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인턴십 보고서

행정 관리 인턴 보고서


목록 1 행정 관리 인턴 보고서 2 행정 관리 인턴 보고서 3 행정 관리 인턴 보고서 1 부 : 행정 관리 인턴 보고서

종이 끝이 너무 얕아서이 문제가 반드시 수행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책 지식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실무 경험을 습득 할 수 없기 때문에 1 개월 인턴쉽을 실시하고 일할 수있는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이 인턴쉽에서 저는 노인들이 일하도록 적극적으로 도와 주었고, 스스로 운동하고, 경험하고, 이해하고, 이해하고, 실제로 습득 한 것을 적용 할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20 개 이상의 해돋이와 일몰의 시간에는 주로 파일 및 파일 구성, 통계 및 정렬 수집, 복사 파일 인쇄와 같은 사소한 문제에 주로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작은 것이지만 한 방에서 세상을 쓸어 버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모든 것을 할 때 떨리고 조심스럽게 잘 지냅니다. Haier Zhang 대통령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얇은 얼음과 같습니다. 흰색, 흰색의 모든 것. 인턴쉽의 흐름은 꽃과 같으며 순간적입니다. 고독의 시대에, 지금 되돌아 보면, 교훈은 한 눈에 분명합니다.

둘째, 인턴쉽 경험

1. 어려움을 올바르게 처리합니다.

인턴쉽 과정에서 불만족스러운 점이 많았지 인턴쉽 후 나는 좌절감에 직면했을 때 객관성, 주관, 목표, 환경 및 조건 측면에서 차분한 분석을 실시하고 좌절의 원인을 찾아 효과적인 치료 방법을 취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변증 법적 좌절을 확립하고 항상 자신감 있고 낙천적 인 태도를 유지하십시오. 그것은 자신을 현명하고 성숙하게 만드는 좌절과 교훈임을 인식하고 궁극적으로 성공으로 이끄는 것은 실패 그 자체입니다. 나는 스스로 만족하고, 좌절을 용납하고, 개방적이고, 낙관적이고,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배웠다. 동기 부여로 압박을 가하고, 내면의 우울증 상태를 바꾸고, 마음과 몸의 이완을 위해 노력하고 성공을 되찾아서 눈이 미래를 맞을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연습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구현 과정에서 인턴쉽 기간 동안 인턴쉽 기간 동안 경험했기 때문에 생활 습관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되었습니다. 인턴십 기간 동안 존경받는 리더십은 많은 진실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을 실천했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많은 의구심을 갖게했습니다. 말하는 것은 Hong Zhong Da Lu와 같다, 내가 버스의 수와 버스 라인의 사이트 디자인이 일하고있어 합리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매우 영리하고 유능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우스 웠고 관대하다. 더이상 개인의 차가 없어야한다 버스를 타십시오 - 많은 문제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3, 일련의 대인 관계를 다루는 기술

지도자의 지시에주의를 기울이고 양심적으로 의미를 이해하십시오. 신중하게 판단하고 단어를 관찰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동시에 여러 지도자를 대면 할 때 우리는 균형을 유지하고 공정한 자세를 유지하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지도력에 대해 열정을 갖고 지도력에 대해 더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자신의 업무를 잘 수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비즈니스를 돌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업무에 대한 책임, 지도력에 대한 열정, 방문객 또한 동등하게 대우받을 수 있습니다. 욕심 많고 싸지 마십시오.

동료와의 관계를 다루기 위해 열정적이고 관대하기 위해서는 리더십과의 관계보다 훨씬 중요한 작업 개발이 중요합니다. 동료는 직장에서 가장 오랫동안 자신을 다루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관계를 처리하는 것이 업무에 도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전체 회사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4. 행정 업무의 이해

제가 사무실의 행정 보조원 일지라도, 인턴쉽 기간 동안 다음과 같은 관리 작업의 특성이나 요구 사항 중 일부를 깨달았습니다.

