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고급 교육 활동 정류 및 개선 단계 작업 계획


정회원의 발전된 본질과 대학의 구체적인 현실을 유지하기위한 학교 시범 사업의 정신에 따라 정류, 통합 및 개선을위한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이 공식화됩니다.
첫째, 기본 요구 사항
1. 이념주의, 좋은 시작과 끝. 각 당국의 비서는 정류, 통합 및 개선 작업에 중점을두고 심각하게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하며 어리석은 생각과 반항적 인 감정의 지루함을 극복해야합니다. 그 일에있어서, 우리는 "여섯 통행"과 "탐구하려는 네 가지 노력"을 고수하고 교육 활동의 시범 사업을 완료해야합니다.
2. 게시물을 기반으로 전체적인면을 변경하십시오. 당원은 당 정신 분석, 민주적 평가 단계에서의 자기 분석, 당 조직의 평가 의견에 따라 직무 책임을 더욱 강화하고 강화해야하며 직무 책임을 더욱 강화하고 강화하며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효과적으로 발휘할 수있는 효과적인 개혁 조치를 취해야한다.
3. 힘에 집중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하십시오. 모든 당 사부는 교사와 학생, 특히 대학의 민주당의 유명한 구성원들에 대한 열정을 동원해야한다. 사람들 중심의 힘과 단결력, 생각을 모으고,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대학의 개혁과 발전을 굳건히 추진해야한다.
4. 시스템을 개선하고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모든 정당은 당사자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 조직 구성 및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기위한 작업 메커니즘 및 시스템을 수립하고 완성하기위한 견해와 계획을 제시해야하며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모색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5.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정류 작업은 정당원과 사람들이 가장 희망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당원과 사람들이 가장 긴급히 해결해야 할 것으로 생각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되어야합니다. 즉각적으로 변경이 가능하다면 해결해야하지만 당분간 해결할 수 없다면 당원들과 일반 대중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단계별 해결책을 마련 할 필요가있다. 모든 수준의 당 조직과 당원은 국민 복무와 다양한 업무 증진 관행에서 당원의 고급 교육 성과를 통합하고 유지해야한다.
둘째, 작업 내용
1. 정류 계획을 공식화하고 지부 총무의 첫 번째 훈련을 파악하십시오. 학교의 정신을 전하고이 단계의 작업을위한 포괄적 인 동원 및 체계적인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조정, 통합 및 개선, 작업 내용, 특정 요구 사항 및 작업 목표의 중요성을 분명히 파악하십시오.
첫 번째 지점 회의를 엽니 다. 지회가 열리기 전에 우리는이 지부의이 지부의 작업 계획을 양심적으로 완성해야합니다. 회의에서 당원들은 "세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 당 헌법의 규정, 당원들의 선진 성의 유지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신중하게 요구하고 당 분석 및 민주적 평가의 자체 분석에서의 현저한 문제점과 주요 차이를 강조해야한다. 정당 조직의 의견 및 의견, 개인 정류 계획 수립.
지회에 대한 수정 계획을 공식화하십시오. 지회위원회는이 지부의 당원들의 주요 문제를 신중하게 분석하고, 작업의 약점을 확인하고, 지회를위한 정정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핵심은 지점 자체의 구축 방법을 강화하고 당원의 교육 관리를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당원의 활력을 고무하는 방법에 주목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의 두 번째 지회가 열렸습니다. 당원들은 지회에 대한 수정 계획을보고하고 다른 당원들의 의견에 따라 개정하고 개선했습니다. 지회위원회는 지회 정류 계획을 제출하고 개정 후 통과시켰다. 회의에서 논의 된 상황, 특히 당원들과 정당 지주 정화 계획은 통일 된 "재건 단계 기록부"에 상세히 기록되어야한다. 개인 및 지회의 정류 계획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정류 조치는 실행 가능해야하며 정류 조치는 즉각 실행되어야한다. 회의에는 국민 대표, 민주당 대표 및 활동가를 초대하여 당에 가입해야합니다.
