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인턴십 보고서

시장 마케팅 인턴쉽 보고서 Fan Wen


첫 번째 : 옥타곤 글로벌 마켓 마케팅 인턴쉽 보고서

Bafang Global은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글로벌 마케팅 리더로서 Epson Group의 일원이며이 그룹의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을위한 전문 기관입니다. Eptech 그룹은 세계 최대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회사 중 하나입니다. 바팡 글로벌 (Bafang Global)은 1960 년대의 선구자로서 현재 6 대륙 24 개국에 1,000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로 다음 세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 후원 마케팅 컨설팅, 음악 엔터테인먼트, 도시 브랜딩 및 이벤트 관리
• 운동가 / 연예인 중개 및 상업 개발
• TV 및 뉴미디어 제작, 배포, 보관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Octagon Global은 각 사업부의 모든 주요 스폰서 및 이벤트 마케팅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가를 보유하고있어 고객에게 포괄적 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11 일 동안 소개를 통해 Octagon Global에서 인턴 과정을 실시했습니다. 인턴쉽은 대학생을위한 중요한 학습 과정이며 졸업 후 우리 사회를위한 시험 단계입니다. 저의 주요 인턴십 목적은 현대 기업과 기관의 업무에 익숙해지고, 일 경험을 축적하고, 종합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졸업 후 덜 전문적인 업무에 종사하는 독일 전공을위한 몇 가지 탐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2 주 동안의 인턴 과정에는 회사의 제품 홍보 프로그램을위한 기본 작업, 통신 회사가 "경제를 보여줄"수있는 정보 수집, 인턴쉽의 기본적인 현대 사무 기술 등이 포함됩니다.
내 첫 번째 임무는 전화로 일부 엔터테인먼트 장소에 연락하고, 내가 그들과 협력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논의하고, 제품 프로모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장소를 임대하는 것입니다. 전화국은 현대 산업 및 상업의 하이테크 서비스 중 하나이며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동료와 저는 전화로 연락하기 전에 먼저 매우 구체적인 작업 방법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전화는 단지 수단 일 뿐이며, 그 본질은 여전히 ​​인간과 인간 사이의 의사 소통입니다. 이것은 나의 약점입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에서는 작업 경험과 기술이 부족하여 작업 성공률이 낮고 재 작업 비율이 높습니다. 가장 어려운 문제는 언어 장벽입니다. 극소수의 현지인 만다린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상해 방언의 표현 능력은 매우 제한되어 있으므로 때로는 양측이 이해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대원의 적기 구출 덕분에 그들은 상대방과 성공적으로 합의했습니다. 전체 전화 연락 작업은 약 1 주간 지속되었습니다.이 기간 동안 나는 효과적인 작업 방법을 배웠습니다. 첫째, 정확한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목적과 작업 방법을 정량화하고, 정확하게 계산합니다. 오르간은 그것을 계산하고, 둘째,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서로 의사 소통을하고 문제가 발생하며 현장은 시간 안에 저장됩니다. 1990 년대 후반과 2000 년대 초반에 자란 세대는 "차가운"시대, 즉 한 사람 행동에 익숙해 지거나, 다른 사람이 아무 것도 모를 때 한 가지 일을 잘하거나 사람보다는 인간 - 기계 대화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과 의사 소통. 성격은 운명입니다. 성격을 바꿀 수 없다면 적어도 일하는 방법을 개선해야합니다.
2 월 7 일, 나는 현장에서 처음으로 일했습니다. 이 작업의 내용은 상하이에있는 일부 엔터테인먼트 장소의 사진을 찍어 이벤트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아웃 바운드 경로를 확인하고 사진 장치에 알린 후 카메라로 출발합니다. 상하이시의 상대적인 이해와 촬영 된 유닛이 상하이의 번영 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작업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문제가있었습니다 .1 나는 술집의 주소에서 실수를했습니다. 내가 이웃에 갔을 때, 다른 사람들에게 시간과 노력을 요청했습니다 .2 나는 도시의 교통을 과소 평가했으며, 교통 통제와 피크 시간은 준비가 잘되어 있지 않았고, 연장 된 근무 시간을 보였습니다. 3는 비상 사태에 대한 해결책이 부족하고 영화관에서 사진을 찍을 수는 있지만 영화관에서는 계획이 변경되어 사진을 찍을 수 없게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현장 작업은 성공적이었고 의도 된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단기 현장 작업에 대한 깨달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무실의 상황을 잘 알고 사전 준비하고 필요한 경우지도, GoogleEarth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2, 도시 교통 체증이 상대적으로 붐비는 경우 사전에 놀고 시간을 절약 할 필요가 있습니다. 3. 현장에서 예기치 않은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동료와 의사 소통을하고 중요한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고 주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중요한 일은 고객에게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쇼 경제"에 관해 업계와상의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Google 및 Baidu와 같은 인터넷 검색 엔진을 통해 관련 정보, 자료, 기사 및 간단한 분석을 찾는 것입니다. 전체 업무에서 가장 큰 과제는 정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은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복잡하지만 주제와 관련된 자료는 거의없고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 점에서 내가 시작한 첫 번째 작업 방법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모든 정보를 로컬에 다운로드하고 마무리하지 않고 인쇄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동료들로부터 배움으로써 필자는 키워드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고, 내용에 따라 효과적인 정보를 분류하고, 정보에 초점을 맞추고, 가치있는 정보를 찾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 후 동료들의지도하에 복사, 인쇄, 팩스 및 제본 과정을 신속하게 배웠습니다.
위의 몇 가지 주요 프로세스 외에도 공공 복지 노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짧은 인턴 과정을 통해 나는 현대 노동 분업의 명확하고 효율적인 직무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특정 업무에 참여했으며, 특정 업무 방식을 배웠고, 다양한 사무 자동화 도구의 운영에 익숙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휴가 사회 실천의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인턴십 보고서가 끝나면 바팡 글로벌 (Bafang Global)에서 제공하는 인턴쉽 기회에 감사 드리며 바팡 글로벌 (Bafang Global) 동료들의 탁월한 지식과 특성은 저의 연구에 합당합니다. 장래의 학습 생활에서 나는 전문적인 주제를 진지하게 연구 할 것이며, 동시에 나의 일하는 능력을 향상 시켜서 도덕적 및 지능적 발전을 도모 할 것입니다.

