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인턴십 보고서

[부티크] 푸동 개발 은행 인턴 보고서


1 부 : Pudong Development Bank Internship Report

Shanghai Pudong Development Bank의 인턴 과정은 2 학년 2 학기의 파트 타임 인턴쉽과 2 학년 연도의 풀 타임 인턴쉽의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전 단계의 인턴쉽은 주로 야외 홍보 활동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이 기간 동안 재정에 대해 이해하고 은행을 이해하며 푸동에 대해 이해할 수있는 지식 교육이었습니다. 나는 푸동과 다른 은행의 차이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푸동이 고객을 위해 갖고있는 다양한 사업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푸푸를 은행 산업에서 계속 성장시키는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번데기의 절묘하고 사려 깊고 독특한 비즈니스는 고객이 푸동을 선택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활기차고 힘이 넘치는이 은행에서 실천할 수있게되어 매우 자랑 스럽습니다.

이러한 푸동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는 푸동을 대표하여 홍보 활동을 할 수 있으며, 푸동을 모든 사람들에게 소개함으로써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푸동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누리고 고객 기반을 넓히고 푸동에 소득을 창출 할 수있게합니다. 유니온 페이가 주최 한 은행 카드 관련 홍보 활동에 Quancheng Square에 갔다가 Pudong Development의 프론트 직원을 따라 카드를 발급하여 두 그룹을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이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쳤습니다. 승진 및 카드는 다른 그룹보다 훨씬 높습니다. 우리는 열정과 웅변에 의지하며 못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은행 간의 은행 카드 전쟁을 이기기 위해 오리엔탈 카드 자체의 매력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저는 저에게 상담하러 가서 손에 인쇄 된 형태의 여성 기자가 있습니다. 양식의 세로 열에는 각 은행의 다양한 카드가 표시됩니다. 가로는 은행 카드의 각 사업명입니다. 빈칸을 채우고 사업비와 부과 기준을 기입하십시오. 여성 기자가 와서 다른 은행의 은행 카드 정보를 이미 채 웠습니다. 표준 청구 항목이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성 기자가 저에게 질문했을 때 그녀가 프로젝트를 읽을 때마다 내 대답은 "무료"입니다. 나는 그녀를 더 놀랍고 행복한 모습으로 바라 보았습니다. 행복합니다 - 직접, 동파 카드의 다양한 기능을 분명히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여성 기자가 떠났을 때 나는 행복하게 말했다. "동료들과 저는 같은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비용면에서 매우 친밀하고 친밀한 카드라는 것을 항상 알고 있지만 그러한 우대 기준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오리엔탈 카드는 실제로 좋은 카드입니다. "

다른 하나는 외국인에게 설명하는 것입니다. 제 언어는 다양한 재정 조건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지만 모든 사람들이 우리 은행을 이해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나는 동양 카드 사업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오리엔탈 카드. "외국인"이 이상한 표정으로 나에게 귀를 기울이고 미소 지었다. 나는 표현이 비교적 굴이 크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우리 카드에 관심이 있어야한다는 것도 알고있다. 의사 소통 후 "외국인"은 마침내 결정한다. 나는 카드를 취급했다. 외국인은 카드를 끝내고, 미소 지었다. 내가 카드를 국제 시장에 밀었 기 때문에 나는 또한 매우 행복하다.

뒤에서의 작업 활동은이 상황과 비슷합니다. 여름의 기온은 매우 높지만 열의는 매우 높습니다.

내 일을하는 동안, 그룹 리더로서, 나는 또한 팀원들에게 일을 나누고 연구 자료 또는 문서를 받기 위해 연락 할 책임이 있었다.

학교 휴일이 끝나고 나는 두 번째 작업을 시작했고, 같은 반에서 일하고 있었고 일하는 곳은 Shanda Road 지점이었습니다.

원래는 금을 홍보하고 온라인 뱅킹을 설치하는 것이었지만, 7 월 말에 휴가를 보낸 이후로 다른 인턴보다 훨씬 늦은 시간 이었으므로 온라인 뱅킹 설치 및 라이센스의 공동 개설을 따라 잡을 수 없었습니다. 관련 업무 : 여름 휴가철에는 하루 종일 인턴쉽을하고 있는데, 저는 주로 모든 사람들에게 홍보와 도움을 주어야합니다.

