을해야합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8. 당신이 아무것도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위대한 인물은 시작하기 전에 동일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우리보다 결코 좋지 않다! 당신이 감히 그렇게하고 정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9. 행운은 학자를 훔치는 구실 일뿐입니다!

10.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없는 것을 원한다면, 그 값을 지불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11. 노력은 반드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는 못하지만, 당신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그것을 할 수는 없습니다!

12, 당신이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하지 말고, 배우는 것이 가장 낮고 가장 약한 변명입니다!

13, 가장 빠르지 만 지금은 너무 늦었다 고 생각할 때, 그것은 가장 빠른 시간입니다.

14. 자제력이 없다면 첨단 기술에 유혹받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단지 잡힐 수 있고 뒤집기가 어렵다.

15. 오늘의 노력은 중요하지는 않지만 미래의 대히트의 초석입니다!

16. 다른 것보다 더 중요한 조용한 마음이 있습니다. 당신이 만족하지 않을 때마다, 열심히 일하지 않은 시간이 있습니다.

17. 사람을 신뢰해야한다면 자신을 믿어야합니다. 누군가를 사랑해야한다면, 부모님과 가족을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18, 당신이 성공적으로 물건을 완료하고 나서 홍보하기 위해 나오면, 그렇지 않으면 최종 성공은 반드시 당신이되지 않습니다.

19.이 순간에, 당신은 꿈을 꿀 것이며,이 순간 당신은 꿈꿔 갈 것입니다. 미래에, 당신은 지금 너 자신에게 감사 할 것이다!

20, 실패하면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고 구석에 가서 눈물을 말리며 더 나은 사람이 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