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톱 10 간호사의 증서


1988 년 이래로 동지들은 부지런히 책임감있게 일해 왔으며 2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한다는 당의 목적을 항상 염두에두고 있으며 모든면에서 그들의 말과 행동에 일관성을 가져야하며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유령 (Yu Ming)의 자리 인 "환자의 고통을 경감시키고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것"으로 "상상을 구하고 혁명적 인도주의를 수행하는 어머니"인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은 계속 배우고 그들의 정치적 질과 사업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평범한 일, 열심히, 단호한 일, 헌신적 인 헌신. 상위 10 명의 간호사 영광스런 칭호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녀는 처음 2 년간 외과의 간호사가 된 이후 현대 관리 모델을 사용하여 부서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루 었으며 정교한 간호 팀을 창립했습니다. 수년 간의 경력을 통해 그녀는 여러 차례 조직되었습니다. 조용하고 깨끗하며 편안하고 안전한 환자를위한 병원 환경 조성, 환자 추적 시스템 구축, 환자 만족도 조사 설문지 작성, 하루 목록 시스템 준수, 환자가 입원 비용을 이해하게하고 매일 약물을 습득하도록 제안하고 노력하십시오. 환자의 만족도가 향상되고 병원의 신뢰성이 향상됨과 동시에 대중을 동원하기 위해 두뇌를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며, 과학 및 편의 원칙에 따라 의약품 및 의약품은 고정 관념 및 고정 관념 관리라는 서로 다른 범주로 분류됩니다. 그리고 휴식 시간을 이용하여 개인적으로 의료 파일 랙을 만들어 다양한 검사 목록, 보고서, 의료 파일 등을 배치하여 의사와 간호사에게 편리하게 액세스 할 수있게하여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학문의 리더로서 그녀는 항상 자신의 의무를 이행하고 모범을 보이며 사업에 열심히 공부하고 겸손으로 배우며 임상 경험을 요약하며 이론적 지식과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그녀는 환자의 고통을 최소화하거나 완화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귀한 직업 윤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광범위한 지식과 뛰어난 기술이 필요하므로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고 지속적으로 비용을 청구하며 경험과 교훈을 요약합니다. 임상 연구에 중점을두고 네트워크 자체 학습 경험과 함께 부서별 직원을 구성하여 정기적 인 비즈니스 연구를 수행하고 매일 구청 라운드에 돌입하며 간호 업무의 문제와 안전 위험을 식별하고 실질적인 간호 작업 계획을 개발합니다. 부서의 간호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오랫동안 남편과 남편이 서로 헤어져 혼자 살기 때문에 평일에는 학교에 다니는 것이 낫습니다. 휴일, 주말 또는 동료 일을 할 때마다 자녀는 가장 큰 자녀가됩니다. 퍼즐. 필사적으로 아이는 울음을 무시하고 집을 잠근다. 반대로 예를 들자면 매일 매일 와드에오고, 환자의 상태를 하나씩 묻고, 근무중인 간호사의 업무를 점검하고, 응급 상황이 발생할 때마다, 치명적인 병이 있는지 확인한다. 환자가 병원에있을 때, 그녀는 항상 가장 그물 앞에서 환자를 구하기 위해 뒤섞입니다. 가족 생활의 열심히 일하는 바쁜 활동은 종종 그녀에게 호흡을가하도록 압력을가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눈을 쳐다 보면서 불안해했습니다. 그녀는 항상 쉬지 말고 피곤하지 않도록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권고했지만 항상 웃었습니다. "10 월 2 학년 12 월에 우리 부서에서 진행성 간암 환자를 입원했음을 기억하며 갑자기 소화관에 큰 출혈이 있었는데 어느 날 밤 의식이없고 창백하고 맥박이났다. 혈압이 떨어지고 상태가 매우 심각했으며, 전화를 받았을 때 어린 아들을 집에두고 환자쪽으로 달려 들어 환자를 구출하는 작업에 즉시 돌입했으며 환자가 안전에 이르기까지 바빴다. 환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소중한 시간을 보냈고,이 시간 동안 어린 시절 집에 혼자있는 것을 두려워서 반복적으로 전화를했고 집에 돌아가 동행했다. 그녀는 돌볼 수 없었고 아들은 전화로 울고있었습니다. 우리 엄마가 아니고, 너 같은 엄마가 싶지 않아! "
