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사회 실무 보고서

화학과 여름 실습 사회 실습 보고서


여름학과의 사회 및 사회 실천 보고서 I. 머리말 중부 지역의 부상은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와 철저한 사회 구축의 전략적 배치와 관련되어 있는데, 이는 사회주의 체제의 우월성, 필연적 인 사회주의의 본질 및 포괄적 인 당의 기본 노선을 구현하고, 경제 건설을 중심으로 지속하며, 개혁을 심화시키고 개방성을 확대 할 필요성을 고집하는 것은 중국 국가의 전반적인 젊어 짐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됩니다.
대학생들은 중국에서 중요하고 가치있는 인적 자원이며 잘 구성된 사회를 포괄적으로 구축하고 중부 중국의 부상 정책을 시행한다는 배경 하에서 새로운 상황에서 대학생과 기업 간의 양방향 선택과 양방향 수요를 연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을하려면 먼저 사람이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사상 교육은 무시할 수 없다. 작년 10 월부터 대학생들을위한 사상 및 교육 활동 강화는 여러 대학에서 본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대학생들의 궁극적 인 목적지는 사회이며 궁극적 인 이상은 재능이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회와 기업은 어떤 재능을 필요로합니까? 생각에 대한 수요는 얼마나 높습니까? 대학생들과 사회가 필요로하는 재능 사이의 격차는 무엇입니까? 현대 대학생들은 미래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자신의 일상 생활과 학습에서 자신의 능력을 연마하는 데 무엇을주의해야합니까?
둘째, 조사 방법
1. 조사 시간 : 7 월 19 일 ~ 7 월 23 일
2. 조사 장소 : 안후이 성 허페이 (合肥)시
3. 조사 대상 : 현내 대학생 및 허페이 전력 회사 등의 기업 대표
4. 설문 조사 방법 : 설문지, 인터뷰, 세미나 등
5. 설문지 발행 : 200 개의 설문지 : 191 개의 유효한 설문지 : 185. 6. 데이터 분석 : 설문 조사 데이터는이 설문지에서 나온 것이며, 데이터는 사회 실무 그룹의 구성원에 의해 수집되고 분석되어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III. 자료 통계 및 분석 제 1 부 중부 및 대학생의 부상 I. 중앙 중국의 부상이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 분석 그림 1은 정책의 결과로 절반의 사람들이 중앙에 기여할 의사가 있음을 보여 주며 32 % 주로 자신의 발전의 관점에서 사람들은 포괄적 인 비교를 거쳐 원래의 의도를 바꿀 수 있고, 전시의 중심으로 선택하고, 대학생들의 18 %는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것을 찾고있는 정책 때문에 선택을 변경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늘. 중국 중부의 부상 전략으로 인해 응답자의 82 %가 중부의 우선 순위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학생들의 열정으로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의식은 여전히 ​​높으며, 국가 정책은 좋은 것이며 의심 할 여지없이 개인에게 좋은 것입니다. 아무도 자신의 말에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동시에 대학생들은 자신의 견해를 가진 사람들의 그룹이며 그들이가는 길을 결정할 때 국가와 개인을 고려할 것임을 주목해야한다. 그리고 기업이이 기회를 포착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둘째, 현재 개발 수요의 직업과 수요를 추구 대학생 간의 중앙과 관계가 필요합니다 그림 2 테이블에서 볼 수있는 지역의 발전, 회사는 의심 할 여지없이 그것에 재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수요의 균형이 중요합니다. 표에서 볼 수 있듯이 중부 지역의 개발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77 %가 느끼고 있으며 현재 중부 지역에 입학하는 대학생의 수는 충분하지 않으며 74 %는 재능의 재능을 여전히 강화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1 %는 그 양은 충분하다고 믿지만, 여전히 품질에 기초한 중앙 개발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는 없으며 단지 12 %만이 현재의 관계 요구가 합리적이라고 믿는다. 