시장 마케팅 인턴십 보고서 샘플 2 : 광고 및 마케팅 전략

첫째, 인턴쉽의 주요 내용

광고 산업의 운영을 조사하고, 광고와 마케팅 간의 관계에 대해 배우고, 시장에서 광고의 특성과 불량을 관찰하십시오.




둘째, 인턴쉽에서 얻은 경험과 이득

유명한 미국의 마케팅 과학자 인 Kotler는 마케팅 전략이 비즈니스 또는 기타 비즈니스 단위가 목표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려는 광범위한 원칙이라고 믿습니다. 마케팅 전략의 내용은 대상 시장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 및 마케팅 비용 예산 (시장 조사, 시장 세분화, 목표 시장 선택, 시장 포지셔닝), 제품, 제품 가격 결정, 영업 채널, 프로모션, 정치력, 홍보 등

이 프로모션에는 광고, 사업 홍보 및 인사 판매와 같은 전술적 수단도 포함됩니다.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부분 인 광고는 마케팅 전략의 다양한 요소로 유기적 인 전체를 형성하고, 서로 조정하고, 서로 협조하고, 서로를 촉진하고, 대화 형으로 발전해야합니다.

주로 다음 두 가지를 수행하십시오.

1. 광고는 회사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준수해야합니다.

2. 광고는 회사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반영해야합니다.

첫 번째 부분 : 광고 및 마케팅 전략의 "3 가지 개요"- 광고는 회사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준수해야합니다.

타겟팅,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함 : 광고는 타겟 시장 전략을 타깃으로 함

목표 시장 전략은 기업의 전략적 시장 세분화를 기반으로 대상 시장으로 하나 또는 몇 개의 시장 세그먼트를 선택하고 기업이 주요 생산 자원을 집중하여 전문 생산 및 판매를 수행함으로써 기업이이 시장에서 더 큰 지위를 차지하도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사한 제품에서 사용할 수없는 제품 이점 및 저비용 경쟁 우위를 공유합니다.

사실, 소비자가 제품의 소비자가 될 수 있는지 여부는 나이, 가족 생활주기, 수입, 생활 방식, 관심사 추구, 교육 수준 및 지리와 같은 여러 요소의 영향을받습니다. 적절한 심사를 통해서만 절반의 노력으로 2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소비자, 눈썹 및 수염을 구별하지 않으면, 결과는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 모든 것이 붙잡고 궁극적으로는 아무것도 잡을 수 없습니다.

목표 시장 전략에 부합하는 광고 성공의 근본은 타겟팅에 있습니다. 광고의 스타일, 언어, 그림, 음악 및 분위기는 대상 그룹의 문화적, 심미적 요구와 수용하고 이해할 수있는 능력에 부합해야합니다. 미디어 및 광고 시간도 대상 그룹의 등급을 충족해야합니다. 독서 습관. 광고를 위해 광고를하거나, 닫힌 문 뒤에 차를 세우거나, 자신을 즐기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광고에 정통한 화이트 골드를 공격하고 있지만 그 판매량은 놀랍습니다. 사실, 멜라토닌의 목표 시장 전략에 따르면, 멜라토닌 광고는 자기 선언적이고 우아한 사람들에 의해 채택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표적 시장 소비자의 광고를 감명 줄 수있을 한, 좋은 광고이다.

