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리더십 팀의 현저한 문제점과 예비적인 정류 의견


당원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서는 다양한 견해와 제안을 통해 광범위한 협의를 통해 리더십 팀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예비 정정 의견을 수립했습니다.

첫째, 현저한 문제

1. 일의 초점은 충분하지 않고, 일의 스타일은 충분히 견고하지 못합니다. 첫째, 풀뿌리 단위에 대한 비즈니스 지침 및 서비스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무대의 작업과 일상 업무를 항상 안내 할 필요는 없으며, 둘째 풀뿌리 수준에서 조사와 조사를 수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반적인 핵심 업무와 큰 상관 관계가있는 단위는 더 많아지고 상호 연관성은 적습니다. 보고서가 더 많은 보고서를 듣기 위해 갈 때 현장 방문이 적어지고 간부와 직원이 더 많은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간부를 찾습니다 노동자는 문제에 대해 적은 이야기,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업에 가서 포괄적으로 상황의 심층적 인 이해, 사실을 확인하고, 실제 번호를 취소하고, 덜 실용적인, 일반 상황을 파악하고, 심각하게 문제를 분석하기 위해 앉아 집단적 "상담".

2. 간부 건설과 사상 정치 활동을 강화해야한다. 첫째,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작업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은 세심하고 깊이있는 것은 아니며 간부와 노동자의 정서적 사고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한다. 그들은 중무장 한 사업, 가벼운 정치 활동, 무거운 설득 및 엄격한 관리를 가지고있다. 노동 규율 및 규율 위반에 대해서는 정부 간부의 질로 간주된다. 높은 드럼은 무거운 망치가 필요없고 덜 비판을 받는다. 기관의 나쁜 현상은 제 시간에 멈추지 않고, 노동 규율을 위반하는 개별 간부들은 제때에 다루지 않는다. 주요 간부는 원칙을 말하고 직립하는 데 앞장 선다. 둘째, 간부의 양성, 선발 및 임명은 심화되고 표준화되어야한다. 국세청은 건전한 경력 관리 시스템과 보상 및 처벌 메커니즘이 없기 때문에 일의 동기 부여 부족, 낮은 압박감, 부족한 활력, 간부 대열에 대한 열정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일을하는 등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현상의 종류.

3. 부서별 기능 설정을 개선하고 도시 관리 시스템을보다 합리화 할 필요가있다. 첫째, 정부의 여러 부서에서 책임 분담과 인원 분할이 합리적이지 못하다. 일부 부서는 기능이 풍부하고 일부 부서는 기능이 적고 일부 중 간부와 근로자는 큰 작업 부하를, 일부 간부는 작은 작업 부하를, 일부 작업 부서는 서로 밀어주고 일부 작업 부서는 서로 경쟁하고 작업 조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직장에 잘못 배치되거나, 결석하거나, 외부가 있으며, 장기 작업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두 번째는 도시 경영 및 관리의 이행을 촉구하여 동지들을 무시 무시하게 만들고 업무에 영향을 미치고, 관리 관계가 간직되지 않았으며 간부와 근로자의 열광에 영향을 끼친 일부 동지들의 불만에도 영향을 미쳤다.

4. 관리 법 집행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첫째, 주 및도 지국을위한 경제 및 경제 개발 정책을 위해 노력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둘째, 부서의 통일 된 감독과 관리에 대한 책임의 결여는 종종 수직 링크가 많고 수평 기능 부서와의 접촉이 적습니다. 다양한 정부 부처의 역할에 전적으로 참여하는 방법에는 경제 개발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는 방법이 거의 없으며 그 조치는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넓지는 않아.

둘째, 예비 수정 의견

1. 부업 개혁의 요구에 따라, 시스템 간부와 근로자의 4 가지 측면의 실질적인 문제는 매우 우려된다. 엄격한 규율, 팀 빌딩 강화, 풀뿌리 수준의 연구 및 시스템 구축 강화와 관련하여 당 그룹은 예비 토론을 거친 후 예비 의견을 작성하고 개정 및 개선 후 가까운 시일 내에 시행 될 예정입니다. 첫째, 엄격한 작업 규율, 다양한 규칙 및 규정 위반, 그 행동과 그 결과, 교육 교정의 적시 교육에 따라, 비판은 단호한 치료의 처리의 취급을 심각하게 비판해야합니다. 모든 간부와 근로자는 규칙과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엄격하게 노동 규율을 시행하며 정시에 근무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팀 건물을 열심히 파악하는 것입니다. 팀 빌딩은 장기적이고 힘든 과제이며 가까운 장래에 여러 빈 포스트의 간부 위치 조정 문제를 끊임없이 해결하고 해결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조사와 연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당 그룹은 풀뿌리 심화, 기업 심화, 주민 심화, 조사 및 연구 실시, 오염 상황 파악, 간부 및 근로자의 이데올로기 적 정서 이해에 앞장서 야한다. 조사 및 조사 시간은 연간 3 개월 이상이며 중요한 연구 보고서 또는 교육용 저작물이 두 개 이상 작성됩니다. 네 번째는 제도 개발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기간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특히 간부 관리 시스템 및 보상 및 처벌 메커니즘의 개정을 강화하고, 기관의 재정 관리, 복지 후생 치료 시스템 및 버스 관리 및 수신 시스템의 개선을 강화하기 위해 국세청 관리 시스템을 개선해야합니다. 직원의 복지는시의 정책에 따라 관련 부서에서 점진적으로 실시하고 가능한 간부와 근로자를위한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합니다.