즉, 대부분의 대학생들이 중학교에 입학하려는 의향이 있지만 현재의 상황에서 볼 때 중부 지역에 진정으로 통합 될 수있는 재능은 충분하지 않으며 대학생들은 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의 요청을 되풀이했으며 중부 지역 건설에 대한 열의가 좋은 결과를 가져 오지 못했다. . 또한 중앙 지역을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만족할 수있는 단순한 수요 관계가 아닙니다. 재능으로서, 더 중요한 것은 수량이 아니라 품질입니다! 대학생들은 "마음을 가질"뿐만 아니라 "강력한"것도 필요하고 자신의 품질을 강화시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기업의 관점에서 볼 때 그러한 정보가 자신의 전략을 고려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낼지라도 직장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 어떻게 학생들의 열정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3. 중간 수준의 기업은 대학생들을 어떻게 유치 하는가? 그림 3은 표 3에 나와있는 정보를 보여준다. 28 %의 학생들이 중부의 부상에 대한 큰 정책이 그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13 %만이 지리적 위치와 치료가 우월하다고 생각한다. 정력적인 59 %는 기업과 개인의 방대한 개발 공간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을위한 현재의 정책과 치료는 단지 두 번째이며 취업은보다 합리적인 것으로 나타 났으며 초기 위치는 아마도 자신의 입장이 아니며 기회가 막 시작되었음을 알게됩니다. 학생들은 직업 선택의 측면에서 합리적인 태도를 보였으므로 기업은 전반적인 상황의 변화에 ​​따라 변화해야하며 모든 방향에서 졸업생을 유치하기 위해 좋은 치료를 사용해야 할뿐만 아니라 개선의 여지가 있어야합니다. 손과 발을 구속 할 수 없다.
IV. 중국 중기에 일어날 전략적 학생 분석 표 4와 표 4는 중국 중부 지역의 부상 정책이 정부가 대학생들에게 제공 할 수있는 기회라고 말하면서, 넓은 취업 전망을 자신의 진정한 장점으로 바꾸려면 그들 자신의 학생이 필요하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캠퍼스에서 42 %는 중화 인민 공화국의 부상을 위해 필요한 전문 기술과 과학 개념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며 36 %는 연대와 노력에 초점을 맞추고 22 %는 사상 정치적 정치 기준을 생각하고 헌신은 공장에 들어가는 핵심 요소입니다. 대학의 전문성은 여전히 ​​대학생들의 성공의 핵심입니다.
V. 중부 중국의 부상에 대한 대학생의 성공 분석 표 5는 표 5에서 가장 직접적인 문제점을 포함하고있다. 서부 지역의 발전 이후에 제안 된 새로운 정책에 직면하여 학교의 대학생들은 자신감, 78 %는이 정책에 자신감을 표했으며 다른 22 %는 하늘이 회색이 아님을 나타냅니다. 근대 대학생들은 서부 지역 발전의 중추적 인 부분 인 지리적, 자연적 환경과 비교할 때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점이며, 대학생들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하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회사는 국가의 중 앙을 건설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있을만큼 대담 해져야합니다.
결론 : 단 한 번의 설문 조사에서 볼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대학생으로서, 중부 지역의 부상에 대한 전략적 지원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세계 은행의 CEO가 말했습니다 : 왜 일부 회사는 어딘가에 투자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기꺼이 투자를하는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주된 이유는 우대가 있다는 것이 아닙니다. 정책 또는 그 장소는 지리적 조건이 뛰어나며, 더 중요한 것은 지방 정부의 행동입니다. 우리가 이야기하고있는 투자 환경의 문제입니다. 좋은 투자 환경을 원한다면 경제 성장 포인트를 누릴 수 있습니다. 더 적은 투자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이 똑똑한 대학생들도 알아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능을위한 치열한 경쟁 시대에 우리는 기회를 포착했으며 좋은 상황에서 진정으로 우리 자신의 세계를 창조 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과 인내력, 고집과 투쟁은 항상 현재의 붕괴에서 영광으로 우리의 중심 부분이 될 것입니다.
