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군 담배 독점 국 (회사) 당 지류 정류 개선 단계 요약


개선 단계 요약

Jingyuan 카운티 담배 독점국 파티 지점

국회의원의 진보적 인 성격과 카운티 당위원회의 준비를 유지하기위한 중앙 정부의 교육 활동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국은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의 수정 및 개선 단계로 넘어 가기 시작했다. 한 달 동안, 공산당 당원들의 진보 된 성격의 지도력을 유지하기위한 카운티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정류 및 개선 단계의 모든 측면에 중점을 두어, 파티 지부와 대다수의 당원은 완전한 정치적 열정과 선량한 정신 상태로 진실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찾고 발견 된 현저한 문제를 토대로 조사 및 분석 단계를 거칩니다. 중앙 정류를 단단히 완결하고 개혁의 모든면을 고수하고 결과를 봅니다.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이 결과를 달성하고 진정으로 국민을위한 만족스러운 프로젝트가되도록 보장합니다. 무대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학습을 심화시키고 교정에 대한 의식을 고양시킨다.

3 단계의 자기 이전 이후, 당 지사는 "선진 교육 활동이 국민을위한 만족스러운 프로젝트가되도록 보장"하고 다양한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꾸준히 발전시키는 작업 요구 사항에 긴밀히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5 월 13 일 당원과 일반 대중의 조직은 분석 및 감정 단계를 요약하고 정류 및 개선 단계 동원 회의, 지회 회의, 정류 및 개선 단계의 특정 업무에 대한 특별 연구 및 배치로 이전했다. 정당의 선진적 인 성격을 유지하고 선진 교육 활동의 정류를위한 교육 활동 정류 일정을 수립하고, 정례화 및 개선 활동을 연구 및 토론을 통해 올바른 프로그램의지도하에 원활하게 수행했다.

정류 및 개선 단계는 첨단 자연 교육 활동 전체의 초점이자 발판이며 첨단 자연 교육 활동이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열쇠입니다.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은 정류 및 개선 단계에 접어 들었으므로 훌륭한 독창적 인 직원과 카운티의 방대한 담배를 실현하는 데 중점을두고 "당원에게 교육을 받고 사람들에게 이익을 안겨주는"원칙에 충실하게 실제 작업과 밀접하게 통합되었습니다. 소매 업체의 근본적인 관심사는 문제와 일에 대해 생각하고 교정 및 개선 단계에서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둘째, 현저한 문제를 확인하고 교정의 적절성을 향상시킨다.

l. 상황에 초점을두고 현저한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당 지사는 실제 작업에 긴밀히 연락하고 대중의 의견을 청취하고 당 정신 분석을 수행하는 첫 두 단계에서 발견 된 문제를 분석 및 분석했으며, 수집 된 의견과 제안에서 가장 관련있는 사람들을 확인했습니다. 가장 밀접하고 가장 눈에 띄며 집중된 이슈의 여섯 가지 주요 측면. 첫째, 개혁 문제를 심화시키고 우리 국의 메커니즘 개혁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심화시키는 것은 여전히 ​​크지 않으며 그 아이디어는 광범위하지 않다. 둘째, 경영 시스템 강화, 담배 독점 프랜차이즈 강화 필요, 시스템 불완전 성, 급여 제도 등 다양한 규제 개선 필요 3) 인재 육성 정책 강화 담배 시장의 통제와 시장 점유율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인재 팀 구축을 더욱 강화하고 인재를 유치하고 인재를 확보하고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좋은 환경을 조성해야하며 넷째, 풀뿌리 문제에 깊이 빠져야하며 팀 구성원은 풀뿌리 수준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전선 간부와 근로자의 심리적 상태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와 대중의 관심사로 인한 덥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합니다. 작업 스타일을 한층 더 바꾸기 위해서는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 경향을 유지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실용적이며 실용적이며 실용적이며 다섯 번째 인민의 이익에 대한 관심을 진지하게 이행해야하며 국민의 중대한 관심사를 더욱 중요시하고 국민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확립해야한다. 노동자들에게 더 많은 일을하고 실제적인 일을하기 위해서, 여섯 번째는 정직 문제를 정리하고 당의 일 방식을 강화하고 정부를 깨끗하게하는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에 대한 인식이 한층 더 향상되어야합니다.

동시에 개별 당원들은 사역의 실제 상황과 함께 심오한 회담과 민주적 평가를 통해 수집 된 의견과 제안을 지적하고 생각의 깊이에서 이유를 찾고 당사자 기반 재배에서 뿌리를 발굴하며 자신의 현존하는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정류는 타깃이되고 실용적입니다.

