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Sunshine Trip은 불우한 집단의 여름철 사회 실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태풍은 열대성 저기압의 일반적인 용어로, 절강 성 연안 지역에서 가장 파괴적인 대규모 기상 시스템과 가장 심각한 자연 재해 중 하나입니다. 온주에는 선진 경제와 집중 이주 노동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가난한 환경에서 살고, 집은 바람에 쉽게 날려지며, 많은 사람들은 태풍에 대한 지식이 부족합니다. 특히 처음에 온주에 온 이주 노동자의 경우, 이러한 징후의 부재는 매우 분명하며 사상자를 유발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이러한 태풍이 태풍을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태풍이 올 때 예방 조치를 취함으로써 사상자와 경제적 손실을 줄이는 것이 더 낫습니다. 이주 노동자의 홍보 활동은 특히 중요합니다. 주변의 일부 마을에 살고있는 고령자들 중 일부는 비교적 마모가 심하며 태풍은 매우 위험합니다.
따라서 중국 계측 학회의 선샤인 하계 사회 실무 팀의 8 명 그룹이 절강 성 최남단 인 Cangnan County에 왔는데이 절강 성은 "Zhejiang의 남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온주 모델의 주요 발상지로,이 나라의 해안 개방 카운티 중 첫 번째 배치 중 하나이며, 카운티 경제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100 개 카운티 중 하나입니다. 거기에 많은 외국인이 있으며, 태풍 로그인의 빈번한 발생이기도합니다.
당시 우리의 주된 활동가는 이주 노동자와 주변 마을에 살고있는 취약한 그룹들이었습니다. 외국인 근로자 : 태풍이 닥칠 때의 예방 및 응급 상황, 반 대만 저항 지식에 대한 이해를보다 깊이있게 이해하는 한편, 우리는 또한 반 대만 반 대만 관련 지식에 대한 홍보 목록을 작성하여 태풍을 경험하지 않은 일부 이주 노동자는 반 대만 및 반 대만에 대한 인식이 비교적 뛰어 났으며 태풍이 왔을 때 태풍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으며 사상자와 경제적 손실로 인해 태풍을 경험 한 사람들이 대만을 예방하는 더 좋은 방법을 찾게되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태풍이 닥쳤을 때 외로운 미망인과 다른 사람들의 생활 조건이 어떻게 조정되는지 조사했습니다. 이 사회적 실천을 통해 이주 노동자와 노약자와 같은 취약 계층이 더 많은 관심과 열정을 얻길 바랍니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타이완에 대한 지식을 이해하고 소중히 여겨 대만인들과 더 잘 싸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사 기간 동안 우리는 중국에서 가장 큰 수하물 시장 인 이주 노동자 인 Cangnan County Water Conservancy Bureau에 태풍 실제 행사에 참석하여 Qianku Town의 주변 마을에있는 고독한 고령자 거주지를 방문했습니다. Cosnic Home Textiles Co., Ltd.는 반 대만 반 대만 지식 홍보를 실시했습니다. 이 행사에서 우리는 총 200 개의 설문지를 보내고 모두 재활용되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의 좋은 반 대만 반 대만 지식을 350 부를 배포했습니다.
이로부터 우리는 Cangnan 카운티의 이주 노동자 수가 증가했기 때문에 대부분 태풍을 경험하지 않았으며 대만에 대한 대만의 지식은 매우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생계와 학습 부족, 지식 부족, 가난한 주거 환경 및 가난한 주거 환경으로 인해 바쁘다. 태풍이 닥쳤을 때 대규모로 전출했는데, 이해가되지 않으면 태풍에 대한 큰 두려움이있었습니다. 동시에 우리 전단지를 본 후 기쁨과 신중한 독서를 통해이 지식에 대한 열망과 태풍에 대한 그들의 두려움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이 작업에서 요약 한 몇 가지 문제점과 해결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1. 이주 노동자가 태풍과의 접촉이 적고 태풍을 이해하지 못한다.
2. 취약 계층은 반 대만 저항에 대한 지식의 부족과 지식 부족이 적다.
3. 취약 계층은 빈약 한 생활 조건, 단순한 주택 및 쉽게 붕괴한다.
4. 지방 정부는 이주 노동자들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5. 반 대만은 자조 단체가 결여 된 정부 조직에 너무 의존하고있다.
6. 타운십 배수 차이
7. 이주 노동자들이 태풍을 두려워하고 매년 엄청난 손실을 입히는 주된 이유는 공장에서 노동자의 홍보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1. 우리는 반 대만 반 대만 관련 지식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고, 조건이있을 때 태풍 예방법에 관한 비디오 클립을 외국 이주 노동자들이 조직하도록 조직 할 것이다.
2. 이주 노동자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여 고령자가 주택 건설을 도울 수 있도록 돕는다.
3. 태풍 전에 현지의 미망인 노인들에게 기본적인 태풍 예방 작업을 돕기 위해 자원 봉사자 자원 봉사를 위해 마을로왔다.

중국 계측 학회 선샤인 여름 사회 실무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