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기타 정류

"법 집행 행위를 규제하고 법 집행의 정의를 촉진"하기위한 특별 정류 활동 동원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6 월 13 일, XX는 "법 집행에서의 법 집행과 법 집행에서의 법의 추진"이라는 회의를 동원하기위한 특별 정류 활동을 소집했습니다. ○○ 국 관리위원회 차관과 △ XX 정치국 관계자 및 국민 감독관이 회의에 참석했다.

이 회의는 아카데미 정치 학부장 xx 씨가 주재했으며, 법무부 홍보 법안 시행 및 지방의 xx Procuratorate ×× 지부의 특별 청산 비디오 회의에서 지아 춘광 총장의 연설을 전했다. 기관은 "법 집행 행위를 규제하고 법 집행에 대한 정의를 촉진"하는 특별 정류 활동을위한 작업 계획을 수행했습니다. 법무 장관 XX가 중요한 연설을했습니다.

동독 xx는이 특별한 정류 활동에서 XX는 연구소의 업무에서 구체적인 경험과 실제 상황에 대한 확실하고 깊이 있고 효과적인 실행을 수행해야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병원 전체의 경찰관들에게이 특별 정류 활동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들의 생각을 통일하고, 고등 당국과 두 부서에서 발급 한 관련 기록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특별 정류 활동 계획을 전개함에 따라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했다.

동지 ××는 병원 전체의 경찰관에게 특별한 정류 활동에서 의식의 세 가지를 강화 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첫째, 우리는 주제 의식을 강화해야합니다. "법적 감독을 강화하고 공평성과 정의를 지키기위한"검찰 업무의 주제는 정류 활동 전반에 걸쳐 계속되어야합니다. 특정한 일에있어서의 검찰 업무를 수행하는 데있어서의 풀뿌리 검시관들의 좋은 경험과 관행을 양심적으로 요약 할 필요가 있으며, 두 번째는 목적 의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국민을위한 공공 및 법 집행을 점검하는 것"은 당국의 "검찰에 대한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목적의 특정 요구 사항이다. 풀뿌리 검찰 업무의 질은 당의 검찰 업무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며 세 번째는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검역 기관, 특히 풀뿌리 검역 기관이 수행하는 모든 작업의 ​​궁극적 인 목표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고 개혁과 개방을 지원하며 사회주의 근대화의 원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풀뿌리 검찰 원에 대한 서비스 인식이 개선 될 때만 검찰 업무의 주제와 목적이 실제로 수행되어 검찰 팀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동지 ××는 전체 병원의 경찰관이 주정부 아카데미와 산림 지부의 전반적인 배치에 따라 진지하고 깊이있는 방식으로 특별 정류 활동을 수행해야한다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특수 정류 활동에 관여하는 핵심 부서가 특수 정류 활동의 계획에 따라 해당 정류 규칙을 명시하고 효과 및 운용성에 초점을 맞추는 원칙에 따라 가능한 한 정류 목표를 정량화하도록 요청했다. 특별 정류의 4 가지 측면에 대해 본사의 업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정류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1 대 1 번호가 지정되었습니다.

동지 ××는 마지막으로 상위 단계의 관련 부서의 구체적인 지침에 따라이 특별한 정류 활동이 장기간의 작업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정류 활동 과정에서, 특별 정류 활동이 효과적임을 보장하기 위해 검사 시스템에 의해 수행 된 다른 작업의 조합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다. 그는 또한 병원 과학 기술 부서와 사무실이 함께 협력하여 특별 정류 활동을 수행하고 조사 및 연구에 능숙하며 시정 과정에서 나타난 새로운 상황, 새로운 문제, 새로운 경험 및 새로운 아이디어를시기 적절하게 요약하고 고위 당국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정보 피드백.

동원 회의에서 XX ​​국의 당위원회 비서관, 정치 및 법률위원회의 지도자 및 인민 감독관의 대표가 연설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