두 번째 부분 :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교육의 영향 1. 대학생 이데올로기 교육의 기본 포인트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교육의 기본 포인트는 사회주의 대학의 교육 목표에 바탕을두고 있으며, 졸업생의 고용 시장은 인재의 기본 요구 사항에 맞춰져있다. 그리고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교육의 핵심 쟁점. 이를 바탕으로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교육의 기본 요점은 국민의 종합적인 품질 향상과 발전이다.
II 대학생의 사상 정치 교육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사람들의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조사를 통해 기업 자체와 학교를 떠난 대학생들은 곧 그것이 여러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고 믿을 수있다. 몇 년 전, 대학생들의 경쟁 의식이 분명히 강화되었고, 성공에 대한 열망이 아주 강했습니다. 사람들의 포괄적 인 품질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정당 및 정부 주도 부서의 관심 정도, 작동 메커니즘, 대학생의 사상 정치적 교육 수준에 대한 사회적 기업의 중요성을 포함하여 대학생들에 대한 사상 및 정치 교육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데이터 디스플레이에서 우리는 사교육의 중요성이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의 중요성에 가장 중요하며 65 %, 당 및 정부 리더십 부서는 23 %로 관심을 기울이고 작업 메커니즘은 12 %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교육에 사회의 모든 분야가 부여하는 중요성이 그 발전을 크게 촉진한다는 것을 알 수있다.
분석 표 6 오늘날 사회에서 치열한 경쟁으로 많은 대학생들이 효과적으로 자신의 기질을 향상시키고 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사회 실천입니다. 사회 실천은 대학생과 사회 간의 상호 이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대학생들의 사회적 관행은 고등 교육, 특히 대학생의 사상 정치적 교육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셋째, 대학생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기준에 대한 기업 개발 요구 사항 조사에서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기준에 대한 기업 발전의 요구 사항을 깊이있게 이해한다. 높은 도덕성, 국가 정책 시스템에 대한 지식, 비 위반 및 규율, 특정 정치 수준으로 추가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물론 각기 다른 단위는 대학생들에게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정당과 정부 기관 및 기업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광범위한 조사를 통해 다음과 같은 결론을 얻었습니다.
높은 도덕성, 24 %를 차지하는 국가 정책 시스템에 매우 익숙한, 좋은 도덕성을 지키고, 법률을 준수하고, 특정 정치 수준을 가지고 있으며, 63 %를 차지하며 추가 요구 사항은 13 %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사회가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지위에 대해 매우 염려하고 있으며이 수준에서 더 큰 개선이 이루어지기를 희망합니다.
대학생들의 생각을 개선하는 것은 국가에 도움이되고 국민에게 이익을주는 중요한 사건입니다. 사회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대학생들은 캠퍼스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이해의 일방성과 사고의 한계로 이어지는 사회적 실습 경험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종종 개혁과 개방의 원인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지만, 개혁과 건설의 복잡성과 어려움에 대한 이해와 열심히하는 정신과 사회적 책임감이 부족합니다. 깨지기 쉬운 상태에서 개인의 힘에 이르기까지 성공과 실패의 성격을 띠고 구체적이고 객관화 된 실천의 과정을 통해 실현되어야합니다.
IV.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 발전 강화 및 개선 조사를 통해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일에 모든 분야가 기본적으로 만족한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필요한 것의 27 %, 전체의 3 %, 예측할 수없는 것의 7 %.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일은 우물을 뚫는 것과 같습니다. 물은 땅에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더 깊이 파헤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학교 이데올로기 및 정치 활동에서 특히 그러합니다. 대학생들은 이데올로기 교육과 대학생들의 성장을 결합하여 대학생들의 삶에서 발생하는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상 교육을 결합하는 한 좋은 이념적, 도덕적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빛나는 발굴과지도에 관심 집중 대학생들은 사회에 공헌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과정에서 가오 유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입니다!
