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공안 당의 당소 정류 및 개량 사업 요약


제 14 당 지회는 당원의 고급 교육 활동을 유지한다.

정류 및 개선 작업의 요약

시정부와시 공안 당국 당의 올바른지도 아래 시정부는 5 월 7 일부터 정류 및 개선 단계에 돌입했으며, 14 번 지부는 분석 및 평가 단계에서의 시정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개선 단계의 여러 단계에서 "현저한 이슈, 해결 된 문제"원칙에 따라 시스템 구축 및 책임 구현, 그리고 작업 완료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무대의 작업 요약

정정 및 개선 단계에서 제 14 당 지부는 5 개 정당 회의와 1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열었습니다. 5 월 11 일에는 공산당 원 성원 교육 분석 및 평가 기념 행사가 개최되어 동원 회의가 정류 및 개선 단계로 옮겨졌고 탄 지안 카이 지부장은 시정부의 배치에 따라 정류 및 개선 단계의 동원을 주재했다. 그리고 5 월 12 일부터 18 일까지 협의의 첫 두 단계에서 발견 된 문제와 당 정신 분석의 분석을 더 분류하고 분석하여 지부 및 개인 정류 계획의 첫 번째 초안이 만들어졌으며, 첫 번째 초안은 논의되고 수정되어 특정 범위 내에서 공개 될 것이며, 5 월 19 일부터 28 일까지 관련 시스템이 공식화되고 구현 될 것이며 시정 조치가 시행 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 선진 교육 개혁 및 개선 단계에서 지회 및 개별 정류 계획은 계획이 상세하고 구체적이고 실용적이며 실현 가능하고 수정 및 개선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도록 초기 명령, 홍보, 시행, 출판, 검사 등의 5 단계를 통과했습니다. 미션.

둘째, 정류 및 개선 단계의 주요 관행

정류 및 개선 단계는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이 실제 결과를 달성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열쇠이며,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발판이자 중점 사항입니다. 제 14 지부는 정류 및 개선 단계에 접어 들기 때문에 실제 감독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당원을 교육시키고 사람들에게 이익을주기"라는 원칙을 항상 고수해 왔으며 팀 조정과 규율로 건전한 정류 계획을 수립하는 핵심 링크에 항상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입을 뚫기 위해 팀의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두고 고급 교육 개혁 및 개선 단계의 모든 측면을 견고하게 수행합니다.

심층적 인 출시, 인지도 제고

시 공안국 보세 사무소의 통합 배치에 따라 제 14 분소는 5 월 11 일 당의 선진 교육의 분석 및 평가 단계를 요약하고 개편 및 개선 단계 동원 회의로 옮겨졌으며이 회의는 탄 Jiancai 지부장이 주재했다. 회의에서 나는 정류 및 개선 단계에서 Luo Xiaochong 부국장의 동원 보고서를 배웠다. 보고서를 읽은 후, 모든 당원들은 "세 가지 명확한"논의와 형성을하였습니다. 첫째, 정류 및 개선 단계가 선진 교육 활동의 열쇠 인 것은 분명하다. 정과 실수를 바로 잡고 당의 정신을 격려하는 것이다. 둘째, 국민에 의존하는 것이 정류와 개선의 기본 노선이며, 셋째는 진실과 실용을 분명히하는 것이다. "정류 계획이 효과가 있는지 여부는 핵심입니다. 토론하는 동안 모든 당원들은 개선 단계가 당원의 진보 된 표준의 구체적 이행이며 당원의 당 정신 및 의식을 향상시키는 열쇠임을 동의했다. 모든 당원들은 정류 계획 수립에 훌륭한 일을해야하고, 자신의 이데올로기, 규율 및 스타일 문제를 바로 잡는 데 좋은 일을해야하며, 당에 가입하겠다는 맹세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요약 분석 및 계획 수립

