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고등 교육 활동의 진전에 관한 실무 회의에서의 교정 및 개선 단계에 대한 연설


동지 :

오늘 회의는 주로 후진타오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철저히 연구 및 구현하고, 검토 단계의 작업을 요약 및 분석하고, 교정 및 개선 단계를 배치하고,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전체적인 지침으로 삼고, 지속적으로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심화시키고 작업 방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깊이있게 이끌어 내고 진정으로 사람들을위한 만족스러운 프로젝트가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세 가지 질문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 분석 및 감정 단계에서의 작업을 올바르게 평가하고, 선진 교육 활동에서 좋은 직업을 수행하는 데 대한 의식과 책임을 강화하십시오.

3 월 20 일에 우리 당국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분석 및 감정 단계로 이전 한 이후, 우리는 감독 팀의주의 깊은지도하에 엄격한 절차와 정책, 혁신적인 조치를 고수하고 신중하게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장려했습니다 교육 활동의 건강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 작업 단계를 되돌아 보면, 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학습 연설은 호황을 시작했습니다. 교육 캠페인의 접점으로 식별 도시로 사무 총장 후 주석 4 월 7 일에 8 개인적으로 완전히 고급 교육의 높은 우선 순위를 반영하는 모든 수준에서 도시의 조직에 반영, 검사 및 중요한 연설을 그리고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의 보살핌, 신뢰 및 지원.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은 당의 선진 자연 건설을 강화하고 당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포괄적으로 심오하고 체계적으로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이데올로기, 목표 및 기본 원칙을 인도하는 관점에서 발언했다. 고급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기위한 분명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 고층 건물, 전반적인 계획, 독창적 사고 및 풍부한 콘텐츠는 첨단 교육 활동의 심층적 발전과 당의 진보 된 성격의 발전을 안내하는 프로그램 적 기록 보관소이며 우리의 모든 업무에서 준수해야하는 지침입니다. . 우리는 연구하고 주요 정치 작업, 교육 활동의 중요한 부분으로 모든 수준에서 중요한 연설과 지도자를 구현하고 진지하게 구현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사무 총장에게 지시. 첫 번째는 의사 소통하고 구현하는 것입니다.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이사회위원회는 층이 시스템 내에서 통신을 배포을 연구하기 위해 실시하고, 학습 선전의 물결을 설정, 대규모 선전을 시작했다. 두 번째 단계는 단계별로 배우는 것입니다.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기로 결정한시 당 총회의 결정에 따라 우리는 연구 및 이행 의견을 수립하고, 전반적인 상황에서 집중적 인 학습 교환 활동을 광범위하게 실시하고, 당원을 조직하여 경험을 쌓고, 좋은 학습 교환과 심층적 연구를 촉진했습니다. 세 번째는 신속하게 구현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최근의 사무 총장 연설과 연설을하면서이 문제를 철저히 조사했습니다. 교육 활동의 기존 방법과 조치를 재검토, 개선 및 개선하는 것은 교육 활동의 올바른 방향을 보장 할뿐만 아니라 칭찬과 수정 작업에 대한 견고한 이념적 토대를 마련합니다.

의견 모집은 광범위하고 심층적입니다. 미해결 문제를 철저히 규명하고 식별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면에서 의견을 청취하는 데 적극적이고 깊이 관여했습니다. 코멘트 요청, 코멘트 박스 요청, 특별 심포지엄 개최 등 다양한 형태로 채널이 활발하게 열리고 의견과 제안이 폭넓게 수집되었습니다. 동시에 당원의 마음과 마음을 통해 문제를 발견 할 수있는 유리한 기회 인 대화 활동의 시작은 아이디어를 전달하고 장벽을 없애고 단결을 증진 시켰습니다.

