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국가 조세 행정관, 국장, 당 과학 분석 및 정류 자료



공산당 고등 교육 사무소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교육 활동의 첫 번째 단계에서 나는 공산당원 교육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관련 정책과 정책을 배웠으며, 지도자들의 연설을 배웠다. 개선이 있었고,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수행 할 필요성과 중요성이 당의 건물에서 좋은 일을하기위한 노력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강화 시켰음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분석과 평가"단계에서 나는 의견을 많이 모으고 동역자들과 의견을 나눴으며 생각, 스타일, 직업, 규율 등 내 자신의 상황을 심각하게 반영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했습니다. 나는 주요 결정의 이행에 많은 결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는 내 자신의 문제를 다음과 같이 살펴 본다.

첫째, 현저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데올로기와 신념의 목적.

1. 이데올로기적이고 이론적 인 연구가 충분히 깊지 않은 경우 때때로 특정 작업에만 관심이있을 때 자발적으로 너무 많은 것을 배우기 때문에 여가에서 공부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바쁜 시간에는 배우지 않으며 때로는 신문을 읽고 헤드 라인을 봅니다 결과는 이론적입니다. 문제 중 일부, 특히 새로운 문제에 대한 이해가 충분히 깊지 않아 가능한 한 빨리 이론 수준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2. 정치 이론, 경제 이론, 법학 지식, 컴퓨터 지식, 과학 지식, 문화 지식 등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므로 지식이 부족합니다.

3. 이상하게 두려운. 상대적으로 단순한 부서, 불안정한 기관 및 제한된 자금원으로 인해 한 번에 해결하기가 어렵고 특히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큰 압박이 가해졌으며 간부와 근로자를위한 기본 복지 보장과 사무 비용 지출이 하루 종일 처리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결과가 효과적이지 않아 사무국의 많은 업무를 불가능하게 만들었으며 간부와 근로자의 실질적인 문제점 중 일부는 해결할 수 없다. 간부의 어려움은 어려움과 같아서 종종 이데올로기 적 압박감을 느낀다. 어떤 경우에는 손과 발이 줄어들 것을 두려워합니다.

4. 납세자 봉사에 대한 인식이 한층 강화되어야한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것이 당사 당의 근본적인 목적입니다. 세금 업무를 연결하려면 납세자를 봉사하고 생활을 이용하고 다양한 세금 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세금 서비스를 만들고 지역 경제 개발에 종속해야합니다. 양상은 항상 더 외치며 실제 구현은 적습니다. 납세자를 지원하는 방법과 방법을 더 개선해야하고 서비스 인식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스타일
1. 겸손하고 신중한 이데올로기 스타일은 일관성이 충분하지 않다. 예를 들어, 정직과 자기 훈련면에서 자만심이 있습니다. 저는 항상 좋은 직장을 가졌다 고 생각합니다. 4 년 동안 조직을 창립 한 이후, 여러 번 평가를 거친 후 자신이나 팀원 및 일반 간부 이건간에 납세자들은 우리 세금 서비스에 불만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세무 회관은 상사와 관계 부서가 여러 번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계약 기준을 위반하거나 계약 위반을 한 일은 결코하지 않았으므로 의식적인 열정이 없으므로 정직과 자기 규율에 관한 문제는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높은 요구 사항.

2.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첫째, 자기 비판은 빈번하지 않으며 회의에서는 자기 비판이 많고 다른 상황에서는 자기 비판이 덜하다. 둘째, 동지에 대한 비판은 회의에서 더 비판적이며 때로는 비판이 적다. 감동, 충분히 대담한, 동지의 감정을 다치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작품의 원활한 개발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3. 일하는 방법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전략, 특히 리더십 팀의 주요 구성원과 책임있는 동지들에 대한 비판. 때로는 방법에주의를 기울이는 것만으로는 안되기 때문에 때로는 동지들이 더 완고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동지들의 열정에 영향을 미친다. 완전 놀이를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개인 동지들의 작업 방식의 개선에도 영향을 미친다.

업무 양상

1. 세무 조사 및 세수 분석 업무 파악이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주요 성과는 용기가 크지 않다는 것, 풀뿌리 연구에 감히 가지 않을 것, 기업에 가고, 다양한 산업에서 과세의 전반적인 부담, 오해를 두려워하는 소득의 증감에 대한 구체적인 이유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2. 행정 물류 업무의 개혁은 그리 강력하지 않고 수력 발전, 차량, 서비스 및 보안 관리가 효과적이지 않아 일부 업무에서 허점과 실수가 발생합니다. 평가와 배분 측면에서 일부 시스템은 불공정하고 인센티브 메커니즘이 부족하여 일부 동지들의 열정을 약화시켰다.