1. 요약을 분리하고 분석하십시오. 우리의 구체적인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기관의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단위와 부서의 현저한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진보 된 분석 및 평가 단계에서, 14 번째 지부는 "의견 요청"발부, 심혈을 기울인 회담 및 민주주의 생애 회의 개최를 통해 21 건의 의견 및 제안을 수집하고이를 7 가지 주요 쟁점으로 요약했습니다. 첫째, 지부의 학습 분위기가 강하지 않으며 당원과 민간 경찰 교육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회는 조직에서의 조직 기능의 역할과 정치 이론의 훈련에 대한 완전한 역할을하지 못했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열망의 비상 사태 사용"과 "형식에 대한 헌신", 둘째, 더 강화되고 세련 될 필요가있는 당원과 민간 경찰의 규율 및 스타일에 대한 지부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 세 번째는 지회의 연대와 협력 정신, 넷째, 형제 단체, 상사, 감독 부서와의 수평 적 소통을 강화해야하며, 다섯째, 경찰 관청 수당, 전화 요금, 휴가 수당 등을 급히 개선 할 필요가있다. 시행되지 않은 연례 경찰 휴가 제도입니다. 의견을 청취 할 때 근로자들은 전임금 및 기금 보험 구매를 요청했는데, 현재 지국은 초임의 문제이며 구금 시설의 실제 수용력을 넘어서는 정류 조건을 가지고 있지 않다. 또한 지부는 사람들이 제시 한이 의견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지국장 비서 인 동지 탄 까안 (Jaycai) 동지는 말하기의 형태를 통해시기 적절하게 상황을 사람들에게 설명했다. 두 번째는 공안국 당원의 선진 수준에 대한 개인의 현저한 문제점을 파악하는 것이다. 당원이 분석 및 평가 단계에서 발견 한 특정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14 번 지부는 각 당원에게 당원의 선진 수준을 언급하고 깊이있는 사고의 이유를 찾아 내고 당의 재배에서 뿌리를 찾아 두세 가지의 현저한 문제를 발견하도록 요구합니다. 실용적인 정류 계획을 진지하게 분석하고 공식화합니다.

2, 제어 검사, 템퍼링 프로그램. 시 공안 당국과 바오 수 사무소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제 14 지부에서는 확인 된 현저한 문제에 대한 대응책으로 정해진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조치의 단계를 고수하고 책임있는 지도자의 구체적인 이행을 고수합니다. 이 중 지사 정정 계획은 특별 인이 초안을 작성하고 지사 회의를 토의하고 검토합니다. 지회 팀은 반복적 인 토론과 당원들과의 광범위한 협의를 토대로 정류 계획을 더욱 풍부하게하고 개정하고 개선하며 정류시기, 책임 지도자의 수정 및 정류를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명확히했다. 지회 조정 계획의 초안이 작성된 후 일정 범위 내에서보고되었으며 국무 조정국 및 국장에게 검토를 요청한 후 개인 정류 계획의 초안이 작성된 후 우리는 모든 정당 회의를 소집하고 당사국 모두가 협의하여 합의했습니다. 지체 지점 비서관이 서명 함.

체계를 형성하고 효과적으로 교정하십시오

지국 정비 계획의 검토 및 승인이 제출국의 선임 공무원에 의해 승인 된 후 우리는 정류 조치의 시간 요구 사항에 따라 정류 조치를 수정합니다. 그 중에서도 정류 상황의 문제는 즉각적으로 해결 될 것이며, 국민에 강하게 반영되고 시한을 통해 해결 될 수있는 문제, 객관적인 조건으로 해결 될 수는 없지만 해결할 수없는 문제에 대해서는 상황을 대중에게 설명하고 조치를 취하십시오 단계별로. 우리의 구체적인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과 시민 경찰 학습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평가에 대한 의견이나 제안은 지회와 당원 모두 이론적으로는 이론적으로도 깊이 연구 할 수없는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학습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시스템을 목표로 삼고 체계적으로 학습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금감원 회의에서 정치 이론 연구 내용에 참여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중앙 학습과 당원과 민간 경찰의 자율 학습을 주장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지부가 적절한 시간에 사고 질문과 토론 질문 형태로 연구를 검토한다는 것입니다. ;

2. 공안부의 "5 개 금지"및 시정부 직원의 "7 개 부정확"과 관련하여 "당원 및 민간 경찰 조직 규율 및 작업 스타일 건설에 관한 잠정 규정"을 제정한다. 긍정적 인 교육의 원칙을 준수하고 민주적 인 삶의 모임, 당원 및 민간 경찰 회의 소집을 통해 당원과 민간 경찰의 조직적 규율과 스타일을 강화하고 지회 조직의 지도력 조직과 조정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반달마다 모든 경찰 회의를 개최하고 징계 및 건축 양식 조직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매 분기마다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3. "접촉 및 주석 작업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구금 시설의 접촉 및 심의 업무를 개선하고, 구금 시설과 관련 부서 간의 수평 및 수직 접촉을 강화하고, 연락 방법 및 방법을 더욱 세밀하게 조정한다. 구체적인 조치 : 우선, 피드백과 정보 교환을 강화하고, 둘째, 진정으로 상황을 반영하고 구금 시설 운영을 위해 각급 부서의 지원을 위해 노력합니다.

