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부동산 행정 당원은 선진 교육 개혁의 진전에 대한 의견을 유지한다.


정류 및 개선 단계는 "선매"교육 활동이 실제 결과를 얻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 효과적으로 사업을 수행하고 "보호 우선"교육 활동이 진정으로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다양한 임무를 촉진"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시정위원회의 "Baoxian"교육 활동위원회의지도 부서 사무실 [2005 우리 사무실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2 번 파일의 정신은 다음과 같은 작업 의견을 제시합니다.
I. 모든 기관의 풀뿌리 당 조직을 "민주적 평가"단계의 작업에 대한 심각한 요약 검토를 수행하기 위해 깊이 동원하고 전개한다. 의견이 광범위하지 않은 경우, 현저한 문제는 확인되지 않고, 당 분석은 심오하지 않으며, 민주적 평가는 심각하지 않다. 정책이 충분히 좋지 않으면 보충해야하며 "아플"수 없습니다.
검사 합계를 토대로 모든 부대는이 단계의 작업 계획을 신중하게 공식화하고 업무 및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전송 동원 회의를 개최하며 정류 및 개선 단계에서 신중하게 배치해야하며 대다수의 정당원이 정류 작업을 잘 수행하도록 동원해야합니다.
둘째, 풀뿌리 당 조직을 잘 배우는 일을 계속하라. 전체 활동을 통해 연구와 실천에있어 "3 대 대표"라는 중요한 사고를 수행 할 필요가있다. 중앙 및 지방위원회와 지방위원회의 연구 과제에서 "3 대 대표자"를 연구하고 실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생각의 중요한 전개는 긴밀히 결합되어 있으며, 당원들은 후진타오 국가 주석의 "7 월 1 일"연설, "당원 선거 교육 독서회의 독서"및 "3 대 중요 생각 연구 개요"및 기타 교과서의 중요한 쟁점을 계속 깊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기사. 심층적이고 견고한 연구를 통해 광범위한 대중은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배경, 실용 기초, 과학적 의미, 영적 본질 및 역사적 지위를 이해하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이해하는 데있어 새로운 개선점을 갖게 될 것입니다. 기본적인 요구 사항에 새로운 이득이 있으며,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실천하는 데 새로운 성과가있었습니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방식을 연구하고 실천하기 위해서는이 단계의 작업을 긴밀하게 결합하고 이론을 실천에 연결시키는 학술적 스타일을 수행하고 이론과 실습, 학습과 응용 및 연설과 행동의 단합을 달성해야합니다. 당사는 대다수의 당원들이 "3 대 대표자"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가이드로 삼아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분명히하고 정류의 내용과 방향을 명확히하고 정류 조치를 더욱 개선하고 시행하며 본 부대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현저한 모순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원과 당원의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의 생산과 삶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사람들로 하여금 "바오 시안"교육 활동의 효과를 실제로 보도록하십시오.
셋째, 모든 당 단체를 정류하고 개혁하는 일에 진력을 기울여야한다. 당 조직은 신중하게 분석하고 연구하고, 요구 된 의견을 정리하는 기준으로 정류 계획을 수립해야한다. 수정 계획은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쉽게 운영 할 수 있어야합니다. 장기 계획과 단계적 요구 사항이 필요하며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명확한 목표와 구체적인 조치 및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각 당원은 또한 자신의 현존하는 현저한 문제에 대한 시정 조치를 마련하고 미래의 노력 방향을 명확히해야합니다. 당 조직의 수정 계획은 신문 당위원회에 의해 검토되어야한다. 당원의 정류 조치는 지점에서 관리합니다.
정류는 우선 순위를 매길 필요가 있으며 사람들의 관심이 가장 집중되는 문제부터 시작하여 사람들의 의견이 가장 집중되는 문제를 바로 잡아야합니다. 정류 될 것을 약속하는 모든 문제는 단호하게 성취되어야합니다.
수정의 열쇠는 구현입니다. 모든 풀뿌리 당 조직은 정류와 개혁의 기본 요구 사항으로 구현과 효과를 취해야하며 형식주의와 피상적 기사를 자제하고, 정정을위한 시간을 구현하고, 책임을 이행하고, 조치를 시행하고, 정류의 다양한 연결과 수단을 파악해야합니다. 우리는 올바른 일을하고 정류의 효과를 가진 사람들의 만족을 얻어야합니다.
4. 보상 및 처벌을 진지하게 수행 정정 및 개선 기간 동안 모든 풀뿌리 당 조직은 각 당원과 심각하고 적절한 대화를 실시하고 최근의 성과 및 이점을 확인하고 문제 및 결함을 지적하며 희망과 요구 사항을 제기하고 정류를 나타냅니다. 방향과 방법.
