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당위원회 비서는 개인의 일을 증진했다.


, 남성, 48 세, 중국 공산당 당원, 경제학자, 카운티 신용 조합 당위원회 비서, 이사회 회장, 제 10, 11, 12 및 13 인민 위원장, 린이시 인민 대표 대회 제 1 차 및 제 2 차 총회 모델 노동자, 지방 노동 메달 수상자, 전국 5 월 1 일 노동 메달 수상자, 첫 번째 중국 타임즈 상위 100 뉴스 피규어, 주정부 과학 기술 히어로, 경제에서 톱 10 혁신적인 사람들, 사회 주의적 새로운 시골 건물 주정부 특별 기부 상.
동지들은 항상 사람들의 신뢰와 농민들의 따뜻함과 따뜻함을 기억하며, 그들의 요구는 항상 그의 마음을 염려합니다. 소작농의 만족은 그의 끊임없는 추구이며, 농민의 증가는 그의 가장 큰 소망이다. 그는 농촌에 뿌리를두고 농사를 짓는 농부로서 Xinhe 직원들이 소규모 농업 대출을 조사, 평가, 농민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농산물을 개발하도록 지원하며 농민들의 소득 증대와 농촌 경제 번영 증진에 대한 중앙 정부의 정책을 시행합니다. 최우선 순위로. 농민들이 가능한 한 빨리 소득을 올릴 수 있도록 그는 Longma Credit Cooperative를 조종사로하여 농민들을위한 신용 대출, 농촌 지역의 다자간 공동 보증 대출을 실시하는 등 농업의 새로운 길을 지원하기 위해 혁신했습니다. 결과를 얻은 후 카운티 전역에 홍보되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지도력하에 232 곳의 현장 대출 활동이 이루어졌으며 대출 금액은 8969 만원입니다.
한때 동수들은 난광 마을 수사에 깊이 관여하고 군 과학 기술위원회에 따라 마을의 식용 균류에 대한 교육 과정을 따라 가면서 농민의 필요를 이해하고 농부들에게 약속했다. 농민들에게 부자 인 한 "4 월 17 일 봄 방학 봄 방학이었던 그는 동풍 바오 (Dongfengbao) 마을에 깊이 들어가 농부가 양을 키우기를 원했고 신용 협동 조합이 대출금을 낼 수 없었던 때를 여러 번 조사했다. 즉시 상황을 물어보고 하루 안에 해결하십시오.
나는 종종 내 농부들과 이야기하고 내 마음을 밝힙니다. 그가 농촌 집에 있었을 때 "세 농촌"을 위해 일하는 신용 ​​협동 조합의 판촉물을 보았을 때 그의 얼굴은 행복하게 미소 지을 수 없었습니다. 농민들이 당의 정책과 정보에 대해 더 많이 알 수있게하기 위해 그는 농민들이 그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카운티에서 농민들에게 "농민 일보"와 "농민 일보"를 기부하기 위해 매년 8 만 위안을 지출해야한다고 결정했다. 과학적 번식 사용에 대한 열정을 높이십시오. 그는 농부들에게 영화를 보내고 시골에 과학 및 교육 영화를 보내기 위해 AP 통신 및 TV 팀 설립을 조직했습니다.
그 후 그는 카운티 신용 협동 조합에 38.8 억 위안의 "3 개 농촌"대출금을 지원하여 많은 농산물 생산 프로젝트를 지원했습니다. 25 만 뮤, 식물 심기 지역의 빨간 날짜의 개발 12 만 에이커에 도달했습니다. 군산의 고품질 농산물 기지 조성을 지원하여 농산물 고도화를 지원하여 63,000 무에 이르고 동계, 소흥, 갠팅 등의 마을은 잘 알려진 에이프런 생산 기지가되었다. Xiaohe 마을은 새로운 딸기 품종 "Tongzi No.1"을 소개하고 녹색 무공해 심기 기지를 건설했습니다. Qinbi 마을 + 농민 + 기술 + 기지의 재배 모드의 설립을 지원하는 지방의 유명한 녹색 무공해 심기 기지, 녹색 양파, 콩, 후추, 오이의 생산은 "Qinbi 브랜드"상표를 등록하고 유명 브랜드가되었습니다 제품. 50 개가 넘는 낙농 사들의 개발을 지원 한 108 개 가구가 Xi Li Village와 Bei Funiu Village에 진출했으며, Mengniu Group과 협력하여 유제품 생산을위한 4 개의 기계화 된 녹색 착유소를 건설했습니다. 농업 효율성을 높이고 농민의 소득을 늘리는 데 기반을두고 우리는 민간 경제 발전을 적극 지원하고 30,000 명 이상의 잉여 노동자를 재 정착시킬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지원으로 농민의 수입이 크게 증가하였으며, 1 인당 순이익은 3,680 위안, 4,031 위안, 4,505 위안으로 연평균 11.67 % 증가하여 농민 소득, 신용 조합 효율성 및 정부 만족도를 높이는 "3 번의 승리"를 달성했습니다. "효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