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2019 년 여름 서비스의 사회 복지 실무 요약


푸양 여름 연습을 희망합니다! 대학에있는 교수진과 연습하기 위해 처음 나간 것은 이번이 마지막입니다. 3 일 간의 여름 연습으로 많은 이득을 얻었습니다!

실제 협상 첫날에 우리는 부양시 청년 연맹위원회와 당위원회 비서관을 만나 면접을했습니다! 푸양 (Fuyang) 사람으로서, 나는 그의 얼굴을 보지 않고 푸양 시티 리그위원회 (Fuyang City League Committee)가 어디에 있는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번화 한 상업 거리에 푸양시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 (Fuyang City Communist Youth League Committee)의 작고 오래된 성문은주의를 끌기가 너무 어렵습니다.이 사무실 건물은 정말로 깨끗합니다! 나는 Ding Shu와의 인터뷰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동반자들은 특정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푸양시와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푸양에 자원 봉사 기지를 설립 할 것입니다!

오후에는 푸양 시민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설문 조사 대상은 모든 생활에서 나온 것으로 신문 가판대의 직원이 도로에 있으며 담배 독점국 직원이 있습니다. 서점에서 책을 읽는 학부모에게는 작은 상사가 있습니다. 조사 과정에서 나는 또한 많은 문제를 발견했다. 사실, 일부 정책이나 규정은 다른 계급의 사람들, 특히 빈곤층과 부유층에게 완전히 다르다. 예를 들어, 설문지 중 한 가지 질문은 "노동 계약법이 귀하의 노동 안전에 어느 정도 있다고 생각합니까?"라고합니다. 신문가 직원은 보통의 담배 독점 국 직원 회의 인 "무의미"를 선택할 것입니다. 경제 상황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노동 계약법이 있음을 알고 있더라도 사용법을 모르고 변호사를 찾을 경제적 힘이 없다. 진정한 사회는 말할 것도 없다. 무시할 수없는 관계의 중요성! 즉, 합법적 인 무기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법에 대한 지식이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사람들이 수시로 그들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내 개인적인 이해입니다! 보통 나는 신문으로 그렇게 많이 이야기하지 않지만, 이제 나는 다른 감정과 이득을 가진 사람들을 찾습니다!

다음 날 우리는 포티스 그룹에 왔습니다. 장쩌민 사무 총장도 XX의 5 월에 포티스를 방문했습니다! 그는 Fortis에게 더 많은 생명력과 개발력을 가져다줍니다! 이번에 내가 Fortis에 갔을 때, 나는 큰 그룹 회사의 근대화를 느꼈다! 그들은 포괄적이고 사려 깊은 서비스 시스템과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나는 그들의 산업 기술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산업 기술 분야에서 그들의 주도적 위치를 느낄 수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Futong 당사국위원회 (Futong Party Committee)의 부국장이 우리를 소개했을 때 그들이 개발하고 생산 한 광섬유 프리폼이 독립적 인 지적 재산권을 가진 중국 최초의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이 광섬유 프리폼을 사용하면 TV, 전화 및 인터넷을 한 줄로보고 효율이 훨씬 향상됩니다! 또한 왕 장관은 민간 기업과 다른 기관의 당 조직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현대 기업 문화를 위해 왕 장관은 기업 문화의 핵심은 사람들을 결집시키고 직원들의 열정을 동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 발전은 국가 정책, 정부 지원 및 사회적 지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우리 모두는 감사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하며 기업은 사회에 환희하는 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Wang 장관은 현대 대학생들에게도 많은 소중한 의견을 주었으며, 대학을 졸업 할 때 우리는 사업 이해 능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문화적 성취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후에는 Wenguang New Bureau에 두 어린 소녀와 함께 정보를 얻었고, Ge 씨와도 간단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Wenguang New Bureau에서 Fuyang 사람들의 정신 문명 건설에 대한 필요성을 알게되었습니다. 현재 푸양은 푸양의 두 개의 공란을 채울 7 개의 미술 전시관과 바오 화궁 중국어 회화 연구소를 세울 계획이며 부양 왕국 신국은 푸양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 활동을 자주 개최합니다! 푸양은 경제 건설에서 큰 성과를 올렸을뿐만 아니라 문화적으로도 뒤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마지막 날 푸양에서 가장 풍요로운 마을 인 바이 빌리지에 왔습니다. 계획되고 질서 정연한 집은 빌라 정원과 같습니다. 도로의 깨끗하고 넓은 차가 끊임없이 있고, 마을위원회 건물은 매우 세련되었습니다! 우리가 Bayi 마을의 마을위원회의 비서를 인터뷰 할 때, 우리는 Bayi 마을위원회의 지도력과 관리가 이것에 큰 역할을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들은 엄격한 제도적 제약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집이 새 집을 지을 때 집의 높이가 11 미터를 넘지 않기 때문에 바 이리 마을의 집은 기본적으로 3 층이며 새 집이 주입 된 후 자동으로 철거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을위원회가 강제합니다. 해체! 바 이리 마을위원회 (Bayi Village Committee)가 선거 될 때마다 새 임명 된 지도자는 이전 지도자의 목표를 계속 수행하고 목표가 달성 될 때까지 계속 일하게된다.이 시점에서 바 이리 빌리지의 마을위원회의 이전은 매우 장소에! 조건은 좋지만 관리가 후진이지만 이것은 많은 다른 마을의 주요 쟁점 중 하나입니다! Bayi Village는 또한 마을 사람들의 영적 삶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대량 댄스 대회, 농구 리그 등을 조직 할 것입니다. 18 세에서 20 세 사이의 젊은이들에게는 정기적 인 애국심 교육을하고 이론과 실습에주의를 기울여 Nakamura 군대에 조직합니다. 군사 훈련 실시!

