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경찰 개 훈련 여단 팀 리더 자료를 증언


XX시 공안 당국의 범죄 수사 부결에는 큰 선장이 있는데 그와 동지들과 조국에 대한 무한한 충성심을 가지고 조국과 국민들에게 삼양의 아름다운 산에서 경찰 개 훈련의 즐거움을 감사하게된다. 특별 경찰 캠프는 그 남자의 진실 된 색을 흔들었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후회하지 않고 인생을 썼다. 그는 XX시 공안국 경찰견 훈련 팀장이었다. 동성애 X는 수년간 범죄 수사의 첫 번째 라인을 위해 싸우고 있으며, 그의 일과 헌신을 좋아한다. 그의 조직으로 인해 여러 차례 일 했음에도 불구하고 조직 신뢰를 결코 잊지 않고 사랑과 헌신의 노선을 가졌으며 그는 보통 공산당원의 열정에 자신을 바쳤다. 모든 일을하십시오. 형사 범죄와의 싸움에서 그는 공산당원의 역할을 두 번 째 두 번째 공로를 얻었고 세 번째 공로를 다섯 번이나 이겼습니다.
기업가 정신
4 월, 동지 ××는 기꺼이이 단체에 복종하고 일을 책임지는 개 팀을 조정하기로 결정했다. 그의 첫날부터 공산당원의 완전한 열정으로 경찰견의 기술 작업에 몰두하여 짧은 시간에 XX를 만들었다. 경찰견의 작업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고위 당국은 여러 번 찬사를 받았으며, 모든 일은 지방의 동료들에게 최전방에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경찰견 팀에 도착했을 때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XX 동지들은 풀뿌리 차원에서 범죄 경찰 선장으로 봉사했습니다. 경찰의 정찰은 평신도가 아니었지만 경찰 개 직장 네트워크는 철저한 외부인이었습니다. 내부 및 외부의 모든 일일 관리는 자신의 치료에 의존합니다. 의사 소통 및 동역자와의 작업은 어렵지 않지만 수십 개의 치열한 경찰견들 앞에서 왕 왕의 직속 전화가 새로 임명 된 대장에게 약간의 걱정거리를 더했습니다. 열쇠는 경찰견 기술을 이해하고 각 트레이너의 이데올로기 적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며,이를 통해 모든 경찰견을 실제로 데려 올 수 있으며 일일 작업에서 전염병 예방, 번식 등 훌륭한 일을해야하며 항상 전염병을 예방해야합니다. 모든 서비스 경찰견은 돈으로 측정 할 수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 팀을 어떻게 이끌어 내고, 경찰 개가 범죄 사건에서 역할을하도록하는 방법, 특혜로부터 경찰을 만드는 방법, 분리에서 벗어난 어려운 조건 하에서 공산당원의 책임을 회피하는 방법은 XX 동지 매순간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모든 것이 시작됩니다", XX 동지들은이 팀을 모으고 업적을 이끌어 내겠다는 생각을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이 조용한 동지들을 이해하고 익숙해지기 위해, XX 동지들은 80 세 이상이고 병에 걸려서 장기간 먹고 사는 노인 어머니를 잊고 뒤뜰에서 사육장으로 달려 갔다. "Ke De Hu", "Karl", "Dillon"등과 같이 치열하고 비교할 수없는 경찰견은 점차 부드러 웠고 심지어 제스처와 암호로 의사 소통을했습니다 .. 베테랑 동지와 기술 백본과의 대화를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경찰견 훈련에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모든 경찰 개를 데려 오는 것은 우리 조련사의 소명이다"
각 팀 회의에서 XX ​​동지들은이 문장을 반복해서 반복합니다. 반세 월 후에 그는 분리 지도자의 지원을 받아 "100 일간의 훈련"을 실시 할 아이디어를 분리 지도자에게 제안했다.
"100 일간의 훈련"기간 동안 모든 동료들은 팀에서 먹고 살았다. 가능한 한 빨리 각 경찰견의 훈련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XX 동지들은 자신의 사업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가속화했으며 공안부의 경찰견 연구소와 경찰견 훈련 팀을 사용했다. 외국 도시 형제들이 비즈니스를 여행하고, 전문가에게 물어보고, 주변의 동지들로부터 경찰 개 기술을 배웁니다. 어느 곳에서나 나는 초등학생이었고 중학교에서 공부하고 일했으며 단기간에 경찰견의 훈련, 사용 및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더 포괄적으로 알지 못했습니다.
