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2012 년 여름 3 가지 여름의 경험


2019 년 여름, 외국어 전문 학교에서 온 14 명의 학생들이 영어로 수업을 진행하여, 교양시 양국 (Liangkou) 마을 2 곳으로 와서 세 가지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3 개 농촌 지역의 활동은 주로 Liangkou Second Kingdom의 영어 여름 캠프 활동과 농부의 토지 사용 및 현대 농업 개발에 대한 설문 조사를 포함합니다. 이것은 대학 생활에서 잊을 수없는 여행입니다. 짧은 7 일간의 여행은 제 인생에서 아름답고 잊을 수없는 기억이되었습니다.
이 영어 여름 캠프에서, 우리 활동의 목적은 농촌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즐겁게 만족시키고 도시의 고품질 교육을 경험하게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가르침은 규칙적인 것만 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교실에서 우리는 거의 절반의 시간을 활동에 투입했습니다. 작은 세계, 영어 노래 경쟁, 영어 코너 '````는 여름 캠프의 특징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우리의 목표는 영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영어의 즐거움과 다채 로움을 느끼는 것입니다. 교실에서는 우리의 교수법 또한 평범한 나라와 약간 다릅니다. 우리는 교실에서 학생들이 학습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게임을 준비하고 자부심과 자신감을 길러줍니다.
우리 그룹의 다른 급우가 5 학년 b 학급에 책임이 있습니다. 반에는 30 명의 급우가 있습니다. 첫날에 내가 교실로 들어 왔을 때, 나는 실제로 조금 긴장했습니다. 제가 연단에 서서 교사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무대 아래의 눈은 저를 바라 보았습니다. 기대했던 것의 순수한 외모와 제한된 시간 안에 가장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노력을했습니다. 지식의 결정과 확신 덕분에 나는 어느 정도 압박감을 느끼게되었습니다. 어떻게하면 아이들에게 가까이 다가 갈 수 있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지식을 가르치는 방법, 학습에 대한 그들의 열정을 동원하는 방법,이 7 일 동안뿐만 아니라 학습하는 방법, 또한 유익한 학습의이 7 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미래 연구를 위해서?
이러한 당혹감으로 나는 1 학급의 가르침을 시작했다. 학생들에게 모든 것이 너무 신선하고 나를 위해 더욱 그렇습니다. 환경, 역할, 다루어야 할 것들``````전에는 모든 것이 다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내가 책임과 여행의 목적을 이해했을 때, 모든 것이 자동으로 내 머리 위로 갔다. 학생들과 접촉을 시작한 후, 사실, 나는 긴장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이들은 너무 친절하고 너무 귀여워서, 지식을 물에 갖기를 원합니다!
나는 내 마음을 내려 놓은 후에 자연스럽게 내 자신의 준비에 따라 가르친다. 물론 준비가 시작하기 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항상 일을하는 과정에서 얼굴을 맞대고 준비하는 것이기 때문에 나는 또한 12 가지 상황을 기반으로 조정하십시오. 학생들의 깔끔하고 시끄러운 독서 음향을 들으면서, 내 마음 속에 따뜻한 흐름이 있습니다. 나의 작은 노력이 그들의 열정을 불러 일으킬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지식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열렬한 눈빛과 열정으로, 제가해야 할 일은 그들에게 이익을주고, 배우고, 생각하고,
7 일 만에 아이들과 함께 요약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교사의 책임은 아이들에게 지식과 건강하고 긍정적 인 사고의 발전을 가르치도록 가르치는 것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입니다. 따라서 교실에서 가르치는 것 외에도 학생들과 대화하면서 수업을 마친 후에도 그들과 이야기하고, 생각을 이해하고, 의견을 물어보고, 개선 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더 많은 유익을 얻을 수있는 시간을 갖게되었습니다. 그들의 연구를 위해. 우리는 이것이 책임이라는 말을했지만 사실 그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나는 행복했다. 아이들의 단순함과 단순함이 내 마음의 마음을 불어 넣어 내 마음이 움직이고 움직 이도록했다. ``
아이들과의 의사 소통 이외에도 선생님 들간의 협력 덕분에 저는 깊이 느끼게되었습니다. 혼자만이 수업을 듣는다면, 나는 훨씬 더 제한된 일을 할 수 있거나, 같은 앞자리에 서있는 친구 없이는 용기를 많이 잃을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7 일간의 여름 캠프에서 잘 협력합니다.이 캠프는 화합의 힘이기도합니다. 다른 학생들과의 협력을 통해, 비록 내가 혼자 서있을 수 없을 것이라고 느낄지라도, 나를 기분 좋게 해줍니다!
시골에의이 여행은 나에게 많은 이득을주었습니다. 운동을 할뿐만 아니라 마음도 얻었습니다. 나는 아이들의 축복을 받아 내 자신의 길을 만들고 사회에 공헌 할 수있는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