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사회 실무 보고서

대학생 여름 방학 (환경 보호)


대학생 여름 방학


시민의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플라스틱 환경 행동 금지

- 북쪽 중국 전력 대학의 여름 사회 실습서를 기록한다.

처음

7 월 18 일 아침, Dong Liyan과 북 중국 전력 대학교 (North China Electric Power University)의 다른 5 명의 사람들은 석가장 (Shijiazhuang) Xingtang 카운티에서 사회적 인식 조사를 시작하여 여름 팀의 사회적 관행을 시작했습니다.

연습 팀은 Longzhou Street과 Yucheng Street을 중심으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좋은 소식은이 설문 조사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뒷받침된다는 것입니다. 조사 대상 인구는 모든 연령대의 거의 모든 산업과 관련되어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설문지를 조심스럽게 작성했으며, 일부는 적극적으로 환경 문제에 관해 팀원들과 의견을 나눴습니다.

이 설문 조사 활동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리씨는 "더 많은 활동이 있어야하며, 설문에 응한 사람들은 환경 교육을 받고 인식을 높이고있다. 정말 좋다!"라고 말하면서 선수들을 격려했다.

다음

7 월 19 일 아침,이 연습 팀은 Longzhou 거리를 중심으로 거리 옆에있는 비닐 봉투를 집어 들고 환경을 정화하고 주민들의 환경 의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 북 중국 전력 대학 여름 실무 그룹 (North Practical University Summer Practice Group)이 인쇄 한 흰색 티셔츠를 입은 대학생 몇 명이 거리를 걸어 꽃 풀 옆에있는 비닐 봉지를 집어 들었다. 이 움직임은 눈이 다르고 칭찬하고 보잘것없는 보행자를 많이 찾았습니다. 그들의 의구심에 직면하여 팀원들은 흰 공해의 피해를 그들에게 설명하고 "플라스틱 금지"를지지하고 백색 오염을 줄이기 위해 환경 친화적 인 쇼핑 백을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상황을 알고있는 주민들은 선수들에게 엄지 손가락을 댔습니다.

대학생들은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주기 위해 자신의 행동을 사용함으로써 시민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환경을 보호하고 측면에서 시작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