한 번에 하나씩 : 광고는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합니다.

마케팅 믹스 전략은 마케팅 요소의 단순한 조합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통합되어야합니다. "마케팅은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은 마케팅"이라는 개념은 마케팅 공동체에서 널리 인정되었습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은 정보를 다른 사람들에게 효율적으로 전송하여 사람들의 이해와 행동을 변화시키고 결국 판매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이론입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은 커뮤니케이션의 대상, 배포 내용 및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선택과 결합 인 "통합"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열쇠는 누가 유포 할 것인지, 무엇을 보급 할 것인지, 어떻게 보급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누구에게 대상 시장 전략의 범위를 퍼 뜨리고 무엇을 보급하고 확산시키는 것은 제품, 가격, 채널, 판촉, 공공 권리, 홍보 요소의 통합입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서, 광고는 소비자와의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어떻게 극대화 할 수 있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두 가지 일을하는 것입니다.

1, 서로 모순 될 수 없습니다. 광고는 제품 전략, 가격 전략, 채널 전략 및 기타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보완해야하며 서로를 에코해야합니다. 절대로 짚으로 신발을 착용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3 천 4 백만 위안의 경제적 인 자동차를 판매하는 경우 광고에서 "분위기, 명예"를 요구해서는 안되며 "벤시"는 절대로 "실용적인"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서로 연락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의사 소통 수단은 시장 운영, 통합 된 통합 행동 및 전체적인 표현에서 한 번의 작업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콤비네이션 펀치를 잘하고 입체 대전을 잘하는 것이 좋다. 모든 연결 고리가 서로 닿지 않으면 서로 눈이 멀어지고 광고의 강도가 약화되며 판매 촉진 목적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상황에 적응하는 매치 자원 : 광고는 마케팅 비용을 기반으로합니다.

시장 경쟁에서이기려면 회사는 올바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하지만 동시에 기업의 자원을 시장 수요와 일치시켜야합니다. 영리한 여성이 쌀이없는 것은 어렵습니다. 광고 계획을 세울 때 기업은 인적, 물적, 재정적 자원을 충분히 고려해야합니다. "대담한 사람들이 얼마나 대단한 지, 그 땅이 얼마나 생산적인지"에 대해 생각한 발진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비생산적이며 큰 실수를 저지를 수 밖에 없습니다.

포괄적 인 시장을 개발하는 데 필요하지 않은 운영 자원의 상당 부분은 꾸준히 꾸준히 발전해 왔으며 "전쟁을 부추 기는"시장 전략에 의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1950 년대 초 한국의 대부분의 시장은 미국 및 유럽 제품으로 독점되었습니다. 1950 년대 중반 이후 삼성, 현대, 금성, 대우와 같은 회사는 유럽과 미국 제품에 이점이없는 지역 시장의 특정 그룹을 대상으로 특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집중화 된 광고 전략을 사용하여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점차적으로 점점 더 약해지고 작아졌고 세계에서 "한 펭"을 일으켰습니다.

두 번째 부분 : 광고 및 마케팅 전략의 "다섯 가지 영구"- 광고는 회사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반영해야합니다.

마케팅 전략은 제품, 가격, 채널, 홍보, 홍보 및 공개 권리를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눈부신 진주를 형성하는 빨간색 선과 같습니다.

마케팅 전략의 전술적 수단으로서 광고는 개념, 행동, 비전, 성격 및 지속 가능성과 같은 특정 수준에서 마케팅 전략을 반영 할 수 있어야합니다.

종종 하나 : 개념 수준

기업의 마케팅 전략은 회사의 비즈니스 철학에 위배 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마케팅 전략의 핵심 개념, 주제, 창의성, 성과에 대한 외부 의사 소통 방법으로 광고가 핵심 개념을 중심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5」 「6」



상하이 제너럴 모터스가 국내 마케팅을 시작했을 당시, "중국에서 세계 정상급 차를 만드는"노력을 반영하기 위해 "현대 영혼 현대 자동차"의 핵심 개념을 시작했습니다. 이 개념을 특정 수준에서 해석하기 위해 상하이 제너럴 모터쇼 (General Motors)는 Sisyph 신화의 "공을 밀기"라는 테마로 고도의 표현력을 갖춘 TV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광대 한 황야, 칼럼의 강력한 남성 및 도시의 기세. 거대한 금속 공을 산 위로 끌어 올리면 금속 공에는 뷰익 로고가 새겨 져 있는데, 이때 강력한 음악과 나레이션이 들렸다. "그것은 단지 자동차가 아니라 정신의 일종이다!"라고 Buick을 Shanghai General에서 만드는 것은 현대의 정신입니다. 차. "