2. 정류 활동을 수행하는 당원은 자신의 일과 함께 정류 활동을 수행합니다. 모든 당원은 당 정신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강화해야하며,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자신의 직책에서 선구자 역할을 수행해야합니다. 교원 및 연구 위원은 과학 및 교육을 통해 국가를 젊어지게하고 자신의 업무에 집중하며 과학 기술의 절정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업무에 집중하면서 국가를 젊어지게 할 책임감을 강화해야하며, 관리직의 당원은 전반적인 개념을 개선하고 업무 스타일을 심각하게 개선하며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당원은 나부터 시작하여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혁신과 기업 기술을 향상 시켜서 당원 가입에 대한 동기를 수정해야합니다.
파티 지부와 부서는 실제로 정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모든 당 사부는 각각의 현실을 결합하고 교정 조치를 연구 및 시행하며이 지부와 부서의 개혁과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작업 계획을 제안해야하며 동시에 대학 업무에 대한 실질적인 제안과 제안을 제시해야합니다.
대학 당위원회는 주제별 실제 활동의 다양한 형태를 조직합니다. 대학은 "발전을위한 선진, 대학 진학을위한 노력", "소규모 학교의 주요 행사 운영", 과학 연구 강화, 교수 개혁 심화, 사회 서비스 기능 최적화 등의 파일럿 작업의 구체적인 목표에 중점을 두어 품질을 개선하고 대중에게 봉사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작업 결과를 홍보하십시오.
3. 이 단계의 세 번째 지점 회의를 소집하는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6 월 20 일과 7 월 5 일에는 지회 회의가 열렸고이 지회의 정화 계획 시행의 실질적인 효과를 논의하고 시스템과 작업 메커니즘으로부터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의견과 제안을 토론했습니다. 회의의 의견과 제안은 "교정 단계의 기록"에 신중하게 기록되어야하며 제 시간에 대학 당위원회에보고되어야합니다. 파티 지부는 학교 건물 건설과 관련된 기록 보관소의 정신을 지칭하며, 자신의 건축을 강화하고 당원의 활력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되는 작업 시스템을 수립하기 위해 본부의 실제 조건을 결합합니다.
이 대학의 당위원회는 "첫 번째 보호를위한 장기 메커니즘 수립"에 대한 의견과 제안을 제출했다. 6 월 25 일부터 7 월 10 일까지, 교육 메커니즘, 인센티브 및 인정 메커니즘, 당내 민주주의, 비회원 공공 감독 메커니즘, 당원 연구의 단위의 특성에 따라, 신중하게 공부 후, 지점의 토론을 바탕으로 대학의 당위원회 구토의 새로운 메커니즘과 학교 당위원회에 관해서는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에 대한 의견과 제안을 제시했다. 연구소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대학의 당위원회는 풀뿌리 파티 지부 건물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고 풀뿌리 파티 조직의 응집력, 창의력 및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작업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4. 탁월한 공산당 대학 당위원회는 대학 수준의 뛰어난 공산당원을 추천했습니다. 뛰어난 정당원은 민주적으로 정예 등급의 엘리트 계층에서 선출되며, 공식 당원 수의 5 % 이내로 통제됩니다.
학교 당위원회는 7 월 1 일경 절강 대학교의 뛰어난 공산당원들을 추천하고 그 방법을 추천 할 것이다.
5. 평가 지점에서 의견을 확인하십시오. 지회는 국민의 정당 조직과 정당원들의 정류 활동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당의 심포지움이나 개인 면담을 소집하여 당원의 진보적 성격을 유지하며 "정류 단계의 개혁"에 신중하게 의견을 청취해야한다. 요약 후에는 대학 당위원회위원회에보고 될 것입니다.
대학은 조언을 구했다. 대중 토론회와 설문 조사를 통해 당대당위원회는 당 조직과 당원의 정류 활동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과 제안을 이해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합니다.
학교 업무에 협조하십시오. 학교 시범 사무실에서는 설문 조사, 무작위 표본 조사 및 다양한 인사 세미나를 통해 검사 및 평가를 수행하는 동시에 학교 전체의 풀뿌리 단체 조직에 대한 자체 검사를 결합하여 전체 교육 활동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평가합니다.
좋은 직업 요약을하십시오. 이 작업 단계가 끝나면 모든 당 사부는 즉시 대학 당위원회에 보고서의 서면 요약서를 작성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