1) 충분한 정책 기반과 사실 기반이 있어야합니다. 2) 정확하게하려면 3) 활발하고 활발해야합니다. 5, 정신력의 조정

인턴쉽 과정에서의 어려움에 더해서, 저는이 일이 마치 이런 느낌 일 때가 많았습니다.이 경우 나는 조심스럽고 조심스럽고 죄책감을 느껴야합니다. 인턴십에서는 재능이 없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처음 시립 시설을 살펴 보았을 때 저는 불만으로 가득차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행복한 일로 여겼으며 그 결과는 매우 좋았으며 많은 것을 배웠으며 마음 속 깊은 곳의 진실을 많이 알았습니다. 일이 생기면 흥분하지 마세요 열정을 신중하게 분석해야합니다. 인턴쉽에서 왕 웨이가 기자의 위협을 받았다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많은 것들의 복잡성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야기하기 전에 명확한 조사가 없다면 분명히 웃음 거리가 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진지하게, 진지하게 주장하고, 결국 그렇게 될 것입니다. 수확. 6, 자기 학습 능력의 중요성

인턴 과정에서 내 자신의 단점을 많이 깨달았습니다. 처음에 나는 도움을 줄 수는 없다고 느꼈지만 나는 잃어버린 상태라고 느꼈다. 나는 그렇게 압도되어서 어떻게해야 하는지를 알아야했다. 한편으로, 나는 전에 그것을 연습 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또 다른 중요한 이유가 있음을 깨닫게되었습니다. "지식이 아니라 자기 연구 라 불리는 능력입니다." 영어와 컴퓨터 작업 외에도 교과서에 대한 이론 지식은 매우 적습니다. 정보 폭발 시대에 지식이 너무 빨리 업데이트되고 원래의 지식에 의지하는 것은 확실히 불가능합니다. 천천히 숙고하고 지속적인 학습과 축적을하는 수작업 두뇌의 연구에 부지런해야합니다. 당신이 이해할 수없는 곳을 만날 때에는 먼저 해결해야하며, 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겸손히 질문해야합니다. 자기 학습 능력이없는 사람들은 조만간 기업과 사회에 의해 제거 될 것입니다.

셋째, 인턴쉽 요약

실제 회사와의 인턴쉽, 회사의 실제 운영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이해, 시뮬레이션 인턴쉽에서 이해하기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시뮬레이션 인턴쉽의 부족을 보완합니다. 회사에 들어가면 신속하게 회사에 통합되고 역할을 입력하여 신속하게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초를 세우십시오. 이 인턴십은 회사가 외부 및 내부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기업을 다루는 방법 및 실행 가능한 계획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실제 경험을 가르칩니다. 이번에는 이론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이 부분을 보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업 운영 과정에서 기업 내 의사 소통과 조정의 중요성과 다른 부서와 협력하여 회사의 개발 계획을 의사 소통하고 공동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어서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 인턴쉽은 회사의 실질적인 경영 능력에 대한 실용적인 능력과 이해를 심화 시켰으며, 한 달이 넘는 노력을 통해 회사의 생산 지식도 향상되었습니다.

파트 2 : 행정 관리 인턴 보고서

시간이 흐르고 2019 년 3 월에 이미 도착했으며 Qianhong Industrial Group Co., Ltd.에서 3 개월간의 인턴 과정을 마쳤습니다. 대학 시절의 마지막 교훈으로, 인턴쉽은 중요 할뿐만 아니라 독특합니다. 인턴쉽을 통해 학교에서 가르치는 이론 지식을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을 점차적으로 익히며 천천히 학생을 퇴색 시키도록합니다. 이 사회와의 실질적인 접촉은 사회의 독립적 성장을 향한 첫 걸음을 이루기 위해 서서히이 사회에 통합되었습니다. 저는 3 월에 다시 한번 활발한 전투를 보지 못했지만 특별한 시험과 성질을 경험했습니다. 진보를 추구하는 모든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연말에 스스로를해야 할 것입니다. 팬 "카운팅"도 일종의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3 월에 작업의 간략한 요약,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첫째, 풀뿌리 훈련

풀뿌리 수준에서의 반달 인턴쉽은 인턴쉽의 가장 힘든 절반이었습니다. 특히 상아탑 아래에서 살고있는 사람들의 인턴쉽은 더욱 그렇습니다. 저는 페인트 칠에 1 주일 이상 지 냈으며 최종 집회에서 2 일 동안 인턴 과정을 밟았으며 매일 아침 7시에 일하고 5시에 일하러 나가고 유모차 반제품 및 부품 공란에 대한 통계를 작성해야합니다. 매달리기, 특히 조립 라인이 작동하기 시작할 때 손을 주저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 완료에 영향을 줄뿐만 아니라 다른 직원의 작업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하루 종일 일하는 것은 느슨한 구조와 같습니다. 앉은 후에는 아무 것도 움직이지 않으려 고합니다. 여러 번 포기하고 싶지만 더 이상 부모님의 자녀에 의존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치아에 집중하십시오. 이 기간 동안 내가 배운 것은 유모차 부품 통계, 블랭크 매달리기뿐 아니라 유모차 설치였습니다. . . 그것은 또한 나에게 회사의 운영 모드에 대한 깊은 이해를 주었고 또한 나의 의지가 결코 과거와 같이 갈아 치우게 만들었습니다. 둘째, 인사부의 업무

