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여름에 대학생의 "시골로가는 3 가지"활동 요약


7 월 10 일부터 16 일까지, 산시 의대 인 내 학교에서 1 주일간 여름 방학을 가졌습니다. 이 행사의 주제는 Qianli River, 맑은 물의 부활 - 어머니 강 보호입니다. 다음과 같은 슬로건이 있습니다 : 지진 구호의 정신을 이어 나가고 Weihe River의 거버넌스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우리의 활동은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었고, 우리는 강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맹뉴 기업을 방문하여 소 공장과 녹색 채소를 기르고 푸른 양파를 수확하는 일에 참여했으며 이후 병원을 열고 Li Mimin 지방 수 문학 국장의 말을 들었다. Weihe 강 강의에 관해서, 나는 Weihe 강의 두 번째 은행을 마침내 구경했다. 모든 여행은 작고 실용적입니다.

이 활동에서 나는 선전 팀원이었고 다른 팀원들과 함께 브리핑을 조직했습니다. 일상 야외 활동은 대개 아침부터 오후에 진행되며, 모든 사람들은 활동을 그룹으로 나눌 수있는 사명을 갖고 있습니다. 최대 2 시간이 지나면 요약 회의를 열고 9 또는 10 시까 지 작업을 시작해야합니다. 내 일은 쉽고, 많은 학생들은 이렇게 많은 양의 일을 끝내기 위해 늦게까지 지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말 피곤하고 시험 중 피곤하지는 않지만 내 이득은 좋습니다. 우선, 나는 책임있는 태도를 배웠다. 우리 일은 모든 사람에게 책임을지는 것입니다. 누구나 자신과 집단에 대해 책임을 져야하기 때문에 우리는 훌륭한 일을해야하며 도망 갈 수 없습니다. 둘째, 사람들에 대한 진정한 태도입니다. 당신이 도망 칠 수 없기 때문에 진지하게 일해야합니다. 그것은해야 할 사람을 다루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뿐만 아니라 내 자신의 마음뿐만 아니라 집단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사회에 대한 더 깊은 이해입니다. 아마도 우리는 사회에 직접 대면하지 않았지만 이러한 활동과 다양한 측면에서 우리 활동의 지원과 조정을 통해 간접적으로 사회에서의 사건의 진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사회자로서 우리 모두가 사회에 대한 의무를 이행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행사는 사회에 매우 유익합니다. 속담처럼 : 5 천년 동안의 문명은 산시를 바라본다. Shanxi가 중국에 있고, Shanxi의 어머니 강으로, Weihe 강이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대학생을 많이 대할 수는 없지만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사회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전체 사회가 어머니 강을 보호하기 시작하고 Shanxi가 산과 맑은 바닷물의 맑은 바닷물에 머물기를 기대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