홍보 활동에는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은행 로비에서 고객을 설명하고 고객이 비즈니스를 처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또 다른 옥외 도로는 홍보 활동을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해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로비에서의 작업입니다. 사실, 나는이 작업의 필요성이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고객이 독립적으로 비즈니스를 완료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끔 의심이 든다해도 아주 작거나 매우 간단하고 단일 상담인데 이러한 문제는 종종 창구 직원입니다. Shanda Road 지점에서의 느낌은 도움이 필요하면 고객에게 묻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있는 경우입니다. 가끔은 도움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고객을 놀라게하고 때로는 머리를 흔드는 미소를 짓고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기다리지 만 거의 안된다. 그래서 나는 게시물에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 다음 야외 로드쇼가 있습니다. 주말에는 초과 근무를합니다. 프로젝트는 정유 공장의 3 개 장소에 있으며, 계획 시간은 8 월 13 일과 14 일이지만 13 일간의 홍보 활동 만이 이루어졌으며 발급 된 카드 수는 또한 야외 선전은 항상 가능하지는 않지만 먼저 지리적 환경, 인간 환경 및 기상 조건을 홍보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3 일에는 태양이 뜨겁고 공기 습도가 매우 높습니다. 전체 분위기는 너무나 덥기 때문에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테이블과 의자 선전 재료 등을 옮길 계획에 따라 동아 교 정유소에갔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고온에서 희생 한 인적 물적 자원은 우리가받을 자격이 없었습니다. 나는 적어도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이유가 있음을 느낍니다. 첫째, 기온이 너무 높고 환경이 매우 나쁩니다. 우리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수는 있지만 고객이 홍보를 받아 들일 이유가 없습니다. 뜨거운 주말 아침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 집에서 에어컨을 사용하여 잠을 자거나 가사를 보려고 TV를 봅니다. 누가 와서 각도를 바꾸겠습니까? 외부 사람들을 생각해 보면, 정말로 나와야 할 것이 있습니다. 빨리해야 할 일을 끝내지 않으려는이 사람들은 빨리 집으로 돌아가서, 뜨거운 길에서 우리 주위에 매달릴 것입니다. 둘째, 정유 공장의 거대한 개인 고객 기반을 보았을뿐 특정 고객 그룹의 특성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정제소는 지난 번 동부 교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심과 일정한 간격을두고 있습니다. ATM이라하더라도 우리 정유소 근처에는 영업점이 없습니다. 현금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예금 등의 불편 함을 강력히 설명 하긴하지만 다른 정유소 주민들도 카드를 수령하는 것은 여전히 ​​불가능합니다.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은행을 보며 쓸모가 없다"며 "사용 된 카드가 사용되지 않는다면 우리 은행의 관점에서 볼 의도가 없다"고 말했다. 따라서 승진 장소는 사업장의 편의를 고려해야한다. 도달 할 수있는 장소.

샨다로드 지부의 업무에는 아카이브 통계, 기업 부채 통계, 창고 통합, 일일 점심 통계, 재정 지원 관리 등과 같은 많은 업무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나는 매니저가 정보를 입력하는 것을 돕는다. 등등. 나는이 일들에 대해 당신과 제안을 고맙게 여기지만, 이것들은 금 일과 아무런 관련이 없기 때문에, 나는 상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위의 내용은 5 월 28 일부터 상하이 푸동 개발 은행에서받은 인턴십 보고서와 약간 얕은 작업 제안입니다.

나는 Pufa와 계속해서 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2 조 : 상하이 푸동 개발 은행 인턴 보고서