이 광고는 "현대 정신 현대 자동차"의 컨셉을 깊게하고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 세계적 수준의 경험"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어 창 : 행동 수준 :

사람의 말과 행동이 자신의 식 자력을 반영하는 것처럼 R & D, 생산, 품질 관리 및 서비스에 대한 회사의 모든 움직임은 회사의 내적인 정신을 반영합니다. 따라서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서 이러한 행동은 생생하고 정연하게 소비자 앞에 표시되어야 소비자가 기업과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광고는 이러한 행동을 알리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Sanchang : 어떻게 시각적 수준이 마케팅 전략의 핵심 아이디어를 매우 감정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까? 가장 좋은 방법은 시각적으로 광고 전략에서 이동 통신사를 찾는 것입니다.
Kim Jong-Il의 99 년 "Apple Cooked"광고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DVD의 전투에서 김은 "성숙한"개념을 홍보하기위한 마케팅 전략을 올바르게 수립했습니다. 소위 성숙은 기술의 성숙, 제품의 성숙 및 서비스의 성숙입니다. 이 개념을 보급하기 위해 김은 애플을 지각 적 수단으로 합리적인 내용을 표현하기위한 매체로 사용하고 있으며 곧 "성숙한"사과는 북쪽과 남쪽으로 가득합니다.
TV 광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 : 세 어린 소녀, 황금 사과 들고 노래하고 춤.


노래 : 요리, 요리, 계절적으로 수확, 당신은 그것을 잘 파악해야합니다, 요리, 사과 요리, 계절이 끝났습니다.
슬로건 : 애플, 김 정 DVD 요리
인쇄 광고는 "성숙한 것이 더 관대합니다", "성숙한 것이 더 완벽합니다", "성숙한 것이 더 안정적입니다", "완전한 호환성, 더 명확하고 강력한 오류 수정"기능을 포괄적으로 해석합니다. Jinzheng 광고는 시각적 수준의 성능을 잘 사용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소비자의 태도를 바꿔 소비자가 마음에서 제품을 받아 들일 수있게했습니다.