3. 영적 문명 단위를 만드는 단계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총 행정부가 문명 단위를 수여하고 제 8 대 문명 부문을 수상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풀어야 할 문제가 많이 남아 있지만 부드럽고 단단한 구조를 강화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납세 방법 및 방법을 개선하고 세제 서비스 인식을 개선해야합니다. 세제와 과세는 더욱 강화되어야하며, 이는 국가 수준의 문명화 된 단위에 대한 우리의 진전에 영향을 미치고 영성 문명 건설 전체의 진보를 저해한다.

징계 측면

조직 훈련에 대한 교육은 빈번하지 않기 때문에 때로는 일부 동지들은 규율이라는 약한 개념을 조직하고 규율에 순종하며 늦게, 일찍 또는 지나치게 거짓으로 남는 현상을 보입니다. 완료되었습니다.

둘째, 문제의 이데올로기 적 뿌리.

위의 자기 분석 문제는 객관적인 것으로 보이며 사실 주관적 세계에는 문제가 있으며 삶과 가치관, 세계관에 대한 자신의 전망 변화를 더욱 강화할 필요가 있으며 과학 발전 개념을 한층 더 이행 할 필요가있다. 예를 들어

이데올로기 적 문제를 다루는 주된 이유는 첫째, 이론의 중요성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반드시 가져야 할 높이로 올라가지 않았고, 둘째, 시간의 개념이 강하지 않고 산발적 인 시간이 활용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셋째, 간부 선발이 포괄적 인 자질을 갖추고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는 중요성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이해에서, 그들은 당무 및 행정 업무에 종사하고 있다고 믿는다. 정치 이론이 견고한 한, 다른 측면에 대한 지식을 알 수있다. 과거는 좋았고 두 번째는 일이 바쁘다는 것과 지식의 다른 측면을 배우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다. 넷째,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어려움과 일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다루기에 충분하지 못하다.

첫째, 중국 규율 검사위원회와 청렴 및 자기 규율에 관한 기타 관련 규정이 충분하지 않다. "당 헌법"과 "지침"의 당원과 간부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은 배우기에 충분하지 않다. 둘째,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의 스타일은 충분히 견고하지 못하며, 현상 유지를 만족시키는 아이디어는 다양한 정도로 존재합니다. 셋째,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현재의 기후도 동일하다고 믿어진다. 비판과 자기 비판을 심각하게 수행한다고해서 반드시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며, 넷째, 이해는 상대적으로 일방적이고 모호하며, 비판은 단결에 영향을 미치고 동지들의 열의에 영향을 미칠 수있다.
직장에서의 문제를 다루는 주된 이유는 이데올로기 적 해방의 부재, 활발한 탐구, 용기를 열어주는 용기의 정신, 창조적 인 일, 잘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둘째, 우리의 실제 작업과 결합 된 시장 경제 이론을 사용하는 방법이 충분하지 않아 작업 효율성이 높지 않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행정적 물류 작업으로,이 일을 책임지고있는 동지들이 구체적으로 체포 될 것이라고 믿어 지므로이 점에 관해서는시기 적절하지 않고 지침이 구체적이지 않으며 감독이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넷째, 영적 문명의 건설은 때로는 타이트하고 가끔 느슨해지기 때문에 재정상의 제약으로 인해 조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섯째, 주관적인 노력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돈을 지출하거나 지출을 줄이지 않고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규율 측면에서 문제의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충분히 높지 않고, 규율 및 규정에 대한 조항이 충분하지 않으며, 두 번째는 규율 및 규정의 개발이지만 검사의 이행 여부는 적지 않은가? 징계 준수 현상은 즉각적으로 비난되지 않아서 개별 동지들은 법 위반에 대한 법을 준수하고 있다고 느낀다. 따라서 늦은 시간과 개인 동지 일찍 퇴학하는 것과 같은 징계 현상이 다르다. 셋째, 정직과 자기 규율의 규칙에 대해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항상 식량과 식량에있어서 우리의 부대는 중요하지 않다고 여겨집니다. 사회 문제와 비교할 때 그 가치는 언급 할 수 없습니다. 넷째는 사랑의 얼굴을 가지고 위가 올 것이라고 생각하고, 당신은 하나를 즐겁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셋째, 미래의 노력 방향