결론 :이 설문 조사는 또한 이러한 문제를 반영합니다. 즉, 캠퍼스 밖의 부서는 현재 16 번째 파일에 대한 지식이 부족합니다. 사실,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고 향상 시키려면 학교, 가정 및 사회 간의 긴밀한 협조가 필요하며, 이는 사회 전체의지지가 필요한 "사회 사업"입니다. 모든 성공적인 교육은 여러 요소의 조합으로 이루어지며 실패한 교육은 요인이 하나도 없어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의 사상 정치 교육의 성공은 가족, 학교, 사회 및 공동 경영진의 긴밀한 협력이 필요하며, 큰 문제는 교육 실패로 이어질 것입니다.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은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과 동일하며 대중 프로젝트, 희망 프로젝트, 사회 프로젝트 및 체계적인 프로젝트이며 학교와 가족, 사회의 긴밀한 협력이 필요하며 사회 전체의지지가 필요합니다.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교육을 수행하는 데있어 대학과 대학이 주된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대학생의 건강한 성장에 관심을 기울이고 대학생들의 사상 정치 교육을 지원해야합니다.
16 번째 파일의 정신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은 대학생 스스로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은 양질의 교육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모든 발전을 이끌어내는 프로젝트이다. 개혁 개방과 중국의 사회주의 근대화 과정에 힘 입어 대학생들은 사고력, 정치력, 학업 성취도면에서 눈부신 발전을 이루었고 성공에 대한 열망이 강하다.
세 번째 부분 : 기업과 대학생들이 우리의 토론과 인터뷰에 참여한다. 이것은 허페이 전력 회사 및 기타 기업의 우수한 대학생들을 대표하는 것으로 중국 중화의 부상과 대학생 및 재능을위한 사회 및 기업의 필요성에 대한 대학생의 발전에 초점을두고있다. 기업에서 생각의 역할 등등. 기업 내 젊은 노동자들과의 토론 및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었습니다.
첫째, 현대 대학생의 발전. 자신의 회사의 교사와 자매는 자신의 회사를 예로 들며, 매년 허페이 전력 회사는 대학 졸업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신선한 혈액을 추가하고 주먹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회사에서 발전하고있는 더 나은 대학생들의 대표자입니다. 그들은 국가가 경제를 건설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하면서, 학생들은 자신이 잘하고 능력과 재능을 가지고 개발의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
둘째, 대학생들의 재능에 대한 요구는 토론의 상황과 포럼에서 작성한 메모에 따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해당 후보자에 대한 네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고귀한 도덕성입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대학생, 건전한 성격, 좋은 태도, 최소한의 사회적 도덕성, 사회적 책임이없는 사람은 사회적 낭비가 아니라 사회적 징계입니다.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전문 지식을 습득해야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다양한 사회 시간 활동에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자원 봉사 활동을 조직하고 참여해야합니다. 실제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사회와 기업에 더 나은 이미지를 제공하십시오. 동시에 학교는 대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장기적이고 중요한 과제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심포지움에서, 대학생들의 격렬함에 대해 물어볼 때, 허페이 전력 공급 회사의 리더는 성공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지만, "천 마일의 여정은 한 걸음으로 시작됩니다. "총지배인은 밑바닥부터 만들어지고 단계적으로 축적된다. 우리가 기업가 적 풍경을 볼 때, 우리는 그들의 노력을 생각해야합니다. 성공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세 번째는 전문성을 갖는 것입니다. 여기에 언급 된 전문성은 전문 지식뿐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사업에 집중하는 정신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직업과 학업 자격이 옳은지 여부에 상관없이, 당신은 그것을 아주 잘 진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학교가 어떤 종류의 주요 대학 졸업자가 방금 기업에 도착했는지에 상관없이, 전문직에 의지하면서 초기 2 년 동안은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한 직원은 대학 졸업자이며 회사에서의 일은 그녀의 전공과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가기 시작했을 때, 노인들은 그녀에게 케이블 수를 물었다. 태초에 그녀는 여전히 의견이 있었지만 여전히 심각하게 생각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무수한 케이블 카운트 후에, 그녀가 다양한 케이블의 방향을 기억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앞으로 더 공부하고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이제 그녀는 일을하면서 약간의 작업을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회사는 복합 재능을 필요로하지만 전문성을 경시하고 과소 평가해서는 안되며 직업에 대한 충분한 존경심을 가져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지합니다.

