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공산당 당원들의 선진 성격 유지에 관한 보고서



지방 자치위원회의 배치 및 배치와 선진 교육 활동에 따라 5 월 13 일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첫 번째 교육 활동이 정식 및 개선 단계로 공식적으로 옮겨졌다. 통일 합의 및 실제 업무에 따라 국은 분석 및 요약 및 이전 동원 회의를 적시에 개최하고 관련 기록 및 회의 정신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지회를 안내하여 정류 및 개선 조치 및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로 다양한 정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첫째, 아이디어의 깊은 동원과 통일.

시의 첨단 자연 교육 활동의 요약 및 평가 단계와 동원 회의의 개편 및 개선 작업이 끝난 후 ** 사무국은 분석 및 요약 및 정류 및 개선 단계 동원 회의를 소집하기 위해 첨단 자연 교육 활동의 첫 번째 배치의 3 개 분파의 모든 당원을 소집하고 회의를 전달했습니다. 영적으로 참가자들은 신중하게 "고급 교육 활동의 첫 번째 일괄 수정 및 개선에 좋은 일을하는 것에 관한 통지"를 배우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모든 당소원들과 주요 책임 동지들은이 단계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높은 기준과 높은 품질로 모든 종류의 정화 작업을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교육 시스템의 실제 작업과 더불어 "교육 시스템의 고등 교육 활동 개혁 및 개선 작업에 관한 고지"가 발급되어 각 지회 및 당원에게 발행되어 각 지회 및 당원에게 요구 사항을 분석하고 감정 단계에서, 특히 당사자의 분석 자료에 반영된 문제와 사고에서 발견 된 결함에 대해 광범위하게 논의 된 의견과 결합하여 정류 조치를 진지하게 고려하고 정류 계획을 작성할 준비를하십시오.

둘째, 광범위한 논의, 정류 문제 및 방법 론적 조치의 개선.

** 교육국은 동원 회의에서 교육 시스템의 실제 업무에 존재하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인식하기 위해 각 당원에게 "당소에 의견 및 제안"을 요청하여 각 당원에게 이전 요청에 따라 간청하도록 요청했다. "교육계 당원 선진 기준"에 따라 선진 교육 활동에 대한 의견 및 제안, 의견 제출을위한 은퇴 교사 수집 및 교육 시스템의 지부 및 당원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이 두 개 이상 있고 지부의 모든 견해 심도있는 토론을 토론하십시오. 모든면에서 종합적인 의견을 토대로 "마음의 해방과 사실 진실을 추구하는 것, 실천과 진로를 결합하는 원칙을 고수하는 것"을 원칙으로하여 "당원의 선진 교육 정류 계획을 유지하는 **시 교육국"이 수립되었다. 그런 다음 그것을 변경하고, 대관식의 원칙이 없으며, 정류의 네 가지 핵심 쟁점을 분명히합니다.

1. 여전히 싸우는 요새의 역할과 당원의 선봉 역할에 차이가 있습니다.

2. 사람들에게 연락하고 사람들의 일에 깊이 빠져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원과 간부는 학교에 깊이 들어가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교사는 충분한 연구와 조사를하지 않습니다.

3. 당사자의 엄격한 조직과 조직 활동의 이동 통신사의 적극적인 혁신에는 여전히 차이가있다.

4. 당원의 사고와 스타일에 대한 교육과 관리에서 우리는 사상 교육에 집중해야하며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감독과 평가 방법이 없다.

4 가지 정류 문제에 대응하여 향후 자체 지도력 강화 및 리더십 수준 향상, 풀뿌리 차원에서의 봉사 활동 수행, 당내 다양한 ​​시스템 구축, 활동 운송 업체 혁신, 교육 강화 및 경영 감독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동시에, 국의 정류 계획에 따르면, 모든 기관의 당원과 간부는 또한 그들 자신의 정류 계획을 공식화했다. 현재 국장의 정류 계획은 감독 팀장이 검토했으며 지도력 검토를 위해 도시로 보내진다.

