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Price Bureau Party 지부의 고등 교육 활동의 개선 및 개선 작업 요약


정정과 개선의 좋은 일을하는 것은이 교육 활동의 마지막 단계이며 당원의 고급 교육의 효과를 보장하는 것도 중요한 단계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의 관련 요구 사항과이 국의 이행 계획에 따르면 공산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당 지부의 교육 활동의 제 3 단계는 5 월 xx에 시작하여 6 월 xx에 끝납니다. 이 단계에서의 현재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꼼꼼하게 조직하고 완전히 동원하고 발사하십시오.
전체 교육 활동의 성공의 열쇠는 문제를 찾는 문제가 변하지 않았고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이 개선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 실정에 따라 카운티 당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지사는 본 지회의 정정 및 개선 단계를위한 연구 계획을 수립하여이 동원 동원 회의를 소집하였으며 지사와 이사 xx 동지는 개인적으로 사상 동원을 실시하여 진지하게 요약 첫 번째 단계의 작업 상황,이 단계에서 다양한 작업의 배치를 조정하고 대상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여 대부분의 당원과 간부가 정류 및 개선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방법을 명확히 이해하여 모든 당원이 정류 및 개선 단계에서 훌륭한 업무 수행의 중요성을 완전히 인식하도록합니다. "호흡을 늦추는"아이디어를 극복하고, 지속적인 노력을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학교의 학업 및 교육 활동의 양호한 상황을 계속 유지 및 개발하고, 올바른 직업을 수행합니다.
둘째, 분명한 책임, 지도자는 정류 및 정류의 좋은 일을하는 데 선도, 책임은 당원 선도 간부, 열쇠는 구현하는 것입니다. 저의 지부장은 정정 및 개선 작업을 정치적 과제로 삼아 중요한 직책에 배치하고 엄격한 책임 시스템을 확립했습니다 지국 지도자들은 지회의 수정 작업을 파악하고 스스로 사례를 설정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습니다. 시작하고, 좋은 일을하는 데 앞장 서십시오. 또한이 지부의 당원들에게 정류를 시행 할 것을 촉구하십시오.
셋째, 심층적 인 연구, 이데올로기 무기의 추가 제어, 내 지점은 끊임없이 연구를 깊이 열심히 공부하고, 당원을 진지하게 "당원 고급 교육 독자 유지"및 기타 관련 자료를 연구하기 위해 계속 구성합니다. 견고하고 심층적 인 연구를 통해 광범위한 대중이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배경, 실용 기초, 과학적 함축, 영적 본질 및 역사적 상태를 이해하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파악하고 구현하는 데 새로운 개선을했습니다. 기본적인 요구 사항에 새로운 이득이 있으며,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실천하는 데 새로운 성과가있었습니다.
넷째,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정류 계획을 수립하고 정화 조치를 연구하고 공식화하는 열렬한 연구가 "혁신과 개선"단계의 주요 과제이자 핵심 고리이다. 지회 및 각 당원은 실제 작업을 결합하고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다양한 임무를 촉진"하는 목표를 따르고 풀뿌리 단위와 대중에 의해 반영된 당원과 지부의 현저한 문제를 강조합니다. 문제는 명확한 목표와 문제 해결, 목표, 작동 및 명확한 시간 요구 사항이있는 구체적인 방법과 방법으로 신중하게 작성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측면을 수행 : 첫째, 사실에서 진실을 추구의 원칙을 준수, 시정 조치는 실용적이고 실용적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큰 단어 또는 빈 단어를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는 조치를 확고하고 구체적으로 설정하고, 원칙이 있으며, 작동이 좋지 않고 크고 실현되지 않은 것을하지 않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인기있는 노선을 고수하고, 사람들에게 의존하고, 국민의 의견에주의를 기울이고, 사람들의 지혜를 집중시키고, 합리적인 제안을 흡수하고, 심각한 개정을하기위한 정류 조치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스탠드 업을 확립하고 행동을 관찰하며 개인과 조직이 현재부터 시작하여 현 시점부터 시작하여 광범위한 간부 대중의 눈에 띄는 유형의 것들부터 시작하여 눈에 띄고 실용적인 문제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어려움을 겪은 후에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할 수있는 일을 할 것이므로 대부분의 간부와 사람들은 교육 활동에 의해 초래 된 실제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V. 