2. 미해결 사안을 중심으로 정류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의 약정에 따라, 당 지사는 정류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항상 국의 담배 독점의 실제 작업과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각 당원은 정류의 초점으로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효율을 향상 시키며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사람들의 감정을 향상시킬 것이며 팀 구성원은 과학 발전 개념, 올바른 정치적 성취를 구현하고 정류의 초점으로 "사람들을 존중하고, 실용적이고 깨끗하게" 이 과정에서 체중, 평균 노력 및 형형색색 예방과 같은 잘못된 경향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미해결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당 지사는 주요 그룹의 개혁안을 논의하고 연구하기 위해 두 차례의 특별 회의를 개최했다. 7 가지 측면에서 현저한 문제에 대응하여 정류해야 할 항목을 상세히 고 려하고 정류 계획의 초안 초안을 작성하는 책임을 담당합니다. 반복적 인 토의와 당원들과의 광범위한 협의를 토대로 지도력 팀은 정류 계획을 더욱 풍부하게하고 개정하고 개선하며 정류 우선 순위, 정류 목표 및 정류 조치를 명확히했다. 동시에 실제 문제에 따라 중장기 적으로 9 개의 개혁 조치를 개선하고 각 부서와 책임자에게 각각의 시정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그리고 일정한 범위 내에서 정류 계획을보고하고 의식적으로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이며 모든 정류 조치가 실제로 이행되도록 보장합니다.

3. 정류 계획에 집중하고 정류에 집중하십시오. 당원은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봉사하고, 다양한 임무를 장려하는"목표에 따라 시간과 집중된 에너지에 초점을 맞추고 정류 계획에 포함 된 문제를 심각하게 수정했습니다. 팀원들은 선도 기러기와 주요 군인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정류 작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정류에 앞장 선다. 작업의 특성에 따라 정류 작업 책임 시스템, 정류 약속 시스템 및 정류 홍보 시스템과 같은 많은 시스템이 수립되었습니다. 정류 조건의 문제는 즉시 수정되며, 반응이 강하고 노력을 통해 해결할 수있는 사람들은 제한 시간 내에 정정되어야합니다. 그러나 객관적인 조건으로는 해결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하고 대중에게 상황을 설명하며 단계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약속의 이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정류의 실제 행동과 효과로 일반 대중의 신뢰를 얻게 될 것입니다.

셋째, 장기적인 작업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확립한다.

파티원은 언제나 진보하도록 파티원의 새로운 장기적 교육의 장기적 작동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당원들과 간부들은 당의 민주적 인 생활 체계, 학습 시스템과 당원 관리 시스템의 규칙과 규정을 더욱 개선하고 당원들을위한 민주적 평가와 감독 체제를 수립하고 당원들의 교육의 장기적이고 연속성을 깨닫고 당원들을 진지하게 파악하기 위해 여러 번 토론하고 연구했다. 모든 당원이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 할 수 있도록 이념, 당 정신, 목적 의식, 조직 규율 및 세계관, 삶에 대한 전망, 가치관 등을 교육하고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에 전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또한 7 월 1 일 파티의 날을 맞아 6 월 초와 같이 유연하고 다양한 형태로 파티원과 간부가 앞장 선하고 충분한 인력과 자원을 투자하며 젊은 근로자를 조직하고 여유 시간을 이용해 대규모 댄스 인 "길조"를 리허설합니다. 인생은 또한 당 조직이 일치, 긴장, 심각성 및 징계의 좋은 자세를 유지할 수있게 해줍니다.

정류 및 개혁 결과를보다 잘 통합하기 위해 중앙 정류 후 당 지사는 당원 및 간부들을위한 정비 계획을 발표하고 지사 범위 내 지사 정정 계획을 발표하고 일반 대중의 의견을 경청하고 국민을 받아 들였다. 감독. 이를 바탕으로 선진 형 자연 교육 활동에 대한 활발하고 진지한 자기 점검을 실시하고, 설문 조사, 심포지엄 등의 공적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고, 선진 형 자연 교육 활동의 단점과 문제점을 발견했습니다. 공유. 알아내는 문제에 부응하기 위해 우리는 "무엇이 부족하고 보완해야 하는가?"라는 원칙에 따라 신속하게 보충 수업을 진행하고 고급 교육 활동을 수행함에있어 당 지사의 업적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넷째, 주요 교육 성과

수정 및 개선 단계에서 당 지사는 "중요한 일에 새로운 돌파구가 있어야하고, 어려운 작업에서 새로운 조치가 취해 져야하고, 모든 일이 새로운 결과를 가져야한다"라는 카운티 당위원회의 지시의 정신을 진지하게 이행했으며, 대다수의 담배 소매상들이 선한 일을하고 실제적인 일을하도록 노력해야한다. "세 가지 효과"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을 심화시키고 수정에 집중하십시오.