동지 ××에는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으며 "나를 따라와, 나를 봐"라고하는 구호가 있습니다. 훈련장에는 "얼굴을 즐기지 않는"선장이 있는데, 그의 인생에서 그는 형제로서의 역할을하고 동료들에게 도움을 준다. 그는 일하면서 "진짜"성격을 강조한다. 신속하게 모든 사람과 통합하여 모든 작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경찰 개 팀 동료들은 수년간 외식을 해왔으며 종종 설문 조사 장소로 인해 외식을하거나 식사를하지 않는 다른 이유를 수행했습니다. XX가 사무실에 들어서 자마자 나는 내 눈을보고 내 마음을 향해 달려 간다. 수년간 계속 된 후에 동지들의 몸은 심각하게 영향을 받아 모든 사람의 열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게된다. 동지 ××는 더 높은 수준으로 페니가 없었고, 작은 식당을 혼자서 시작했다. 그는 시당국에 1 인당 90 위안을 식량으로 집중시켰다. 경찰은 음식을 관리하는 동지들을 선택했다. 관리 시스템 외에도 한달에 한 번씩 월별 식품 어카운트를 발행하고 모든 어항에서 모든 페니를 먹을 수 있도록 "어항 유형"관리 방법을 구현합니다. 동족 XX는 경찰견 팀의 병원에서 패스트 푸드 점 5 개를 열어 음식 선반에 놓고 신선한 야채 12 개를 심 었으며 개 배설물을 농축 물에 집중 시켰습니다. 동급생들은 외출하지 않고 "안전한 요리"를 먹었습니다. ", 오랫동안 외식하는 모든 사람들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고 경찰의 생각을 안정화 시켰습니다.
쓰라린 음악 장인 Jianfeng이 고개를 들고 매화가 춥고 추운 곳에서 온다. 업적과 영광의 뒤에 XX는 일반 사람들이 상상할 수없는 많은 노력을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경찰 개 조련사의 일은 하루를 보내는 것처럼 개를 걷는 것 이상이며, 실제로 접촉 한 사람들은 이것이 경찰 직업에서 가장 피곤한 직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랑은 마르고 사람들은 그것을 할 수 없다. 동행자 ××는 모든 사람을 트레이너와 트레이너, 건강 관리사 또는 요리사로 인도합니다. 다이어트 규정, 건강 및 전염병 예방, 대변 청소, 매일. 79 개 종의 송곳니 질병을 감염시키기가 쉽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와도 강아지의 냄새는 종종 당혹 스럽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코 부정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경찰견 사업이 고결하고, 사심없는 헌신이 후회를 추구하지 않는다고 항상 믿습니다.
내가 경찰견 팀에 처음 도착했을 때, XX는 자신의 비용으로 경찰 개 훈련을 위해 많은 책과 잡지를 구입했으며, 훈련 격차를 사용하여 사업 지식을 강화하도록 조심스럽게 훈련사를 조직했습니다. 불타는 태양 아래있는 훈련장에서 태양은 불 같고 XX는 엄밀한 단어이며 세심한 훈련을 반복합니다. "흰 구름"으로 가득 찬 훈련 용 옷은 항상 젖고 건조하고 건조하며 젖습니다. . 밤에 숙련 된 다른 동지들은 쉬었지만 여전히 책상에 앉아서 밤늦게까지 일해서 훈련을 마무리해야합니다. 동지들은 그가 쉬지 말고 쉬지 말 것을 권고하면서 항상 웃으며 말했다. "잠시 동안 배우자."그는 그가 거의 50 살이라는 것을 잊어 버린 것처럼 보였고, 그는 매일 열정적 인 열정과 열정으로 여전히 격려 받고있다. 모두에게 손을 대 셨습니다.
훈련 센터가 가장 긴장된 시간에 XX의 휴대 전화가 울리고 아내의 울부 짖음이 휴대 전화에서 나왔습니다. "작은 파티, 돌아오고 있습니다. 숙모가 다시 입원합니다."XX는 잠깐 물었습니다. 어머니의 상태는 몇 차례의 전화 후에 전화를 끊습니다. 주변 동지들은 이것을보고 조화롭게 말했다 : "노래 팀, 돌아가서, 우리는 훈련을 주장한다."XX는 아무 말도하지 않고 훈련 장비를 집어 들고 빨리 훈련장으로 걸어 갔다. 이것을 보면, 모든 사람들은 더 이상 아무 말도하지 않으며 침묵하는 행동은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줍니다.
최근에 XX 동지들은시 카메라맨 협회에 사진을 찍기 위해 반복적으로 초청했으며, 경찰견의 주제를 반영한 ​​900 장 이상의 사진을 찍었으며, 경찰 개 표지와 중국 일개 잡지 표지에는 80 장이 넘는 사진이 사용되었다. 이 회사는 허난성에서 개최 된 사진 전시회의 1, 2 및 3 등상을 수상했으며 "×× 경찰견"브랜드의 창설, "×× 경찰견"및 "허난 경찰견"의 홍보에 기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