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2019 년 여름 "세 가지 농촌 지역"교육 실무 보고서


올 여름, 저는 유스 리그위원회가 주최 한 "Three Rural Areas"교육 활동에 참여할만큼 행운이었으며, Conghua시의 Hedong 중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그 기간 동안, 저는 주로 생물 수업에서 수업을 가르치고, 조류 관찰과 조류 관찰 프로젝트 인 생물학 거리 (Biology Street)에서 과학 지식을 전파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수확은 정말 많습니다. 학생들과 팀원들과의 우정은 너무나도 소중하고 소중하며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이 저의 소중한 생명의 보물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선생님 께서 우리에게 선물을 주셨습니다. : "가장 짧은 시간에, 네 인생에서 기억할 가치가있는 것들을 만드는 의미."
다음은 내가 가르치는 활동 중에 쓴 일상적인 경험과 느낌 중 일부입니다. 여기에서 여러분과 공유 할 것입니다 :
7 월 17 일, 나는 수업 시간에 학생들이 더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 시간이 조금 더 빨라 졌다고 느낍니다. 어떻게 그렇게 빨리 3 일을 살 수 있습니까? 3 일 간의 수업을 마친 후에 나는 이미 클래스 d의 전체 클래스를 만났으며 일부 학생들의 특성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수업을 들었을 때 학생과 저에게는 모두 교사와 학생들의 분위기가 있었으며 훨씬 쉬워졌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점 : 오늘 아침, 수업 중 학생들은 청소를 담당하는 수업을 들었습니다. 학생들과 교환하는 동안 일부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말을했습니다. "선생님, 선생님, 선생님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좋아 - 우리 모두와 함께 정리할 것이고, 다른 수업의 선생님들도 포함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반 친구들에게 어떻게해야하는지 묻습니다 ... ". 이 말을들은 후, 우리의 작은 세부 사항 중 일부가 우리 학생들에게 너무나 깊게 영향을 줄 수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오늘, 나는 언급할만한 다른 것이 우리의 아침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물놀이를합니다. 처음에는 반에서 더 어색한 두 소녀가 저에게 그들이 참여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두 명의 급우들도 선생님과 학생 간담회에 참석하기 시작했으며 선생님들과 교실 전체가 마지막으로 연단에 자신을 소개 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그들은 육체적으로 불편한지를 묻고 나서 여전히 참여하기를 꺼 렸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시간을 즐겼을 때, 그들은 저에게 "선생님, 지금 참여할 수 있습니까?"라고 묻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우리가 학생들에게 말과 행동으로 올바른 지침을 제공하는 한, 우리는 모든면에서 그들의 열정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며, 우리의 사랑스런 학생들 그룹이 정말 훌륭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정말 활기차고 있습니다. 아침에 학교에 다닐 때, 나는 그들에게 들러서 C에게 시험을 보냈습니다. 객관식 질문이 있고, 번역 질문이 더 있고, 그것은 지역의 Conghua를 번역하는 고전 문구입니다. 이 학생들은 우리 선생님 그룹을 시험하고 이전의 여섯 가지 선택 질문을 시도해야합니다. 모두 잘못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저에게이 교사들을시켜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 답은 내일 우리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