어떻게 이상과 신념의 이상을 향상 시키는가? 1. 정치 이론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이론적 인 견고성과 절제 만이 정치적으로 결정되고 절제 될 수 있음을 충분히 이해한다. 당원과 간부가 높은 이론적 수준을 가져야하므로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모택동 생각을 더욱 강화해야한다.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연구의 중요한 사고와 자신의 사고와 실제 작업을 안내합니다. 2. 당원과 간부의 학습 시스템을 확실하게 구현하고, 당원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단원의 집단 학습에 참여하십시오. 3. 양심적으로 자율 학습을하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학습 계획을 세우고, 학습 시간의 구현, 학습 내용의 구현, 학습 효과의 구현, 도형에 대한 반대 및 통과라는 세 가지 구현을 성실하게 수행하십시오. 4. 과학 문화 및 기타 내용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시간을 적절하게 늘리고, 짜내고 시추하는 정신을 이어가고이 지식을 배우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인식을 높이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을 푸는 데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며, 개념을 새롭게하고, 시장 경제 인식과 개척과 진취적인 정신을 고양시키고, 더 나은 수입 창출을위한 확고한 이념적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스타일을 더 향상시키는 방법. 1. "당 헌법", "지침"및 정직과 자기 규율에 관한 관련 규정에 관한 연구를 강화하고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십시오. 2. 현상 유지에 대한 만족을 극복하고, 더 크고 진취적인 사고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좋은 정신 상태를 형성하고, 겸손하고 신중하며, 오만함과 오만함을 경계하십시오. 3. 비판과 자기 비판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높이기 이것은 우리 당의 세 가지 훌륭한 스타일 중 하나이며 언제든지 잃어 버릴 수 없습니다. 4. 비판과 자기 비판의 무기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화합의 욕구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며 원칙을 준수하고 악의적 인 현상에 맞서 싸우며 동료에 대한 비판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앞면과 뒷면을 모집하여 질병을 치료하고 사람들을 구하는"원칙을 고수하고 비판을 통해 새로운 단결과 일치를 이룩하십시오. 5. 법률에 따라 행정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법에 따라 업무 감각을 다하고, 일하는 과학적 방법의 부족을 극복하고, 모든 동지와 모든 동지들의 법률 체계와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개인 동지들은 여전히 ​​행정적 수단을 사용하여 일하고 리더십 방법을보다 과학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화학적, 표준화 및 체계적.
작업을 더욱 강화하고 개선하는 방법. 1. 또한 복종과 위험에 대한 두려움의 오래된 생각을 극복하고 개척과 혁신의 새로운 개념을 수립하고 위험을 감수합니다. 2. 과세 과학 발전의 개념을 구현하고 세무 작업의 현실을 인도하기 위해 이러한 이론을 사용하고, 단위 상황에 적합한 작업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다양한 효과적인 방법을 취하고, 작업 강도를 높이며, 내부 관리를 향상시키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3. 연구를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높이며, 전문성과 책임 의식을 고양시키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한다는 생각을 확고히하십시오. 4. 관련 법규를보다 수립하고 개선하고, 경영을 강화하며, 관련 인원의 사상 및 정치적 및 전문적 자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행정 물류가 모든 동지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5, 모든 사람들의 열정, 창의력, 그리고 돈을 지출하거나 가능한 한 빨리 적은 돈을 쓰지 않고 할 수있는 일들을 충분히 극대화하십시오.
어떻게 조직의 규율을 향상 시키는가? 1. "당의 헌법", "지침"및 규율에 관한 연구를 강화하고 당의 단결과 당의 사명 완성에 대한 규율을 제정하여 동지들이 자신의 행동을 규제하고 규제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규율을 사용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2. 관련 시스템 및 관련 분야의 구현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감독합니다. 좋은 적시성에 대한 칭찬과 나쁜 것들에 대한시기 적절한 비판.

즉, 우리는 이러한 교육 활동을 결점을 보완하고 이데올로기 적 부담을 덜어주고, 일하는 방법을 개선하고, 일하는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정신을 고양시키고, 앞서 나가고, 모든 세무 종사자들이 함께 일하고 열심히 일할 수있는 기회로 삼아야합니다. 일류 성과를 창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서명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