나는 Pufa에서 인턴쉽을 거의 2 개월 동안 해왔으며, 기본적인 은행 지식을 배우고 있거나 고객과의 마케팅 및 의사 소통에 종사하든간에 노력하고 이해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처음 몇 주 동안, 우리 팀은 지점의 지시에 따라 노동 분배 부문을 수행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주요 업무는 은행의 모든 ​​종류의 자산 관리 제품을 홍보하고 시장화하는 것입니다. 첫째, 지점 근처 지역에 대한 순 조사를 실시하고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주변 조직, 사무실 건물 및 지역 사회에 대한 상세한 마케팅 계획 및 직원 배치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각자의 분업에 따라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주간의 활동에는 많은 이점이있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듯이, 홍보 및 마케팅을 위해서는 고객과의 의사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항상 고객의 이익을 위해 시작하는 원칙에 따라 카드 제품을 권장해야합니다. 이를 토대로 고객에게 제품에 대해 더 많이 알리고 서비스를 더 많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주의 선전과 마케팅을 통해 처음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어려움과 힘든 작업을 발견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성공의 기쁨과 실패의 심정을 경험했습니다. 은행 카드가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판매 될 때마다 저는 행복하고 행복하게 도울 수 없습니다. 결국 그것은 내 노력을 통해서입니다. 차가운 눈과 고객의 경멸을 만날 때마다 내 마음 속에 말할 수없는 고통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연스럽게 슬픔과 불안을 해결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방법은 자기 비판입니다 : 아마도 우리가 판매하는 기술은 충분히 성숙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마도 올바른 사고 방식을 취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이전에 영업 경험이 없었으며이 문제에 대한 인식에는 약간의 편견이 있습니다. 둘째, 자신의 사회 경험이 부족하여 사회에 대처하는 능력이 떨어집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 그룹은 잘 선택되지 않았으며 고객의 소비 습관과 소비자 심리가 파악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주거용 부동산, 부동산 보전은 홍보 및 마케팅 업무에 많은 불편을 낳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회원들의 공동 노력에 기초한 지속적인 요약 및 토론 후에, 우리 팀은 약간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믿습니다. 언제나 돌아가고 태양은 항상 폭풍우 이후에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지부장은 우리에게 작은 교환 모임을주었습니다. 회의에서 회장은 Jiangbian Sub-branch와 개인 비즈니스의 성과 개선을 교환하고 논의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성과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회의 분위기는 매우 조화롭고 활발합니다. 우리 모두는 선전의 관점에서 볼 때 Pufa의 이미지와 개념을 먼저 보여야하고 광대 한 잠재 고객이 우리 선전으로부터 우리 회사의 문화와 본질을 느끼게해야한다는 것에 모두 동의합니다. 동시에,이 연습은 또한 미래의 마케팅을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사 근처의 여러 버스 정류장에서 "Pufa 공공 복지 이미지"를 홍보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정되었습니다. 통근의 피크에 승객을 자유롭게 늘리거나 내려서 버스 정류장에있는 이동 편의 시설 형태로 판촉 활동을 실시합니다. 매일 아침 6 시경에 학교에서 시작하여 오후 9시 30 분쯤에 공공 복지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저녁에는 선전이 5시에 시작되어 7 시경에 끝났다. 아마도이 사건은 평범하고 평범한 것 같지만 사소한 일로 인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방법,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홍보 과정에서 잠재 고객을 활용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나에게 영감을 주었고 일과 공부의 태도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믿는다 : "단순한 일을하는 것이 쉽지 않고, 평범한 일을 잘하는 것이 특별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믿는다 : 세부 사항이 성공의 열쇠이다! 그런 다음, 지점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은행의 개인 사업의 모든 측면을 배우십시오. 또한 각 인턴이 인턴쉽 로비 관리자의 직책을 맡도록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구체적인 임무가 없다면, 우리는 개인적인 성과와 업무를 수행하는 데이 여유 시간을 활용하고 두 가지를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자선 행사는 아직 진행 중이며 그 효과는 분명합니다. Pufa는 명성과 이미지를 얻었습니다.

또한 지사에서 막 출시 한 자산 관리 제품의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발판은 여전히 ​​강둑 지점 근처에 있으며 시간은 보통 주말 아침에 있습니다. 판촉 포인트를 수립하여 자산 관리 제품을 홍보하십시오. 이 과정에서 시간이 매우 짧지 만 다른 그룹의 사람들에게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적용하고 마케팅시기를 파악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학년 초에는 동양 카드 취급 업무에 Wuhan Business College에서 일괄 적으로 참여했습니다. College of Business and Trade는 장 시아 (Jiangxia)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통이 불편하여 자산 관리 상품을 홍보하고 홍보하기 위해 Pudong에 스튜디오를 개설했습니다. 비즈니스 스쿨은 은행의 셀프 서비스 매장 만 보유하고 있으며 Jiangan Sub-branch와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홍보 및 홍보 과정에서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여러 곳에서 공부하기 때문에 은행 업무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은행의 기본 사업을 설명하고 각 학생의 상황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며 "진실하고 진실하게 당신을 위해"라는 서비스 교리를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돈을 절약하고 다른 장소에서 송금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 자동 현금 인출기 사용법 및 개인 온라인 뱅킹을 여는 방법을 예로들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푸동에서이 인턴쉽을 경험 한 후에, 나는 이미 자신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가지고 있었고 나는 사회로의 첫 발걸음을 뗀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사회의 유형적이고 차후의 감정이 느껴지고 사회의 잔인 함과 치열한 경쟁이 느껴집니다.

제 3 부 : 상하이 푸동 개발 은행 인턴 보고서

xxxx의 여름 방학은 졸업 예정인 나에게는 드문 일이며, 대학 시절 마지막 여름 방학이었고, 직장에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훈련 기회가되었습니다. 이번에는 Pudong에게 귀중한 인턴쉽 기회를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7 월 9 일 상하이 푸동 개발 은행의 XX 지점에 입국 한 날이었습니다. 오늘부터 인턴쉽 투어를 시작하여 은행가와 푸동 사람들이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전환점입니다. 학교에서 사회, 학생, 은행 직원까지 신비한 모든 베일이 공개되었습니다!

인턴 사원에게있어서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개인의 태도입니다. 태도는 정확합니다. 역할을 입력하는 시간이 짧을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입의 변화로 태도의 변화는 변할 수 없으며, 마음과 행동에서 표현되어야합니다 : 적극적으로 공부하고 일하십시오!