4 명의 단골 손님 : 개성 레벨 :
광고 요구에서 마케팅 전략에서 추구하는 차이와 개성은 완전하고 상세해야합니다.
XX 올림픽 기간 동안 베이징의 이브닝 뉴스 (Beijing Evening News)는 "늦은 신문이 아니"라는 입장을 단호하게 파악하고 자신의 특성을 홍보하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며 이미지를 능숙하게 표현하기 위해 "늦은 신문이 아닌 저녁 신문"이라는 슬로건을 사용했습니다. "Evening News, Not Evening News!"라는 통일 된 주제 아래 베이징 이브닝 뉴스 올림픽 시리즈 광고는 "금메달, 늦지 않았다", "세상이 늦지 않았다!", "끈기가있다, 늦지 않았다!", "자신감이 늦었다!" 슬로건, 화면의 키워드는 "After the Evening News!"라는 슬로건 형식으로되어 있으며, 그 패턴은 올림픽 다섯 고리 로고, 체조 반지 및 운동화입니다. 텍스트와 그림은 서로를 보완하며 베이징 이브닝 뉴스의 올림픽 게임에 대한 포괄적이고 적시적인 보도의 주제를 표현할뿐만 아니라 베이징 이브닝 뉴스의 야심과 결심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마오 타이 (Maotai)는 "내셔널 와인"의 고귀하고 신비한 성격을 포기하고 "건강한 와인"이라고 홍보했습니다. 게임이 위험하고 내일 도박을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무창 : 지속적인 수준
마케팅 관리 프로세스의 관점에서 보면, 마케팅 전략 관리는 마케팅 전략 계획, 마케팅 전략 실행 및 마케팅 전략 제어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광고의 지속 가능성은 마케팅 전략 계획, 실행 및 제어의 성공을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멜라토닌은 왜 몇 년 동안 시장에서 판매 될 수 있습니까?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광고가 지속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선물로 구현했기 때문입니다. 광고의 창의력과 제작 방식이 어떻게 바뀌더라도이 주제를 결코 바꾸지 않았습니다. 우선, 수요는 "올해 두뇌 플래티넘에게 선물을 보내"하고, "멜라토닌을 보내"되고, 지금은 "더 많은 멜라토닌을 보내십시오."가됩니다.
광고 프로모션은 마케팅 계획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이며, 광고 홍보의 효과는 전체 마케팅 계획의 성공에도 영향을줍니다. 거짓말을 천 번 반복하는 것은 진리입니다. 광고도 사실입니다. 정말로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동일한 목소리로 말하기를해야합니다.
셋째, 단점과 제안
여름에는 광고 회사에서 한 달간의 경험을 쌓았으며 광고주가 세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사람들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왜? 문제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매일 머리를 숙이고 있어야하기 때문에 뉴욕의 매디슨 애비뉴에있는 미국의 광고 종목이 "위궤양 거리"라는 영광스런 제목이 붙어 있다고합니다. 게다가 평소 쓸모없는 일을해야합니다. 순수한 예술 창조와 비교할 때, 광고의 기획 및 창작은 광고주, 기금 및 기타 현실의 여러 제약 조건을 따라야합니다.
예술적 창조는 홍수에 관계없이 타인의 삶과 죽음에 관계없이 자신의 마음 속에 영감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광고 할 때, 그것은 닫힌 문 뒤에있는 것처럼 보이며, 심지어 그것을 위해 춤을 추는 물건은 차가운 총에 의해 종종 발사됩니다. 무서운 것이 있습니다 : 광고주는 종종 계획이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방향을 지적 할 수는 없습니다. 그냥 생각하면됩니다. 우리는 상상력이 풍부한 생각으로 바다 속으로 뛰어 들어가서 뛰어들 수밖에 없지만 그것이 행복과 성공의 다른 측면인지는 알지 못합니다.
광고는 상품을 판매 할 수 있어야하며, 단어를 작성한 후에는 많은 홍보가 이루어져야합니다. 실적이 없다면 100 %는 눈을 멀게하거나 심지어는 악의적으로 공격을 당합니다.
광고 계획 : 비논리적 일 수는 있지만 경험이 있어야하며 비 예술적 일 수는 있지만 판매 지향적이어야하며 심오하지는 않으나 대중적이거나 쉽게보아야합니다. 유치하고 나뉘지만 이해해야하며 광고는 강력해야하며 큰 힘을 가져야합니다.
광고는 다음 네 단계의 지옥을 통과합니다.
첫 번째 항목은 지옥에 떨어지는 고통과 같아야합니다. 많은 광고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많은 계획 계획을 작성하며 서로 다른 생각을했습니다. 광고주의 원래 광고는 혼란스럽고 광고 운영 및 마케팅 홍보에 체계적이지 않으며 규칙 및 비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무도 이러한 아이디어와 제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런 지옥에서 우리는 광고주가되어 작은 광고 회사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여전히 열심히 느끼고 있습니다. 단테에 따르면, 그것은 연옥에 속합니다.
연옥 :
연옥에서 우리는 광고의 품질을 판단 할 수 없거나 게으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신속하게 비용을 지불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이를 수행하기에 충분한 감성 지능과 IQ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혀는 봄과 같고, 심장은 늑대처럼 검다"라고 말하는 것은 다소 정확합니다. 연옥에서, 우리는 수완이 많습니다. 연옥에서는 지옥보다 훨씬 낫습니다. 100 개의 계획을 세웠지 만 채택되지 않은 사람보다 채택 된 계획을 만드는 것이 100 배 이상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여기 머물러 있으며 대부분의 고객은 우리에게 다음 주문을주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옥이나 연옥에서 하늘을 꿈꿉니다. 다행히 천국은 존재합니다. 성공적인 미국 광고주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인종 중 하나 인 천국에 있다고 말하며 루즈 벨트 대통령조차도 "광고주와 마찬가지로 부적절한 대통령"의 한숨을 쉰다.
하늘도 두 단계로 나뉘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낮은 하늘에있는 광고주 - 강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지만 누구도 반환 할 권한이 없습니다. 현재 우리는 상상력과 표현력이 뛰어나고 지식과 경험이 풍부하며 광고 업계에 충분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판단력과 의사 소통 능력 및 조직력이 있습니다. 현재 브랜드를 운영하고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며 성공적인 공연과 작품으로 화려하고 시간을 초월한 광고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 하늘에있는 광고주 - 나인 수도 인 남성 인물! 이때 우리는 손을 구름으로 바꿔 비를 피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충분한 물질적 힘과 충분한 두뇌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이들이 큰 쇼를 벌이고있는 상황을 이미 없앴습니다.
미국 비즈니스 업계에서 일류 기업의 83 %가 광고 업계에서 태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Dobbs 및 코카콜라 회사의 다른 CEO는 광고 관리자 또는 광고 회사 기획 담당자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유형의 기업가는 천상의 광고주들을 대표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철학적이며 논리적이고 상상력이 강한 친구가 높은 IQ를 지니고 있으며 광고주의 경험을 통해 시장 경제의 영웅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말로, 너바나의 과정은 하늘에 발을 디디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광고주의 수준에 관계없이 이는 단지 사람입니다. 영업 사원과 마찬가지로 우리 업무의 목적은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하고 있으며, 우리의 사고 압력과 사고 강도, 표현력과 창의력이 더 좋습니다.
우리는 모든 광고를 관찰하고, 전체 시장을 이해하고, 다양한 산업에서 다루는 다양한 제품을 이해하고, 수많은 아이디어를 창출해야합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독특하게 수용 할 수있는 표현을 생성 할 수 있어야합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의 사고 방식에 맞서기 위해서는 수천 명의 사람들의 사고 방식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런 라운드가 끝난 후에 우리는 평온하고 재치있는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광고의 낙원에서, 광고의 낙원에서, 관용에서 일 수있다 믿으십시오.

