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사회 실무 보고서

새로운 농촌 건설


Jia Qinglin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 건설을 단호하게 추진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및 제 16 대 중앙위원회 총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후진타오 국가 주석이 지방과 목회 차원에서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기 위해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이해할 필요가 있다고 베이징에서 강조했다. 특별 세미나에서 중요한 연설의 정신은 경제 발전과 사회 개발의 전반적인 상황을 안내하는 과학 발전 개념을 준수하고, 통합 프론트와 CPPCC의 장점과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모든 측면의 지혜와 힘을 광범위하게 압축하고,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의 건설을 단호하게 장려합니다.

휴일이 지나면 베이징 교외의 땅은 여전히 ​​축제입니다. 2 월 13 일부터 15 일까지 중국 북경시위원회 비서관 인 Liu Qi와 북경시위원회 비서관 인 Liu Qi와 Wang Haoshan 시장이 Yanqing, Changping, Fangshan, Huairou 및 기타 지역에 와서 농업 및 부업 제품 가공을 심화시켰다. 워크샵, 과일 및 채소 온실, 농촌 학교 교실, 농촌 지역 의료 센터 및 쓰레기 저장 및 운송 스테이션, 농부 방문, 산악 순례 대원 방문, 농촌 당원 위탁, 기업 지도자 및 풀뿌리 간부와의 따뜻한 대화, 사회주의 건설 새로운 시골을위한 계획.

조사 과정에서 지아 칭린 (Jia Qinglin)은 베이징 시당위원회와 시정부의 보고서를 듣고 관련 전문가들과 토론을 가졌으며 베이징의 경제 및 사회 발전, 특히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의 업적을 충분히 확인했다. 그는 베이징이 "세 가지 농촌 문제"에 관한 중앙 정부의 일련의 정책과 조치를 진지하게 이행했으며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짓는 데 많은 유용한 탐구를 수행하고 좋은 결과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그는 베이징이 그 경험을 진지하게 요약하고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세우고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의 위대한 대의를 세우는 데있어서 국가의 최전선에 서기 위해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기대했다.

Jia Qinglin은 새로운 사회 주의적 농촌 건설은 새로운 상황에서 "농촌, 농촌 및 농민"의 업무를 강화하고 모든면에서 근대화가 잘되는 사회를 건설하는 과정을 더 잘 추진하는 우리 당의 전략적 조치라고 강조했다. 후진타오 (Hu Jintao) 동지의 연설은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 건설에 관한 세미나에서 주정부 장관급 간부들에게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는 세미나에서 연설을 통해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축의 중요성과 주요 임무를 명확하게 밝혀 냈습니다. 풍부한 삶, 문명화 된 문명, 깨끗한 마을, 그리고 민주적 인 관리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의 건설을 가속화하여 광범위한 대중의 이익을위한 진정한 프로젝트로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농촌 생산성 향상을 중심으로 농업 과학 기술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농업 성장 방법의 변화를 가속화하며 농촌 경제 번영을 촉진해야합니다. 우리는 "살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농촌 지역에 대한 정부 투자를 늘리고, 농촌 경제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강화하며, 농민 소득을 늘리고, 농민의 생산과 생활 여건을 향상시키는 원칙을 고수해야합니다. 과학 계획을 수립하고 실제 및 기존 조건에서 진행하며 개발 목표 및 실행 단계를 결정하고 지속적으로 꾸준히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의 건설을 촉진해야합니다. 농촌 지역의 교육, 보건 및 문화와 같은 다양한 사회 사업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문화, 기술 및 관리를 갖춘 새로운 농민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농민의 종합적인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지아 lin린 (Jia Qinglin)은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모든 정당과 온 나라와 전체 사회가 열정적으로 관심과 참여를하는 좋은 상황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연합 전선은 우리당이 국가를 통치하고 젊어지게하는 중요한 마술 무기이며, 중국 사회의 위대한 재충전을 깨닫는 중요한 마법 무기이기도합니다.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을 건설하는 과정에서 훌륭한 일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모든 수준의 CPPCC 조직과 연합 전선 부서는 모든 당사자, 집단, 민족, 모든 삶의 방식과 모든 사람들의 지혜와 힘을 폭넓게 응축하고, 연합 전선과 CPPCC의 장점과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중앙 의사 결정에 집중해야합니다.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우리는 "11 차 5 개년 계획"의 이행과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 구축에 새로운 공헌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