미결로 판단되는 당원의 경우, 모든 부대는 지회 회의 및 기타 형식의 개최를 통해 신속하게 선행을 수행하고이를 공표하고 홍보해야합니다.
더 많은 문제가있는 당원의 경우, 지회는 교육을 기반으로하고 변화의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진지한 비판을하고 인내심을 발휘할 필요가 있으며, 진정한 감동과 교육을받을 수있는 현존하는 문제들을 지적 할 필요가 있으며, 동시에 개선 할 수있는 조치를 취하고 최대한 빨리 진보하여 당원의 질을 향상 시키도록 촉구해야합니다. 목적.
5. 모든 당 조직을 풀뿌리 차원에서 장려하는 것은 대다수의 당원들이 "첫 번째 보존"교육을 실용적으로 수행하고 유기적으로 위대한 이념과 현실적인 임무를 결합하는 교육을 통해 폐지 된 열정을 이끌어 내고 장기적인 목표를 즉각적인 작업과 유기적으로 결합하도록 유도해야한다. 토지를 결합하고, 중심과 발판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중앙 및 지방 및 지방 자치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부대의 개혁 및 건설에 연락하고,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현저한 모순과 문제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사람들은 강한 어려움과 문제점을 반영합니다. 파티 빌딩과 간부 스타일에 존재하는 목표는 목표를 설정하고,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적극적으로 구현하며, 전체적인 상황과 본부의 중심 업무 및 작업 스타일에 초점을 맞추고, 올해 다양한 업무를 종합적으로 발전시킵니다.
6. 장기적 메커니즘 구축 풀뿌리 당 조직은 "첫 번째"교육 활동의 중요한 기회를 확고하게 파악하고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구현하는 주최자, 발기인 및 실무자에게 풀뿌리 당 조직을 구축해야합니다. 당 조직 구축을 더욱 강화할 것을 요청하십시오. 모든 풀뿌리 당 조직은 당원 교육 강화, 당원 관리 개선, 활동 항공사 혁신, 당원 역할 수행, 공적 감독에의 존하며이 교육 활동에서의 조직 리더십 강화 등의 우수 관행과 관행을 성실하게 요약해야하며 그 중 일부는 효과적이고 간단합니다. 당원에 의해 대중화 된 실용적이고 대중적인 관행은 시스템 형태로 통합되고 당원의 정기 관리에 적용되며 점진적으로 당원에 대한 교육 관리를 수립하고 당원이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있게하며 항상 공산당을 유지할 수있게합니다. 교육 활동의 결과를 통합하고 심화시키기위한 고급 자연을위한 장기간의 작업 메커니즘.
일곱째, 정류 작업의 효과를 판단하기 위해 일반인을 받아들이는 것은 궁극적으로 사람들이 만족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정류 과정에서 모든 부대는 인기있는 노선을 고수해야하고 사람들의 만족도를 정류 효과의 근본 척도로 간주해야합니다. 정류 계획 및 정류 조치를 수립 할 때에는 대중으로부터 의견을 폭넓게 청취 할 필요가 있으며, 계획 및 조치가 수립 된 후에는 다양한 수단을 통해 대중에게 알리고 공개 감독을 받아 들여야하며 기본적으로 정류 단계가 끝나면 당원과 대중에게 정류 조치를 통보해야한다. . 공공 감시 및 평가 팀은 또한 완전한 역할을 수행하고 감독을 강화하며 정류의 문제점을 신속히 지적해야합니다.
8. 개선 및 개선 단계에서 조직과 리더십을 강화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풀뿌리 당 조직은 항상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해야합니다. 파티 장 비서는 직접 조직위원회의 책임을 진지하게 수행해야하며, 팀원은 업무로 나뉘어 업무 수행에 책임을 져야하며, 정당 조직의 정비에 훌륭한 역할을해야하며, 정직한 일을 주도해야하며 동시에 당원들에게 정류를 이행하도록 촉구해야합니다. 아이디어가 느슨하지 않고, 강도가 느슨하지 않으며, 표준이 느슨하지 않으며, 정류 단계의 작업이 효과적으로 구현됩니다.
정류 단계가 끝나면 모든 풀뿌리 당 조직은 중앙 교육청이 제기 한 여섯 가지 질문에 답변하고 교육이 효과적이며 시험 결과를 얻도록 보장하면서 교육 활동 전반을 성실히 정리해야합니다.
첨부 파일 : 수정 및 개선 단계의 워크 플로 테이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