예, 재정을 연구하는 회사가 귀하의 계좌를 관리하게합니까? 안돼! 일부 기업들은 하루에 천만 회 이상을 판매하고 수십억 달러를 벌어 들여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회계 업무에 갈 수 있습니까? 당신은 공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층 건물을 설계하기 위해 직접 갈 수 있습니까? 당신은 경영진을 배우고 있으며, 회사가 직접 당신에게 관리자를 줄 수 있습니까? 따라서 전문성에 의지하여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이를 수행 할 수는 없습니다. 전문성은 매우 중요하지만 앞서 다른 조건이 있습니다. 이 상태가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좋아하도록하십시오. 이것은 Hefei Power Supply Company의 세미나에 참여한 10 명의 직원에게서 볼 수 있습니다.
넷째, 혁신 능력과 팀워크가 있어야합니다. 혁신과 팀워크는 모든 직원이 갖추어야 할 기본 요소입니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하고, 혁신 할 수있는 능력이없고, 항상 다른 사람들을 따라갈 수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런 종류의 사람은 희망이 없으며 그러한 사람들로 구성된 기업은 조만간 제거 될 것입니다. 혁신적인 능력과 팀 정신은 문제의 두 가지 측면입니다. 한 사람이 대부분의 시간을 할 수있는 능력은 팀의 협력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의사 소통 능력, 의사 소통 능력, 의사 소통 능력, 의사 소통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결론 : 위 조사의 결과에서 현재의 기업은 복합적인 재능이 필요함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전문적인 지식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에게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자질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요소들은 주로 위의 네 가지를 포함한다. 물론 우리의 조사는 아직 미완성이며 대학생들이 배양해야하는 많은 요인들이 있습니다. 이 학생들은 천천히 발견하고 앞으로의 연구에서 배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학생들의 전문적 식 자력 증진과 동시에 학교는 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기질을 키울 필요가 있습니다. 학교는 학생들에게 16 번째 파일을 연구하고 사회 실습 활동, 특히 일부 자원 봉사 활동을 조직합니다. 학생들이 실제로 자신의 기질을 향상 시키도록하십시오.
학생들은 일부 기업에서 인턴쉽에 참여하도록 권장해야하며, 인턴쉽 기회를 더 많이 얻으려고 노력해야합니다. 학생들이 회사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고 미래의 일을 준비 할 수있게됩니다.
이 설문 조사에는 아직 반영되지 않은 좋은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학교의 관련 부서가 학생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미래의 일을 찾아 내고 소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4 부 : 토론과 제안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지만 우리는이 사회적 실천의 감정을 우리 자신의 경험에서 이야기하고자합니다. 현대의 대학생들의 재능 개념, 재능과 사회적 환경의 재배, 학교 교육의 방법과 방향, 재능의 개념과 재능의 개념에 대한 현대 대학생의 이해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재능은 재능이 있어야하고 그들이 살았던 사회 환경과 기업에서 살고있는 작은 환경에서 분리 할 수 ​​없어야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경제와 고등 교육은 빠른 속도로 발전했으며,이 전환기에는 생각의 영향이 불가피합니다. 설문 조사 및 인터뷰 결과에서 사회, 기업 및 학생의 업무에는 일정한 편차가 있습니다. 이러한 세 가지 측면을 능동적으로 조정하여 대학생이 재능과 재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인재를 통해 국가를 강화하는 전략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고 중앙 지역의 부상에 대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학생의 재능을 강화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
1. 현재 대학생이 사회로 나아갈 때 관련 전문가들은 두 가지 주요 장애물에 직면 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대학생, 대학생, 대학원생의 취업 격차가 점차 좁아지고 있지만 교육 수준은 점차 좁혀 가고 있지만, 작지 않은 것으로 설명 될 수있는 편차는 무시할 수 없다. 사회는 고등 교육에 더 많은 기회를 부여하는 경향이 있으며, 동시에 사회에서 높은 학업 소비 경향이 있습니다. 학부생은 이미 유능한 일을 할 수 있지만 대학생을 모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직장 경험, 많은 고용주 모집 사람들은 종종 대학생들이 입수 할 수없는 직장 경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틀림없이 학년도 동안 대학생의 자체 교육 방향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식 경제 사회가 출현함에 따라 사회적 인재 기준과 국가 개발 정책이보다 유연 해져야한다.
