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건강 센터의 개인 선진 행위


1995 년 8 월부터 풀뿌리에서 예방 건강 관리에 종사했으며 예방 접종, 전염병 관리, 건강 감독 및 관리 계획에 종사했으며 6 월부터 XX 센터 보건 및 보호 협회 소장을 역임했습니다. 7 월에 그는 중국 공산당에 영광스럽게 가입했으며 이후 XX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센터의 책임자로 재직했습니다. 1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나는 나의 위치, 헌신, 헌신, 헌신에 의거하여 항상 당의 건강에 집중하고 있으며 항상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모범을 보이고있다.
첫째, 귀하의 지위, 헌신 및 헌신에 기초하여 훌륭한 공중 보건자가되는 것입니다.
풀뿌리 공중 보건 종사자로서 나는 항상 "삶과 보살핌, 건강"이라는 맹세가 언제나 나의 입장에 기반하고, 사랑의 노선을 따르며, 그의 실제 행동을 사용하여 훌륭한 공중 보건자가되는 것을 명심해야한다.
제가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 저는 XX 보건 센터의 방어 팀에서 프로젝트 예방 접종과 전염병 관리로 일 했었습니다. 나는 항상 일에 열정적이며 책임감있는 태도를 취했습니다. 감염된 모든 환자에 대해, 역학 조사와 전염병 치료의 본거지에서 각 백신 접종 후 해당 종의 어린이는 심각하게 조사되지 않았고 8-10 명의 환자가 무작위로 예방 접종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역학 조사로가는 도중에 자전거가 고장 났고 폭풍우에 부딪혔을 때 나는 흠뻑 젖어 있었지만 조사를 끝내야한다고 주장했다. 나는 2 일 동안 열이났다. 지도자는 내가 쉬고 생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나는 그 당시 바빴고, 나는 아직도 그 병에 머물러 있었다.
봄에는 급격한 인류 전염병이 중국 남부의 땅을 황폐화시키고 신속하게 전국으로 퍼졌으며 SARS는 당시 가장 인기있는 어휘가되었고 전체 사회의 초점이되었습니다. 당시 일반 보건 및 유행병 예방 담당자로서 방위 예방 부서의지도 아래 고위 당국의 요구에 따라 통과 차량 및 공공 장소 소독, 매일 감염된 지역에서 돌아 오는 사람들의 수를 통계적으로보고함으로써 모든 유행병 예방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피해 지역의 귀국 자 명부를 의료 추적 관찰을 위해 마을에 배포했으며, 매일 밤 일과 중순에 들어서고 3 개월 연속 휴식을 취하지 않았으며 집에 아팠던 딸조차도 한번도 방문하지 않았다. SARS 예방 및 치료가 끝난 후 XX * 지구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는 그들을 "비정형 폐렴 예방 및 치료의 선진 인"이라고 칭찬했습니다.
둘째, 합리적인 조치, 전반적인 배려 및 배려, 자격을 갖춘 건강 관리자가 될.
상급자가 넘겨주는 다양한 업무를 완벽하게 완료하기 위해 커뮤니티 건강 서비스 센터 서비스 ×× *, 태안 두 도시, 70,000 명 이상, 직원 9 명, 직원 부족 및 과중한 업무의 모순 한편으로는 합리적인 조치를 통해 모든 일을 모든 사람으로 분해하여 모든 사람에게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모든 사람의 어깨에 목표를 두는 작업 환경을 조성합니다. 한편, 저는 또한 선두를 잡고 종종 예방 접종에 참여합니다. 실무자는 건강 검진, 의료 시장 관리 및 건강 감독 및 검사 업무를 수행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모든 공동의 노력을 통해 지역 보건 서비스 센터는 지방 정부와 협력하여 주정부와 국가의 보건 도시를 건설하고 3,650 개의 농촌 화장실 기술지도 사업을 완료했으며 2 개의 "수준 A 표준화"를 만들었습니다. 클리닉 수를 세고 면제하고 혈액 검사 및 달팽이 예방을 거의 1000 만 평방 미터 완료하고 7 만 5 천명의 예방 접종 작업을 마쳤으며 실수도 없었으며 지난 3 년 동안 모든 사회 복지 사업을 타협하지 않고 완료 한 경우, 사업 수익은 20 ​​% 이상 증가했으며 두 가지 이점을 두 배로 늘 렸습니다. ○○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센터는 XX * 타운 당위원회와 정부가 "지역 경제 건설 상"으로 계속 칭찬하여 2 년 연속 지방 보건 관리국에 의해 표창되었으며 3 년 연속 지구 보건국 및 교육구 직원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국장 상.
셋째, 학습을 강화하고, 질을 향상 시키며, 시대에 발 맞추어 찾는 탐색자가됩니다.
학업 성취도는 중등 학교 수준에 머물러 있으며, 오늘날의 급속한 과학 기술 발전으로 사회에 의해 제거되는 것을 피하려면 학업을 강화하고 비용을 청구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학업 수준을 높이고 자습을 통과하게됩니다. 저는 8 월과 1 월에 대학 및 학사 학위를 취득 했습니다만, 비즈니스 기술을 강화하고 관할 당국이 주관하는 다양한 기술 연구 및 실무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배운 것을 확인한 후 소화 및 흡수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사용은 수준과 중국인의 기본 건강 관리에 신문을 출판, "양주의 저녁 뉴스", "Yangzhou 건강"및 기타 신문 및 기사 5에 의해 수용되었다, 사람들을 봉사하는 수준과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습을 통해, 다른 당 정령과 정치 이론을 강화하는 측면에서, 주로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삶과 세계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한다.
넷째, 자기 훈련을 엄격히하고, 좋은 모범을 보여 주며 공공 법 집행 수탁자가되도록하십시오.
풀뿌리 건강 감독 부서의 책임자로서 저는 일과 삶에서 엄격하게 자신에게 모델 리더십의 역할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사람에게 우선적으로 일하도록 요청하고 동지들에게 주도권을 행사하지 말 것을 요청했습니다. 건강 감독과 법 집행의 법에서, 항상 사람들에게 바늘을 가져 가지 말고, 감독 된 물건의 음식과 음료를 받아들이지 않고, 원칙을 고수하고, 공평하게 행동하고, 가족들에게 경고하며, 좋은 패스를 가하고, 실수를하지 말고, 항상 당원과 간부의 기준은 스스로 엄격합니다. 한 때 상사가 호텔을 개설하여 건강 허가증을 신청했을 때 그는 지구 보건 관리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냉방 시설을 설치하지 않았으며 밤에는 사장이 조사를 통해 집을 발견하고 술과 술을 가져왔다. 가짜 증거로는 저온 보관의 중요성에 대해 그에게 설명해주었습니다. 에어컨, 자외선 살균 램프 및 기타 시설을 설치하지 않으면 식중독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편 그는 술과 담배를 보내기를 거부했습니다. 나중에이 호텔은 정류를 통해 건강 허가증을 성공적으로 취득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조직의 보살핌을 받으면서 몇 가지 성과를 거두었고 약간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명예 앞에 나는 더 많은 책임감과 압박감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나는 공산당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풀뿌리 공중 보건 사업, 후회도 후회도하지 않으며, 부대에 영광을 돌리고 파티 깃발에 색을 더하는 일에 온 마음을 다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