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2019 년 여름 휴가 (방학)의 사무의 사회적 실천에 관한 개요 보고서


머리말
2019 년 여름 방학 동안 많은 학생들이 학교 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사회 실천에 참여했으며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저는 여름 방학이 시작된 이래로 유휴 상태가 아니며, 이틀 동안 게임을 한 후에는 사회 실천에 대해 숙고 해 왔습니다. 이번 여름은 풍부하고 다채롭기로되어 있습니다. 첫째, 숙제가 거의 없으므로 과외 활동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이것은 제 다섯 번째 사회적 관습입니다. 처음에는 "영어 선생님"이 이상적인 직업이었습니다. 우선 나는 선생님들의 직업을 좋아합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훌륭한 선생님이되기를 꿈꿨다. 둘째, 나는 살았 기 때문에 영어 선생을 선택했다. 외국어과의 3 년 동안의 자연 환경에서 나는 영어에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처음으로 선생님임을 생각하여 중학생과 초등 학생들을 첫 학생으로 선택했다. 100 %의 열정과 100 %의 노력으로이 임시직에 적합한 자격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름 휴가라고 상상하지 못했고 학교에 학생이 있습니다. 나는 여러 학교를 방문했고 그 결과는 아무 것도 아니라고 확신했다. 간헐적으로 선생님들이 수업을 듣고 여름 수업을 듣는 지 묻지 만 자원 봉사자가 되려고하지만 ...
나는 나 자신에게 어떤 문제가 있는지 반복적으로 생각하지 않았다. 여름 영어 전문 학교는 모두 전문 영어 교사가 필요하기 때문에 머물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나는 말하기는 힘들지만 열정, 자신감, 열심히 노력하지만 영어 실력은 계속 향상시켜야합니다. .
실패는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실패 할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것은 끔찍한 일입니다. 집에 돌아온 후에는 며칠 동안 지루합니다. 왜 그런지 모를 때, 숙모가 임시 번역을 위해 회사에 가고 싶고, 중요하지 않은 파일을 번역하고, 안심할 수 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해야한다. 둘째 날이 시작되었습니다.
역할 입력
나는 정신이 충만하여 이모 님의 부대에 왔습니다. 회사는 크지 않지만 5 개의 내장 기관이 아주 완벽하기는하지만 부서의 감독관을 만났고 간단한 작업을받은 후 컴퓨터 책상에 왔습니다. 사실, 그것은 일하러오고있다. 사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조수가 될 것입니다. 주요 번역 작업은 수석 비서관과 류지 (Liu Jie)가 수행합니다. 나는 실수를 타이핑하고 수정하는 일에만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일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또한 매우 흥미 롭습니다. 물론 나는 다른 동료들에게 차를 물을 보내기도하고 결국 모든 위인은 사소한 사소한 일로 시작합니다.
점심 시간에, 제 동료들은 먹기 위해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지만, 끝내야 할 일이 있었는데 아마도 수천 단어의 인쇄 작업이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인내가 승리입니다. . . 잡아, 점심은 너무 달콤 해, 환상이야? 아니. 이것은 수확 느낌, 성공의 기쁨입니다.
오후에는 일하기 위해 조금 일 반 정도가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낮잠을 자고 있습니다. 5시 이후에 이모의 차에서 내리고 집에 갔을 때 흥분과 흥분을 느꼈다. 저녁 식사 후 전체가 부드러웠다. 뛰어! 나는 그것을 침대에 심었다.
며칠 간의 작업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8 일째까지 감독관이 저에게 말했습니다. 주된 목적은 칭찬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일하며, 책임감있게 행동하는 것이 었습니다. 실수는 저 지르지 않았습니다. 이해가 안되면 Liu Jie에게 물어봐야합니다. 결국 베테랑입니다. 나는 그것이 반복적으로 말했다.
사실, 작업은 반복하고, 어제 반복하고, 오늘 반복하고, 때로는 약간의 혁신이 실제로 매우 행복합니다. 곧, 20 일간의 일생은 끝났으며 많은 이익이 있습니다.
실습 요약
이 사회적 실천은 비록 임금이 없지만 미래의 삶에 사용될 돈과 기술 및 경험보다 더 가치있는 영적 부를 얻었습니다. 내 성숙한 이성적인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 볼 수있는 생각이 바뀌 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듯이 사회 실천은 학교 교육을 교실 외부로 확장하는 것으로, 대학생이 지식을 습득하고 능력을 개발하며 경험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더 큰 요점은 사회에 봉사하고 사회를 돌려주는 양질의 교육 과정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좋은 양식. 그러나 어쨌든 모든 행동은 생각과 행동의 성장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장 이래로 쓴맛과 냉담, 기쁨과 슬픔이있을 것입니다. 맹자는 "하늘은 스리랑카 사람들에게 줄 것이고, 먼저 마음과 노동과 뼈와 몸을 배불리 먹어야합니다 ..." 실제로 월급은 없지만 사실 우리는 이미 그 그룹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우리가하는 일이 무엇이든, 내면의 능력과 외적 능력을 어느 정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노동자의 어려움을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관행에서 땀을 흘리는 과정은 정확하게 성장 과정입니다. 사실 내가 실제로하고 싶은 것은 우리 손의 부지런함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실제 사람이되는 것에 대한 긍정적 인 태도를 반영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것은 대인 관계입니다. 사람들 사이의 관계는 너무 미묘하고 어렵 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모두가 다른 성격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을 상대하고, 물론, 다른 기술이 일반화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는 공통의 장소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키는 것에 대해 항상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하는 것이 도움이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적응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나는 사회적 실천의 감정을 기록 할 때 갑자기 내가 자라고 있다고 느꼈다. 내가 자란 과거와 세상이 다른 이해를하지 않았는가? 이것은 몽상가와 개업의 차이 일 수 있습니다. 개념을 바꾸는 것은 첫 단계, 가장 중요하고 가장 어렵고 가장 힘든 사람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연습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증명하고 끊임없는 연습에서 자신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우 잉 i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