저는 인적 자원부에서 인턴쉽을 2 개월의 짧은 기간 동안 해왔지만, 제가 배운 업무 경험과 지식은 가치있는 자산입니다. 내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집 과정을 숙지하고 고용 부서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고용 부서의 수요 상황을 이해하고 각 부서에서 제공하는 인재 수요표에 따라 채용 정보를 공개합니다.

2. 매일 채용 웹 사이트에 채용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직업 박람회에 참석하는 등의 채용 정보를 게시하십시오.

3. 모집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지원자에게 전화하여 인터뷰를하고 인터뷰 시간과 장소를 정하고 약속을 잡습니다.

일할 준비를하십시오.

4. 다양한 채용 채널을 통해 적합한 재능을 선택하고 면접을 준비하십시오. 채용 과정에서 종종 채용을해야합니다.

후보자의 상황을 알기 위해 후보자에게 전화를 걸면 전화 통신은 말하기 능력에 중점을 둡니다. 5. 직원 파일을 고용하고 설립하십시오. 직원을위한 "직원 등록 양식"을 작성하고 입국 절차를 받으십시오. 새 직원이 방금 회사에 입사했습니다.

우선 노동 계약서 체결, 노동 허가서 작성 등 정상적인 채널을 통해 회사의 직원으로 만들어야합니다. 6. 직원의 사회 보장 조치. 사회 보험은 사회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위험에 대해 연금 보험, 의료 보험 및 장애를 설정합니다.

보험, 직장 상해 보험, 모성 보험, 실업 또는 파산 보험 7 개 프로젝트. 따라서 적절한 보험을 직원에게 적시에 제공해야하며 제 일은 신입 사원을 적시에 카운트하고 온라인으로 사회 보장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5. 사무실 직원이 신입 사원 입회식 훈련을하도록 돕는다.

6. 탈퇴 전표를 정리하고 보관하십시오. 직원의 탈퇴 전표가 저에게서 수집되며, 탈퇴 전표가 정렬되고 계산 되더라도, 월말에 출석 통계 작업을 수행하는 직원에게 인계 되어도 탈퇴됩니다. 파일 준비 및 아카이브를위한 직원 파일 구성

7, 직장을 떠난다. 근로자는 이직 절차를 밟아야하며 근로자의 사직 역시 양산되어야 생산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노동 계약 약정은 종결된다. 8. 지도력이 마련한 다른 일. 셋째, 행정 부서의 업무

행정부의 2 개월간의 인턴쉽에서, 나의 주요 임무는 사무실의 책임자가 행정 부서의 모든 인사와 일상 업무를 수행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필자는 독서, 질문 및 학습 방법을 사용하여 회사 사무원의 특정 비즈니스 지식을 사전에 이해하고 전문 지식을 확장했습니다. 먼저 모든 구체적인 작업을 요약합니다.

1. 행정 업무의 다양한 프로세스를 숙지하고, 지도자와 부서 간 조정을위한 주도권을 잡고 지도자가 계획을 수립하도록 돕는다.

모든 단계와 우선 순위에서 잘 수행하십시오.

2. 다양한 사무용 파일에 대한 복사, 스캔, 팩스 및 사무용 양식 작성. 인턴 과정 중 사무실을 청소합니다.

건강, 사무실 우편물, 팩스, 인쇄용 복사물 등을 보내고받는 책임.

3. 문서 및 기록 보관소 관리. 사무실의 감독이 모든 종류의 통지, 파일 및 회의 기록을 파일에 정리하도록 돕고, 포괄적 인 초안 작성

협조 된 파일 및 보고서, 고지, 고지 등 모든 수준의 지도자에게 파일을 보내고 기록 보관소에 서명하고 지도자 회의의 연설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4. 사무용품 및 사무용품의 관리. 사무 용품 보급 절차를 처리하여 사무 용품 보급을 보장합니다.