분석과 평가가 심각합니다. 광범위한 의견 모집을 바탕으로 우리는 진지한 분석과 평가를 위해 파티원을 조직했습니다. 첫째, 포괄적 인 검사 및 검사를 수행하고 파티 정신 분석을 실시합니다. 우리는 이상과 신념, 목적 개념, 업무 방식, 무결성과 자기 단련과 같은면에 대한 엄격한 점검과 시험을 위해 파티를 열었습니다. 특히 세계관, 삶과 가치관에 대한 생각의 뿌리를 분석하고 문제를 깊이 이해하며 그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명확한 방향. 두 번째는 얼굴을 맞대고 비판을 계속하는 것이며 이데올로기 적 투쟁은 활발하고 건강합니다. 완전한 준비를 바탕으로 특별 조직 생활 회의와 특별 민주주의 생활 회의가 열렸습니다. 모든 당원들과 간부들은 더 이상 문제를 확인하고 인식하여 동지들을 돕고 단합과 공동 개선을 도모한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세 번째는 여러 측면에서 포괄적 인 분석을 고수하는 것이며, 민주적 인 평가는 객관적이고 공정합니다. 우리는 당원을 평가하고, 당원을 교육하고, 당원을 돕는 진입 점으로서의 의견을 제시하고, 심각하고 진지하게 민주적 인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당원의 개별적인 의견, 당원의 상호 평가 및 대중 참여를 토대로 각 당원에 객관적이고 공정한 의견을 제공하기 위해 "포괄적이고 세 가지의 통제"접근법이 채택되었습니다. 동시에 특별 생애 회의와 당원 평가 문제가 일정 범위 내에서 공개적으로 발표되었고 당원들은 자신들이 확신하고 국민을 만족 시켰습니다.

이 활동 단계를 통해 모든 당원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주로 반영된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품질을 향상 시키며 다양한 업무를 촉진했습니다. 첫째, 당원의 생각에 손을 대고 전반적인 질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심층적 인 분석과 심층적 인 분석 및 신중한 평가를 통해 참여한 당원 대다수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이해를 더욱 깊게하고 자신의 문제에 대한 이해를 심화 시켰습니다. 특히 소수의 관점에서 분석 및 평가에 참여한 대다수의 당원 큰 그림의 관점에서 볼 때, 현상의 본질, 손님의 주관적 시각, 마음 깊이의 감촉, 이론적 인 수준에서 뿌리가 발견되며 이상과 신념이 확고 해지고 파티의 개념이 더욱 강화됩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 감동을 일에 대한 열정으로 바꿔 "다섯 명의 좋은"당원에게 적극적으로 투자했으며, 학교에 따라 잡는 것보다 좋은 상황이있었습니다. 둘째로, 당 조직은 더 단합되고 강력하며 창의력, 응집력 및 전투 효과가 크게 향상됩니다. 특별 생애 회의를 통해 비판과 자기 비판, 단합 강화, 시너지 창출, 응집력 강화, 엄격한 기준, 당원에 대한 역동적이고 현실적이며 객관적이며 공평한 발언 및 확장 된 당원을 열렬히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영향력과 동시에 당원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우리는 모든면에서 업무를 개선하고 전투 효과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대다수의 당원들과 대중들은 당 조직에 더 많은 신뢰와지지를 보내고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조언과 제안을했습니다. 셋째, 좌우로 변화하는 것이 더 의식적이며, 사람들을위한 만족스러운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데 상당한 진전이 있습니다. 우리는 공부하고 점검해야한다고 주장하며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체 시스템은 초기에 이데올로기 적 개념과 작업 스타일, 사람의 중요한 관심사, 산업 스타일, 정신 상태 및 업무 표준의 다섯 가지 측면을 해결했습니다.

결과를 확인하는 동안 문제와 결함도 명확하게 파악해야합니다. 첫째, 의견을 모으고 개혁을하면서 의견을 청취하는 힘이 크지 않다는 것과 둘째,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분석과 비판이 여전히 표면적으로 얕고 수준이 낮아 생각의 깊이에 닿아 있지 않다는 것, 셋째, 개인 동지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 등이다. 높지는 않지만 표준이 낮고 혁신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그 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도출하고,이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둘째, 정화 및 개선 작업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선진 형질 교육 활동을 대중 만족 프로젝트로 이행한다.

정류 및 개선 단계는 교육 활동의 처음 두 단계의 작업을 테스트하는 것이며, 전체 활동의 초점이자 발판입니다. 일반 대중이 시정하고 만족할 수 있는지 여부는 교육 활동의 효과를 시험하는 중요한 지표이며, 시급한 자연 교육 활동이 잘 수행되고 있다고 판단 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시정 조치가 실행되고 확인 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당원들의 전반적인 질은 개선되지 않았고,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이 확립되지 않았다. 따라서 우리는 만족스러운 공공 사업을 구축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따라 후진타오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이행해야하며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고수하고 전면 개혁을 고수하며이 단계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다음 단계는 다섯 가지 영역에서 노력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첫째,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현재 우리는 후진타오 (胡錦濤)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을 주요 정치적 과제로 계속 연구하고 실행해야한다. 대다수의 당원과 연구원은 학업을 철저히하고 심도 깊은 연구를하고 실질적인 학습을 통해 진정으로 본질을 이해하고 본질을 파악하며 행동을 유도하고 학습을 통해 업무를 증진해야한다. . 우리 국의 실제 상황과 관련하여 우리는 "4 가지 인식"을 개선하고 "4 가지 보장"을 달성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4 가지 이해"는시의 연락 지점으로서의 사무 총장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선진 교육 활동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과학 발전 개념의 포괄적 인 실행을 향상시키고, 영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간부의 업무 스타일에 대한 일련의 새로운 지침을 세우고, "선진국의 교육 활동을 사람들을위한 만족스러운 프로젝트로 발전시키는 것"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긴박감, 압력, 책임 및 사명감을 진지하게 강화할 것입니다. "네 가지 보장"은 학습, 모델 실습을 주도하고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적극적으로 이행함으로써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원활하게 발전시키고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이 공공 만족 프로젝트에 완수되고 모든 당원들이 " 중요한 아이디어의 세 가지 중요한 대표자의 주최자, 발기인 및 실무자는 모든 식품 산업이 더 빠르고 더 발전되고 다양한 목표와 업무의 실현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도록 보장합니다.