그런 다음 우리는 Zhengda Holding Group Co., Ltd.와 Zhejiang Samsung Thermal Power Co., Ltd.를 방문했습니다. 면접 과정의 혜택!

삼성 써모 일렉트릭 컴퍼니의 이번 여행은 삼성 전자의 창업과 발전을 이해했을뿐만 아니라 푸양시의 젊은 대기업 10 대 기업 중 하나 인 삼성 화력 회장 인 황허휘의 개인적 추구와 가치를 배우게됩니다! Huang Jian의 언어에서 우리는 그가 가족을 가장 먼저 생각한다고 느낍니다. "가족 행복, 행복한 삶"이 그의 추구입니다! 이것은 야망,이 삶의 가치가없는 마음이 아닙니다!

Huang은 현대 대학생들에게 큰 희망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에게 매우 귀중한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취업 형태가 너무 심하면 대학생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미래를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까? 기업가로서의 황 지앤 (Huang Jian)의 관점에서 볼 때, 재능에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도덕성입니다. 이는 기업들이 재능을 발휘할 때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는 점입니다! 사람은 신용을 가져야하고, 어느 정도의 충성도가 있어야하며, 사회에 나가야하며 헌신적으로 헌신적으로 일해야합니다! 속담처럼, 사전에 사람이되고, 자신의 브랜드를 설립하는 사람이되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찾게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믿게하십시오! 따라서 대학생들이 다양한 문서를 준비하고 다양한 기회를 모색 할 때 우리는 자신의 도덕적 경작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동시에 Futong Group, Fortis Group 큰 당위원회의 차관은 또한 젊은 사람들의 개인 문화의 도덕적 인 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교육이 없다면, 우리는 먹을 것이 없지만 도덕성이 없다면, 우리는 설 수 없습니다!

고용 압력이 크지 만 우리는 젊은 사람들입니다. 젊은 사람들의 소성력은 매우 강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실패를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할 때 친구 나 친척의 도움을 받아들이는 것이 수치스럽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기업가 정신은 실제로 매우 도전적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진지하게 그렇게해야하며 다른 사람들이 인정해야합니다!

사실 우리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우리가 굳게 믿는 한 우리는 할 일을 할 것이며 우리는 미래를 이룰 수 있습니다!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어떤 직책에 상관없이 성취 할 수있는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미래를 믿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