첫째, 정류 및 개선 단계, 다양한 부서가 실질적인 조치와 정류의 효과를 해석했다. 5 월 22 일 아침 12시 40 분에 국무원 담배 독점 행정법 집행관이보고를 받았고 휴식을 취하지 않았다. 그들은 국도 109 호 1483km로 밤늦게 돌진하고 그 자리에서 파란색 유통 버스를 검사했다. 신발 상자에 위장되어 운반 된 200여 개의 "연안"이 차량의 뒷쪽 컨테이너에서 발견되었습니다. 6,000 위안 이상의 가치를 지닌 법 집행 당원과 간부들은 대다수의 담배 소비자들의 이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중화 인민 공화국의 담배 독점법"을 사용하여 당사자들이 신념을 가지고 처벌을 받도록 교육을 설득했다. 28 일 1시에 담배 독점 행정법 집행 공무원들은 담배 소비의 대다수와 일의 필요성을 위해 보고서를 받았다. 가족과의 상봉 기쁨을 포기하고 은색 회색 토지 보잉 (Boeing) 이 법에 따르면 녹색 섬유 봉지로 위장한 400 개가 넘는 담배가 차량 바닥에있는 화물칸에서 압수 당했고 법 집행관은 당의 오만함과 협박에 직면하여 불법 담배 운송을 조용히 설득했습니다. 인증 된 불법 밀매 담배는 법에 따라 성공적으로 등록되고 보존되었습니다.

당 지회는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이 현실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어야하며,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작은 것으로 시작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수정 및 개선 후 직원들은 이전의 "배달, 배달, 배달, 배달 및 배달, 도로 및 광산 배달"문제를 완전히 변경했습니다. 판매 분산에 중점을 둔 일련의 새로운 조치는 배달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지리적 요인, 자연 환경, 경제 상황, 날씨 변화 및 기타 객관적인 요인에 따라 융통성 있고 다양한 전달 방법이 채택되고 바람과 비가 보장되어 소매 담배가 제 위치에 공급되고 공급이 끊임없이 차단됩니다. 소매업 자에게 담배 회사에 대한 의존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소매 업체와의 좋은 수급 관계를 수립하십시오. 유통 및 유통의 일상 업무에서 우리는 "방문"및 "돕기", 소매 업체와의 자주 의사 소통, 고객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고객에 대한 긴급 성을 강조하며, 정보 수집 피드백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고객이 영업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객이 수익을 창출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고객과 담배 회사가 이익 집단이되도록합니다. 일류 환경으로 일류 서비스를 만듭니다. 우리 매장은 통일 된 로고와 통일 된 하드웨어 구성을 사용합니다. 가게의 물건들은 깔끔하게 정돈되고, 과학적이고 합리하며, 쇼핑 가이드 과정에서 마케팅 직원은 브랜드에 대한 고객 자신의 감정을 혼란스럽게하지 않고 제품을 선택하지 않고 예의 바르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적극적으로 고객을 고려하고 담배 제품에 대한 지식을 홍보하십시오. 홍보를 통해 소비자의 담배에 대한 인식이 제고되었으며 담배 브랜드에 더 적합한 담배 브랜드를 선택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했으며 소비자들에게 위조 된 담배에 의식적으로 대항하는 인식을 제고했습니다.

영원한 발전의 장기적 메커니즘을 탐구하고 실현 가능하게 만든다.

1. 당원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기초를 더욱 강화한다.

진보 된 교육 활동을 유지하는 효과와 결합하여 당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고급 교육은 주로 사상 교육입니다. SIPO의 실제 상황에 따라 우리는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기초를 4 가지 측면, 즉 과학 이론을 가진 당원 무장, 덩 샤오핑 이론 및 "3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지침으로 삼아 실제 작업에 비추어 당원의 선진 성의 유지를 확대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교육 활동의 효과. 두 번째는 당의 구성원들에게 좋은 전통을 가르치고 과거와 미래를 전진시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글로벌 고급 모델을 보유하는 것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작업 측면을 수립하기 위해 고급 일반 교육 파티원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상황 정책을 사용하여 당원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과거의 훌륭한 전통을 이해했을뿐만 아니라 현재의 상황과 정책을 알 수있는 다양한 형태의 강의와 강의를 개최했습니다.

