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여름 방학 강습회 사회 실천 개요 리포트


이번 여름에 우리는 청소년 리그위원회와 대산 거리가 주관하는 "여름 휴가 학교"에 참가했습니다. 자원 봉사 교사로서, 우리는 각자 공동체를 담당하는 그룹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우리 그룹은 4 명의 사람들로 구성되며, 가르침은 푸동 (Pudong) 공동체입니다. 푸둥 공동체는 올해 여름 방학 학교에 합류했습니다. 일부 미성년자가 있지만 지역 사회 지도자, 부모 및 자녀들은 매우지지합니다. 우리는 아주 좋은 직장을 꾸 렸고, 학생들은 매번 오는 것을 강력히 주장 할 수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커뮤니티 디렉터는 올해 개강식에서 많은 학생들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고 교수 조건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그러나 여름 방학 학교에 다녔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의 일입니다. 자녀 수 또는 교육 조건에 관계없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교육의 오랜 시간 이래로, 우리는 아이들과의 가르침 상호 작용에서 많은 것을 배웠으며, 우리는 스스로 훈련하고 많은 것을 느꼈으므로 우리는 삶과 삶에 대해 새로운 이해를 갖게되었습니다.
우리가 아이들을 가르치고 가르 칠 때마다, 우리는 특히 성취되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물론 모든 가르침을 진지하게 대할 것입니다. 자녀가 많지는 않지만 매우 순종적입니다. 우리 사이의 관계는 친구와 마찬가지로 매우 조화로 우며, 또한 우리의 가르침에 편의를 제공합니다. 나는 한때 기억한다. 우리 교직원 한 명 옆에 앉아있는 두 명의 학생이 동시에 문제를 발견했다. 그는 그에게 요청을 할 때, 누가 먼저 설명해야하는지 알지 못했다. 이때, 2 학년 소년 만이 5 학년에있는 언니에게 설명하도록 제안했습니다. 이 문장을 듣고 나는 그 어린 소년을 존경하지만 도움을 줄 수 없었다. 이것은 작은 문제 일 뿐이지 만이 어린 소년의 관대함을 반영하기 때문에 "배를 만드는 콩롱"이야기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작아서하지 마라. 악하지 마라. 이 작은 소년에게서, 우리는 적어도 그 자신의 성인용 도로에서 작은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모든 사람이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레벨 문제이기는하지만 모든 사람이 성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게 바로 방향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열심히 우리 자신을 어른으로 만들고 우리의 경험을 사용하여 아이들을 돕습니다. 이 관행은 우리에게 사회를 갚을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우리는 일을 끝내고 자격있는 사회 주의자가되어 다음 세대에 헌신 할 것입니다.
이벤트가 시작될 무렵, 우리는 영화 관람 이벤트를 조직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에 신중하게 준비하고 선택했으며 마지막으로 영화 "따뜻한 봄"을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교육적인 영화입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어린 소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커뮤니티에 컴퓨터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아이들에게 가져온 노트북을 사용합니다. 영화를 만들고 싶다고 들었는데, 아이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전에 배웠기 때문에 아이들은 조금 피곤했을 것입니다. 어린 시절이든, 우리 모두가 화면에 집중했는지 영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작의의 발달과 함께 우리는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특히 첫 번째 줄에 앉아있는 어린 소년, 보통 매우 못된 시원한 외모, 오늘 울고있는,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 나는 그가 영화에서 작은 꽃처럼 감각적이 될 수 있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아이들은 어려움에 처한 학습 기회를 소중히 소중하게 생각하고 부모님을 더 배려하고 자녀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 다음 우리는 아이들에게 다른 교육 영화를 추천했습니다. 이 비디오를 통해 아이들을 즐겁게 만들고 싶기 때문에 강렬한 연구에서 휴식을 취하고 미래에 더 나은 학습을 준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동시에이 영화를 통해 행동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좋은 교육 형태.
이 활동에서 한 노인은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으며 푸동 지역 사회의 교장이며 올해는 80 세 이상이지만 그의 몸은 매우 힘들고 정신은 어색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을 가르쳐야한다고 들었습니다. 노인은 매우 행복합니다. 그는 우리에게 아이들을 가르치고 가족과 재결합 할 수있는 기회를 포기함으로써 우리에게 매우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갈 때마다 지아 대통령의 바쁜 인물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이야기 할 때, 그는 우리에게 마실 물을 줄 것입니다. 그는 그에게 말할 필요가있는 것을 우리에게 들려 줄 것입니다. 아이들은 지난 번에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라고 말했고 아이들도 그를 존중하고 모두가 눈을 들어 지빠귀 할아버지의 말을주의 깊게 경청했습니다. Jia 할아버지가 이렇게 말할 때마다 아이들은 매우 심각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할아버지 지아는 또한 종종 대학생이 더 많아서 미래에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자신을 풍요롭게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할아버지 할아버지의 말을 듣고 우리가 정말로 서두르 길 원합니다. 나는 노인과 같은 교육에 열정적 인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하며, 열심히 일하는이 어린이들, 중국의 교육은 반드시 그것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가르치고 상담하는 과정에서 일과 휴식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우리는 항상 아이들의 흥미와 학습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농담, 두뇌 티저 등과 같은 아이들을 행복하게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 지역 사회는 이야기를 나누거나 영화를 보면서 아이들의 여름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모든면에서 능력을 확장하는 등의 여러 행사를 함께했습니다. 특히 이야기하는 경쟁에서 아이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지만, 그 중 일부는 연단에서 조금 불안합니다. 그러나 청중으로서, 우리는 정말로 그들을 존경하고 자신을 도전 할 수 있습니다. 감히 그 자체로 연단에서는 것은 위대한 승리입니다. 우리는 대학의 평범한 구성원이자 실제로 사회에 발을 들여 놓지 않은 "아동"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많은 것들을 추가해야합니다. 몇 번이고 반복적으로 운동 할 수있는 기회에서 그들은 종종 자신의 소심 때문에 포기합니다. 도전은 우리가 우리 아이들에게서 배운 것입니다.
물론, 이벤트에 몇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학생들은 때로는 불순종하며, 놀이는 아이들의 본질입니다.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뭔가를 배우고, 아이들이 행복하게 배우고, 지식을 완전히 받아들이며, 탐색 할 수있게하는 방법 지식, 이것은 우리가 미래에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활동을 완벽하게 수행 할 수는 없지만 생각을 바꿔서 반복적으로 시도해 본 경험을 반복적으로 요약하면 마음 속의 목표에 도달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리의 학습 생활은 어린이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며 우리 주변의 사람들과 사물을 가진 아이들을 교육하여 중요한 사람의 진실을 이해할 수있는 중요한 부분이기도합니다. 모든 이들의 노력 덕분에 우리의 활동은 분명히 좋아질 것이며 사회와 학교에 만족할만한 답을 제공 할 것입니다.
시간이 흐르고 곧 1 개월 반의 의무 사교육이 끝납니다. 모두가 함께 행복하지만 지금은 조금 꺼립니다. 아이들은 매우 귀엽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책에없는 많은 것을 배웠으며 회사 인턴쉽과 다른 실습이기도합니다. 모두에게 좋은 추억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