물건 구입을 도서관에 요청하십시오.

5. 기업 문화 구축. 고급 개인 및 고급 세트를 포함하여 연말 표창 회의 준비에 사무국 장을 보조하십시오.

시체 선택, 연말 표창 회의 주최자의 연설 준비, 장소의 레이아웃 작업을 추천하십시오. 신임 직원의 실습 교육 및 무대 훈련을 위해 사무실의 책임자가 해당 부서의 지원을 받도록하십시오.

6. 회의 관리. 사무실의 이사가 회의실의 장비를 관리하도록 돕고, 사무실의 책임자가 전에 여러 회의를하도록 도우십시오.

일할 준비를하십시오.

7. 외부 작업. 인력 자원부 및 기타 지도력 배치를 돕는다.

행정 업무는 복사, 스캔, 팩스, 주문, 물 배달, 속달 우편 송수신, 신문 및 잡지 구독, 차량 면허 처리, 사무 장비 유지 관리, 사무용품 접수 및 사용 신청, 서류 보관 및 보관 등의 작업이 번거롭고 복잡합니다. 외부 세계와의 유지, 임대, 의사 소통, 청정실 꾸미기 ... 그러나 각 직업의 완성은 책임감과 일하는 능력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복잡하고 사소한 일에도 불구하고 나는 가장 빠른 시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면에서 최저의 비용으로 최고의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넷째, 인턴십 경험 및 경험

인턴 과정 3 개월 동안 나는 직장 경험뿐만 아니라 많은 친구들과보다 소중한 삶을 얻었습니다.

첫째, 우리는 독립해야하고 의존의 습관을 키우지 않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둘째, 물질적 인 욕망이 흐르는 현대 사회에서, 우리는 조류를 따라 가고, 진실한 자아를 지키며, 우리 자신 속에 머물러서는 안됩니다. 셋째, 일하면서 중주를보고 여덟 사람의 말을 들어야합니다. 넷째로, 당신의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좋은 관계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다섯째, 나는 내 자신의 행동에 책임이 있으며 나는 감히 책임감을 느끼는 사람이되고 싶다.

여섯째, 직장 경험을 동료들과 공유하고, 업적을 공유하며, 즐거움을 공유하십시오.

일곱째,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하며, 다른 사람들이 할 수있는 일을 믿어야하며,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여덟째, 모든 것은 참을성이 있어야하며, 물건을 사용하도록 유혹을 받아서는 안되며, 자신을 더욱 엄격하게해야합니다.

위의 내용은 졸업 인턴쉽 경험입니다. 이 인턴십을 통해 내가 배웠던 책 이론을 실습하고, 직업 시장에 더 익숙해지고 사회 현실을 이해하며 경쟁 감을 강화할 수 있었으며 동시에 지식 구조가 부족하다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예비 시도이지만, 장래에 더욱 성숙해질 수 있도록 영감을주고 고무시키는 것은 제가 생각하기에 훌륭한 자산입니다. Huzhou Teachers College 행정부의 선생님 들께 감사드립니다. Qianhong Industrial Group Co., Ltd.에 감사드립니다. 회사의 모든 동료 들께 감사 드리며, 저를 도운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나의 성장의 모든 단계는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들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이 잊을 수없는 인턴쉽 시간은 내 인생의 영원한 기억에 대한 내 마음 속에 항상 기억 될 것입니다.

제 3 부 : 행정 관리 인턴 보고서

첫째, 인턴쉽의 목적 :

행정부 사무실에서 일상 업무를 연구하고 처리하며 기업 및 기관의 전체 업무 프로세스를 익히고 실용적인 학습을 통해 학습 한 이론 지식을 확인하고 책 지식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기르고 학교에 많은 책을 배웁니다. 당신이 얻은 지식은 성장하고 지식을 넓히고 실제 업무와 사회 경험을 풍부하게하며 사회적 도달 범위를 넓히고 사회적 기술을 향상 시키며 졸업 후 사회로의 빠른 통합을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태도와 접근 방식을 시험해 봅니다. 그리고 반성의 기회.