둘째,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선진 성의 교육에서 가장 근본적인 것은 뛰어난 문제를 찾아서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의 국민이 기대하는 바이며 조화로운 식량을 조달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초기 단계에서 발견 된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해야하며 다음 네 가지 측면을 수행해야합니다. 첫째, 정류 계획이 구체적이어야합니다. 선급 기관 및 정당은 정류 계획을 수립해야한다. 당원은 정당화 조치를 수립하고 당원 및 간부의 관리 권한 및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히 검토하고 통제해야한다. 우리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해야하지만, 또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구체적인 조치와 방법을 가지고, 우리는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뿐만 아니라 무대 요구해야 교정 프로그램 및 방법은 전체 설계 준비하지만, 단계 계획에 의해도 지켜 단계를 모두 가지고있다. 둘째, 정류의 초점이 두드러진다. 뛰어난 문제 좋은 당 조직과 당원과 그 존재의 간부, 뛰어난 문제의 중대한 이익을 포함하는 뛰어난 문제의 개혁, 개발 및 안정성의 영향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 당원들과 선구자들은 대중을위한 정당을 세우고, 사람들을 통치하고, 발전을 이끌 수있는 능력을 진지하게 강화시켜야합니다. 권력에있는 자, 권력에있는 자, 봉사하는 자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고, 그것을하고,해야합니다. 질문. 셋째, 정류에 대한 책임은 분명해야합니다. 게시물의 정류 책임, 사람의 머리 책임, 정류 기한의 명확화를 요구하고 종종 파견을 감독하고 검사 및 평가를 강화해야합니다. 관련된 문제의 경우 조건이있는 사람은 즉시 수정해야하며, 조건이없는 사람은 모든 시간이 대중에게 알려 져야하며 모든 내용이 반향되고 조각이 떨어지는 지 확인해야합니다. 넷째, 정류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수정은 중심 작품과 긴밀하게 통합되고, 이데올로기 적 이해의 해결책과 밀접하게 통합되고, 연계, 연계 및 전반적인 승진 패턴을 형성하고, 문제를 피하고, 회피하고, 효율성, 효율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셋째, 장기적인 메커니즘의 수립을 탐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시스템을 수립하고 완성함으로써 시스템을 실행하고, 요약하고, 개선하고, 시스템에서 이유를 찾고, 시스템에서 허점을 차단하고, 정류 조치를 제도화하고, 중앙 교육 활동에서 생성 된 경험을 빈번한 행동으로 전환하십시오. 첫째, 정당 구성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 할 때 중요한 점은 "5 명의 좋은"당원의 활동을 표준화하고, 당원들이 의무를 수행하도록 인도하며,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당원의 정규 교육, 관리 및 감독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돌봄, 동기 부여, 자기 정화 및 기능에 관한 규칙 및 규정. 둘째, 풀뿌리 차원에서 당 조직의 선진적 특성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 할 때, 초점은 혁신적인 풀뿌리 당 조직, 활동 및 작업 운반자 및 당의 풀뿌리 조직의 설립을 시작으로 "5 개의 좋은"풀뿌리 당 조직의 활동을 심화시키는 데있다. 건설은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사업을 주도하기위한 강력한 핵심 및 전투 요새가되었습니다. 셋째, 리더십 변화 관리, 효과적인 방법을, 서비스 효율성을 향상 서비스 품질, 서비스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형성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모델을 중심으로, 행정 효율과 "세 가지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장기 메커니즘의 설립이다. 교육 활동과 "5 형"기관 등의 활동을 위해 실시 된 "빈민층의 해체, 교육의 발전, 진흥"이라는 주제의 활동은 실제 상황에 따라 점진적으로 표준화되고 완성되어야하며 오랫동안 지속되어야한다. 넷째, 선진 성 건설을위한 리더십 시스템을 개선하고 완성하는 데 초점을 둔 리더십 시스템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선진 성 건설을 이해하는 당 조직의 책임을 명확히하고 팀의 "최고 지도자"의 책임자와 담당 동역 책임자를 명확히한다. 팀의 직접적인 책임을지는 다른 구성원들의 의무는 공동 관리와 끊임없는 노력의 작업 패턴을 형성합니다.

