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2019 여름 창고 관리 사회 실천 보고서


더운 여름 날, Liege가 머리에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이 환경 때문에 여름 방학 동안 사회 관행에 참여하겠다는 결의를 자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자신의 손과 두뇌에 의지하여 가혹한 환경에서 살아남을 여유가 있는지 알고 싶다. 동시에 개인적으로 사회적 관행을 경험함으로써 사회를 더 잘 이해하고 실제로 지식을 키우고 실천한다. 자신의 탄력성을 키우는 능력, 더 중요하게는 그들이 배운 것을 사회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능력이 사회에서 인정 될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는 능력. 나는 사회적 실천을 통해 나의 약점과 틈이 무엇인지 찾아야한다.
그런 다음, 나의 사회적 실천 활동은 구직 활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장인 정신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 월급이 1000 달러가 아니 었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많은 곳에서 일하는 경험이 우선되어야합니다. 나는 경험이 없다고 들으며 "돌아가서 메시지를 기다려야합니다. 필요한 것이 있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 몇 차례 실패한 인터뷰를 통해 실패한 이유를 요약했습니다. 두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한 가지 측면은 자신의 눈이 낮은 손으로, 자신의 품질이 일정 수준에 미치지 못했다는 것인데, 다섯 가지 측면은 자신의 위치가 좋지 않고 자신의 위치를 ​​찾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이전 실패의 교훈을 요약하고, 자신의 입장을 정하고, 일이있는 한 사회적 실천을하고, 음식과 가혹한 노동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마침내 집 근처의 창고에서 책을 정리하는 직업을 찾았으며 월급은 월 700 명에 불과했습니다.
처음에는 내 마음이 극도로 불균형했습니다. 저는 어린 시절부터 학교에 이르기까지 많은 책을 읽고 싶습니다. 나는 자라면서 저를 훈련시키기 위해 집에서 돈을 많이 쓰고, 사람들이 심리적이고 비합리적인 일을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사실입니까? 나는 대학생이기도하며, 중국 언어가 작아서 과거를 부르는 사람에게 전화를 받았는데, 그것은 정말로 심리적으로 불편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언제나 상향식 환경에 적응해야하며 처음부터 그 일을 할 수 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작업 환경에서 작업을 쉽게하려면 우선 리더와 동료 간의 관계를 잘 수행하십시오. 그러므로 나는 당분간 그것을 피할 수밖에 없었다. 가능한 한 빨리 작업 환경에 익숙해 지십시오.
근무 시간 동안 일은 매우 단조로웠다. 매일 나는 책을 정리하고 책을 옮기는 것이었고, 변화가 없었다. 나는 열심히 일해야했고, 동료들과 대화를 나누고, 평생 듣고, 그들이 어떻게 단조로운지를 배웠다. 직장, 여기서 일하는 것과 삶의 방식에 빠르게 적응했습니다. 대부분의 동료들은 삼촌이며 나를 돌 봅니다. 그들은 매우 단순한 일이지만, 모두 나를 진지하게 가르치고 있으며, 그들은 모두 아주 빨리 그들과 함께합니다. 그것은 매우 좋으며, 일을 잘 수행하고, 기꺼이 마음을 사용하고, 상사의 칭찬을받으며, 편안함을 말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너무 단조롭지 만 오늘날이 모든 삶의 방식은 저에게서 배우고 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그것을 이해할 수 없다. 쉬는 동안 나는 또한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겸손하게 질문하고 배울 것을 요청했다. 일과 주인은 "당신이 큰 야망을 가진 큰 대학생이고 큰 일을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결코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작은 일을하고, 큰 일은 작은 일들에 의해 축적되며, 큰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은 작은 일을 할 수있는 능력에 의해서도 축적되며, 작은 강물의 축적은 강이 될 수 없으며, 수천 마일의 사임을위한 단계적 축적도 없습니다. "그는 나를위한 것입니다. 작품의 많은 실수와 단점을 지적하면서 나는 주인에게 나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도록 매우 겸손하게 말했다. "나는 사람이 그의 교육, 졸업 증서를 어떻게보고 있는지 보지 못한다. 핵심은 부지런하고 실용적인 것인지 알아 보는 것이다. 젊은 사람들은 어려움을 두려워해서는 안되며, 젊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지 않을 때 나이가 들수록 고통을 당해야합니까? "
작업이 끝난 후 창고 관리자는 나에게 조언을 해주 었는데, "학생 시절의 가장 중요한 일은 Dongben에서 배우고 지식과 운동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특히 대학에서 공부할 때 여름철 사회 복지 활동에 참여할 시간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좋은 운동 기회입니다 돈을 벌 수있는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학생으로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졸업 할 때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일에 대해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호기심이 강하고 배우기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휴가를 할 때 종종 나는 모든 지역으로 간다. 내가 다른 일을하지 않으면 나는 지식을 키우고 싶다. "
이 기간 동안 나의 사회적 실천 활동을 요약하면, 그것이 나의 첫 번째 사회적 관행이지만, 나는 그것이 내 미래 연구에 크게 도움이 될 성공적이고 유용하며 유익한 사회 관행이라고 생각한다. . 그리고이 사회적 관행은 또한 저를 이해하게했습니다 :
하나. 사회에서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데 능숙하십시오. 수색 기간이 끝나면,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을 알고있다. 다른 사람들과 잘 의사 소통하는 방법으로서,이 기술은 장기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둘. 사회에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감은 저주 함을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능력을 확증하는 것입니다. 사회에서 당신은 자신의 소심과 게으름을 극복해야합니다.
네. 직장에서 끊임없이 지식을 풍부하게합니다. 지식은 인간의 피와 같습니다. 사람들이 피가 부족하면 몸이 약해지고 사람들은 지식이 부족할 것이고 마음은 고갈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