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농촌 일반 파티원의 선행


**, 올해 48 세, 매우 평범한 농촌 실업자 당원, 일부 사람들은 말했다 : "사랑은 바쁘다, 향수, 다른 사람에게 좋은, 잃어버린." 그는 "사람들은 수십 년을 자신의 삶에서 보낼 것이며, 대중에게 좋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있는 일을 더 많이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마을에는 28 명의 공산당원과 농촌 실업자 22 명이 있습니다. 농촌 실업자 당원의 발전, 영광 감각, 책임감 및 진취적인 정신, 그리고 당원의 시대와 기대, 그리고 진보 된 표준 개발의 요구 사항은 격차를 보여줍니다. , 선봉 역할의 모델이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공산당원의 선봉 및 모범적 인 역할, 농촌 실업자 당원, 농촌 경제 개발, 영적 문명 건설, 농촌 사회 안정 등을위한 우편 책임 제도의 설립을위한 새로운 조치의 이행, 마을 당 지소, 마을 당 지소의 마을 금융 감독 지, 과학 기술로 인해 부유 한 지위, 외국 인구 관리 지, 영적 문명 건설 지, 사회 보장 기금, 민사 조정 지, 자발적 자원 봉사 지 등이 마을 자치 단체와 함께 자기 인식, 지부 약속, 추천 등으로 이뤄졌다. 게시물을 수정했습니다.
시골 지역의 실직 한 당원을위한 규칙 제도를 시행 한 후 10 명 이상의 선진 및 비당당원 대표가 마을에 나타났습니다. ** 그는 "Riches and Civil Mediation Posts"라는 마을에 합류 한 이래로 당의 모델 멤버였으며 부유하고 과학적으로 발전하기 위해 마을의 기술에 투자했습니다. 라오 루 (Luo Lu)는 "당원, 나는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힘을 쓸 수 없다는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책임 직 시스템의 시행으로 실업과 직장이 생겨났다. 사람들에게 농촌 실업자 당원들은 그들 자신의 특별한 강점을 만들 수있다. "
I. 삶에 대한 전망 : 파티에 마음을 남길 수있는 사랑을 전한다.
** 라오 루는 4 년 동안 마을의 과학 기술 부서의 부촌장을 지냈고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젊은, 충동적이고 열광적 인 청년에서 침착하고 결정적이고 책임있는 구 혁명으로 점차 진화 해 왔습니다.
그는 자신의 책임 분야에서 야생의 중국 위장관, 코도 노프 시스 (Codonopsis) 및 기타 한방 약을 번식시키고 기술을 심고, 현장 심기 지역을 방문하고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1 년 동안 연구에 전념했으며 일년에 1 만 위안 이상을 수확했다. 인근 농부들 또한 자라기 시작했으며 연간 규모에 있습니다. 그는 곤약 심기에 앞장서 며 몇 년 만에 곤약이되어 마을의 곤약이 점차 규모에 맞춰 시장에 흘러 들어 지방 농산물 생산과 농민들의 수입을 증가시키는 주요 산업이되었습니다.
현재 농촌 당원들의 정당 정신의 퇴보, 조직 개념의 약화, 목적 의식의 약화, 지식과 연령 구조의 고령화, 교육에서 시작하여 농촌 실업자를 돈이나 농민 부담없이 떠나는 것 시골 실업자 당원이 게시물, 책임, 직위 및 행동을 취하고 마을 전체에 널리 배포되도록 시골의 "실업자 당원"의 게시물을 마련하는 등의 활동을하고 있습니다. 이 소식을 듣고 라오 루는 농촌 지역의 농업 생산을 늘리고 농부 소득을 늘리고 인프라 건설에서 시민 분쟁을 중재해야하며 "부자가되는 기술과 사람들이 게시물을 조정할 수 있도록"등록해야한다. 5.12 Wenchuan 지진 후, 라오 루 (Luo Lu)는보고를 듣고 자원 봉사 팀의 기부금을 기부하여 자발적으로 사랑에 기여했다. 라오 루 선전으로 모두 10 위안, 20 위안, 50 위안의 작은 금액을 기증했다. ** 마을은 하루에 1 만 8000 위안 이상을 기부했고 장래에 따라 잡거나 현장에서 기부 할 수있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발목을 짚고 걷는 장애인이 한 명 있습니다. 몇 킬로미터의 도로가 약간의 생활비를 보냈고, 현장은 정말 감동적이었고, 팀원들은 사랑을 나누었고, 특별 파티 비용을 지불했으며, 또한 자신의 선물을 기부했습니다.
