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사회 실무 보고서

온수기 산업 광고 상황 조사


북경 중국 기업 시장 조사 센터의 광고 모니터링 시스템이 제공 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 XX 년 동안 총 255 개의 브랜드가 전국 279 개 신문 및 잡지에 10,524 개의 온수기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6327.288 백만 위안, XX 년에 비해 0.01 % 감소, 기본적으로 넥타이를 쳤다.

비교할 수없는 브랜드 수

현재 중국의 가전 시장에서 온수기 업계의 브랜드 수는 다른 가전 카테고리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177 개의 온수기 브랜드가 이미 가전 제품 업계의 손에 꼽혀있는 XX의 인쇄 광고에 참여하고 있지만, XX에서는 78 개의 새로운 브랜드가 경쟁을 벌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Midea, Changhong, Konka 등 국내 가전 브랜드와 지역 소규모 브랜드가 많으며 중국의 온수기 시장에 진출한 유명 브랜드가 많아 브랜드 가치가 낮은 온수기 시장이 더욱 시끄 럽습니다. 오래된 브랜드 광고의 쇠퇴를 은폐 한 것은 바로 이러한 온수기 유입 브랜드입니다. 사실 XX의 경우 상당 규모의 온수기 제조업체가 있었는데 인쇄 광고 비용은 XX 년의 온수기 업계 평판 광고 비용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한 XX (벚꽃 XX)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올해 67.02 %, 오리는 44.29 %, 보쉬는 52.48 %, Aucma는 33.25 %, Vantage는 43.76 %, Kelon은 54.08 % 각각 떨어졌습니다. 반대로 Huangming, Brilliant, Hengre, Tsinghua Sunshine, Shanghai Energy, Culter와 같은 브랜드는 올해 광고 활동을 크게 늘 렸으며 그 중 XX 년의 광고 광고 비용은 69,500 위안이었으며, XX에서 964,800 위안으로 1288.2 % 증가했다.이 급격한 변화는 온수기 시장에서 크고 강력한 힘을 만들고자하는 회사의 바람을 반영한다. 통계에 따르면 광고 비용의 하락 추세를 나타내는 브랜드는 대부분 가스 온수기를 생산하는 기업이며, 상승 추세는 주로 태양열 온수기 생산을 기반으로합니다.

온수기 업계의 평면 광고 광고 비용에서 상위 10 개 브랜드 중 Ariston, Hengge 및 Bosch만이 해외 브랜드이며 모바일 광고 및 컬러 TV 산업의 해외 브랜드 라인업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통계에 따르면 10 개의 온수기 브랜드 XX 연례 인쇄 광고 비용은 31,736,700 위안으로 전체 업계의 인쇄 광고 총 비용의 49.78 %를 차지했으며 Huangming 가족의 인쇄 광고 비용이이 산업에 대해 차지했다. 총 비용은 15.73 %이며 리드가 분명합니다. 또한 1996 년 중국 온수기 시장에 진입 한 호주 브랜드 Hengchao는 최근 10 위권에 오른 온수기 제조업체이며 XX에서는 인쇄 광고 비용이 585,000 위안, XX에서 2,452,200 위안으로 증가했습니다. 광고비와 Ariston의 319.18 %가 증가하면서

XX 연례 온수기 업계의 인쇄 광고에는 전기 온수기 브랜드 95 개, 가스 온수기 브랜드 44 개, 태양열 온수기 브랜드 124 개가 있습니다. 두 태양열 온수기는 브랜드 수량 및 광고 비용 측면에서 절대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광고 물량 측면에서 전기 온수기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고 가스 온수기는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북쪽에 온수기 광고 집중

광고 전략은 각 브랜드의 취미에 따라 매우 다르며, XX의 온수기 산업은 강력한 재무 강도의 브랜드 강점이 상대적으로 크지 만 유명한 유명 브랜드는 온수기 광고에 일정한 금액을 유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Ao Smith, Panasonic 등과 같이 중국의 온수기 시장에서 선두 주자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지만 중국의 생산 라인에서 계속 자본을 늘려 가고 있지만 최근 광고에서 온건하지는 않았다. 화재는 항상 두 번째 그룹에 있습니다.

XX 온수기 산업 인쇄 광고에서 독일 브랜드 보쉬의 광고 골드 콘텐츠는 광고 비용 및 배달 시간의 최고 평균, 총 1,515,100 위안, 57 광고, 평균 금 콘텐츠 20,300 위안입니다. / 시간. 국내 온수기 브랜드 크리 츠 XX 년의 인쇄 광고 비용은 964,800 위안, 총 1769 광고, 업계에서 가장 많은 인쇄 광고이지만, 광고 금 콘텐츠는 0.05에 불과합니다 10,000 원 / 시간, 업계의 인쇄 광고 비용의 평균보다 훨씬 낮고, 광고의 형태는 단일, 막대 꽃입니다. 컬트의 집중적 인 소규모 광고를 통한 제품 마케팅은 다른 브랜드의 광고 전략과 분명히 다른데, 이는 전체 가전 업계의 인쇄 광고에서 고유 한 자체 광고 기능을 형성하며 시장 효과는 추가 검증이 필요합니다. .

다양한 행정 구역의 온수기 업계 광고의 관점에서 볼 때 동중국, 중국, 중국 중부의 3 개 지역이 가장 많이 배치되었으며 배달 비용의 합이 인쇄 광고 비용의 63.43 %를 차지합니다. 인쇄 광고가있는 지역의 관점에서, XX의 온수기 산업 인쇄 광고의 주요 영역은 산 동성, 베이징, 호북, 랴오닝 및 광둥성이며 산 동성에서 가장 많은 숫자이며 총 비용은 6.14 백만 위안입니다. 주요 브랜드는 Huangming, Haier, Aucma 및 Xiaoya이며 비용은 50 만 위안 이상입니다. 또한이 4 개의 브랜드는 모두 산 동성의 지역 브랜드이며, 경쟁은 치열하고 편안합니다.

○○ 지역에서는 온수기에 대한 평판 광고가 가장 적은 지역이 티베트 였고 연간 인쇄 광고 비용은 740 만원에 불과했다. 중국의 온수기 산업의 북서부 지역의 인쇄 광고 량이 XX의 2160,100 위안에서 XX의 391.4 억 위안으로 81.2 % 증가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긁적 거리고 있습니다. 베이징 중국 기업 시장 연구 센터의 전문가들은 중국의 서구 발전 속도를 가속화하면서 서부 지역의 시장 수요의 꾸준한 성장을 효과적으로 촉진했다고 주장하며, 이러한 소비자 수요의 증가는 온수기 시장으로 제한되지만, 전체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의 전체 범위는 광범위한 개발 전망으로 가득한 시장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