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xx 카운티의 고등 교육 활동 개선 및 개선에 관한보고 회의 연설


xx 길고 뛰어난 리더님께 :

카운티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과 공산당 당원과 카운티 당위원회 감독 팀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카운티 당위원회의 신중한지도 아래 카운티의 문화 및 교육국의 선진 교육 활동은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고 국민을 봉사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일을 촉진"하고 "엄격히 처방 된 행동을하고 스스로 선택한 행동을 효과적으로 파악"한다는 취지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상대적으로 강한 교육 활동 분위기를 조성했을뿐만 아니라 학습 동원 단계와 분석 및 평가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우수한 품질을 발휘하고"3 가지 모델 "을 추구하는 활동을 수행하고 파티 전체 시스템에서"나는 모두 나와 경쟁 할 수있는 파티원입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었습니다. 활동 개발을 통해 문화 시장 관리, 교육 및 교수 관리, 학교 안전 관리 및 "통제 및 유지"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아래에서는 문화 교육국의 고등 교육 활동의 개혁 및 개선 단계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입니다. 정류 및 개선 단계에서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I. 정류 및 개선 사업을 중시한다.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거점으로서 정류 및 개선 단계는 학습 동원, 분석 및 평가, 시간 집중, 에너지 집중, 사고, 업무 및 업무 스타일의 현저한 문제 해결, 실행 파악 및 결과 확인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문제 해결, 심각하게 해결하고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사람들과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만족스러운 프로젝트로서 사람들을 정말로 교정하고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통일하고 우리의 이해를 높였습니다. 주로 "세 가지 이해". 즉, 첫째, 우리는 교정과 개선을하는 것이 선진 교육 활동의 궁극적 인 목적을 달성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당원과 당 조직의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고 개혁, 개발 및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국민의 중대한 이해 관계를 포함하여이 발전된 자연 교육 활동을 실현할 수 있는지 여부를 새롭게 진전시킬 수있을 것입니다.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다양한 업무를 촉진하는 궁극적 인 목표. 따라서 우리는 정류 및 개선 단계의 시작 부분에이 단계에서의 작업을 파악할 수는 있지만 느슨하지 않고 강화 만하고 약화시키지 않을 것을 제안했습니다. 둘째, 정류 및 개선 단계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이 첫 번째 두 단계의 결과를 통합하기위한 필연적 인 요구 사항이라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공부하고 생각하면서 대다수의 당원들은 심도있게 철저히 조사하고 면밀한 조사를 실시했으며 일반적으로 자신의 현존하는 문제점을 확인하고 미래의 노력 방향을 명확히했습니다. 그러나 문제를 찾아 내고 정류 조치를 제안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행동을 취하고, 잘 수행하고, 심각하게 교정 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하지 않거나 단지 문제를 찾지 않는다고 말하면 결과를 바로 잡을 수 없으며 처음 두 단계에서 얻은 결과는 통합되지 않을 것이며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은 반영되지 않을 것입니다. 세 번째는 정류와 개선의 단계에서 훌륭한 일을하는 것이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이 우리당에 위치 할 것이라는 열렬한 기대라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있는 것입니다.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일반 대중은 당사 당 조직과 당원 및 간부들에게 여러 가지 단점과 결점을 지적하고 선의의 비판과 제안을하고 우리가주의를 끌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므로 우리 국민의 소망을 우리의 건설을 강화하기위한 강력한 원동력으로 삼아야하며, 완전한 정치적 열정과 선량한 정신 상태로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고 중앙 정류 작업을 훌륭하게 수행해야합니다. 실제 행동이 국민의 신뢰를 얻었고 선진 교육 활동의 성과가 국민과 교사 및 학생들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둘째, 정류 및 개선 단계의 세 단계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1. 정류 계획 및 개인 정류 조치를 공식화하십시오. 이 세션에서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시정 조치 및 수정 계획 수립. 청탁 의견 및 분석 및 평가에서 수집 한 의견 및 제안에 따라 팀원 및 당원 개인 구성원은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정류 조치를 마련했으며, 국 ​​및 각 지사는 반영되고 노출 된 문제를 기반으로 정류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두 번째는 정류 조치 및 정류 계획을 개정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지회와 공무원의 참여 ​​후에 각 사람이 제안한 시정 조치는 심각한 논의와 제안 된 개정안, 지부와 지국을위한 정정 계획, 사회와 교사들과 학생들에 대한 피드백 및 수정 된 의견을 구했습니다. . 세 번째는 정류 조치 및 정류 계획을 검토하는 것입니다. 그 중 국회의원의 개별 정류 조치를 당위원회 위원장이 검토하고 감독 팀을 협조하고 지회위원회가 타 정족의 정류 조치를 검토하고 모든 감사 및 서명 시스템을 시행했습니다. 네 번째는 계획과 조치를 발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공식화 된 정류 계획과 개별 정류 조치를 홍보하고 사람들과 사회의 감독을 수용합니다.

