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여름 농촌 의료 개혁 홍보계 사회 실천 개요 보고서


7 월 12 일에 가방을 싸서 풀뿌리 운동에 착수하십시오. 이 사회적 관습은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힘든 일 때문에, 함께. 이 사회적 실천에서, 내 감정은 모든 플레이어의 감정과 같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행복하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두 단어를 사용합니다. 여행의 피곤함, 숙박의 무례 함 및 일을 수행하는 노력은 우리를 피곤하게 만들만큼 충분합니다. 그러나 내가 보는 것은 학생들의 행복과 이동입니다. 사회적 실천에 참여하는 것은 학교를 벗어나 사회로 나가는 훈련입니다. 학교에서 급우 간의 관계는 주로 학습과 생활의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이 연습 팀 구성을 시작으로, 우리는 따뜻하고 단합되어 서로를 돕는 작은 그룹입니다. 7 일 동안 우리는 서로 만나서 계획과 조수를 만들고, 서로를 돌보며, 서로 돕고, 함께 고난을 느끼고, 똑같은 쓴 맛을 먹고, 기쁨을 나누고, 가족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현대인들은 내면의 감정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는 데 익숙합니다. 관행이 끝나면 감각적 인 이미지가 없었을 때 우리는 모두 마음 속에 소중히 간직했습니다.

연습 7 일 동안 나는 진실 된 우정과 고통의 괴로움을 교환했습니다. 우리는 진리에 깊은 인상을받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우리를 더 성숙하고 보이지 않으며 추상적으로 만들고 기억 속에 존재하게하지만, 사람들 사이의 차이는 이러한 경험의 배경에서의 차이입니다. 이 소중한 추억 : 그해 여름, 난안의 밤, 우리 모두가 18 명의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던 사랑스럽고 단순한 노인 ... 내일, 우리는 다음 정거장을 향해 출발해야합니다. !

수확은 언제나 열심히합니다. 18 명의 사람들이 사회에 발을 들여 풀뿌리 깊숙이 들어갔다. 우리는 보트만큼 작습니다. 선전 책임자로서 저는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음은 시골의 의료 개혁이며, 조화로운 Haixi를 건설한다."우리는 그런 팀이다. 단지 파티의 전화를 소리 내고 학교의 준비를 따르는 사치가 없다. 그러나 우리는 그룹의 존재를 알기 위해 풀뿌리에서 비명을 지르려고 노력합니다. 우리의 존재를 수용 할 수있는 작은 미디어를 얻기는 어렵습니다. 우리는 불쌍한 돈을 들고 있으며주의 깊은 계산을해야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초라한 맛을 지닌 유일한 배너, 현지 미디어가 Nanan TV 방송국의 존재가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사건에 대한 홍보의 중요성을 잘 알고있다. 연습의 시작부터 무력감이 없었습니다. 나중에 난난 TV 방송국의 기자들이 방문했을 때, 우리는 포기하지 않고 낙담하지 않는 정신으로 용기있게 승진했습니다. 우리는 매일 브리핑을 학교에 보냈고, 매일 결과를 신중히 세 었으며 관련 매체에 우리의 발전 상황을 알리는 것을 계속했습니다. 이를 위해 매일 최신 정보를 수집하고 가장 가치있는 보고서를 추출하며 가장 의미있는 이미지를 캡처합니다. 둘째, 이러한 메시지를 Quanzhou TV 및 Nanan TV에 보내도록 주도권을 둡니다. 그러나 이제는 상생하는 사회입니다. 우리가 반복적으로 노력한 결과 우리는 가장 흥미롭고 가장 어려운 "응급 안전 수련의 밤"에 대비 한 마지막 장면에서 마침내 재미있는 인터뷰를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의 7 일간의 노력은 마침내이 플랫폼을 통해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귀중한 비디오 테이프를 가지고 있는데, 나는 모든 선수만큼 흥분된다.이 시간의 피로감 : 가치!

물론, 내 이익은 그 이상입니다. 나는 그곳에서보고 들었던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나는 올해 내가 사회 실천에 참가하는 것이 좋다고 나 자신에게 말했다. 그런 희귀 한 기회는 말할 것도없고, 난난 (Nan'an) 여행이 나에게 가져다 줄 동기입니다. 저는 중국 농촌 지역에서 가장 직접적인 얼굴을 보았고, 중국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들에게 연락했습니다. 나는 이론 지식 이외의 것을 할 수없는 학생임을 깨달았습니다. 살아있는 아버지와 어머니 앞에서 일할 수없는 것을 보았습니다.

과학에 대한 욕구 나 필요성을 보았지만 조금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돕고 싶지만 양동이에 떨어 뜨린다.
건강 관리 개혁은 우리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사업입니다. 그것은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나는 나 자신을 힘의 하나로서 확인하고 끊임없이 노력했다!

텍스트 / 고대 사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