P & G 봄 꽃 향함 - P & G Marketing에서 인턴십의 47 일

산모 (San Mao)는 쇼핑을 가장 많이 두려워하며 백화점 프로모션 아가씨로 독일에서 일하면서 상점의 모든 이름을 낭독하라는 요청을 받았기 때문에 백화점에 갔을 때 항상 제품 이름을 적어 두었습니다. 피곤해. 그 당시, 나는이 묘사가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심지어 San Mao가 과장된 것으로 의심했다. 직업 습관은 그렇게해서는 안된다. 그러나 P & G의 Crest 브랜드 마케팅 부서의 인턴쉽을 마쳤을 때, 나는 슈퍼마켓에있을 때 칫솔과 치약 선반 주위를 끊임없이 매달았으며, 각 브랜드의 칫솔과 치약의 유통, 선반, 판촉, 가격 및 포장을 확인하는 데 매우 흥미가있었습니다. 그때, 나는 San Mao의 말이 비어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직업이 관심사를 형성 할 때, 관심은 습관이되고 직업 습관은 자연스러워집니다. 그러나 San Mao는 사업가가 아니기 때문에 전문적인 습관으로 인해 두통을 앓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항상 마케팅을 경력 방향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피곤하지는 않지만 피곤하지는 않습니다. P & G 마케팅 부서에서 1 개월 반 동안의 인턴 과정을 마치고 떠나는 것은이 직업적인 버릇이 아닙니다. 이 기간 동안의 모든 이익은 사고 방식에서 비즈니스 지식으로 이익을 얻었으며, P & G 문화와 P & G 사람들은 내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그들은 선생님의 선택과 경력 개발을위한 훌륭한 교사이자 친구입니다. P & G 마케팅 부서의 보조 브랜드 관리자에게 학생의 결과에 중점을 둔 전략적 사고가 내 사고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지식 축적은 문제를 분석하고, 당사자들의 장단점을 절충 한 다음 결론을 도출하는 일차 과제입니다. 이 결론은 공개 될 수 있으며 학술 연구의 특정 단계에서 역할을합니다. 마케팅 부서의 인턴 인으로서 첫날 ABM의 직무를 맡았고 첫날 실제 비즈니스 운영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서는 전략적 사고와 구체적인 행동 계획이 필요합니다. 순수 지식 축적과 분석 아이디어는 P & G에서 실현 가능하지 않습니다. Crest의 첫 번째 임무는 매장 점검을하는 것이 었습니다. 슈퍼마켓 4 개, 식료품 가게 5 개, 도매상 1 개를 신중하게 검토 한 후 첫 번째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두 번의 개정 이후 첫 번째 초안과 최종 초안을 비교할 때, 두 줄 사이의 단어 변경은 사고의 변화입니다. 순수한 정보 수집 및 개방 된 결론의 초창기부터 건설 초안 및 행동 계획의 최종 초안에 이르기까지 사려 깊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 과정은 P & G의 급속한 성장의 본질이기도합니다.