넷째, 인기있는 라인을 고수하고 민주주의를 완전히 장려하는 데 열심입니다. 교육 활동을 알고, 참여하고, 제안하고, 감독하고, 사람들의 힘을 결합하여 훌륭한 일을 할 수있는 사람들의 권리를 더 구현해야합니다. 첫째, 좋은 일을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의지하십시오. 정류 계획은 대중에게 알리고 겸손하게 의견을 듣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선해야합니다. 정류 조치 및 정류 상황은 대중에게 알리고 의식적으로 감독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의견을 청취하고 문제를 조사하고 정류를 계속해서 깊이 가져야합니다. 두 번째는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것입니다. 파티원과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다양한 형태와 여러 단계로 청취하고, 수정하고, 수정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미래 지향적이고 체계적인 타당성과 운영 가능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세 번째는 사람들의 평가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국민의 만족을 정류의 효과를 측정하기위한 근본적인 기준으로 간주 할 필요가있다. 무대 작업이 끝나면 "검토"를 신중하게 구성하고 정량적 인 평가 방법에 따라 대중 만족도 평가를 수행해야하며, 기준이 충족되지 않으면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시간에 맞추어 "과정을 보충해야합니다.

다섯째, 경제 및 사회 개발을 가속화하고 다양한 업무를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전반적인 계획과 합리적인 준비를 고수해야하며, 활동 수행과 선량한 업무 간의 관계를 적절하게 다루어야하며, 식품 산업의 더 빠르고 더 나은 발전을 촉진하고 "두 가지 실수, 두 가지 승진"을 보장하기위한 선진 교육 활동의 효과를 반영해야합니다. 사무 총장은이 도시를 첨단 교육 활동의 접촉점으로 사용하여 개발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이 기회를 포착하고,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이 적극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받아 업무 발전을 촉진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셋째, 조직의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정류가 향상되고 결과를 확인하도록 보장합니다.

활동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올바른 정정 및 개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조직의 리더십입니다. 우리는이 프로젝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중하게 조직하고, 높은 기준과 높은 기준으로 구현하고, 예상되는 목표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합니다.

첫째, 우리는 업무 책임을 강화해야합니다. 우리는 전 단락의 좋은 정신과 좋은 일터 스타일을 계속해서 수행하고 직접 책임자의 인식을 강화해야하며 책임자는 작업을 완전히 이해해야하며 다른 팀 구성원은 전반적인 지원을 보장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합니다. 당원과 주요 간부는 정류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해야하며, 정류 계획 수립에 앞장 선다. 정류 조치 시행에 앞장 선다. 공고 정류에 앞장 선다. 좋은 예가되어야한다.

둘째, 정책을 올바르게 파악해야합니다. 긍정적 인 교육과 자기 교육의 원칙을 고수해야하며 항상 교육의 변화를 기반으로하고 긍정적 인 내부 동기를 촉진해야합니다.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고 당원의 조건을 완전히 충족시키지 못하는 사람들은 상황을 구별하고 하나씩 도울 수있는 조치를 취하고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높이고 기존 문제에 직면하도록 돕고 가능한 한 빨리 정식의 결정과 확신을 높이고 자격을 갖춘 당원으로 전환해야합니다.

셋째, 우리는 일 혁신을 장려해야합니다.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각 문제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모든 과제는 최고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한 가지를 처리 ​​할 때마다 최상의 결과를 달성하고 일류 목표와 일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일류 수준을 창출하기위한 표준 일류 조치. 요점을 파악하고, 발달의 균형을 잡고, 전형적인 벨트를 강조하고, 두 머리의 중간을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출현 한 우수 사례 및 우수 사례를 위해 우리는 합계하고 홍보하고 홍보하고 교육 활동 전체를 증진하며 전반적인 업무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동지, 우리의 책임은 막대하며 우리의 임무는 힘듭니다. 우리는 Hu Jintao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을 배우고 실행하는 것을 주장하며, 열정과 열정을 더 많이 발휘하여 교육 활동을보다 효과적으로 만들고 식품 산업의 발전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