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대학생 여름 문화 유산 박물관 사회 실태보고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눈 깜짝 할 사이에 2 년이 지났습니다. 작년에 저는 여름에 사회 실습 보고서를 쓰고 있었고 그것을 쓰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이제 나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또 지나쳤습니다. 나는 항상 내가 기차가 달리고있는 시간을 쫓고 있다고 느낀다. 나는 위로 오르고 싶다. 그러나 나는 따라 붙을 수 없다. 때때로 나는 그것을 추격하지 않습니다. 깨어 난 후 끝이없는 한숨이 들리며, 아름다운 경관과 단기 목표를 달성하는 즐거움을 놓쳤습니다. 내가 열 때마다, 나는 몇 마디하고 싶다. 여름날에 대해 이야기하자.
8 월 9 일에 나는 매우 행복하게 집으로 돌아 갔고, 수천 가지 생각이 한 문장으로 합쳐졌습니다. 집에가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다음날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여름 대학생의 사회 실천을 시작했습니다. 일찍 끝나고 올림픽 게임을 기다리십시오. 나는 현장에 가지 않았고, 나는 더 많은 관광객에게 나의 고향을 소개하기를 원했다. 작고 멀리 떨어진 카운티 타운에는 놀랄만 한 국가 문화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안 사이 (Ansai County) 문화 유적 박물관이었습니다. 옛날은 1 학년 때 여름에 연습했기 때문에 그렇다고 들지만, 그 감정은 또 다른 일반적인 맛입니다!
내가 그것을 소개한다면 나는별로 말하지 않을 것이다. 지난 해의 보고서가 자세히 소개되었다. 관심있는 친구들은 내 블로그 : blog.sina.com.cn/yapingworld를 방문하십시오. 인터뷰 후, 안사리 현 문화 유적 박물관의 민속 전람회 자원 봉사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전시실은 민속 귀중한 문화 유적, 안사리 민속 그림, 안사 민속 종이 절단, 안시 허리 드럼 사진전, 안 사 민속 노래 개발 및 업적, 북부 섬서성 동굴 및 자수 천의 6 개 주요 분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문화 유물 박물관에 도착하여 프론트 홀에 다다랐을 때 가장 먼저 발견 한 것은 산시 북부와 산시 북부의 xx 사진이었습니다. 정말 편안했기 때문에 사무 총장의 보살핌을 경험할 수있을 정도로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그 사진을 보니, 이번에는 조카가 Ansai에게 더 많은 2 명의 사무원을 말하면서 관광객들에게 그들이 Ansai를 올바른 선택으로 선택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전시실에 들러서 첫 번째 단계는 민속 귀중한 문화 유물 전시회에 들어가는 것입니다.이 자리에서 안 사의 인간 지리 소개를 살펴 봅니다. 세부 사항은 말할 것도없고, 안 세이 (Ansai)는 국경의 안정을 의미한다. 송 왕조 시대에는 이족과 한족의 삶이 교차했다. 유적지 문화 유적에 따르면 유목민 생활의 발자국이 있었기에 이곳은 계승되었다. 문화 유산은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Ansai에 온 사람들의 가장 큰 목표 중 하나는이 땅에 살고있는 민속 예술가들의 "피카소", 이상한 아이디어, 과장된 과장, 쾌활한 분위기, 생생한 태도는 일부 전문 화가들이 생각조차하지 않는 무언가이며, 삶의 아름다움과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결합하고 사랑과 증오, 괴로움과 행복, 진실과 선하심, 아름다움과 추함, 그리고 심지어 마음 속의 것들까지도 표현합니다. 또한 민화와 신화와 전설을 포함합니다.
그 중에서도 <仁法>이라는 이름의 대표가 주인에 의해 그려지는데, 예술가의 주인은 문맹이고 문화가 없으며 그녀와 같은 높은 사랑을 가지고있다. Cao Yuxiang, Li Xiufang 등 대부분은 해외로 갔다. 그의 작품은 상을 받았고 일부는 외국 박물관에서 수집했습니다. 고대부터 가축은 일반인의 영웅이었고, 농부들은 봄에 경작하기 위해 의지했습니다. 저자는 우리가 그들의 업적을 기억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Ansai 종이 절단은 많은 농민 그림 외에도 방문객의 하이라이트이며, Ansai 종이 절단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지시하는 민속 예술 인 창 굽 굽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절화의 대부분은 여성이며, 안 사의 민요에서 "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 "여자는 매우 숙련되어 석류 모란은 힌지가 있습니다."똑똑하고 똑똑한 사람, 항상 잘라 꽃과 연결된 사람을보십시오. 함께. 따라서 문맹 인 많은 여성들이 중년 여성들이 종이 커터가되어 12 명의 민간 종이 커터가 "민속 예술 마스터"라는 칭호를 받았다. 카오 유상, 바이 펑란, 가오 지나이, 후 펭리 안 등 4 명의 민간 종이 커터가 유엔에 의해 인정 받았다. 이 단체는 "민속 예술 석사"라는 칭호를 수여하고 10 개국 이상에서 공연을했습니다. Chang Zhenfang이 자르던 "Dragon and Phoenix"는 5,000 년 전의 사람들을 상기시킵니다. Bai Fenglan의 "Niu Geng Tu"와 "Monkey Eating Smoke"는 전문가들에 의해 고대 중국의 폐허가 된 것으로 간주되어 "태아의 달력"과 삶의 상징으로 간주됩니다. Gao Rulan의 "Catch the Doll"은 오랫동안 다른 곳에서 잃어버린 상 왕조의 민속 문화이며 중국 북부의 국가 문화와 민속 관습을 연구하는 중요한 역사적 자료입니다. 젊은 중년의 종이 컷 아티스트들도 약점이 없었으며 조상을 따라 감히 혁신을 시도했으며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주제로 많은 종이 컷 작품을 만들었고 올림픽과 관련된 많은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시대와 함께 진보하고 개척하고 혁신했습니다.
Ansai 허리 드럼은 위엄있는 그림이 목격하게되며, 여기 사람들은 Ansai 허리 드럼 공연을 관람하며, 북부 Shaanxi Xintian 투어는 강 북쪽과 남쪽을 노래하며 주요 인물은 또한 Ansai에 있습니다. 왕 유 fol 왕은 예전에 xx 동지들에게 진심으로 환영을 받았으며, 왕가니 (왕 에르니)가 16 세가되면 처음으로 전국 농민 민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불과 20 일만에 곧 끝났습니다.이 기간 동안 나는 상하이의 푸단 대학교 여름 실습 그룹과 여름의 시안 교통 대학 여름 실천 그룹을 특별히 주최했습니다. 그들은 내 일을 확인하고, 여기에 감사하며, 다음에 다시 오도록 그들을 환영합니다! 저는 자원 봉사 활동에 매우 만족합니다.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 할 수 없었지만, 나에게 맞는 자리에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성취감을 안겨 휴가를 끝내려면 나는 중학교 1 학년이 될 것입니다. 싸워라!

지앙 예핑
2019 년 8 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