2. 현재와 장기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도시의 경제 발전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것입니다. 간부와 근로자가 제시 한 의견과 제안에 따르면,주의 깊게 분류 한 후에 사무국의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는 것을 제한하는 4 가지 문제는 과학적으로 공식화되고 조정되어야하며, 정정에 대한 책임을 엄격히 이행하고, 근무 일정을 마련하고, 정직하게 진지하게 수행해야한다. 첫째, 도시 합병 문제는 도시 건설 문제와 관련하여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에게 적극적으로보고하고 해당 부서 및 부서와의 협력을 강화하며 조기 해결을 위해 노력해야하며 부서 및 직무 부서의 합리성 문제를 조사하고 연구해야한다. 의견은 당 그룹 토론에 의해 결정되고 해결되었습니다. 둘째, 과학 발전의 개념에 기초하여 11 번째 5 개년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기획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의 작업 가이드입니다. 다음 몇 년은 도시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을위한 핵심 기간이 될 것입니다. 신중하게 11 번째 5 개년 계획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 그룹은 준비 작업에 중점을 두어 특별 작업반을 구성하고 특별 책임자를 구성하고 관련 연구 기관과 의도적 합의를 맺었으며 현재는 준비 작업 아이디어가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세 번째는 법 집행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대중 참여의 메커니즘을 더 깊이 탐구하고 출처와 의사 결정 수준에서 좋은 장벽을 두어 모든 관련 부서와 모든 사람들이 공동으로 관리 할 수있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형성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혁신 감각을 수립하는 것이며, 도시의 경제 구조 조정, 순환 경제의 개발, 청정 생산의 실행 및 환경 감독의 장기 메커니즘을 촉진시키는 데 새로운 돌파구가 있어야합니다.

3.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리더십과 업무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표면적으로 간부와 대중이 제시 한 의견이나 제안은 업무상의 문제이며 본질적으로 국장 그룹 구성원에 대한 이론적 연구가 부족하고 세계관, 삶에 대한 전망 및 가치에 편차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정당원들은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정류 작업의 초점으로 지도력과 직무 능력을 향상 시키려합니다. 우리는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긴박감과 학습 의식을 높이고, 단기 계획과 장기 계획을 수립하고, 장기적으로 연구하고, 목적 있고, 체계적으로 헌신 할 기본 작업으로 계속 배워야합니다. 우리는 학습 내용의 체계적이고 적절한 본질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양심적으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연구해야합니다. 동시에 정책과 규정, 사업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경제, 금융, 과학 기술, 법률, 환경 보호, 역사 등의 지식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지식을 넓히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연구를 통해 마르크스주의와 사회주의의 정치적 방향과 정치적 입장을 강화하고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며 삶과 세계관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정치적 차별과 정치적 통찰력을 향상 시키며 당의 기본 이론과 기본의 사용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경로의 능력.

4. 전심으로 사람들의 목적을 이해하고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십시오. 우리는 국민의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며 국민을 서두르고 항상 사람들의 따뜻함과 따뜻함을 마음에 새기고 사람들의 일을 주요 사건으로 여기고 사람들의 감정을 검사하고 국민의 의지를 이해하며 사람들의 걱정을 풀기 위해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야합니다. 첫째, 사람들의 마음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사람들이보고 느낄 수있는 좋은 일들과 실용적인 일들을 훌륭하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시민들의 불만 채널을 차단하고 시민들의 서신, 방문 및 전화 불만을 열렬히 받고 24 시간 의무를 이행하여 적시에 대처하고 적시에 대응하여 국민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행정 효율성 구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행정 효율성 감독을 강화하며 서비스 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넷째, 효과적으로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선구자는 항상 직원과 이야기하고, 직원의 사고, 업무, 삶, 가족 및 기타 조건을 이해하고, 직원의 의견과 제안을주의 깊게 듣고, 실제적인 어려움을 해결해야합니다.

5. 당사자의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를 청결하게하며 당원 그룹 구성원의 이념적 정치적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주요 간부는 모범을 보이고 모범을 보임으로써 주도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정치적 규율을 강화하고 당과 국가의 이익을 보호하며 전반적인 상황을 보호하는 것이며, 두 번째는 조직의 원칙을 강화하고, 아무 말도하지 않으며, 행해지 지 않은 일을하지 않고, 정당 정신의 원칙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공정한 법 집행이며 공정한 법 집행이며 사적인 상황을 따르지 않습니다. 네 번째는 청렴함과 자기 훈련을 강화하고 당원들을 진실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당원은 개별 정당 정신을 강화하고 자신의 체중, 성찰, 자기 치안, 자기 규율을하고 법에 엄격하게 따라야합니다. 친척과 직원 주위의 교육을 강화해야 경보 음이 울립니다. 소식통의 부패를 막기 위해 자동차, 접대 및 기타 문제의 사용을 주도해야합니다.

2005 년 5 월 12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