둘째, 인턴쉽 시간 :

8 월 1 일 ~ 8 월 23 일, 2019

셋째, 인턴십 단원 :

Fuyuan 카운티 정부 서비스 센터 관리, Qujing시, 운남성

IV. 인턴쉽 단원 개요 :

Fuyuan 카운티 정부 서비스 센터 관리는 2019 년에 설립 된 행정 단위의 새로운 유형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 정부 서비스 센터 (Government Service Center)는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대가족입니다. 도시의 거의 모든 행정 구역에는 영업 사원이 있으며 행정 당국은이 행정 구역에서 보낸 판매원을 감독하고 관리해야합니다.

부원시 정부 서비스 센터 행정 사무소는 카운티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1 층과 2 층은 행정 단위의 영업 사원이 근무하는 장소이며, A 코너와 B 코너로 크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것은 단위의 일반적인 관리 세일즈맨, B는 단위의 지도자, 3 층은 행정부의 사무실입니다 - 즉, 내가 연습 장소, 이것은 간단한 장비와 작은 사무실 영역이며, 그것은 하나의 거실이 있습니다. 6, 6 개 사무실과 창고. 1 층과 2 층은 당국의 직원이 아니며, 3 층의 재능 만이 작은 단위입니다. 부국장과 일반 직원과 운전원을 합친 직원은 6 명입니다.

V. 인턴쉽의 주요 내용 :

8 월 1 일 아침에 행정부 부국장을 만나러 왔는데, 그는 이미 내 의도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컴퓨터 관련 사무용 소프트웨어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는지 물어 봤습니다. 프로젝트 정보는 거주 단위의 새로운 모니터링 시스템에 입력되었으며, 이는 Yunnan Province의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이며 주로 시스템의 기본 정보 입력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 작업은 간단하지만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인데, 부서의 인력과 작업 수가 많아서 항상 수행 할 수 없으며 주로 여기에 3 주간의 연습이 있습니다. 나의 도착은 의심 할 여지없이 그들에게 좋은 일이며, 그것이 내가이 단원에 올 수 있고, 학교에서 배운 이론적 지식을 사회 실천에 적용 할 수 있으며, 책 밖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면 윈 - 윈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시작된 직후에 나는이 지방의 지도자들이 입력 된 정보를 항상 볼 수 있으며 모든 지방이 합쳐진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비교를 할 것입니다. 이는 항목의 효과가 다소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우리 Fuyuan 카운티의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임박한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을 위해 지방 및 지방의 지도자들이 카운티에 와서 지침을주었습니다.이 사실을 알게 된 후 나는 조금 겁이 나서 다소 후퇴합니다. 이를 위해 저는 부국장실에 가서 상담을했습니다. 제가 잘 할 수 없다면 그 결과는 심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미소 지으며 대답했다 : 아무것도 진지하게해야만하면 잘 할 수있다. 어떤 문제가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모두에게 물어볼 수있다. 방문에 관해서는 정부가 일하는 것이 정상이다. 이 일들에 관심이 있다면, 단지 자신을 믿으십시오. 나는 다음 업무에서보다 진지하고 열심히 이해하며 다음 원칙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1. 충분한 정책 기반과 사실 기반이 있어야합니다. 정확도 2. 정확성은 작업의 질에 대한 요구 사항입니다.

3, 활발하고 인기가 있습니다. 어떤 목표의 실현은 두 가지 요소에서 분리 할 수 ​​없습니다. 하나는 정확하고 다른 하나는 시간 제한입니다.