셋째, 실제 작업과 "look back"활동을 결합하여 시정 조치를 구현하십시오.

직장을 통한 교정 및 교정을 통한 업무 개선은 진보 된 자연 교육 활동의 교육 시스템에서 당원과 간부 대다수에 의해 형성된 통일 된 이해입니다. 시 교육국은 문명화 된 에티켓 홍보 및 교육 활동, 국가 문명 도시 조성, 정원 도시 조성 및 환경 친화적 인 도시 조성과 같은 도심 작업과 관련하여 자체 작업으로 추출한 교정 방법 및 조치를 시행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문명 에티켓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위해시와 협력하기 위해 초등부 및 중학생 시리즈의 교육 활동 인 "작은 손과 큰 손", 문명화 된 설득, 교육의 달 개발을위한 행동 규범, 초등 중학생의 일상 행동 등을 특별히 조직하고 실시했습니다 표준 시험을 표준화하고 "전국 정신의 달을 기르고 키우다"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삶 에티켓, 사회 예절, 캠퍼스 에티켓 및 기타 측면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창립 활동 기간 동안 모든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은 환경 위생, 예의와 예의, 보건 교육 등에서 좋은 일을하면서 인력과 교육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다양한 홍보와 교육을 위해 지역 사회 부문과 적극적으로 협력하면서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주도했다. 활동. 특히 도시 지역의 Yizhong, Erzhong, Sanzhong, Sizhong 및 도시 전문 학교는 매주 주말 교내 교차로에서 문맹 퇴치 활동을하기 위해 수백 명의 학생들을 조직하여 도시 지도자들과 지역 사회에 호평을 받았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다. 사회적 영향. 대다수의 학생들은 거리 문명을 통해 설득하고, 사회 실천 경험을 향상 시켰으며, 다른 사람들에 대한 미개한 행동을 발견하여 학생들의 문명적이고 정중 한 자질을 직접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동시에 기관 내 당원과 기관은 개인 정류 및 개선 계획의 정류 내용과 정류 조치를 참조하고 각 정회원이 자신의 연구를 돌아보고 자신이 연구 한 이론적 기사를 되돌아 볼 것을 요구하는 "재검토"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파티 분석 자료를 돌아보고, 연락 학교를 방문하고, 농부들이 반영한 어려움으로 돌아가서 문명화 된 예절 홍보 및 교육 활동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과 당 간부의 실무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포괄적 인 견해를 통해 찾고있는 것, 의심을 해결하는 것, 이론적 인 식 자력을 강화하는 것, 인기있는 라인을 고수하는 것, 풀뿌리 수준을 깊이 이해하는 것.

넷째, 장기적으로 볼 때, 정류의 효과를 분명히한다.

시정위원회와 교육 진흥국의 요구에 따라 교육 시스템의 현실성과 결합하여 우리는 정교화와 개혁을 통해 각 당원이 향상되도록 선진 교육 활동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도시 교육 시스템은 장기 목표를 기반으로하고 달성 할 정류 효과를 명확하게 제안합니다. .

결정적 순간에, 특히 개인적인 이익이 당과 인민의 이익과 상충되는 경우, 대다수의 당원은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전투 요새를보다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분명히 당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은 항상 반영되어 교육 시스템은 언제나 도시의 최전방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교육 활동을 수정하고 지회 스타일과 업무 스타일을 밀접하게 통합하고 항상 "두 가지 필수 사항"을 기억하고 교육 시스템의 모든 구성원이 실용적인 행동으로 진정한 스타일을 바꾸고 진정으로 사람들의 권리를 사용하고 사람들을 사랑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학과, 사람들을위한 이익, 교육 시스템에서 당원의 새로운 이미지를 수립합니다.

모든 당원이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철저히 이행하고 서비스 지향적 인 지사, 서비스 지향적 지회, 혁신적인 지사 및 정직한 정부 지부로 분지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교정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