그녀는 하얀 천사로서 "환자 중심의"서비스 개념을 수행하고 있으며, 환자의 고통을 덜어주고 환자의 질병 싸움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며 간호사와 환자 간의 관계를 조화시킵니다. 3 월에 우리 부서는 두부 외상을 입은 환자를 입원 시켰습니다. 심각한 부상으로 입원 한 후 혼수 상태에 빠졌고 아내의 네트워크가 약해졌습니다. 중학교의 아들 학교 외에 다른 친척도 없습니다. 가족은 가난하여 간호 인력을 확보 할 여력이 없으므로 기본적인 간호를 포함한 모든 수술 후 간호 업무는 간호사에게 맡겨지고 간호사는 환자의 생명을 면밀히 관찰하기 위해 간호사와 함께 일찍 와드를 방문합니다. 의식이나 눈동자 등의 징후와 변화는 각종 파이프가 막히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배수 액의 색, 질, 양 등을 관찰하고 정기적으로 환자를 뒤집어서 압력을 가하는 마사지를하고 소변과 소변을 깨끗하게하고 오염 된 시트, 침구 등을 즉시 교체하십시오. 한 달 이상 세심한 치료와 세심한 치료를 한 후 환자는 마침내 병원에서 퇴원했다. 그가 떠날 때, 환자는 휠체어 암 레스트에 달라 붙었다. 할 수 없다, 그러나 눈물은 오랜 시간이 떠나지 않겠다고, 흐름, 그러나 그의 아내는 꽉 간호사의 손을 뽑아 내 마음에 눈물이 장면은 생생한 여전히이 사랑을 고장된다.
간호사로서 그녀는 항상 단결과 상호 지원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녀는 일을하면서 예약없이 새로운 직업 동지들에게 항상 자신의 업무 경험을 전하고 간호사들이 진지하게 "업무"를 수행하도록 요구하고 촉구합니다. 세 가지 일곱 쌍의 "시스템 및 무균 기술 운영 시스템, 다양한 간호 기술 운영 절차에 능숙, 친척과 같은 환자에 따라 미소 서비스를 준수하고, 환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가족 구성원이 안심할 수 있도록, 그녀의 지도력하에, 지난 수년간 모든 부서는 실수 나 의학적 분쟁을 경험 한 적이 없으며 지도자, 동료 및 환자들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인생에서 그녀는 항상 누이의 기쁨, 분노, 슬픔 및 행복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녀는 서두르고 힘들 때마다 항상 도움을 주며 간호사의 업무는 쓴 것이나 더러운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지루할 것입니다. 알고있는 한 항상 심리 상담을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환자를 응원하도록 유도합니다. 그녀의 열정 후에, 서비스의 열의는, 일반 간호사는 기본적으로 안정적이고 긍정적이며, 그녀는 또한 그녀의 여가 시간을 조직 카드 놀이, 차 마시고, 배드민턴, 수영, 외출 등의 놀이 활동의 ​​종류는 모두의 여가 시간을 풍부하게하며, 학급의 "거위 기러기"로 수업을 대신하여 초과 근무를하는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을 결코 신경 쓰지 않고 적극적으로 의료 관계를 조정합니다. 의사와 환자의 관계 및 간호사와 환자 간의 관계로 인해 우리는 조화로 우며 진취적인 수술 가족과 완전히 통합되어 즐거워졌습니다.
조용한 헌신, 노력, 간호 업무 20 년 이상, 그녀는 환자의 고마운 단맛, 아이의 신맛, 열심히 일하는 것, 환자의 비난을 맛 보았습니다. 그러나 유일한 상수는 그녀입니다. 간호 작업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찬, 피곤하고 피곤하지 않고 따뜻한 손과 그녀의 거룩한 마음으로 그녀의 환자들에게 고통과 슬픔을 줄이고, 헌신하며, 그녀의 헌신은 남쪽에 있습니다. Dingle의 정신에 대한 진정한 묘사는 우리 모두가 배우는 모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