2. 학습 지향적 인 지회 조직의 심화와 능력 기반 강화

첫 번째는 고급 학습 개념을 더 확립하는 것입니다. 학습 기관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당원의 선진 성의 교육 성과와 선전을 유지하고, 학습 형 당파 건설에 대한 기본 지식을 광범위하고 심층적으로 증진하고, 선진 학습 개념을 수립하고 학습 형 당파 조직을 구축하는 의식을 강화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을위한 학습 사회 형성과 평생 학습"을위한 "중국 공산당 제 16 차 전국 대회"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두 번째는 이론과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기초로 이론으로 무장. 발전의 과학적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 정확한 정치적 업적 및 교육 활동에 대한 대중의 견해를 반영하여,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들이 훌륭한 지배 구조 철학을 수립 할 수 있도록합니다. 당원 간부의 비즈니스 역량 향상을 지속적으로 촉진하고 세 번째는 지속적으로 학습 형태를 풍요롭게하는 것입니다. 광범위하고 깊이있는 실용적인 활동. 실제 작업에서 시작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학습하고 학습을 모든 측면에 침투 시키며 일을 배우고 더 나은 일을하고 파티원과 간부가 배울 수있는 채널을 넓히는 것, 넷째, 학습 보장 메커니즘을 향상시킵니다. 팀원과 대다수의 당원 및 사람들이 참여하는 실무 형식의 지회 건설 메커니즘 인 주요 지도력 책임 제도를 수립하십시오. 우리는 학습 지향적 인 지회 조직의 건설을 행정 및 사업 활동에 진정으로 포함시킬 것이며 행정 및 사업과 함께 동시 계획, 동시 시행 및 동시 평가를 달성 할 것입니다.

3. 적극적으로 3 가지 창작 활동을 실시하여 조직 기반을 더욱 강화한다.

당의 풀뿌리 조직은 모든 ​​당의 일과 전투 효과의 토대이며 풀뿌리 조직의 건설을 파악하고 당 조직의 결속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당 조직을 "세 가지 대표"로 이행하는 중요한 생각이되게해야합니다. 주최자, 발기인 및 실무자. 진보 된 성격의 교육 활동의 동원, 분석 및 교정의 3 단계를 유지함으로써 당원의 질이 효과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온전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려는 당의 목적과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을 연구하고 연습하는 의식과 굳건함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대에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며, 당원을 더욱 강화시키기위한 요구 사항을 더욱 분명히합니다. 모범적 인 역할을 개척하십시오.

4. 파티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구축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업무 스타일의 기반을 더욱 강화한다.

파티 스타일을 강화하고 파티 스타일을 정립하고 정부를 청산하며 고급 담배 독점 프랜차이즈 팀을 조직하는 것은 담배 산업의 원활한 발전을위한 기본적인 보장입니다. 둘째, 반부패 교육을 강화하고 정당 스타일을 정립하고 정부를 청산하며 당원과 간부들이 부패에 저항하고 위험에 저항하며 엄격하게 대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세 번째,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당원과 간부의 성실성과 자기 규율을 촉진하며, 엄격하게 요구하고 엄격하게 관리하며 당원과 간부를 엄격히 감독하고 팀을 관리하며 좋은 팀을 이끌어냅니다. 네 번째는 내부 당의 감독 체계를 더욱 개선하고 내부 당의 감독 역할을 수행하며 당의 내부 민주적 인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당원의 정당에 대한 이해와 권리를 확대하는 것이다.

5. 품질 재단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활동가 훈련을 강화한다.

앞으로도 당사는 정당의 활동적인 구성원의 훈련과 교육을 강화하고 활동가들의 생각과 사업을 긴밀하게 결합하여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첫째, 책임 체제를 고수하고, 모든 수준에서 개발 작업의 책임을 이행하며, 책임 시스템을 육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십시오. 당 지사는 교육 책임 시스템을 육성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둘째, 수사 및 추적 시스템. 파티 활동가들의 수사는 앞뒤로 고착하고 체계적으로 조사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정당원들의 기준을 지키고 신당원의 질을 보장하며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정당의 정신, 이론적 재배 및 문명 교육을 향상시키고 프롤레타리아트의 선진 요소가되는 것입니다. 동시에 당의 활동가들에게 좋은 일만하기 위해서 노력과 열심히 노력 만이 일류 성과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단호한 노력을 계속하고, 당황하지 않고, 당과 인민을 위해 훌륭한 일을 할 때에 만 우리는 담배 산업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능동형 정류 활동과 고형 정류 효과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의식을 수행하고 담배 독점 프랜차이즈의 건강하고 질서있는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함에있어 당원 대다수의 인식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일반 시민들이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서 가져온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성과를보고, 기본적으로 "당원들이 교육을 받고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도록"목표를 달성하도록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