리더십과 창의력 단조
필자는 이전에 많은 회사에서 인턴십을했으며 P & G는 리더십과 창의력이 끊임없이 위축되고 있다고 느끼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리더십은 직원을위한 P & G의 기본 요구 사항이며 경력 개발을위한 교육의 방향이기도합니다. 특히 ABM의 경우 ABM-BM-AD-MD-GM이라는 명확한 경력 방향이 있으며 관리자 개발에 대한이 길은 훌륭한 리더십 기술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인턴 사원부터 시작하여 그것은 프로젝트 리더의 형태로 시작되었습니다. 인턴 과정에서 저는 여러 프로젝트를 책임지고 여러 부서의 동료들과 소통하면서 회사의 책임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성장을위한 묘목처럼 종묘 원의 필요에 따라 세 심하게 보호해야합니다. 묘목의 성장을 돕기 위해 모든 부서, 자원 및 에너지의 지혜와 노력을 끌어 들이기위한 우수한 리더십을 통해 묘목이 자라면서 지도력도 조금씩 커지고 있습니다. 창의성을 위조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FMCG의 제품 특성은 회사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야한다는 것을 결정하고, 소량의 소비 습관은 아이디어와 정보의 지속적인 혁신의 필요성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급변하는 소비재는 학습 마케팅을위한 최고의 학습장이며 창의성이 가장 필요한 전장입니다. P & G Marketing의 인턴쉽 과정에서 광고 대행사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아이디어가 모두 브레인 스토밍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부스의 세부 사항에서 슬로건 조정에 이르기까지 Crest의 "건강하고 자신감 있고 재밌는 중국"의 매장 활동 설계에는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P & G는 마케팅, 광고 및 미디어 운영 분야의 개척자적인 개념이었습니다. 현재 P & G는 전 세계의 전통과 정신에 대한 상속과 발전을 장려하고 있으며, 인턴쉽 기간 중 매 6 개월마다 마케팅 부서의 오프 사이트 미팅에 참여했습니다. 다양한 감독자에 대한 전략적이고 미래 지향적 인 토론에서 P & G는 현재 효과적인 혁신을 장려하기 위해 특히 미디어 창의성에서 창의성을 실질적으로 탐구하십시오. 중국에서 P & G는 현재 TV 광고에 많은 투자를하고 있으며 향후 다른 미디어 개발에 창의적인 관행이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이것은 내가 매우 흥미 있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P & G 문화와 P & G 사람들
P & G 문화는 언제나 신비로운 장소로 보였습니다.이 문화에 대해 많이 읽었지 만,이 브랜드의 복도에 실제로 들어서야 진정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Procter & Gamble 문화는 문화를 창조하기 위해 결합한 뛰어난 P & G 인력 집단에 의해 만들어지고 운영되었습니다. 인턴 과정에서 나는 Crest Herbal Crystal의 패키지 업그레이드와 향후 3 개월 동안 Crest의 세 가지 판촉 상품 디자인에 대한 책임을 맡았으며, 모두 법률, 연구 개발, 판매, 물류, 홍보 등의 협력을 담당했습니다. 리더십, 정직, 위험 감수, 적극적인 혁신, 문제 해결, 연대와 협력, 그리고 탁월함을 결합한 팀이 있습니다. 이 영혼들은 인정하고 감사합니다!
가장 도움이 된 것은 P & G의 동료들이었습니다. My Line Manager Ionic, 나의 친구 Jerry는 내가 P & G의 바다에 입력 한 코치 및 가이드입니다. 나는 Ionic의 주간 리뷰를보고 싶다. 내가 그것에 대해 말할 때마다, 나는 보상으로 가득차있다. 짧은 문장조차도 나의 프로젝트를위한 단서와 해결책을 찾을 수있다. 나는 Jerry와 일하기를 좋아한다. 반복적 인 토론을 거친 후 토론이 끝난 후, 나는 성숙한 사업에 대한 생각과 기술에 대한 자신의 동기와 방향을 다른 BM 부서의 동료들과의 브레인 스토밍, 매 라운드의 감동, 그것은 지식과 능력을 자극하는 것이며, 나는 새로운 인턴쉽과 새로운 인재들과 함께 모든 흥미 진 진한 순간과 좌절감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언제나 공유 할 때마다 그것은 성장의 상징입니다. . . 프록터 앤 갬블 (Procter & Gamble)은 바다입니다. 썰물과 물결 사이에는 항상 해변에 보물이 있고, 바다에서 수영하는 사람들은 바다의 끝없는 보물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인턴쉽 덕분에 얕은 바다에서 배회 할 수 있었고, 보상으로 가득차있었습니다. 심해의 멋진 풍경, 희귀 한 보물 및 무한한 유혹으로 인해 보물을 찾았습니다. 내년 봄에 P & G, 봄 꽃을 바라보며 나는이 바다로 돌아가서 탐험과 이동을 계속 할 것입니다!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 북 - 중국의 전체 시장을 이끌 기위한 기획자가 되십시오.

추신 : 완벽한 인턴십 보고서가 아니기 때문에 다음 책이 쓰레기 일지 모르지만 여전히 높습니다. 마케팅 마케팅 인턴십 보고서의 소재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 상황 분석
동북 임업 대학, 대학원생, 1 학년 학생 관리 과학 및 엔지니어링 분야, 대학 공학, 산업 공학, 우수한 시스템 계획 능력, 강력한 비용 의식, 기업 내부 잠재력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 팀 구축 및 운영에 대한 성공적인 경험. 일선 인턴십을 제작 한 경험은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 산업에서 마케팅 인턴십을 수행하기를 희망하면서 쾌활하고 사교적입니다.