4. 검사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당원은 개별 정류 계획을 이행 할 수 있도록 정기적 또는 비 정기적으로 당원의 개별 정정 계획을 감독하고 검사하기로 결정합니다. 그 중 이론, 법률 지식 및 비즈니스 지식 연구를 위해 Tan Jiancai 지부장은 각 당원에게 학습 계획을 수립하도록 요청했으며, "당 및 시민 경찰 학습 시스템"은 지부가 당원과 민간 경찰을 정기적으로 또는 불규칙하게 검사해야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연구 노트는 연구 평가로 기록되고 검토되며, 당원의 개인적 의도, 징계, 작업 스타일 등의 수정은 "임시 규정"에서 평가해야 할 특정 조항이 있습니다. 이 일련의 조치는 당원을위한 개별 정류 계획의 실행을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셋째, 정류 및 개선 단계에서 달성되는 효과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경우 정류 및 개선 단계에서 실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원과 민간 경찰에 대한 사상적 이해가 전반적으로 개선되었다.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통해 특히 정류의 개선 단계를위한 구체적인 조치는 당원과 민간 경찰의 이데올로기적인 영혼을 수반하며 당원과 민간 경찰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첫째, 불안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당의 일원이었던 Cheng Qingyu 동지는 정류 회의에서 매우 철저히 말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보통 우리는 사람들의 의견과 조직적인 검토를 통해 우리의 문제가 많고 매우 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원으로서, 우리가 공부하지 않으면, 우리는 목적 의식과 규율을 확립하지 않을 것이며, 평화의 시간에 위험에 대비하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매우 위험 할 것입니다. 우리 당은 매우 위험합니다. 둘째, 법 집행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정치 및 법률 기관인 풀뿌리 민간 경찰은 국민과 직접 거래하며 법 집행은 당과 정부의 이미지를 직접 반영하며 법에 따라 행동을 취할 수 없다면 당황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정부와 당 또한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 단계의 수정과 개선을 통해 모든 당원들이이 합의를 이룹니다.

가지의 보루가 강화되었습니다. 선진 자연 교육의 개선 및 개선 단계에서 제 14 당 지부는 조직의 조정 및 지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사람들이 볼 수있는 특정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지회의 보루 역할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파티원과 대중은 지부의 응집성, 전투 효과 및 호소력이 증가했다는 사실을 마음으로부터 느꼈습니다.

일부 뛰어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첫째, 규제 관리와 관련된 경찰 리소스를 통합합니다. 과거에는 많은 양의 억류와 노동 현장이 있었기 때문에 제한된 경찰력이 너무 흩어졌고 관리 교육이 약했으며 감옥의 보안이 효과적으로 보장되지 않았고 심각한 보안 위험이있었습니다. 선진 자연 교육 과정에서 동지들은이 숨겨진 걱정을 제기했습니다. 이 견해를 요구 한 후에 지부 팀은이 문제에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지회 회의에서 논의한 후에 분석 한 결과, 현재 우리 회사의 억류 규모가 크지 않고 농장이 임대 작업을 수행하려고하고 있으며 경찰력을 회수하는 것이 현실적이라고 믿어집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농장 포로를 양도하고 제한된 수의 경찰력을 집중 시키며 순찰을 위해 경찰관을 배치하고 경영 교육의 주력을 형성하며 감옥의 보안을 효과적으로 보호했습니다. 둘째, 현재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직원을위한 게시물을 다시 설정하십시오. 최근 몇 년 동안 구금 시설 아래에있는 차고, 보안 문 공장, 가구 공장 및 기타 기업들이 폐쇄되고 이전되었으며 농장에서는 임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퍼즐. 이를 위해 우리는이 고급 자연 교육을 결합하고 지사는 사람 중심의 업무 아이디어를 기반으로하며 직원의 직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구체적인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인사 구조를 분석하고, 재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특수 직원과 함께 게시물을 해결하십시오. 지회위원회의 심의를 거친 후 자동차 수리 및 운전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있는 Tu Xueliang 동지는 검사 라인 자동 정비 공장의 운전자 및 수리공에게 배정되며 회계 자격증을 소지 한 장혜홍 (Zhang Caihong)은 회계사로서 검사 라인 자동 정비 공장에 배정됩니다. 두 번째는 일부 직원을 동원하여 농장에서 36 에이커의 물을 수급하는 것입니다. 연구 후 팬 Xueyuan, 왕 Zhiyong 및 Zeng Liping 동지는 직원들의 상담을 통해 농장에서 36 에이커의 물을 공급 받았다. 셋째, 상점이 임금과 상쇄되는 방식으로 다른 직원의 직위에 대해 합당한 조치가 취해진 다. 넷째, 300 위안의 기본 생활비는 계약 준비를 꺼리는 직원들에게 지급됩니다.

일련의 규칙과 규정이 수립되어 팀의 장기적인 관리 모델이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정류 및 개선 단계에서 우리는 청원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분석하고 개입했으며 현저한 문제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모순을 해결하면서 소의 해독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모순의 원인에서 출발하여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팀의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기 위해 일련의 규칙과 규정이 수립되었으며 정류 및 개선 작업을 통해 확실한 결과가 얻어졌습니다.

시 공안국 제 14 분소

2005 년 6 월 12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