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여름 방학 호텔 영어 연수 사회 실천 보고서


휴가가 끝나고 그는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는 긴 여정을 시작했다. 친척 초대에 그는 호텔에 가서 한 달 동안 영어를 가르쳤다.
이것은 해안 도시 - 광시에서 가장 큰 항구 중 하나 인 방성 항입니다. 그래서 외국 사업가들이 종종 사업을하기 위해 여기에오고, 일부 승무원들과 외국 관광객들이 자주옵니다. 호텔은 이전에 외국 고객을 몇 명 받았지만 호텔 직원이 영어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손님에게 더 나은 도움을 줄 수 없기 때문에 호텔 매니저는 휴가 전에 인사를하고 호텔 직원에게 영어 훈련을 위해 기차에갔습니다. 나는 쉽게 동의하고 좋은 운동 기회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며칠 동안 친척에 머물면서 가르쳐야 할 내용을 끝내고 복사본을 가져 가면 호텔에 컴퓨터 프린터가있어서 정리가 매우 편리합니다. 오후 3시 30 분부터 오후 4시 30 분까지 매일 수업을 시작합니다. 근무 시간이 없으므로 직원들이 바쁘지 않기 때문에 다시 호텔로 돌아와서 공부해야합니다.
수업 첫날에 20 명이 넘는 익숙하지 않은 직원들과 대면했습니다. 두 명의 상사가있어서 내 마음은 여전히 ​​조금 긴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침착 해, 나는 영어로 간단한 자기 소개를했고, 그 다음 조금 물었다. 그러나 듣고 난 후에는 어색하고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기초를 알기도 전에 소수의 영어 만 알고 있고 다른 기초는 없습니다. 일부 직원은 이미 30 ~ 40 세가되었으므로 이제 다시 배우게하고 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상황, 나는 또한 압력이 작지 않다는 생각. 시간은 단 한 달이기 때문에 나는 그 사람들에게 목소리를 가르치지 않고, 문장을 직접 읽은 다음 문장의 각 단어의 의미를 설명하고 그 단어를 읽으라고했습니다. 수업이 끝나면 나는 "좋은 아침, 좋은 오후, 좋은 오후, 내가 너를 도울 수 있니?"라는 간단한 단어들만 가르쳤습니다. 그것은 또한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얇은 기초를 더 분명하게 이해하게했습니다.
저녁에는 어려움을 줄이고, 긴 문장을 짧게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문장을 선택하여 재료를 다시 수정했습니다. 재료 18 장을 10 장으로 압축했습니다. 그런 다음 주 스테이션과 마루의 승무원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단어가 달라지며이를 분리하고 부담을 줄여야합니다.
그 후, 나는 매일 5 개의 문장을 가르쳐 주겠다. 나는 그것을 읽은 후 미리 준비한 상황 대화를 준비 할 것이다. 내가 매일 배운 모든 것은 일하러 돌아올 시간이 조금 걸릴 것을 요구했다. 일부 직원은 여전히 ​​매우 협조적이며, 받아들이 기위한 강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시 주도권을 쥐고 있지만, 일부 직원을 만났을 때 배움의 태도는 매우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이 장로들 앞에서 나는 조금 압도 당하고 있지만, 호텔이나 자신에게 좋은 점이 있더라도 여전히 교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기 때문에 모두가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랍니다.
어쩌면 며칠간의 연구가 필요하고, 일부 직원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실제로는 반에 오지 않습니다. 매니저가 알게 된 후, 그는 매우 화가 나서 말을 주었고, 한 달 동안 시험에 합격하지 않으면 그는 기각 될 것입니다. 그 이후로 그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누구나 수업에 매우 협조적이며 열심히 일합니다. 할 일이 없으면 플로어 작업실에서 영어 독서 소리가납니다. 매우 행복합니다. 생소 할 때 말할 것도없고, 며칠 후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서로 가깝게 지내면서 나는 서로를 잘 알고 있고, 나는 그들과 아주 가깝다. 그들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모르겠다. 나는 또한 인내심을 가지고 계속해서 가르치고, 휴가 때문에 수업을 듣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몇 가지 수업을한다. 그들이 내 이름을 부르라고했지만, 그들은 아직도 나에게 "리앙 (Liang)"이라고 불렀습니다. 일찍이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없었고,이 성스러운 직업의 기복을 깨달았습니다. 정말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직원의 태도는 매우 완고하며 그녀는 영어를 매우 싫어하며 두통이 있고 배우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우리와 함께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이미 매니저의 규칙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배우기와 싸우고 있습니다. 나는 그녀를 설득하려했지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직원들이 주에 입국 한 후, 그들은 빨리 배웠습니다. 시간은 거의 한 달 후였습니다 .5 일 동안 새로운 콘텐츠가 없었으므로, 배운 내용을 모두 검토 한 후 교실에서 추억을 강화 시켰습니다. 이제 살펴 보겠습니다. 일어나기가 그리 어렵지 않고 미리 테스트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시험 당시에 나는 모든 말을 배웠으므로 시험의 형태는 상대방과 상황에 맞는 대화를하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나는 더 많은 문장을 물어보고 번역 할 것입니다. 그들은 매우 잘 수행했고 한 직원도 98 점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모두 잘 배웠다는 것을 칭찬했을 때, 그들은 모두 교사가 잘 가르쳤다 고 말했다. 나는 그들의 승인을 얻는 것이 매우 행복하다고 느낀다. 내가 오지 않을 때, 나는 아직도 나쁘게 가르치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결국, 나는이 지역에서 결코 경험을 가지지 않고 있었다. 마침내 그는 매니저의 칭찬을받으며 밤에는 직원들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 식사를 제안했습니다. 테이블에있는 영어를 사용하는 직원은 나에게 사과했고 잘 공부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조금 놀랐지 만 신경 쓰지는 않았지만, 생각하지 않으면 용서했는데, 그녀에게 보충 수업을 해줄 것을 약속했고 마지막으로 그녀에게 별도의 시험을 보냈습니다. 며칠 동안 집으로 돌아가는 동안 연기되었지만 호텔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직원들은 마침내 원활하게 졸업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직업이 미래에 더욱 전문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호텔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호텔에 더 나은 혜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교육 기간 중 여유 시간을 이용해 호텔의 서비스 가이드 책자를 디자인하여 고객이 호텔 서비스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지난 학기 중에 배운 컴퓨터 기술 중 일부는 모두 사용되었습니다. 때로는 사무실 회계사가 법안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되기도하고, 한달이 지난 후에는 교습을 시도했을뿐만 아니라 작은 일을 경험했습니다. 또한 포괄적 인 개발 능력의 중요성을 깨닫게합니다. 내가 공부 한 전공은 전공 과목이지만, 다른 지식에 대한 연구도 매우 중요합니다. 학습 후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선생님이 될지 모르겠지만, 이제는 한 달 동안 수업을 들었지만, 실제로 수업을 들었습니다. 저는 제 성격이 교사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상상 한 바가 아닙니다. 전혀 가능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길은 여전히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이제는 지식을 먼저 배우고 자신의 삶을위한 길을 닦는 것이 확실합니다.
처음으로 사회 복지 실태 보고서를 작성한 순간, 그것은 실행중인 계정처럼 보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