인턴쉽의 목적은 5 년 이내에 국내 시장을 이끌어가는 현지 계획가가 될 수 있습니다. 동서양의 여러 비즈니스는 국제 마케팅 비전과 국제 마케팅 능력, 자본 운영 지식이 다릅니다.

인턴십 프로그램

준비 단계는 전체 준비 단계 : 외국어 학습
3 월 : 수석 마케팅 전문가가 결선 참가자를 교육합니다. 교육에는 "돈", 마케팅 인력의 홍보 에티켓, 판매 기술 및 판매 전략, 중국 시장의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공급망 지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4 월 ~ 6 월 : 현지 마케팅 특성을 이해하기 위해 국내 기업에서 인턴십을 실시합니다. 마케팅 인턴십 보고서를 작성하고, 국가의 마케팅 상황을 분석하고, 시장의 법률에 부합하는 측면을 파악하고, 국가의 단점과 약점을 찾아 내고 권장 사항을 작성하십시오. 당분간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없는 곳을 기록하십시오.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1] [2] [3] [4] [5] [6]



실제 무대
7 월부터 8 월까지 저는 인턴쉽을 위해 해외에 나갔습니다.
외국 인턴 과정 전체에 걸쳐 : 나라 사람들의 가장 흥미롭고 민감한 것들을 찾아내는 연습을 통해 나라의 문화, 축제, 민속 관습을 이해하십시오.
l 회사에 입사하기 전 첫 주 훈련 : 외국의 최고 마케팅 훈련 마스터가 체계적으로 선수들을 훈련시킵니다.
l 두 번째 주 인턴쉽에 들어가고, 세 번째 주 : 마케팅 담당자와 2 주간의 시장 관행. 우선, 트레이닝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와 회사의 마케팅 부서 구성원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언어와 행동으로 이해하여 합의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회사 마케팅 부서의 지침에 따라 회사의 마케팅 시스템, 조직 및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회사의 마케팅 시스템에 대한 통찰력을 형성하기 위해 2 주간의 영업 연습을 실시했습니다.
4 주차 : 시스템은 회사의 전반적인 마케팅을 이해합니다. 회사의 수석 마케팅 직원 및 관련 전문가는 플레이어 시스템, 회사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시스템, 마케팅 조직, 마케팅 프로세스, 운영 메커니즘, 제품 전략, 회사의 국제 마케팅 역량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마케팅 인재를위한 역량 구축 방법 및 마케팅 전반의 핵심 경쟁력 확보 방법
5 주에서 8 주까지 : 회사의 인사 조언과 소원을 결합하고 회사의 특정 직책에서 근무하며 프로젝트를 책임집니다. 이 4 주 동안, 당신은 깊은 이해와 다음을 배워야합니다 :
1. 시장. 시장을 육성하고 시장의 생태 관계를 유지하며 전반적인 시장 계획 및 운영을 수행하는 방법
2. 제품 측면. 회사의 제품 시리즈, 리듬 조합, 제품 및 브랜드 상호 작용의 시너지 효과를 경험하십시오.
3. 개인 마케팅 능력. 자본 운영에 대해 배우고, 국제 마케팅 채널과의 협업 및 협업을 배우고, 국제 마케팅 규칙을 배우고, 국제 마케팅 역량을 조각합니다.
4. 인적 자원 마케팅. 회사의 마케팅 인력 견인 메커니즘, 인센티브 메커니즘, 경쟁 제거 메커니즘 및 제약 메커니즘을 경험하십시오. 회사의 과학적 가치 평가 및 가치 배분 시스템.
8 주차 : 인턴쉽 개요. 2 개월 간의 인턴쉽이 집계되었고 회사의 마케팅 분석 보고서가 작성되었습니다. 인턴쉽 회사의 관련 지도자들은 인턴쉽 기간 동안 선수들의 성과에 대해 논평하고 개선을위한 제안을했습니다.

인턴십 요구 사항 : 매일 일기를 기록하고 당일 인턴십 경험을 기록하고 생각을 기록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장소, 제안, 영감 등을 기록하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매일 우리가 보는 상황을 중국의 상황과 비교해야합니다.

인턴쉽이 끝나면,
1. 인턴쉽 일기 마무리
2. 급변하는 중국 소비재 산업의 마케팅 비교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3. 자체 요약. 해외 기업에서의 인턴십을 요약하고, 중국인들의 이문화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국제 인으로의 전환과 동시에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찾아 계획을 세우고 다음 단계의 자기 개선을 수행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입니다. 전문가가 심사하고 학생 및 네티즌이 비판, 수정 및 의견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