음력 26 일에 봄 축제가 다가오고 있는데, 외롭고 외로운 여성이 복지 시설에 입원하기를 거부한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자녀가없고 여성이없는 펭 유안 메이 (Peng Yuanmei)는 나이가 들기 때문에 삶이 생길까 봐 걱정된다. 지회 후 그들은 또한 조직과 애도에 관해 토의했으며, 60 세인 실업자 당원 8 명은 추위와 눈을 용감히 맞서 수십 마일을 달려 가면서 전체 팀과 마을위원회 간부들의 온기를 응축시킬 것이다. 사랑, 펭 라오스의 손에 보냈습니다.
포스트 후, 라오 루는 일찍 운행을 할 수 있었고, 다재다능하고 도로 전체를 몰아 내기 위해 달려 들었습니다. 라오 루는 매일 돈을 내고 싶지 않았을 때 매일 건설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주변 사람들을 감염 시켰습니다. 마지막으로, 그의 영향으로, 2 년이 지난이 길은 전체 그룹의 모든 가족에게 도달했으며, 그 혜택은 긍정적입니다. 모두, ** 가장 위대한 정신적 인 식생활은 다른 사람들의 도움과 행복입니다. 라오 루 씨는 "나는 바보이며 모든 것을 다 잃어 버리 겠지만 나는 공산당의 일원이며 봉사 할 의무가있다"고 말했다. 라오 루 씨는 "나는 많은 돈을 지불했다. 마을 전체가 잘 지어져있는 한." 환경을 돌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새 집이 더 많으며, 부유 한 사람들이 더 많아서 행복합니다. "
평범한 시골 당원 인 그의 시신은 헌신적 인 헌신의 고귀한 정신을 반영하며, 당원의 모범이자 대표적인 역할의 전형입니다.
둘째, 당원의 개념 : 일자리는 농촌 실업자 일 것임에 틀림 없다. ** 행복뿐만 아니라 수확과 당과 당원에 대한 신뢰. 라오 루 (Luo Lu)는 2 년 넘게 일해 왔으며 부지런히 일해 왔습니다. 마을의 어떤 것들은 그와 논의되었습니다. 마을에 무엇인가가 있다면, 그는 또한 그에게서 조언을 구할 것입니다. 그는 "어려움을 겪고 고난을 겪어 가면서 웃으면 서 말했다."다른 사람들은 돈을 벌고, 나는 돈을 벌고, 사람들은 돈이 될 수는 있겠지만, 신뢰는 멀지 않을 것이며 열심히 일해야한다. More. "** Village Party Branch는 농촌 실직 당원의 영적 필요를 존중하고, 게시물과 책임을 설정하고, 마을 사람들에게 봉사하도록 동기를 부여 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시골 실업자 당원들의 원래 동기 부여를 고무 시키면 당 조직의 재능이 크게 확장되고 당 조직의 매력이 확대되며 당 조직의 전투 효과가 크게 증가 될 수 있습니다. 시골 실업자 당원들에게 "실업을하다"고 포스트와 책임을 맡기고 농촌 실직 당원들의 명예를 줄뿐만 아니라 책임감과 사명감을 부여하십시오. 농촌 실업자 당원의 선두에 "소개"경제, 과학 기술의 개발에 부자, 법률 준수, 출산, 안정성 및 기타 모범적 인 역할에 대한 계획의 개발에 "강제"자격을 갖춘 정책 선전으로 홍보 회원, 부유 한 전투원, 안정된 보안 책임자, 마을 규칙 감독관 및 열성적인 서비스 종업원은 당의 "세포"의 활력과 풀뿌리 당 조직의 힘에 영감을 불어 넣은 자부심, 명예 및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싸우는 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