2. 기업 기업의 목적은 개발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사회 맥락에서 발전을 추구하려면 우선 재능을 끌어 들이기 위해 자본을 확보해야합니다.
항상 재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재능은 무엇입니까? 각도에 따라 다른 정의가 있지만 많은 정의가 있지만 기본 요구 사항은 동일합니다. 재능이란 특별한 지식, 기술 또는 의지를 말하며 부족한 자원이며 특정 조건 하에서 대체 할 수 없습니다. 큰 기여를 할 수있는 사람. 더 간단히 말하자면, "재능"은 사회와 기업이 필요로하는 고품질의 인물입니다.
후보자를 선정하는 기준과 동시에 기업은보다 실용적이며 자신의 필요에 맞는 재능을 선택해야하며, 둘째,보다 관대하고 활발한 대학생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개발이 곧 진행될 것입니다. 실제로, 대학생들은 대학생들에게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에 전략적으로 중요 할 수있는 기회를주는 매우 창의적입니다.
3, 재능이되기를 갈망하는 학생으로서, 회사를 선택하고, 밝은 미래를 선택하고, 우선 자신의 자본을 위해 싸워야합니다. 즉, 자신의 기질을 향상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선택할 자격이 있어야합니다.
Alizarin은 지식, 재능, 성격, 정신, 의견, 기질 및 헌법과 같은 요소의 합계 인 비교적 안정된 사람의 다양한 생리 학적, 심리적 및 외부 형태의 특성을 의미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어떻게 고품질의 사람이됩니까? 어떤 종류의 영양소가 있어야합니까? 모든 사람들은 다른 관점과 자비로 우뚝 서 있으며 현명한 사람은 지혜를 봅니다. 우리 조사의 결과에 관한 한, 총계는 다음과 같이 요약 될 수있다 :
첫째, 품질. 나는 허페이 전력 회사의 자매 중 한 명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일을 전제로하는 것은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가치관은 사고력을 결정하고, 사고력은 사고력을 결정합니다.
둘째 : 지식 기질. 이 전공 지식과 응용 범위, 외국어 수준, 컴퓨터 기술 및 기타 관련 지식.
셋째, 배우는 능력. 의사 결정 능력, 분석 연구 능력, 상상력 창조력, 의사 소통 능력, 적응력 및 작문 능력을 기획합니다.
그중 품질은 결정적인 요인이며, 사람의 삶의 관점에서 결정적인 요소는 품질입니다. 지식의 천재성은 삶의 가치와 개인의 성공을 실현하는 필수 기본 조건입니다. 배울 수있는 능력은 지식의 전부가 아니라 구체적인 실천의 지식과 포괄적 인 요소의 개발입니다.
이제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기업은 성공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기업 개념, 기업 문화에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허페이 전력 회사의 개념은 두 가지 단어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 학습, 일 학습 및 학습 작업. 그리고 대학생들은 자신의 가치를 성취 할 수 있어야하며 궁극적으로 자신의 무지와 자신의 아이디어에 의존해야합니다. 자신을 개발하는 동안 사회를 더 잘 상환하는 방법을 잊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말하고자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설문 조사 결과에 나타난 바와 같이 우리의 모든 수사관들은 전체 국가의 공동 노력하에 중앙이 나아질 것이고, 우리는 더 나아질 것이며 국가는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
화학학과 XX 여름 사회 실무팀 회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