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Grassroots 당 조직 및 임원 국 당원은 수정을 실시합니다.


지자체위원회의 통합 된 배치와 국의 정류 및 개선 단계의 이행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3 자회사는 신속하게 행동하고 조심스럽게 배치하며 신중하게 조직하고 구현했습니다. 정류에 관한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시행 될 것이다 :

I. 정류 계획 및 정류 조치 수립

당원회의 실제 업무에 따라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국민에게 봉사하는 목표에 따라 당원과 당원의 현저한 문제에 중점을 두어 사람들은 당 스타일, 정치 스타일 및 대중을 포함한 행동 양식에 큰 문제를 나타 냈습니다. 임업 개혁의 안정성과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적인 이익과 현저한 문제의 관점에서 우리는 신중하게 정류 계획을 수립했다. 사람들의 가장 중요하고 불만족스러운 일, 그리고 가장 희망하는 사람들, 정류 작업의 초점으로 할 수있는 현재의 것들이 실제적인 정류 조치를 제안합니다.

동시에 각 당원은 당사자의 분석 자료에 따라 그리고 당사자의 의견에 비추어 이상과 신념, 조직적 규율,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 및 업무 스타일 등의 현저한 문제를 심층적으로 반영하고 노력 및 수정 방향을 명확히해야합니다. 조치. 파티 지점에 대한 문제점이나 시정 조치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당원은 추가 수정 및 개선을 위해 제 시간에 지적했다.

둘째, 당사자 내의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합니다.

또한 이론적 연구 체제, 이데올로기 적보고 시스템, "3 개의 세션과 1 개의 수업"시스템, 목표 관리 시스템, 당원과 간부의 이중 조직 생활 시스템, 당원의 이데올로기 상태 시스템에 대한 정기적 인 분석, 대화와 토크 시스템, 민주적 중앙 집중 시스템 및 당좌 요금 시스템의 적시성을 확립하고 향상시킨다. 잠깐. 지회 생활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한 달에 한 번씩 생활을 조직하십시오. 양식은 다양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활기차고 생동감이 있습니다. 1 년에 최소한 2 개의 당이 있으며, 매년 적어도 한 번은 고품질의 민주주의 생활 모임이 열릴 것입니다. 지회의 범위 내에서 정기 협의를 실시하고, 지회 및 지회위원회는 매년 모든 당원들과 최소한 한 번의 대화를 가질 것입니다.

셋째, 당원 관리 및 감독 강화

당원과 간부, 특히 당원과 주요 간부의 관리 및 감독은 당 지사의 중요한 임무 중 하나입니다. 이데올로기 적 건설, 업무 스타일, 조직 규율 및 일상 행동에 대한 관리는 당원과 당 간부의 관리 및 감독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교육 강화 이외에도 지회는 협상, 협상 및 경고 체계를 수립해야합니다. 지회는 당원과 간부, 특히 주요 간부와 8 시간 활동을 주도적으로 적시에 분석해야한다.
넷째, 정류와 사업의 결합

여러 지부와 대다수의 당원은 실제 시간에 반영되는 자체 교육 및 자기 개선으로서이 시간을 개선 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구 (舊) 간부당 당원들은 열렬히 열중하고 도시의 임업 건설에 대한 제안을해야한다고 말했고 당의 당원은 지칠 줄 모르고 일하면서 임업 자원 목록에 대해 좋은 일을하기 위해 시골 깊숙이 들어가고 임업에 대한 "11 차 5 개년 계획"을 신중히 작성했다. 도시의 생태 환경 건설의 토대가 마련 될 것입니다. 동시에 올 봄에 새로 심은 어린 나무를 관리하고 산림 해충과 질병을 예측하고 포괄적으로 예방하고 통제하는 데 좋은 일을하며 열심히 일한 임업 업적을 통합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정부 당원은 "임업 국"을 보완하고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아야합니다. 작업 규칙,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산림 작업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모든 당원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정치적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업무 방식을 바꾸도록 교육시키고 학습 및 효율성 기관을 창출하도록 노력합니다.

2005 년 5 월 3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