2. 진지하게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이 세션에서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첫째, 수정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청탁에서 수집 한 의견을 토대로 총 12 개 국의 요약 검토를 실시하고 팀 회의에서 책임있는 지도자, 책임 단위, 정류 조치 및 정류 일정을 이행하는 특별 토론을 실시했습니다. . 두 번째는 분류하고 수정하는 것입니다. 조기에 해결할 수있는 몇 가지 문제에 대해 우리는 해결해야 할 것을 찾아 내고 해결해야 할 것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문제가되는 원리를 채택했습니다. 지금까지 12 개의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7 개는 정정 중이며 3 개는 관련 부서에서 조정 중입니다. 세 번째는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8 가지 규칙과 규정의 개정과 개선, 학교 주변 환경의 수정, 그리고 "인터넷 카페"관리와 같은 장기 효과적인 메커니즘의 수립이 포함됩니다.

3. 적시에 대중에게 수정 상황을 발표하십시오. 국장은 주도권을 잡고 팀 문제의 12 가지 측면과 일반 및 교사와 학생에게 시정 상황을 발표했으며, 실제 상황에 따라 일정 범위 내에서 다른 정당원의 수정안도 발표되었습니다.
셋째, 선진 교육 활동의 실질적인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당사자의 선진적 특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에서 우리는 항상 업계의 실제 조건을 결합하고, 현재 작업을 결합하고, "2 가지 승진, 2 가지 실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데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개선 단계에서 구체적인 성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학 입학 시험과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정류 및 개선 단계는 교육 산업계의 대학 입학 시험과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비범 한시기와도 일치하며, 선진 교육 활동을 기회로 삼아 비상 한 조치를 취합니다. 한편,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여러 번 회의를 소집하며 관련 부서의 책임을 명확히하고 반복적으로 감독하고 시행했습니다. 이춘에 미술 시험을 보러가는 후보자는 차량을 안전하게 정리하고, 경찰차를 열고, 후보자의 부모는 매우 만족합니다. 반면에 우리는 당원과 교사 사이의 "학생을위한 응시자 활동"활동, 학생들의 어려운 문제에 대한 "얼굴을 맞대고 개혁"하는 등의 후보자 봉사 활동을 조직합니다. "파티 당 교사는 학생들을위한 일련의 봉사 활동을 통해 주도적 인 역할을하며, 더 나은 결과를 시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교실 교육 개혁을 파악하십시오. 집중적으로 "경영 품질의 해"활동을 수행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을 좌표로 삼고 집중적 인 정련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3. 학교 안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생들은 안전 교육과 자기 보호 교육을 강화했으며 "학생 안전은 아무리 작은 문제도 아니며 교사와 학생의 안전은 최고이며 안전 위험은 달걀의 뼈를 ​​골라야한다"라는 교리와 책임감에 따라 학교 안전과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해야합니다.

4. 문화 시장 관리 강화. "인터넷 카페"에있는 사람들의 큰 문제에 따르면, 우리는 "인터넷 카페"의 관리에 집중된 관련 부서와 문화 시장 질서를 더욱 재구성하고, "인터넷 카페"소유자가 약정, TV 공개 약정, 학교 관련 부서와 협력하고 문화 및 교육 시스템의 은퇴 한 교사를 고용하고 오래된 당원을 자원 봉사 감독자로 삼아 대다수의 미성년자에게 "인터넷 카페"에서 벗어나도록 교육합니다.

5. 진보 된 성격을 반영하고 "돕는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의 배치에 따라 "당원들의 도움과 지원"활동이 시스템 전반에 걸쳐 널리 퍼져 나갔고 마을과 마을의 빈곤에 시달린 가족의 당원과 가난한 가족 만 80 명이 넘습니다.

6. 센터 작업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항상 사업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사업을 잘 수행하면서 친구를 사귀고 기금, 프로젝트 및 투자를위한 투쟁에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면서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 우리는 문화 및 교육 시스템의 선진 교육 활동을 "선진 문화를 촉진하고 교육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노력하는 대중적인 만족 프로젝트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