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당신의 야망은 어디 있습니까?


WeChat은 고등학생들이 찍은 메시지를 생각해 냈습니다.

"요즘 뭐하고 있었 니? 바쁘니? 전혀 메시지가 없어."

나는 돌아왔다 : "최근에 많은 공동체가있다. 시간이 있다면, 시험에 가기 위해 기차에 가야만하고, 4 레벨 시험을 준비해야한다. 당신이 놀고있을 때 책을 읽을 수 있고, 초안은 쓰여지지 않는다."

"우리는 일주일에 8 수업 만 있고, 너무 술에 취해 꿈을 꾸고있다. 기숙사 사람들은 매일 TV 드라마를보고, Taobao를 방문하고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한 그림은 고등학교 책상 앞에서 진지한 생각이었습니다. 저녁이 끝나고 기숙사 공부방에서 공부 한 후, 그녀는 너무 심각해서 그녀가 어디로 갔는지, 이상에 대해 말한 사람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어디 있니, 지금 나는 매일 혼란 속에 살고있다.

사실, 우리는 교차로가 많지 않습니다. 고등학교 때 시험이 수업에서 상위 10 위였습니다. 우수한 대학이면서 나보다 대학에 입학했지만, 2 년 동안 살았던 것 같습니다. 어때?

나는 "마지막으로 무슬림의 장례식"이라는 책을 읽었는데 매우 좋았지 만 아주 유명한 책이지만 읽을 것도별로 없다 "고 말했다.

내 친구가 말했다. "그래, 도서관에서 빌릴 수있는 기회를 가져라."

한동안 채팅을 한 후, 나는 그녀가 대학에서 "혼합"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최종 결과, 나는 그녀가 책을 빌리기 위해 도서관에 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독서가 고도의 문제라고 말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독서를 자유롭게하고 시험을 볼 수 없다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입니다. 독서는 실제로 자신의 생각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그 야망을 가지고 어디로 갔습니까?

당신은 대학과 대학이 사람들과 교류 할 수있는 능력을 발휘해야한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기숙사가 당신이 매일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대학에서 4 학년과 6 학년을 택해야한다고 생각했지만, 이제는 그 단어를 지킬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대학에서 기타를 배워야 만한다고 생각했지만, 기타는 구입되었습니다. 기숙사의 모퉁이에 얼마나 많은 화산재 층이 떨어 졌는지 모르겠습니다.

당신은 대학에서 백 권의 책을 읽어야한다고 생각했지만, 당신은 결코 행동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도서관에 가셔서 손가락으로 생각할 수있는 횟수를 세 셨습니다.

너 생각 ...

당신은 너무 많이 생각했지만 왜 과거에 행동하지 않았습니까? 당신의 야망은 어디에서 갔습니까? 그것은 당신이 얻을 수없는 이상적인 삶이며, 나머지는 모두 흩어져있는 모래입니까?

당신이 얻을 수없는 삶, 하나는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다는 것, 다른 하나는 아마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침묵했다면, 당신은 능력을 발휘해야하며, 크로스 오버는 분대장이되고 싶어합니다. 불가능합니다. 세계에 수천 가지 라이프 스타일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야합니다. 당신의 강점, 강점,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 사랑은 당신을 아주 멀리하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잘하지 못하는 곳에서 조금만 운동하십시오. 뚱뚱한 남자를 먹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고등학생 때 나는 여자를 만났는데, 그녀는 학부 과정에 입학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놀랍게도 책 이었기 때문에 매우 행복했으며 고등학교에서 수업을 건너 뛰는 등 일련의 나쁜 습관을 없애기로 결정했습니다. 3 개의 학교를 다니고 다른 사람들이 학교가 얼마나 나쁜지에 대해 불평하고, 성적이 얼마나 좋았는지, 대학 입학 시험이 잘못되었을 때 꾸준히 일을하고 있습니다. 명랑하고 선생님은 분대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학교가 막 통과 했음에도 불구하고 즉시 선생 앞에서 재능있는 사람이되어 다양한 명예, 장학금, 2 학년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강하지는 않지만 웃으며 항상 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했지만 그녀는 이제 자신의 여왕입니다.

나는 당신이 인생의 방향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하며, 자유롭게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장 희망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야심 찬 자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