정류 조치 이행에 대한 관심과 노력을 결합하고 잘 수행한다이 단계에서 우리는 연구와 새로운 연구에주의를 기울여 "환경 기관 효율성 모니터링의 최적 개발"과 현재 가격 업무 우선 순위의 통합에주의를 기울였다. 상황,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요구에 따라 카운티 전역에서 "작업 환경 개선 및 업무 효율 향상 및 경제 개발 촉진"을 목표로 "환경청 효율 모니터링 최적화"활동이 카운티 전역에서 실시되고 있습니다. 이 활동의 ​​요구 사항과 관련하여 당국은 정당원과 선거 관리위원회가 만든 서비스 약속의 진보 된 기준과 모든 삶의 폭 넓은 의견을 청취하여 당원과 대중이 작업 스타일, 업무 효율성, 서비스 품질 등의 격차와 결함을 면밀히 점검하도록 인도했다. 의견 및 제안, 적극적으로 수정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이데올로기 적 개념, 혁신적인 관리 방법을 더욱 업데이트하고 카운티 내 가격 업무의 도약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온 세상의 개혁을 고수해야한다. 현존하는 현저한 문제들, 특히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하고 반영하는 중요한 문제는 즉각적으로 바뀌고, 명확한 기한을 정하고, 맹세하지 않으며, 형벌없는 일들을 바꿀 수있다.
6. 제도적 발전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한다.
지회는 정류와 입법을 결합하고 정류 조치를 제도화했다. 이 조정을 통해 가격 업무 및 간부 팀의 문제와 더불어 관련 시스템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공식화하고 수정합니다. 이전에 효과적이었고 심각하게 구현되지 않은 시스템의 경우, 보증 조치의 구현은 시스템 자체가 완벽하지 않으며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으며 시스템이 심각하게 연구되고 확립됩니다. "가격 책정 책임자", "학습 시스템", "업무 오류 조사 시스템", "서류 취급 및 보안 시스템", "시스템을 남겨주세요", "첫 번째 책임 시스템", "제한 시간"을 공식화하고 개정하고 개선했습니다. 시스템, 편지 및 전화 작업 시스템, 인감 관리 사용 대책과 같은 9 개의 시스템. 우리는 조직을 강화하고 간부의 질을 새로운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고급 학습 및 교육의 성과를 공고히 할 것입니다.
일곱째, 혁신을 지속하고, 무엇이 완료되고, 무엇이 바뀌고, 종이가 아니라, 시계의 결정에 국한되지 않고, 특정 작업에 시정 조치를 구현합니다. 따라서 교정 작업을 할 때, 내 지부는 새로운 시대의 파티 작업을위한 새로운 작업과 요구 사항을 긴밀하게 결합하여 요약, 개선 및 혁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수 사례를 요약하고, 좋은 경험을 개선하고, 활동 캐리어를 혁신하고, 업무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저의 지부는 교육을 통해 업무 수준이 개선되었는지 여부를 테스트 할 필요가 있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표준은 "다섯 가지"입니다. 첫째, 파티 구성원의 학습 시간 중 "3 가지를 나타내는"중요한 사고의 의식과 탄력이 향상되고 파티원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파티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이 실제로 반영되었는지, 진실로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반영하는지 여부, 세 번째는 당 조직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가 개선되었는지 여부, 진실로 전투 요새의 역할을하는지 여부, 네 번째는 다수의 당원의 이익을 살펴 보는 것입니다. 실제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여부와 국민의 국민에게 진정으로 봉사하는지 여부, 다섯 번째는 유닛의 핵심 작업을 홍보하고 진정으로 "두 가지 실수"와 "두 가지 승격"을 실현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