내가 선전을하기 위해 나갔을 때 나는 밖에 서서 하나의 페이지를 보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다른 사람이 청구서를내는 것을 보곤했는데 통행인의 기분은 기분보다 낫다. 그는 항상 은행 업무가 카운터에 앉아서 에어컨을 불어 넣어 고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 자신을했을 때, 나는 나의 모든 이전의 생각들이 독선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의 계좌 관리자는 "태도를 바꾸기 위해 높은 프로필을 내려 놓으십시오"라고 가르치며, 이것을 배우고 진지하게 연습하고, 지나가는 사람이있을 때오고가는 사람에 의해 막지 말고 몇 마디 더 듣기 위해 기꺼이 설명합니다. 일을 마친 후 피곤한 몸을 꾸리고 그날의 추수를 지켜 보면서 에너지가 넘치고 다음날의 새로운 결과를 기대했습니다. 많은 홍보가 있고 어려움과 기쁨은 당신에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이 잘하면 당신을 칭찬 할 것입니다. 당신은 비판을 할 수없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여전히 많은 압박감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좋은 직업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몇 가지 경우에 우리의 하위 지점은 종종 중바이 창고 근처에 홍보를하기도하지만 많은 관심이 있지만 가장 끔찍한 것은 고객의 연락처 정보를 유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은행이 바로 옆에 있다고 말하면서 스스로 찾아 가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당시에는 항상 빈손으로 있었으며, 손실의 감을 피할 수없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상황을 말하면서 형제들은 이해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우리는 전략을 바꿔 고객의 전화를 가능한 한 많이 남겨 두라고 제안했으며, 우리가 먼저 전문 지식을 강화하고 고객이 우리에 대한 신뢰감을 갖도록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정보를 얻기 위해 돌아 왔을 때, 방금 공개 한 고객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기금에 관심이있었습니다. 실제로 왔고, 다음날 기금을 사기 위해 백만 위안을했습니다! 그 후, 내 열정은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돈을 지불하는 것이 낫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다음 사업은 행복으로 가득차 있으며 경쟁이 치열합니다. 인턴 사원은 PK 시스템을 구현하고 업무를 수행하지만 매일 만나고 만날 때 항상 결과와 경험을 교환하게됩니다. 내가 만난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두가 해결책을 찾기 위해 함께 일할 것입니다. 우리가 경쟁적이지만, 우리의 믿음은 "우정, 경쟁 두번째"입니다. 특히 그룹과 슬로건의 이름을 말하면 모두가 나에 대해 말하고 좋은 이름을 얻고 큰 소리로 말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투표 시스템으로 "첫 번째 부족"을 선택 했으므로 우리 팀은 우창 반란만큼 창조적이어야 함을 의미하므로 "지혜로 부와 열정을 창출하여 우창을 불 태워야합니다." 모든 사람의 힘은 무한하며, 지혜와 열정의 충돌은 우리를 계속 전진시킬 것입니다. 지회를위한 프로그램에 관해 논의 할 때 종종 창조적 인 아이디어가 튀어 나와 풍부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인턴쉽의 날은 정말 고통스럽고 행복합니다. 행복과 당연히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모든 고통은 부유하기 때문에 용감한 얼굴은 무엇보다 낫습니다! 우리는 인턴쉽입니다. 건물을 샅샅이 뒤지면서 사무실 문을 두드리고 사람들에게 제품을 소개합니다.이 제품은 모두 제품의 특성을 부드럽게 표현해야하며 고객의 요구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내가 무술에 가서 동생과 신용 카드를 밀 때 문을 두드리는 것을 거의 감히하지 않았으며, 실수를 두려워하여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감히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천천히 배우면서 곧 다른 동료와 나는 쿼터 카드와 제 3 자 예탁을 성공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노크하고, 끄덕이고, 미소 짓고 난 후에, 나는 그것을 처리 할 수있다. 어느 날, 입이 건조하고 건조하지만, 나는 전혀 피곤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 상관없이, 한 걸음 밟아서 내 마음을 평평하게 만들었다 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런 종류의 믿음은 내 미래에 "거리를 휩쓸고가는"일에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일주일 만에 우리 팀의 임무는 상업 거리에있는 Lapufa의 고객을 전문화하고 전문화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것은 사무실 건물에서 일하는 것보다 어렵습니다. 우선, 당신은 당신 자신의 사업을 찾아야 만합니다. 유니온 페이의 특별 상인은하기가 더 어려우며 성공률이 그리 높지 않을 때도 있고 때로는 관심을 보이기도합니다. 며칠 후에 다시 방문 할 때 요금이나 예금과 같은 문제로 인해 항상 환불되며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치명적인 약점, 그들은 항상 상해 푸동 개발 은행 너무 적은 콘센트 걸릴 및 불편 때문에 문 밖으로 꺼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