4. 엄격하게 규율을 준수하고 기밀을 유지하십시오. 특정 파일의 기밀성 요구 사항이나 행정부 정보가 매우 높습니다. 저는 여기에 행정 비서직에 종사하고 있으며 의사 결정 권력이 없습니다. 따라서이 정보를 입력 할 때 가상으로 입력 할 수없고 합리적으로 조작해야하며 입력 한 정보도 정확성을 보장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관련 양식을 작성하여 여러 부서에 배포했으며 양식을 제출하여 우리에게 제출하십시오. 행정 부서의 다른 직원은 각 링크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검사를 통과하여 나에게 전달합니다. 정당화 된 정보, 원래 나에게 건네진 정보, 확인을 위해 관련 파일과 서적을 확인하고, 입력시 관련 변경을해야합니다. 물론, 문제가 있으면 리더에게 신청했습니다. 액세스 파일을 해결할 수 있다면 직접 변경하고, 관련 근거를 찾지 못하면 리더에게 결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예를 들어, 프로젝트에 배치되는 항목의 범주는 매우 중요하며, 행정 허가, 비 행정 허가 및 서비스 문제의 세 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검토 및 변경시 지방 정부가 수집 한 관련 파일 및 서적을 기반으로 정보가 정확하도록해야합니다. 동시에 행정 관리와 관련된 이론 지식을 결합합니다. 그 과정에서 에피소드도있었습니다. 정보의 변화는 여성부 직원에게 알려졌고 그녀는 또한 일 중 하나 였고, 나에게 전달 된 정보는 거의 그녀의 손을 통해서였습니다. 나는 구체적인 상황을 모르고 내게 소리 쳤다. 처음에 나는 그녀에게 변화의 이유를 말했고, 그녀는 듣지 않았다. 필사적으로 나는 변화의 재료와 흔적을 그녀에게 가져 갔다. 그녀는 확신을 가지고 사과했고, 나는 그 때 행복했고 슬 was다. 이 사건 이후에, 각 유닛이 제출 한 자료는 검토를 위해 직접 내 손으로 건네주고, "오류 없음"을 직접 입력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나는이 인턴쉽의 20 일 이상 밤에 거의 자신을 진정한 직원으로 여기며 매일 시간을내어 일하게됩니다. 매일 아침 7시 30 분에 일어나야 만합니다. 폭풍우에도 주말이 아닌 한 정시에 일해야합니다. 학교에서 할 수있는 것처럼 자지 못해서 수업에 참여하지 않아도 수업을 건너 뛸 수 없으며 자유가 많습니다. 최대 수백 개의 프로젝트에 대한 기본 정보를 입력하는 작업은 이미 매우 큰 프로젝트이며, 작은 문제가있는 경우 이동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때로는 프로젝트의 검토 비용이 최대한 많이 들게됩니다. 30 분. 내가 떠나기 전에이 문제를 끝내기 위해, 나는 항상 초과 근무를한다. 나는 마침내 그들에게 내가 떠났을 때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주었고, 나에게도 높은 평가를 주었고, 나를 매우 기쁘게했다. 뿐만 아니라 나는 책에서 배울 수없는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나가서 외식 할 때, 테이블에 다른 예의와 심지어 주문하는 방법에 대한 예의를 가르쳐 줄 것입니다.

V. 실질적인 경험

내 인턴쉽의 과정과 결과는 정부의 특정 측면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포함하여 내 기대치를 훨씬 뛰어 넘는 매우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나는이 인턴쉽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사회적 지식을 키웠고 사회적 기술을 발휘했으며, 또한 나의 사회적 경험을 추가했습니다. 속담은 작지만 참새는 작지만이 스태프의 직원은 작지만 완전한 부서이기 때문에 운전자와 운전자는 서로 다른 직책과 다른 부서와 연락하고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일하는 과정에서 "나는 단지 나 자신을 믿는다"는 것과 모든 사람들이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던 눈, 그리고 저에게 그들이 중요한 일을 해주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나를위한 것입니다. 좋은 신뢰와지지를받는 ​​것은 좋은 결과를 얻는 나의 능력 뒤에있는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가장 만족스럽게 느낀 점은 과거 정부 부처에서는 보통 사람들을 다룰 때 "높은 임계점, 낮은 효율성, 낮은 태도"를 보여 주었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이 관리 단위를 찾아서 한 가지 일을하는 것이 어렵고 무서운 것입니다. 특히, 여러 부서에서 공동으로 처리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여러 관리 단위 사이를 여행하고 다른 "얼굴"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간단한 문제는 지출하는 데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여러 차례에 걸쳐, 정부 서비스 센터와 같은 새로운 행정 부서에서 요즘에는 "낮은 임계점, 높은 효율 및 좋은 태도"라는 새로운 분위기가 나타납니다. 거의 모든 지방 행정 단위가 여기에 모여 있습니다. 일을 시작하는 것이 편리하고 신속합니다. 사람들이 끝날 때마다 그들은 웃고 나가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매우 행복합니다. 정부 서비스 센터는 정부 시스템 개혁, 행정 시스템의 진전에 대한 증거, 그리고 "국민 봉사"의 강력한 징후의 산물이다.

나는이 실제 경험을 분명히 기억할 것인데, 이것은 내 인생의 귀중한 자산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